인기글 [05/20] (회원게시판) 여경사태는 사실 간단히 해소할수있음 (5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동물]

고양이 빨래하는 엄마

글쓴이 : 마랑 날짜 : 2018-11-02 (금) 18:06 조회 : 12304 추천 : 33  

ㅋㅋㅋㅋㅋㅋㅋ

도시어부 2018-11-02 (금) 18:07
니야옹~~~
가만히있어!
겨울바람이 2018-11-02 (금) 18:07
와 고양이 얌전하네 ㅎ
꼬동구리 2018-11-02 (금) 18: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우울 2018-11-02 (금) 18:07
집사가 냥이잡네
어쭈구리 2018-11-02 (금) 18:09
ㅎㅎㅎㅎㅎㅎ
관리는하냐 2018-11-02 (금) 18:10
고양이는 자기가 물고문 당한다고 생각하겠지?
질풍론도 2018-11-02 (금) 18:10
ㅋㅋㅋㅋ 모든 걸 체념한 듯...
Poomchi 2018-11-02 (금) 18:14
중간에 눈 마주쳤을때 잠깐의 정적이 왜케 웃기냨ㅋㅋㅋㅋ
45초 ㅋㅋㅋㅋ
무릎까지다크… 2018-11-02 (금) 18:14
그래도 얌전한편이네요.
토렌트나라 2018-11-02 (금) 18:15
어무이가 고양이장수신가 애가 아주 꼼짝을 몬허네 ㅋㅋ
sandboy 2018-11-02 (금) 18:18
눈에서 빛을 쏘네 ㅠㅠ
하니우 2018-11-02 (금) 18:18
살려줭 살려줭!!!!!!
포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릿 2018-11-02 (금) 18:24
그래도 얌전하네요;
박혜수 2018-11-02 (금) 18:25
냥이는 귀에 물들어가면 안되서 저렇게 얼굴 막 씻기면 조금 위험할수도 있을텐뎅 ㅠㅠ
아벨라 2018-11-02 (금) 18:35
엄청나게 얌전한 편
BJflow 2018-11-02 (금) 18:37
저분한테 고양이 맡기고 싶다.ㅋㅋㅋㅋ
곰나라탱 2018-11-02 (금) 18:50
고양이가 디게 순하네요...  냐옹 소리만 들어봐도 되게 순함...

나도 냥이 목욕 꽤 잘시킨다고 생각하는데 저렇게 가만히 안 있음...
선희애인 2018-11-02 (금) 18:53
ㅎㅎㅎ 몇 번 당해본 자세
얄라차™ 2018-11-02 (금) 18:59
놀라운 영상이네요
오후2시 2018-11-02 (금) 19:10
턱시도 세탁하는날..ㅋㅋㅋ
턱시도는 역시 손빨래가 최고~!
오타쿠미 2018-11-02 (금) 19:24
아아 정화된다
oxidecircle 2018-11-02 (금) 19:28
목덜미를 콱 쥐니까 꼼짝을 못하는듯.
     
       
곰나라탱 2018-11-02 (금) 19:47
성질 깐깐한 놈들은 목덜미 쥐고 있어도 발악합니다...
저도 거기 무슨 장치가 있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성질나면 발악합니다.
     
       
어른아이 2018-11-03 (토) 04:07
전 목덜미 잡고 가다 물렷어요 ;
뜻밖의행운 2018-11-02 (금) 19:40
중간에 눈 마주쳤을때 ㅋㅋㅋ..
허니버터야옹 2018-11-02 (금) 20:23
ㅋㅋㅋㅋ
새끼냥이도 목욕 한번 시키려면 나까지 목욕 각오해야 하는데
어머니 스킬이 대단하신듯
시그너스 2018-11-02 (금) 20:40
눈 마주치니까 냐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221 2018-11-10 (토) 21:33
얌전히 있을께요 이런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핏파이 2018-11-02 (금) 21:12
암.. 고양이새끼는 저렇게 다뤄야지
19190413 2018-11-02 (금) 2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nzzang 2018-11-02 (금) 21:57
최가네아구 2018-11-02 (금) 23:31
이야 고수시네 괭이가 저렇게 얌전하지 않던데 ㅎㅎ
Kasino 2018-11-03 (토) 04:58
원작자 허락없이 쓴 영상입니다
https://youtu.be/w0IG4ksSi8M
여기가 원작자영상
마크로 2018-11-03 (토) 08:59
이토연구소 2018-11-03 (토) 09:21
마무리는 탈수기로..
다누껍 2018-11-03 (토) 09:35
엄청 꼼꼼하게 빨래를 하시는군요
홈매트 2018-11-03 (토) 10:18
헤글러 2018-11-03 (토) 13:07
가만있어~어머님 포스가 ㄷㄷㄷ
나루소년 2018-11-09 (금) 08: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221 2018-11-10 (토) 21:31
고양이 저항도 못하고 얌전히 있는게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
   

동영상  | 일간추천순 |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반기추천순 | 반기댓글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특정채널 영상 반복 업로드 홍보행위 금지.avi (2) eToLAND 03-27 2
[공지]  [필독] 동영상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0 3
5261 [정보]  OECD 37개 회원국 실업률 분기별 통계.avi 스샷첨부 통계요정 12:10 0 53
5260 [후방]  비키니 리뷰.avi 굿모닝입니다 11:14 0 283
5259 [후방]  비키니 ㅊㅈ들....avi 굿모닝입니다 11:13 0 262
5258 [방송]  은지원 VS 이수근, 예 싸우면서 케미 터진다는 게 이런거죸ㅋㅋ.avi 굿모닝입니다 11:03 0 124
5257 [방송]  보아 - 아틀란티스 소녀, Music Camp 20030614.avi (1) 굿모닝입니다 11:02 0 26
5256 [기타]  대림동 여경 사건이 여혐이 아니라는 여성.avi (1) 블루복스 08:51 0 189
5255 [기타]  높이뛰기 선수들 .avi Master30 02:25 0 282
5254 [후방]  다리는 이렇게 찢어야 제 맛!!.avi Master30 02:24 0 336
5253 [후방]  말왕의 치유 받는 날.avi Master30 02:21 0 241
5252 [기타]  미국에서 핫한 박씨 ㅋㅋ.avi (1) Master30 02:21 1 311
5251 [기타]  면전에서 싹다 갈아엎었다는 소리 들은 홍진영 .avi Master30 02:20 0 278
5250 [정보]  이대휘, 임영민, 스테파니 '안녕하세요' 토크쇼 출근.avi 꿀이 01:24 0 101
5249 [유머]  바텐더보다 더빡시게 불쇼하시네.avi 소니크 00:37 0 121
5248 [정보]  AB61X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 임영민 전웅 입국!.avi 꿀이 00:28 0 51
5247 [기타]  상아 모닝 스트레칭 Ep. 11.avi 그까이꺼뭐라… 00:17 0 93
5246 [기타]  귀신도 먼저 공격하지 않으면 그들도 공격하지 않네요..사필귀정....avi 낭만돌고래 05-19 0 230
5245 [후방]  셔츠한장 vs 흰티청바지 그 결과는?.avi (1) 친절한석이 05-19 0 658
5244 [후방]  기모노 입은 AV IDOL 카와고에 유이.avi (1) 아졸린다 05-19 1 738
5243 [후방]  나쁜손 착한손 #2.avi 스샷첨부 란이 05-19 0 505
5242 [기타]  [몰카] 스님이 홍대에서 번호를딴다면?.avi (1) 테러전담반 05-19 0 431
5241 [푸드]  신천 매운닭강정.avi 주번나 05-19 1 266
5240 [기타]  이은미 - 애인있어요.avi 좋냐플라스틱 05-19 1 120
5239 [기타]  두루마리 휴지로 수박을 격파.avi 연아일등 05-19 0 374
5238 [기타]  여신급 특수부대 대결, 해군 vs 육군 장거리 저격 대결.avi 연아일등 05-19 0 416
5237 [기타]  무대중 오하영 내려간 어깨끈.avi 연아일등 05-19 0 330
5236 [기타]  최번개 장거한 현실판.avi 연아일등 05-19 0 288
5235 [기타]  네네치킨 리뷰하려다 빡친 비제이.avi Master30 05-19 0 549
5234 [게임]  前 철권 세계챔피언 블박에 찍힌 대구호텔 방화 범인.avi (1) Master30 05-19 0 745
5233 [방송]  아재 테스트ㅋㅋㅋ.avi Master30 05-19 0 193
5232 [기타]  개인적으로 미국 진출해봤으면 하는 kpop아티스트.avi Master30 05-19 0 250
5231 [기타]  비 레이니즘 안무 영상.avi Master30 05-19 0 233
5230 [정보]  하성운X김재환 나란히 입국.avi 꿀이 05-19 0 92
5229 [정보]  트와이스 케이콘 출국.avi 꿀이 05-19 0 85
5228 [정보]  여진구 출국 시선 고정!.avi 꿀이 05-19 0 211
5227 [정보]  옹성우 팬사인회 ㄱㄱ!.avi 꿀이 05-19 0 78
5226 [기타]  상아 모닝 스트레칭 Sang-A's Satisfying Stretching Flow Ep. 10.avi 그까이꺼뭐라… 05-19 0 110
5225 [정보]  박지훈 출국 공항은 난리 .avi 꿀이 05-19 0 203
5224 [정보]  뮤직뱅크 출근길 0517.avi 꿀이 05-18 0 61
5223 [기타]  pc방 창업 주의사항과 절차.avi 냥냥퍼언칭 05-18 0 307
5222 [방송]  190517 미국방송 kpop분석(BTS.블랙핑크 등등).avi BlackRock 05-18 0 2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