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드루이드 본부 근황이네요.

글쓴이 : 뚜껑 날짜 : 2020-05-01 (금) 22:34 조회 : 17890 추천 : 130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이곳(폐교)에 온 이후로

택배아저씨를 더욱 반기게 되었습니다.

택배 없이 살 수 없어요.

화물 배송도 자주 옵니다.

때로는 비료 같은 아이들도 배달됩니다.

무거운 걸 옮길 일이 많으니

시골 화물 수레를 알아봅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배송비 무엇?

I 그냥 만들기로 합니다

비닐하우스용 파이프가 있습니다.

조금만 빼돌려서 필요한 사이즈로 절단합니다.

절단한 파이프를

원하는 형태로 구부립니다.

망치를 준비해서

끝을 두드리면, 오므려집니다.

오므려진 끝을 그라인더로 팝니다.

네 개 만요.

가까운 철물점에서 신발 네 개를 가져옵니다.

가까운 철물점이 36km 입니다.

파이프와 결합합니다.

바퀴의 수평을 맞춰서 단단히 조여야 안 빠집니다.

뒤쪽 바퀴도 달아줍니다.

킥보드 아닙니다.

상판 뼈대를 만듭니다.

 


뼈대 연결은 비닐하우스 자재를 이용합니다.

용접이 필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상판에 바퀴를 부착합니다.

반대쪽도요.

대충 모양이 잡혔습니다.

원했던 디자인이 나온 것 같습니다.

실내로 옮겨서

튼튼한 이사용 박스를 덧대줍니다.

자투리는 오려내고

 

나사못으로 파이프에 고정합니다.

안쪽 상판은 더 튼튼하게 두 겹으로 깔아줍니다.

비닐하우스 클립(비닐 고정)으로 감성을 더해주면

화물 수레 완성입니다.

I 운행해보자

 

넉넉한 적재 공간

현장 투입 1일 차

2일 차

3일 차

I 감성을 덧대보자

다 쓴 스프레이통을 데려옵니다.

자릅니다.

필요한 건 '링'뿐입니다.

나사못 네 개를 덧대면 완성됩니다.

환상적인 앞 범퍼 D라인에

근사한 엠블럼이 더해진

벤츠 D클래스 시고르 에디션

​어느새 비닐하우스 뼈대가 올라가고 있네요. 대단하심...

/응원



카레고로케 2020-05-02 (토) 01:16 추천 17 반대 0
잘 읽다가 벤츠로고에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와 낭만이 오롯이 느껴지는 한 컷이었네요 ㅋㅋㅋㅋ
카레고로케 2020-05-02 (토) 01: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잘 읽다가 벤츠로고에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와 낭만이 오롯이 느껴지는 한 컷이었네요 ㅋㅋㅋㅋ
떡빵s 2020-05-02 (토) 02:10
이제 저 벤츠 키워서 마이바흐 만드나유?
한평생을 2020-05-02 (토) 02:45
와... 진짜 대단하네요. 금손이네 금손
TigerCraz 2020-05-02 (토) 08:20
다음은 배트모빌: 텀블러다~!!!!!!
붉은언덕 2020-05-02 (토) 09:27
드루이드의 흔한 일상
지구파괴자 2020-05-02 (토) 09:35
드루이드인줄알았더니 연금술사였네...
후안은농부입… 2020-05-02 (토) 10:59
엌ㅋㅋㅋㅋㅋㅋ
초베지트 2020-05-02 (토) 11:59
맥가이버잖아
새옹지마 2020-05-02 (토) 12:15
SCV...
병약한미소년 2020-05-02 (토) 14:35
보조직업 : 대장장이
chawoo85 2020-05-02 (토) 15:03
무슨 일을 벌리시길래 폐교까지 ㅋㅋㅋ
bdrago 2020-05-02 (토) 16:42
전문기술 대장 연금 찍으신듯
만들어진신 2020-05-02 (토) 17:11
어우..진짜 찾아가서 술한잔 사드리고 싶은분 ㅋㅋㅋ
날자팬더 2020-05-02 (토) 23:41
가라벤츠 심볼..물건 올리다가 발로 차버릴것같은느낌...
라인하르트폰… 2020-05-03 (일) 00:17
후륜이네!!!!!!!!!!!!!!!!!!
도원경 2020-05-03 (일) 10:31
벤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제동기춘 2020-05-03 (일) 13:11
못 하시는게 있을까?
Queens 2020-05-03 (일) 13:55
부럽네...
RailGun 2020-05-03 (일) 20:30
삼각별보고 센스넘치네요~ㅋㅋㅋㅋ
VoItE 2020-05-03 (일) 21:04
드루이드가 대장기술을 왜 올려요
노을이 2020-05-03 (일) 21:12
아... 망했다... 대장테크를 타다니.. ㅡㅜ
이이나니 2020-05-03 (일) 21:36
잘 보고 갑니다~! 시고르 에디션 멋지네요 ^^
배고파응 2020-05-03 (일) 23:00
수레가 너무 무겁지 않으시려나..ㅋㅋ
꿀잠머신 2020-05-04 (월) 12:35
가오갤라쿤 2020-05-04 (월) 12:46
짭벤츠에서 뿜뿜..ㅋㅋ
은평키다리 2020-05-05 (화) 00:17
나도 50대 40대 후반되면 저렇게 시골가서 살고 싶다 ㅎㅎ
리얼포스 2020-05-05 (화) 00:58
와 이분 진짜 재능의 끝은 어디일까;
탄이랑이단비 2020-05-05 (화) 04:22
유박비료... 요즘 개나 고양이뿐 아니라 야생동물들까지 폐사시켜서 문제되고 있다죠... 식물에겐 둘도 없이 좋은 비료가 동물에겐 치명적이라니 아이러니 합니다.
kil95 2020-05-05 (화) 23:48
아자씨 신형 벤츠 수레 하나 주세요~
지금이순간도 2020-05-06 (수) 18:44
못하는게 무엇 이냐고 묻고 싶네요. 크앙~ 대단하심!
뫼따라 2020-05-06 (수) 20:46
수레 바닥쪽은  철망 맞게 잘려서 놓은 다음  몇군데 점용점또는 케이블타이로 고정하고 위에 장판 놓아 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담에 제작 하시면 그렇게 해 보세요.
GooNa구나 2020-05-08 (금) 07:49
드루이드 인줄 알았는데..
맥가이버네..
yohji 2020-05-15 (금) 23:02
대박 ㅋㅋㅋ
쎈거시기 2020-09-09 (수) 08:39


실력자들이 많군요..
외국의 아래 동영상 같은 분이 국내에도 많이 계실 듯..

그런데, 대체 이런 지식이나 기술들은 어디서 배울 수 있나요?

https://youtu.be/JmSXo0XdWoA
   

 
정보게시판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정보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6
1589 [일반]  증상별 진료과 총정리.jpg (4) 스샷첨부 korn 08:27 12 1206
1588 [상식]  로프 묶는법.gif (16) 스샷첨부 저벽을넘어 10-25 34 3099
1587 [일반]  운동화끈 묶는법1(이지부스트) (6) 스샷첨부 ΖΞΝΙΓΗ 10-25 19 2922
1586 [PC]  워터마크 제거하기 -온라인등 (12) 상숙달림이 10-24 9 2904
1585 [역사]  5만원권 후보 탈락 이유 (26) 스샷첨부 네서 10-23 38 9484
1584 [생활]  [펌] 장애인주차구역 단속기준 변경-2020년 (11) 스샷첨부 77빙고 10-23 7 2076
1583 [상식]  How are you? I'm fine, Thank You 하면 안 됨. (18) 스샷첨부 prisen 10-23 9 2121
1582 [일반]  저화질 -> 고화질 사진복원 어플 추천 .JPG (2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23 34 5392
1581 [일반]  언젠가는 사용할 꿀팁.jpg (14) 스샷첨부 저벽을넘어 10-23 18 5981
1580 [건강]  거북목에 직빵인 스트레칭.jpg (14) 스샷첨부 저벽을넘어 10-23 20 6385
1579 [건강]  거북목 예방 수건 운동법.jpg (2) 스샷첨부 뚝형 10-22 10 2282
1578 [일반]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식당 탑 7 (5) 스샷첨부 타일장수 10-22 17 7518
1577 [생활]  드루이드 본부 근황 - 모두의 pH 발송일 연장, 주소변경, 해외배송 (4) 스샷첨부 뚜껑 10-22 21 3020
1576 [생활]  (자필) 트러블없는 피부를 위한 방법들(개인적인) (13) 디아블로하고… 10-20 14 3713
1575 [음식]  실험실에서 만드는 진짜 고기 " 배양육 " (32)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0-20 22 7595
1574 [생활]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8 (26) 스샷첨부 뚜껑 10-19 60 5686
1573 [생활]  남자 피부 하얘지는 법 (34) 스샷첨부 아르투로비달 10-19 17 11779
1572 [상식]  일상 팁 모음 (16) 스샷첨부 냥이사모 10-18 29 7304
1571 [생활]  참치캔 따서 바로 먹지 마세요 (83) 스샷첨부 스미노프 10-17 42 17578
1570 [일반]  피자를 라지로 주문해야 하는 이유 .JPG (2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6 27 15146
1569 [일반]  아이폰12 vs 아이폰12pro 스펙비교, 12 Pro Max 긱벤치 결과 (17) 스샷첨부 우유맛곰탕 10-16 10 4038
1568 [일반]  여자들이 사랑하는 남자 코디 20선.jpg (39) 스샷첨부 저벽을넘어 10-16 27 10943
1567 [일반]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자동차 색상은? (8) 스샷첨부 posmall 10-16 12 5990
1566 [일반]  동물원 동물 중 식비가 가장 많이 드는 동물은? (13) 스샷첨부 posmall 10-16 14 5211
1565 [일반]  재활용되는 척 깜빡 속인 종량제 봉투로 가야할 쓰레기 6가지 (33)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6 44 8861
1564 [생활]  바지 개는 법 (23) 스샷첨부 유일愛 10-15 26 8417
1563 [과학]  지구보다 살기 좋은 외계행성 발견.jpg (52) 스샷첨부 Xsellize 10-15 36 13709
1562 [건강]  갱년기 · 유방암=여성 병? 남성도 걸릴 수 있다 (1) 스샷첨부 posmall 10-15 7 1404
1561 [생활]  우리 식탁위 고기들 어디에서 오는 걸까 (15) 스샷첨부 posmall 10-15 18 4432
1560 [역사]  우리나라에 진출해 있는 일본 전범기업 명단 (39)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0-15 72 10182
1559 [건강]  항생제의 역습, 오·남용으로 인한 부작용 (10) 스샷첨부 posmall 10-14 19 5813
1558 [일반]  안전벨트를 복부에 착용?… 올바른 안전벨트 착용법 따로 있다 스샷첨부 posmall 10-14 12 2949
1557 [생활]  아픈 부위별 잠자는 자세 (3) 스샷첨부 징징현아™ 10-14 11 5493
1556 [일반]  도루코x로얄라이프 이벤트.jpg (1) 스샷첨부 passo 10-14 9 3292
1555 [모바일]  아이폰12 4개 모델 기본 스펙 .jpg (18) 스샷첨부 픽스타 10-14 10 4336
1554 [일반]  무슨 약인지 모를 때 검색법 (10)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4 29 7166
1553 [일반]  당신의 정수리는 안녕하십니까? (6) 스샷첨부 posmall 10-13 10 4554
1552 [건강]  좋은 탄수화물 vs 나쁜 탄수화물 (33) 스샷첨부 posmall 10-13 31 9668
1551 [생활]  상속의 3가지 종류,차이점 (10) 화곡 10-13 31 8210
1550 [음식]  강릉 방송 맛집 총정리.zip (11) 스샷첨부 저벽을넘어 10-13 7 3456
1549 [음식]  부산 방송 맛집 총정리.zip (11) 스샷첨부 저벽을넘어 10-13 9 2907
1548 [생활]  청소업체 욕실청소팁 jpg. (44) 스샷첨부 저벽을넘어 10-13 34 11838
1547 [건강]  내 몸에 생기는 '돌'로 인한 질병 (10) 스샷첨부 posmall 10-12 21 8129
1546 [생활]  '노후 파산' 남의 일이 아니다! 장수의 악몽 (8) 스샷첨부 posmall 10-12 12 3657
1545 [생활]  해외여행 시차적응 꿀팁 (16) 스샷첨부 posmall 10-12 11 3705
1544 [생활]  여드름 피부에 좋은 천연 성분들.jpg (5) 스샷첨부 아르투로비달 10-12 10 3326
1543 [추천사이트]  영국 BBC Radio 바로 듣기 주소 모음 (2) prisen 10-12 11 1722
1542 [추천사이트]  재즈공연 랜선 콘서트 정보입니다. (2) 메롱6 10-11 9 1678
1541 [PC]  GIFSKI *.PNG ▶ 고화질 움짤.gif 만드는 명령 프로그램 (5) 스샷첨부 prisen 10-11 10 1905
1540 [생활]  택배가 아닌 유용한 "화물" 시스템 (11) 히지노 10-11 16 73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