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맨위로 ↓맨아래

   
[움짤]

임나영 근황

글쓴이 : posmall 날짜 : 2019-05-19 (일) 13:01 조회 : 18200 추천 : 43  






 [나눔이벤트] kc인증 흔드는 핫팩 20개입 10명나눔 (360) 

ㅤㅤ뿅뿅게이… 2019-05-19 (일) 13:03
부모님 칼국수집이 근처인데 지금도 하시나 모르겠네요.
찾아보니 작년에 서울로 완전 이전 ㅜㅜ
998865 2019-05-19 (일) 13:07
저두 보고 싶네요
ㅤㅤ뿅뿅게이… 2019-05-19 (일) 13:11
프리스틴 찾아보니...
얘 믿고 서울로 올라가신 부모님들 장사는 잘 되시는가 걱정스럽네요..
임나영™ 2019-05-19 (일) 14:33
패션피플 2019-05-19 (일) 14:59
음...왠지 얘도 bj로 전향 할것 같다 아니면 걍 취집?
아깝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았는데
ioi가 리즈시절 이었구나
세기말마술사 2019-05-19 (일) 16:59
회사 잘못 만난 대표적인 케이스 중의 하나죠.
로엔 2019-05-19 (일) 17:02
정말 회사 잘못 만나서... ㅡ.ㅡ
혜주나영 2019-05-19 (일) 17:11
망할 플레디스 도대체 뭔생각인지 모르겄다
인천뱃놀이 2019-05-19 (일) 17:48
프리스틴은....어휴...
활동좀해야할텐데....플레디스놈들...
     
       
TRASH★ 2019-05-20 (월) 04:58
이미 2명나갔고 주결경 국내활동시키려고하면 위약금주고 안올듯 해체시키고
무소속 방출이좋은방법
아콤 2019-05-19 (일) 18:30
디스이즈잇 2019-05-19 (일) 18:54
요즘은 기획사가 돈에 취약한게 옛날보다 더 심하죠.
방송국에서 한류 프로모션으로 해외에서 음방하면 거기 출연해야되는데
문제는 왔다 갔다 하는 비용을 방송국에서 안준다는 점. 그러니 실속없이
해외 왔다 갔다하면 그게 다 빚.

음반 몇번 내고 가능성 없으면 접을수 밖에.
개짜증 2019-05-19 (일) 19:07
애프터스쿨 못띄운거만 봐도 플레디스는 문제있는 회사인데.. 애초에 왜 그런회사를 들어가서..
     
       
TRASH★ 2019-05-20 (월) 04:48
애프터를 1위로 올려놓고 그다음 아무것도진행을못함...
소속사능력 드럽게없음
아이즈원♡ 2019-05-19 (일) 19:42
힙 장난 아니네
피터팬컴플렉… 2019-05-19 (일) 21:14
돈 되는 남그룹만 신경써주니..
미디어마스터 2019-05-19 (일) 22:04
지나간 일이지만 이해인 만큼이나 안타까운 임나영
YaoMing 2019-05-19 (일) 22:37
빨리 소속사랑 계약해지 하고 아프리카 가즈아!!!!
아벨라 2019-05-19 (일) 22:45
아오아에서 제일 좋았는데
디드릿도 2019-05-19 (일) 22:47
스톤나영 제일 좋아했는데 ㅜㅜ
천사파니 2019-05-19 (일) 23:01
인재를 썩히는 회사...활동 안시켜줄꺼면 차라리 다른데 갈수있게 놔주던가 ;;;;
대통령가카 2019-05-19 (일) 23:05
ㄷㄱ
얼음왕자 2019-05-20 (월) 00:07
다크슈나이더 2019-05-20 (월) 01:29
칼국수집에서 알바한다는 얘기도 있던데..참..
바가모니 2019-05-20 (월) 02:07
가수 활동 안 시킬 거면 드라마라도 꽂아주지 ㅠㅠ
짬뽕 2019-05-20 (월) 02:33
가은이랑 연습생시절 같이 했다던데 가은처럼...
TRASH★ 2019-05-20 (월) 04:49
그냥 소속사 배신때리고 좋은남자만나서 결혼발표해도 할말없음
재석유임 2019-05-20 (월) 05:27
프리스틴 노래 좋았는데 왜케 못떳을까요....
걸그룹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촤의영역 2019-05-20 (월) 06:36
프리스틴이나 어떻게 할것이지 무슨 아이즈원 총프로듀서야 쓰레기기획사
7땡아재 2019-05-20 (월) 07:07
오늘은이거다 2019-05-20 (월) 07:20
티아노 2019-05-20 (월) 07:42
얜 왜이렇게 화가나 있는거죠 ? ㅋ
락앤락 2019-05-20 (월) 08:12
연습하고 있네
심심한데뽀뽀… 2019-05-20 (월) 08:21
안되면 놓아주기라도 해야될텐데... 소속사들 참 드럽죠.
노오력 2019-05-20 (월) 08:28
밥무라 2019-05-20 (월) 08:39
잊고있었네요
rustyrya 2019-05-20 (월) 09:04
여기도 짱깨런이 있었음?
     
       
rangers1 2019-05-20 (월) 10:32
그룹을 1년넘게 아무것도 안시켰음. 예능이나 브이앱 개인활동도... 그러니 각자 살길 찾아야죠.

플디가 중국에서 인지도 있는 주결경만 개인 음원내게 해줬는데 그게 반응이 좋으니 것만 냅두고 딴 애들은 방치.
런이라고 보기도 어렵다 생각합니다.

애초에 소속사가 곡을 별로인것만 주고 그룹 팬덤이 멤버별로 분열돼서 싸우는데 소속사가 걍 방치한게 문제의 원인같아요.
          
            
rustyrya 2019-05-22 (수) 08:55
요즘 안보이더니 그런일이 ㄷ
     
       
그저알고싶었… 2019-05-21 (화) 10:06
무슨 짱깨런입니까...
프리스틴으로 덕을 본건돗 아니고 소속사에서 일 대신해준것 하나 없는데...
몰라새캬 2019-05-20 (월) 09:57
ㅗㅜㅑ
Murinho 2019-05-20 (월) 11:43
얘들아 빨리 탈출해....
derder 2019-05-20 (월) 11:49
플레디스 대표가 애초에 그리 능력있는 사람이 아니죠
일만 잔뜩벌리고 그걸 제대로 운용 못하니 안된다 싶으면 다 버리는거...
지금 아이즈원만봐도 앨범 판매량이나 팬덤은 1군급인데
그거야 프듀로 쌓인 팬덤에 CJ라는 막강한 배경을 등에 업고 있으니 그런거고
정작 곡에 대한 반응은 미적지근하죠
프로듀서로써 이 사람이 만들어낸 결과물은 딱히 별게 없음
저가주사냥꾼 2019-05-23 (목) 00:04
tnmtop1n 2019-05-24 (금) 19:31
ㅇㄷ
감자먹는하마 2019-05-25 (토) 19:42
저긴 그냥 프로젝트그룹으로 꿀을 빨아봐서 그거만 할려고 하는듯 반짝이라도 너무 활활 타오르니 그 꿀보고 또 만들고 또만들고 반복만 해도 돈이 된다 이거죠 뭐 귀찮게 자기 소속사로 끌어들여서 공들일 필요도 없고 없어질때도 포장은 좋게 없어지잔아요 프로젝트가.... 새로 데뷔시켜서 홍보다시해야되고 곡줘야하고 이런게 돈이 더 깨지니 이런거 하는거보다 각방송사마다 맨년  프로젝트그룹이 3~4개식이나 나오는데 거기서 한명이라도 터지면 남는다는 마인드고  나머지야 뭐 그냥 대충 초반에만 한번 보여주기식이고 쓰고 버린다 이게 맞을듯
BlackRock 2019-05-25 (토) 23:39
플레디스 운영진은 좀 더 구박받아 마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