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2] (정보) Excel for Everyone(엑셀공부자료) (5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사진]

한고은 몰래 플스4 산 남편

글쓴이 : Baitoru 날짜 : 2019-01-07 (월) 10:18 조회 : 14325 추천 : 25  
1.jpg

2.jpg


니앤 2019-01-07 (월) 10:46
얼마 안가서 벗겨지것네
awliw2 2019-01-07 (월) 10:48
저런꼴 안보려고 결혼 안함
     
       
단단 2019-01-07 (월) 11:19
전 와이프가 한고은이면 평생 게임못해도 결혼할것같아요 ㅠ
          
            
오늘도인생 2019-01-07 (월) 13:15
와 게임 열정이 너무 부족한거 아니오?~!!!ㅋㅋ  아무리 한고은이고 아무리 이뻐도 자기 하고 싶은건 다하면서 남편은 아무것도 못하게 자기 입맛에 맞게 사육하고 잔소리하고 구박하는 사람이라면 저는 못할것 같습니다!!  연애와 같이 사는건 다를 듯 !
               
                 
닭뇬꺼져 2019-01-07 (월) 17:46
게임 따위야... 마누라가 한고은이라면....
          
            
익영 2019-01-08 (화) 13:05
저기 저 남편분도 그런생각으로 한고은이랑 결혼 하셨겠죠? ㅋㅋㅋ
     
       
무의사결정 2019-01-07 (월) 19:36
아내가 한고은이면 포기간ㅇㅇ
     
       
비바람 2019-01-07 (월) 22:01
굳은 의지 덕분에 한 여성 겜덕으로부터 구제해주신거임bb
비봐라비다 2019-01-07 (월) 10:59
ppl입니다
자막에 *스가 아니라 플스라고 표기
음성으로 플스라고 말할때 삐처리도 안했을거고
박스에 로고 노출 등등
     
       
꿈꾸는순수 2019-01-08 (화) 00:24
예리하시네요.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고요
상표 노출 돈 안받아서 삐처리하는건데
노펜노겐 2019-01-07 (월) 11:08
사고 같이 해보더니 한고은이 더 재미있어 한다는 후문이 ㅋㅋ
wkaduddu 2019-01-07 (월) 12:39
와이프가 한고은인데 게임이 눈에 들어옴?
     
       
떼낄라 2019-01-07 (월) 22:36
마누라가 되는 순간 딴게 눈에 들어옴
지게차따위 2019-01-07 (월) 20:47
ㅇㅇ저걸 단순히 잔소리에 구박이라고 치부하는 사람은 그냥  혼자 사는데 특화된 사람임.
결혼 안하는 게 아니고 못하는 거.
맥마나만 2019-01-07 (월) 20:50
한고은하고 사는데도 플스가 필요하구나..
결혼이란게 참 무서운가보네
     
       
딸망주 2019-01-07 (월) 21:11
한고은이 아니라 수지랑 살아도 똑같을듯...

솔직히 님도 핸드폰 구닥다리 폰 6년가량 쓰다가 최신기종 사면 애지중지하며 눈에서 꿀떨어지지만

한 2년 정도 쓰면 애정이 식잖아요. 뭐 굳이 폰이아니더라도 님이 진짜 좋아하는 물건 사면

평생 아낄것 같지만 실제론 길어야 3년이죠... 기계나 물건도 그런데 사람이야 뭐...
소젖 2019-01-07 (월) 22:05
화장 진하게 안한 식당 모습이

진짜 이쁘내요...

플스 따위..
붉바리 2019-01-07 (월) 22:05
영수 돈 두 댓-_-
Deloen 2019-01-07 (월) 23:15
제 인생에 한고은은 없죠. 게임은 있습니다.
만약 제 인생에 한고은이 들어온다면, 게임을 내보내는 것 쯤 어렵지 않죠.
게임만 보내는 것만으로 셈이 끝난다면, 엄청 싸게 먹힌 거라고 봅니다.
무려 한고은이신데요.
에스드래곤 2019-01-08 (화) 00:07
겜을 좋아하지 않다보니 고은이면 --b
team 2019-01-08 (화) 00:13
방송을 안보고 짤로만 보니까 오해를 하는것 같은데.
나중에 방송된것에서 한고은도 겜 즐겨한다고 남편과 같이 즐긴다고 했어요.
영수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듯.. 아내한테 위축영수이지만..
태연™ 2019-01-08 (화) 00:14
ㅎㅎ
경호실짱 2019-01-08 (화) 02:00
고은이 이뻐
돈의힘 2019-01-08 (화) 04:03
글적글적 2019-01-08 (화) 07:58
저정도의 잔소리는 ㄱㅊ
ChullL 2019-01-08 (화) 08:33
유아 2019-01-08 (화) 09:25
방송이라서 저정도지.. ㅎㅎ
랜디오턴 2019-01-08 (화) 10:46
역시 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플스야!
징쨩아이유 2019-01-08 (화) 12:21
저런 연출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못봄. 남편이 플스 살 때, 한고은이랑 통화할 때 전부 카메라로 찍고 있는 거 뻔히 알고 플스 사고 있는 것도 뻔히 알텐데 숨기려는 행동이 자연스러운가? 다 대본이라는 뜻. 저런 연출이 재밌다고 보는 사람들 이해불가.
뭐든 2019-01-14 (월) 09:03
아 ppl인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 적발시 삭제 및 제재처리 합니다. eToLAND 11-19 58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02/14 수정) eToLAND 09-03 27
295970 [영상]  태연. 팬들과의 드립배틀 소리O 품번다는남자 10:32 0 46
295969 [직캠]  [Show Champion close up 100] GFRIEND_Time for The Moon Night_SINB Close Up ver. 소리O flow91 10:32 0 7
295968 [사진]  최유정 스샷첨부 posmall 10:31 0 56
295967 [직캠]  [덕질캡쳐용♥CLEAN ver.] 있지 - 달라달라 (ITZY - DALLA DALLA) 소리O flow91 10:31 0 14
295966 [영상]  빅마마 체념을 저렇게 부른다고? 박정현 삘 돋는 실력자 등장에 일거리 사라진 선생님의 최후의 수단! ㅣ영지랄랄라 EP.03 l 소리O flow91 10:30 0 28
295965 [직캠]   소리O 아이즈원♡ 10:24 0 42
295964 [직캠]  라붐 소연, 해인 소리O (1) 아이즈원♡ 10:22 2 52
295963 [사진]  요새 이뻐진 오마이걸 씅씅이 스샷첨부 랍밴댐 10:20 1 120
295962 [사진]  김민주 스샷첨부 아이즈원♡ 10:17 1 135
295961 [사진]  아이즈원 조유리 히토미 이채연, KCON 외 (29 p) 스샷첨부 아치미슬 10:16 1 49
295960 [사진]  아이즈원 안유진 사쿠라 나코, KCON 외 (29 p) 스샷첨부 아치미슬 10:08 1 110
295959 [움짤]  머니건이 안나가는 아린이 (1) 스샷첨부 아이즈원♡ 10:07 3 272
295958 [사진]  아이즈원 최예나 김채원, 팬사 & KCON 외 (28 p) (1) 스샷첨부 아치미슬 10:00 1 97
295957 [움짤]  박진영 젖꼭지 보고 현타온 정여니.gif (4) 스샷첨부 뚝형 10:00 4 831
295956 [사진]  트와이스 지효 (1) 스샷첨부 퓨리퓨리 09:59 7 247
295955 [움짤]  낸시의 포텐셜.gif 스샷첨부 뚝형 09:54 2 700
295954 [사진]  아이즈원 김민주 강혜원, KCON 외 (27 p) 스샷첨부 아치미슬 09:54 1 105
295953 [움짤]  지효 스샷첨부 posmall 09:50 6 216
295952 [움짤]  KCON 프로미스9.gif 스샷첨부 뚝형 09:47 1 206
295951 [사진]  김케이 스샷첨부 posmall 09:47 1 154
295950 [사진]  아이즈원 권은비, KCON 외 (20 p) 스샷첨부 아치미슬 09:46 1 98
295949 [사진]  아이즈원 장원영, KCON 외 (22 p) 스샷첨부 아치미슬 09:40 1 132
295948 [움짤]  화보촬영중 박보영한테 장난치는 김영광 (1) 스샷첨부 posmall 09:40 1 384
295947 [사진]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 스샷첨부 posmall 09:35 5 246
295946 [사진]  전효성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09:27 1 494
295945 [사진]  표혜미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09:25 1 252
295944 [영상]  [에이프릴] 예나 - 내 미래의 남자 친구에게 FMV 한승연™ 09:16 3 83
295943 [움짤]  쯔위, "아 이거 방송이였지" (4) 스샷첨부 posmall 09:16 8 1178
295942 [사진]  경리 화보촬영 스샷첨부 posmall 09:08 2 734
295941 [사진]  아이유 그날엔 팬미팅 (2) 스샷첨부 posmall 09:06 4 4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