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롯데신인은 벌써 구설수에...

 
글쓴이 : 강난장이 날짜 : 2019-08-26 (월) 17:52 조회 : 2199 추천 : 9    


드래프트 끝나자마자 올린거보니 지명되기 기다렸다가 올린 느낌이네요.. 진짜인지 아닐지는..
 [eTo마켓] [미세파우더왁스] 슬릭고릴라 헤어스타일링 파우더왁스 (1) 

순수뱌쿠 2019-08-26 (월) 18:06
ㅋㅋ 야구만 잘하면 됩니다...ㅋㅋ 학폭이며 도박,음주운전 그리고 스테로이드까지ㅋㅋ ..  그래도 야구만 잘하면 구단에서 오냐오냐 해줍니다... ㅋㅋㅋ  더러운 KBO
구인네스 2019-08-26 (월) 18:52
야구로 보답하면 되죠 ㅎㅎ
Giants문호 2019-08-27 (화) 03:27
제발 1군이든 2군이든 올라오지마라
롯데라는 이름만으로 쪽바리 구단이라고 조롱받는데
그냥 안봤으면...
맘편히 자이언츠 응원하고 싶다ㅠㅠ
꼴찌해도 저런건 좀 안봤음 하네요
     
       
겨울아가지마 2019-09-02 (월) 03:38
한소리 하려고 하다가 댓글 보고 참습니다.
ㅊㅊ
용미르 2019-08-27 (화) 14:05
구단자체징계 출장정지 20게임~ 응 2군에서...
nick4 2019-08-28 (수) 20:13
인성 도덕성 정의감 등이 중요하죠.
그런데 이것이 측정하기가 매우 어려워서 아니 거의 불가능 해서...
물론 위와 같이 이야기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어쩌면 나이가 어릴때 사춘기 시절에는 좀 놀았다 하면 대부분 이상한 말들을 했다고 가정해도 틀리지는 않을듯..
학창시절을 생각해보면 꼭 누구를 어떻게 했다 등으로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있었죠. 어떻게 보면 적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청소년 보호법" 이 있고 실수를 어느정도 용납해 주는 것은 이유가 있겠죠.
물론 성인이 된 이후에도 계속 행동을 잘못하면 대략 난감....


경계선 지능 같은것을 보면..

IQ 대비 정신연령은 일반적인 인식은 15세 이하 청소년.

만 13~15세의 IQ는 성인 기준으로 하면 경계선 지능에 해당한다.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어릴때 했던 말과 행동이고 지금은 고쳤다면 심한 비난은 하지 않는것이 바람직할듯 하며
성인이 된 이후에서 동일한 행동을 한다면 스스로 그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지게 되겠죠
nick4 2019-08-28 (수) 20:17
그런데
연예인 운동선수 말고..
정치인 판사 검사 의사 경찰 교사 등등을 뽑을때 도덕심 가치관 인성 등을 고려해야 하지 않을까요?
물론 그렇다고 운동선수 연예인 등은 따질 필요 없다는 것은 아니고..

우리는
선거 투표 하는것 보면..
우리를 대표할 매우 중요한 사람들도 전과가 덕지덕지 붙은 사람들
아니면 양심이 없는듯 보이는 사람들도 잘 뽑아 줍니다.
판사 검사 경찰 교사 들이 정말 죄질이 나쁜 죄를 저질러도 웬만하면 그냥 무겁지 않은 처벌을 받고
계속 그 직종에서 일하게 되죠.
얀쿡선생 2019-08-29 (목) 10:45
근데 저 글도 올라 오자 마자 바로 삭제 되었다던데

저게 사실인지 부터 알아야 비판을 하던 비난을 하던 하겠죠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7
[eTo마켓]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미라클 M90 / M70 노래방을 즐겨보세요 도어스 09-22
81328 [야구]  양현종이 평균자책점 1위 사수할려면  스카이큐브 21:06 0 7
81327 [해외축구]  유럽 축구 개인기 모음  귀맹맹이 20:51 0 41
81326 [축구]  어제 제주 골  (1) 이미지첨부 시크릿♥송지… 18:17 2 293
81325 [야구]  지금까지 이런 경쟁은 없었다.  이미지첨부 잔인한계절가… 16:59 2 292
81324 [해외축구]  어제 토트넘 레스터 옵사 판정  (9) 우연닷컴 14:14 3 666
81323 [해외야구]  뷸러 다음에 나오는게 더 나을수는 있겠네요  (2) 락매냐 12:48 2 197
81322 [해외축구]  오늘자 데브라이너 평범한 활약상.gif  (9) 이미지첨부 사나미나 11:19 6 747
81321 [해외축구]  [루나의 프리뷰] 첼시 VS 리버풀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9:37 2 219
81320 [야구]  [프로야구] 22일 선발투수 예고  ciel1004 09:34 2 142
81319 [해외축구]  0921 EFL on QUEST  jambul 09:02 1 127
81318 [해외축구]  MOTD 6R  (4) jambul 08:53 11 230
81317 [농구]  'NBA에서 22번째 시즌' 빈스 카터, 애틀랜타와 계약 ,,,  (1) 이미지첨부 yohji 02:32 3 276
81316 [해외축구]  맨시티ㄷㄷㄷ  (1) 이미지첨부 찰나와억겁 00:53 2 675
81315 [해외축구]  "박스 안으로 잘 침투해 기회 창출"...英 매체, 손흥민에 평점 7 부여  (1) 이미지첨부 헌병대 00:38 2 432
81314 [해외축구]  에버튼 : 셰필드 utd 전반종료  이미지첨부 제라드록바 00:01 1 313
81313 [해외축구]  맨시티 대단하네요  (1) 잔당개돼지들 09-21 2 536
81312 [해외축구]  돈벌래 라멜라 절래절래  OpsOps 09-21 1 543
81311 [해외축구]  토트넘 레스터 경기전 기사  (3) 이미지첨부 아트람보 09-21 3 756
81310 [해외축구]  음돔벨레 거품이네  (5) 항홍홍 09-21 1 766
81309 [기타]  서남원, "(지명 1순위 용병) 디우프 원래 설렁설렁한다".JPG  (1)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09-21 1 311
81308 [해외축구]  [EPL] 손흥민 어시 케인 선제골.gif  (2) 이미지첨부 일검혈화 09-21 2 908
81307 [야구]  기아가 갑자기 킹매이커가 된기분이...  (1) unikaka 09-21 2 402
81306 [해외축구]  [EPL] 레스터시티vs토트넘 라인업 (손흥민 선발)  (2) 이미지첨부 Giants문호 09-21 2 321
81305 [농구]  NBA, 탬퍼링 관련 제재 강화 발표  (2) 이미지첨부 BabyBlue 09-21 3 348
81304 [해외축구]  유럽 축구 개인기 모음  귀맹맹이 09-21 2 365
81303 [해외축구]  손흥민, 알리-에릭센 제치고 토트넘 센터로…세계적인 축구잡지 표지 장식  (3) 이미지첨부 헌병대 09-21 2 650
81302 [해외야구]  후반기 다저스는 평범한 팀인 듯,,,  (4) 불휘기픈남우 09-21 1 495
81301 [해외야구]  (09.21) MLB 신인 피트 알론소 시즌 50호포 영상  (2) 맹수짱 09-21 3 371
81300 [해외야구]  오늘로 사이영은 확정이란 느낌입니다.  (11) Jegilson 09-21 1 1012
81299 [야구]  130 킬로직구던지는 투수를ㅋ  (16) 포에버김현숙 09-21 4 9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