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트레미어 로버스 VS 리버풀 - 프리시즌 1경기 경기 결과 입니다...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9-07-12 (금) 05:54 조회 : 306 추천 : 4    



- 출처 : Fotmob app





6' 나다니엘 클라인



38' 리안 브루스터


45' 리안 브루스터


54' 커티스 존스


60' 디보크 오리기


67' 폴 글라첼




봄의요정루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02] (eTo자체경품) 게이밍모니터 32인치 (2067)  (나눔이벤트)

God때밋 2019-07-12 (금) 08:37
죠습니다 죠습니다!!
     
       
글쓴이 2019-07-13 (토) 00:25
첫 경기 부터 좋네요 ㅋㅋㅋ
익ㅋ명 2019-07-12 (금) 21:06
마지막 득점자는 바비던컨 같습니다.
     
       
글쓴이 2019-07-13 (토) 00:30
슈팅은 던컨인데... 몸맞고 들어간건 글라첼이라서요;;;
허늬님 2019-07-13 (토) 15:27
브루스터 순딩이 같이 생겨서... 게임에선 종종 교체로 쓰는 선수인데..

오리기는 진짜 슈팅 모션이 한박자 빠르네요
이번 시즌 일낼꺼 같습니다~
     
       
글쓴이 2019-07-14 (일) 00:38
순딩이 처럼 보이죠 ㅋㅋㅋ
그리고 아마 이번 시즌 일을 낼 것으로 보이는 오리기와 브루스터 입니다 ㅋㅋ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7
80073 [해외축구]  맨유, 드디어 매과이어 영입?…1179억 원에 합의 (英 인디펜던트)  이미지첨부 헌병대 08:55 0 50
80072 [해외축구]  [07/22] 루나의 이적루머...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7:47 2 87
80071 [야구]  나종덕이 핫 해서 뭔가하고 봤더니 좀 그렇기는 하네요.  (2) 겨울아가지마 07:31 0 116
80070 [해외야구]  다저스 켈리가 몸을 푸는군요  락매냐 07:13 0 106
80069 [해외야구]  오늘도 다저스5회 6:0 리드 누가 소방화할지--  이미지첨부 상숙달림이 06:51 0 78
80068 [해외야구]  젊은 에이스 대결 다저스:마이애미  이미지첨부 상숙달림이 04:23 0 131
80067 [야구]  21일 올스타전 다시보기  슈퍼콜렉터 02:16 0 138
80066 [야구]  핵인싸  이미지첨부 선을면으로 00:50 0 290
80065 [해외축구]  성덕 손흥민 ㅋㅋ  (2) 이미지첨부 didjk 00:04 3 676
80064 [야구]  [롯데]이런 수모도 못하니까 격는거지 어쩌겠어요  (6) 얀쿡선생 07-21 1 319
80063 [야구]  에스케이 감독은 지 입을 잘못놀려서 망할 듯한  (2) 이미지첨부 소녀어깨 07-21 0 457
80062 [야구]  오늘 못나온 선수가...  (1) unikaka 07-21 0 429
80061 [야구]  내일자 기사 모두의 축제 올스타전 초대받지 못한 손님  (5) 베타블러드 07-21 0 478
80060 [야구]  나종덕은 왜 안나왔는지!  (1) 이미지첨부 소녀어깨 07-21 1 354
80059 [야구]  나눔이 이기고 있을땐 김현수가 강력한 mvp후보 였는데  (1) unikaka 07-21 1 225
80058 [야구]  우석이가 소방관 옷 입고 등판할때부터 불안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미지첨부 맹수짱 07-21 1 461
80057 [야구]  우석이가 소방관 옷 입고 불지르면 레알 꿀잼이긴한데...  이미지첨부 맹수짱 07-21 0 282
80056 [야구]  하재훈선수 유니폼.  (1) 라자 07-21 2 319
80055 [야구]  KBO 올스타전 이번해는 재밌네요  (1) 이미지첨부 맹수짱 07-21 1 395
80054 [야구]  이번 크보 올스타전의 최대주주는  (2) 라자 07-21 1 340
80053 [야구]  대은이가 올스타를 재밌게 해주네요 ㅋㅋㅋㅋ  맹수짱 07-21 1 245
80052 [야구]  포수 1루 코치 마이크 재밌네요  (1) 꽃보다요가 07-21 1 344
80051 [야구]  1g 차이가...  (3) img4 07-21 2 495
80050 [야구]  아니 캐쳐 오디오 들리는건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ㅋ  (4) 맹수짱 07-21 1 373
80049 [야구]  로맥 ㅋ  (3) 이미지첨부 unikaka 07-21 2 478
80048 [야구]  최정 뭐지 ㅋㅋ  (5) 이미지첨부 unikaka 07-21 2 598
80047 [야구]  KBO 커미셔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맹수짱 07-21 0 532
80046 [야구]  올스타전 보는데...  (6) unikaka 07-21 0 394
80045 [야구]  와 무적엘지 베스트에 엄청 많이 뽑혔네요 ?  맹수짱 07-21 1 205
80044 [축구]  [단독] '김신욱 공백' 전북, 브라질 공격수 사무엘 영입 유력  (2) 이미지첨부 헌병대 07-21 0 2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