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2강 3중 1따 4약

 
글쓴이 : 빠빠치킨 날짜 : 2019-05-16 (목) 12:02 조회 : 1554 추천 : 6  

 


얘덜아 한화랑 친하게 지내라~


제군 나는 누님이 좋다.
 [eTo마켓] 이것이 진정한 아웃도어/루어낚시 전문 카고바지!! [이토전용] (3) 

크나리치 2019-05-16 (목) 13:12
nc는 나성범도 사실상 시즌아웃이고 상황이 순위욕심 안내고

팀 재정비 하는해로 보냈으면 하는 소망이있죠

트레이닝 파트가 문젠가 했더니 기사들 나오는거 보면

프론트가 조급한 모양이니 

맨날 터지는 문제도 대부분 그쪽이 문제고

조작은폐 터졌을때 보내야할놈들을 다시 불러와서 이게무슨 쓰읍...
백살카레라면 2019-05-16 (목) 13:18
LG가 저기 있을 이유가 없
     
       
호므런왕 2019-05-16 (목) 13:41
dtd내려 옵니다.
야옹 2019-05-16 (목) 13:44
키움 경기력은 똥망인데
오늘도 무난히 패할 각인데.
그리고 브리검이 어제 또 아파서 내려갔는데 어찌될지./
MESTE 2019-05-16 (목) 14:05
1따는 뭔가요!? ㅋㅋㅋ

한화는 남부리그 수문장임 ㅋㅋ
참지마요 2019-05-16 (목) 14:23
여름이 기대 됩니다
야옹 2019-05-16 (목) 16:24
한화는 이번주만 지나면 북부리그로 편입
될 듯합니다.
지금 키움의 상태가 메롱이고 기아의 상태는 더 메롱이라!
여리장군 2019-05-16 (목) 22:05
한화가 미친듯이해야 리그 전체가 좀 재밌어질껍니다 ㅋㅋㅋㅋ
상숙달림이 2019-05-20 (월) 03:13
한화 따로 국밥중 .  강도아니고 약도 아니고. ..ㅋㅋㅋ
상숙달림이 2019-05-20 (월) 03:13
북강 남약 인가요.
어서오십셔 2019-05-21 (화) 12:11
삼성은 4약중 1위라... 다행인건지...ㅜㅜ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eTo마켓] 셀카봉의 끝판왕! 상상해 멀티바 SSH-S2000 차량용 일로다온나 08-26
3068 [야구]  롯데신인은 벌써 구설수에...  이미지첨부 강난장이 17:52 0 83
3067 [야구]  이용철 프로야구 해설위원, 성매매 혐의로 경찰 조사  (2) 이미지첨부 겨울아가지마 17:06 1 202
3066 [야구]  롸켓 이동현 은퇴 ㅠ ㅠ  (1) 이미지첨부 싸흥가합 11:03 1 414
3065 [야구]  키움은 뭔가 팀 색갈이 생기는듯  (6) 이미지첨부 드라구너 10:18 2 380
3064 [야구]  [단독]'이여상 여파' 프로야구 신인 110명 전원 도핑테스트 실시  (2) 이미지첨부 ciel1004 09:43 4 259
3063 [야구]  27게임 남은 기아 몇승할려나...  (1) 흰혹등고래 08-25 0 317
3062 [야구]  이번주 기아 첫승 ㅎㅎ  (1) unikaka 08-25 0 318
3061 [야구]  [프로야구] 25일 선발투수 예고  (1) ciel1004 08-25 2 308
3060 [야구]  그런데 트레이 힐만 전 SK 감독은 엉? 한국 야구가 팬서비스가 나쁘다고? 글쎄?  (4) 고수진 08-25 2 481
3059 [야구]  팬 업신여기는 프로야구, 이대로 가면 공멸한다.JPG  (6)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08-25 4 819
3058 [야구]  기아 지던말던 이제 그냥 경기만 보는중인데...  unikaka 08-25 0 370
3057 [야구]  KIA 9회 대주자 오정환...어이없네요  (3) 흰혹등고래 08-24 0 488
3056 [야구]  롸켓도 은퇴하네요  (4) 슈퍼스타촤 08-24 2 482
3055 [야구]  고의사구 작전  (3) 슈퍼스타촤 08-24 0 392
3054 [야구]  [프로야구] 24일 선발투수 예고  ciel1004 08-24 2 141
3053 [야구]  충격의 5연패 힘한번 못쓰고 지네요  흰혹등고래 08-23 1 428
3052 [야구]  우리나라 진짜  (7) skghc 08-23 0 562
3051 [야구]  류제국 은퇴 이유, 부상 외에도 사생활 논란으로 스트레스 받아  (1) 얀쿡선생 08-23 3 1226
3050 [야구]  LG 류제국 갑작스런 은퇴 발표 “팬 사랑, 가슴 깊이 감사” [오피셜]  (12) 맹수짱 08-23 6 1090
3049 [야구]  [프로야구] 23일 선발투수 예고  ciel1004 08-23 1 295
3048 [야구]  롸켓 이동현 700경기 출장 그리고 그의 눈물  (10) 이미지첨부 내야수오지배 08-22 7 684
3047 [야구]  KIA 9회말 송성문의 동점3런홈런에 기아팬 표정  (3) 흰혹등고래 08-22 1 675
3046 [야구]  국제 여자 야구대회 송구 수준  (5) 오십구키로 08-22 1 879
3045 [야구]  2019년 야구의날 팬사인회, 각팀별 참가선수  (1) 이미지첨부 쿠구구궁 08-22 1 494
3044 [야구]  기아팬인 내가봐도 문경찬은 그동안 운이좋앗던거같음  unikaka 08-22 0 334
3043 [야구]  양현종 8이닝0실점.. 3투수 1이닝 5실점  (3) 스카이큐브 08-22 1 487
3042 [야구]  양현종 14승 실패  (4) 서리태™ 08-22 0 457
3041 [야구]  현종아 딴팀 가자  (1) 입술 08-22 1 450
3040 [야구]  [프로야구] 22일 선발투수 예고  ciel1004 08-22 1 308
3039 [야구]  LG에 3연승을 헌납하며 4연패 기아  흰혹등고래 08-21 1 4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