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7] (회원게시판) 친한 여자 후배가 그러는데요 임신했을때 … (4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야구]

김태형감독 발언 기사가 뜨고있군요

 
글쓴이 : 베타블러드 날짜 : 2019-04-28 (일) 19:39 조회 : 2035 추천 : 9    

구승민에게 한 말은 투수같지도 않은 새끼가 공을 던지고 있다


이거라네요...구승민이 직접 말했다고.


흠...발언수위가 심하긴 하네요.


경기를 안봐서 아랫분들 말씀대로 대놓고 저격을해서 맞춘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팔방향 보면 알긴하죠 공이 빠진건지 방향이 그쪽이였는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뭐 사구야 저희도 어제 유강남 홈런치고 맞고(맥과이어가 허리까지 숙이며 사과 잘 하더군요)


오늘 오지환 맞고 마지막에 이원석 맞추고 충분히 벌어질수 있는일이긴한데..

베타블러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ポロリン賢 2019-04-28 (일) 19:39
https://sports.news.naver.com/kbaseball/news/read.nhn?oid=001&aid=0010792616

연합뉴스가 롯데 홍보팀을 통해 확인한 결과로는 김 감독은 구승민에게 "투수 같지도 않은 XX가 공을 던지고 있다"며 막말을 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공 수석코치에게도 심한 말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롯데 홍보팀 관계자는 "구승민에게 직접 들은 얘기"라며 "정수빈의 갈비뼈 골절은 안타깝지만, 구승민도 충격을 많이 받았다. 구승민이 입었을 마음의 상처가 클 것 같아서 우리도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입술 2019-04-28 (일) 19:40
양아치들
혀누곰 2019-04-28 (일) 19:57
일단 김태형 발언이 빡칠만 하긴 한데 실제로 맞아서 골절 당한 건 정수빈이니 뭐라해야할지 ㅜ
내야수오지배 2019-04-28 (일) 20:20
하필 내일 야구없는 월요일이고 팬층 두터운 두팀이라 각종 커뮤서 활활 탈 것 같네요..  벌써부터 양측 감독 모두 과거발언이나 행동들 짤 무지하게 돌아다니고 있는 중...
MESTE 2019-04-28 (일) 20:35
문제가 될만한 말을 하긴 했네요

김태형도 빡치긴 빡쳤나봐요
평소에도 저런 이야기 많이 하긴했죠
리그에 스트라잌도 못던지는 투수가 널렸다고

그게 열받아서 세게 나왔나봐요
painofpa 2019-04-28 (일) 20:52
범죄두가 어디가나요 감독부터죠
Response 2019-04-28 (일) 20:55
말만 저렇게 하고 보복구 지시 안했으면 양반이지
세린홀릭 2019-04-28 (일) 21:16
두산팬이라서 안으로 굽는건지 모르겠지만 우리선수가 골절당했는데 저정도 빡치는건 당연한거 같은데
     
       
풍선토끼v 2019-04-28 (일) 22:05
아무리 빡쳐도 말은 가려서 해야죠. 사적인 자리에서도 하면 조심해야 할 말을 경기중에 한건데요
          
            
세린홀릭 2019-04-28 (일) 23:54
사적인자리에서 조심해서 해야할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요? 부상복귀한지 몇일 되지도 않은 선수가 사구로 또 아웃됬는데 사석에서 저정도도 못말한다구요?
     
       
Gfrenz 2019-04-28 (일) 22:42
즈그선수가 남의선수 아작냈을땐 경기중에 그럴수도 있지라고 주둥이턴 쌍놈새끼가 그러면 안되죠
          
            
세린홀릭 2019-04-28 (일) 23:57
팬심들어가서 그럴수도 있지만 일부러 던진거 같아서 그럴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반격의첫걸음 2019-04-29 (월) 00:26
지금 하시는 한심한 짓을 피장파장의 오류라고 부릅니다
미칠듯한스피… 2019-04-28 (일) 21:32
저정도가 양반이 아니지. 서건창 파열됬을때 승부의 세계는 그럴수 있다고 한게 그쪽감독인데 , 이정후 종아리 작살내고 입턴건 기억 안나나
     
       
painofpa 2019-04-28 (일) 21:38
아시네요
복귀할때 1루수로 맞 붙이치게 한것도 쌩양아치였죠
곰바기기 2019-04-28 (일) 21:49
범죄두 팬들은 자기선수가 다쳤는데,자기감독이 저정도는 당연하다고하네요.
앞으로 모든감독들이 자기선수 경기중 다른팀선수 한테다치면
그선수 생욕해도 되겠군요.
jinubeck 2019-04-28 (일) 21:51
이 감독도 설화가 점점 쌓여가네요.
     
       
글쓴이 2019-04-28 (일) 21:53
타팀감독에 우리 엘지랑은 엮인적이 없는 감독이라 몰랐는데 음 일화가 참 주옥같군요. 대단하신 분이였군요....특히 위엣분 말씀대로 키움 선수들 작살내고 그럴수도 있다 신경안쓴다고 늘 말하시던분이라고..
호랑이타투 2019-04-28 (일) 22:30
내로남불이었군요 ㄷㄷㄷ
김의성 2019-04-28 (일) 22:50
https://www.youtube.com/watch?v=QGFIztwpBes&t=39s

이 영상의 김기태 감독은 생불이네요..

참고로 해당투수는 19시즌 사구 1위
ciel1004 2019-04-28 (일) 23:49
상황이 고의를 의심할 수 있었다고 하더라도 해서는 안되는 말을 했네요.
특히, 감독이라는 사람이 한 말이라서 더 충격적입니다.
프리크루 2019-04-28 (일) 23:52
자기팀 선수가 남의 팀 선수 작살냈을땐 다른팀 신경안쓴다 뭐 어쩌구저쩌구 그러더니 상대팀투수 면전에 저런 발언을 하다니 기가막히네요...
아무리 화가나도 그렇지, 선수한테 투수같지도 않은 투수라니...
할말이있고 안할말이있지...
전형적인 내로남불이네요...
아침인사 2019-04-29 (월) 08:48
김태형이 병신같은게
구승민이 욕먹고 끝날일을 감독이 해선 안될말 내뱉어서 자기가 욕 다 먹는중
이사람은 지난 시즌 결승 전에도 그러더니 말이 뇌를 안거치고 나오는 스타일인듯
티모33 2019-04-29 (월) 15:14
저래서 의외로 포수 출신이 감독을 못 함...
입담을 경기중에 원없이 풀다보니 입심이 쎄져서 결국 말이 걸림.
방망이" 2019-05-05 (일) 10:33
근데 투수같지도 않은건 맞잖아요 ㅋㅋㅋㅋㅋ 팩트아닌가 요새는 팩트를 말하면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취급인가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eTo마켓] [특가판매] 선티크 아임세이프 아임퓨어 선크림 빅에그 05-27
1643 [해외축구]  리버풀 바르샤 -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결과 입니다...  (59)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8 17 1517
1642 [해외축구]  오프사이드가 아닌 이유  (27) ASCE 05-11 0 698
1641 [농구]  농구화에 농구 명언들을  (27) 도깨비 04-30 1 265
1640 [야구]  김태형감독 발언 기사가 뜨고있군요  (25) 베타블러드 04-28 9 2036
1639 [해외축구]  이쯤에서 생각나는 그분의 말씀...  (24)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8 8 1901
1638 [해외축구]  바르샤 리버풀 -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결과 입니다...  (22)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2 5 736
1637 [해외축구]  리버풀 바르샤 - 챔피언스리그 4강2차전 라인업 입니다...  (22)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8 3 235
1636 [해외축구]  루나의 리버풀 이야기...  (22)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10 4 412
1635 [농구]  NBA 사치세에 대해서 ,,  (21) yohji 05-22 1 307
1634 [해외축구]  2019 - 2020 첼시 홈 유니폼 : 그리고 골라 골라 경기  (20) 이미지첨부 likkycat 05-03 0 348
1633 [해외축구]  손흥민 결승에서는 제발 열심히 뛰어주길  (20) 시로요 05-09 3 948
1632 [야구]  148직구에 손목각도... 누가봐도 고의죠  (19) 이미지첨부 반격의첫걸음 04-29 18 3125
1631 [해외축구]  뉴캐슬 리버풀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19)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5 8 789
1630 [해외축구]  이영표가 차박손 논쟁은 손으로 끝날꺼라 했는데  (18) 씨오씨 05-17 3 876
1629 [야구]  이게 고의가 아니라고??  (18) 이미지첨부 이휘아 04-28 10 2237
1628 [해외야구]  이렇게 되면 맨유 챔스나갈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시로요 05-09 0 969
1627 [해외축구]  리버풀 울버햄튼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18)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13 5 588
1626 [야구]  무적 LG 시리즈 스윕 !!!! 8연승 !!!  (17) 이미지첨부 맹수짱 05-02 5 703
1625 [해외축구]  첼시가 기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7) 이미지첨부 likkycat 05-10 4 674
1624 [농구]  듀란트는 푹 쉬고 파이널에 나와도 될듯...  (16) 참된자아 05-15 1 330
1623 [해외축구]  리버풀 우승하면 발롱도르 반다이크 가능성 있나요~  (16) 시크릿♥송지… 05-08 1 608
1622 [해외축구]  오늘 토트넘 경기력 보니 챔스는 리버풀이 들 듯  (16) 미췐 05-09 2 878
1621 [해외축구]  아니 진짜 손흥민 까는 어그로들 진짜 욕먹는걸 즐기는건가?  (16) 맨유마냥 05-09 6 1409
1620 [야구]  6회 4점차라....각잡아야겠네요.  (16) 맹수짱 04-30 2 170
1619 [해외축구]  맹구 챔스가능성 아예 없나요?  (15) 빙그레v 05-10 0 501
1618 [해외축구]  [경기종료] 첼시 3 : 0 왓포드 (타구장 // 허더즈 필드 타운 1 : 1 맨유)  (15) likkycat 05-06 2 203
1617 [해외축구]  루나의 리버풀 이야기...  (15)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3 5 576
1616 [농구]  포틀랜드, 릴라드에게 초대형 연장계약 안길 예정  (15) 이미지첨부 BabyBlue 05-22 0 181
1615 [농구]  듀란트-탐슨 다 잡기 위한 조건  (15) 이미지첨부 참된자아 05-24 1 371
1614 [야구]  노경은, 이용규 근황 + 기자와 해설가의 이상한 논리  (14) 참된자아 04-30 3 6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