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3] (응모) (경품)앵무새 인형 따라쟁이 마코 (1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해외축구]

카디프 리버풀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9-04-22 (월) 02:19 조회 : 555 추천 : 4  








- 출처 : fotmob app

융드렐라 2019-04-22 (월) 02:29
클린시트에 깔끔하게 이겨서 다행입니다
이 경기 이기고 승점이 88점,
리버풀 역사상 최고 승점도 갱신했고
플러스 알리송 클린시트 19개 달성도 좋지만..
1패에 무도 많이 캔것도 아닌데 우승 참 힘드네요 ㅠㅠ

그 와중에 파비뉴는 뇌진탕으로 교체된거 같은데
심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제 남은 경기 3경기, 일단은 전승을 목표로..
     
       
글쓴이 2019-04-22 (월) 07:30
리버풀은 역대급 시즌을 치루는 중인데 ㅠㅠ
옆의 맨시티도 역대급이라서요 ㅠㅠ
다른 리그라면 빠르면 우승 확정일텐데 말이죠 ㅠㅠ
야부리0 2019-04-22 (월) 02:36
리버풀이 승리했지만 강등로이드 무섭네요.
리버풀이 쉽게 이길꺼라 봤는데
카디프가 이정도 경기력을 보이다니...
     
       
글쓴이 2019-04-22 (월) 07:30
강등로이드는 일종의 스테로이드 라고 하죠 ㅠㅠ
드라카 2019-04-22 (월) 09:34
맨유가 목요일에 힘 좀 내줬으면 좋겠는데...
어제 0-4로 쳐발리는거 보니 영..
     
       
글쓴이 2019-04-23 (화) 00:52
ㅋㅋㅋㅋ 그래도 리버풀을 만나면 버프를 받던 맨유 선수들을 응원해 봅니다 ㅋㅋㅋ
챔스 권이 걸려 있는 문제라.. 선수들은 기를 쓰고 달려들테지만요...
식스일항사 2019-04-22 (월) 09:48
아 예전처럼 ㅋㅋㅋㅋ만 쓸 수 없네요.
지금 맨시티가 11연승중인데 15연승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면 우리는 뭐 최선을 다했지만 상대가 너무 잘한탓이니
승복해야겠죠? ㅡㅜ
     
       
글쓴이 2019-04-23 (화) 00:52
역대급 시즌인거죠 ㅠㅠ
원래 같으면 우승각이네... 다음 경기 이기면 우승이네...
이런 말이 나와야 하는데 ㅠㅠ 그게 아니니깐요 ㅠㅠ
딜리딩딜리동 2019-04-22 (월) 09:58
하이라이트를 보니, 카디프 수비수 모리슨이란 선수가 MoM이더군요.
공격에서는 결정적 찬스에서 빈 골대에 헤딩슛 삑사리 내고,
수비에서는 걷어내기 삑사리 낸 다음에 만회한답시고 오바하다가 살라에게 페널티킥 내주고...
공수 양면에서 맹활약하심. ㅎㅎㅎ

어쨌건 맨시티와 리버풀의 마지막 기세가 워낙 좋아서
올시즌은 승점 90점대의 역대급 리그 2위가 나오는 건 확정적이네요.
(리그 2위의 역대 최고 승점은 2011/12 시즌 맨유의 89점)
     
       
글쓴이 2019-04-23 (화) 00:53
덕분에 리버풀은 쉽게 이길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Profound 2019-04-22 (월) 12:14
     
       
글쓴이 2019-04-23 (화) 00:53
ㅋㅋㅋ 언제나 추천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지구의아침 2019-04-22 (월) 15:29
     
       
글쓴이 2019-04-23 (화) 00:53
헐!! 제 2의 프로파운드 님이 나타나셨다!!!!
          
            
Profound 2019-04-23 (화) 09:58
               
                 
지구의아침 2019-04-23 (화) 14:42


프로파운드님???
               
                 
글쓴이 2019-04-24 (수) 00:53
같은 이모티콘을 쓰시니 ㅋㅋㅋㅋ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eTo마켓] [특가판매] 미드방탄커피 (간편스틱형) #간혈적단식 #간편 #든든 피엠십이 05-26
1636 [해외축구]  리버풀 바르샤 -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결과 입니다...  (59)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8 17 1517
1635 [해외축구]  오프사이드가 아닌 이유  (27) ASCE 05-11 0 698
1634 [농구]  농구화에 농구 명언들을  (27) 도깨비 04-30 1 264
1633 [야구]  김태형감독 발언 기사가 뜨고있군요  (25) 베타블러드 04-28 9 2030
1632 [해외축구]  이쯤에서 생각나는 그분의 말씀...  (24)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8 8 1901
1631 [해외축구]  바르샤 리버풀 -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결과 입니다...  (22)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2 5 735
1630 [해외축구]  리버풀 바르샤 - 챔피언스리그 4강2차전 라인업 입니다...  (22)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8 3 235
1629 [해외축구]  루나의 리버풀 이야기...  (22)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10 4 412
1628 [농구]  NBA 사치세에 대해서 ,,  (21) yohji 05-22 1 303
1627 [해외축구]  2019 - 2020 첼시 홈 유니폼 : 그리고 골라 골라 경기  (20) 이미지첨부 likkycat 05-03 0 347
1626 [해외축구]  손흥민 결승에서는 제발 열심히 뛰어주길  (20) 시로요 05-09 3 948
1625 [야구]  148직구에 손목각도... 누가봐도 고의죠  (19) 이미지첨부 반격의첫걸음 04-29 18 3124
1624 [해외축구]  뉴캐슬 리버풀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19)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5 8 787
1623 [해외축구]  리버풀 울버햄튼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18)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13 5 586
1622 [해외축구]  이영표가 차박손 논쟁은 손으로 끝날꺼라 했는데  (18) 씨오씨 05-17 3 873
1621 [야구]  이게 고의가 아니라고??  (18) 이미지첨부 이휘아 04-28 10 2236
1620 [해외야구]  이렇게 되면 맨유 챔스나갈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시로요 05-09 0 963
1619 [해외축구]  리버풀 허더스필드 - 리그경기 라인업 입니다...  (17)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4-27 4 248
1618 [해외축구]  리버풀 허더슨필드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17)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4-27 5 453
1617 [야구]  무적 LG 시리즈 스윕 !!!! 8연승 !!!  (17) 이미지첨부 맹수짱 05-02 5 702
1616 [해외축구]  첼시가 기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7) 이미지첨부 likkycat 05-10 4 673
1615 [농구]  듀란트는 푹 쉬고 파이널에 나와도 될듯...  (16) 참된자아 05-15 1 330
1614 [해외축구]  리버풀 우승하면 발롱도르 반다이크 가능성 있나요~  (16) 시크릿♥송지… 05-08 1 608
1613 [해외축구]  오늘 토트넘 경기력 보니 챔스는 리버풀이 들 듯  (16) 미췐 05-09 2 878
1612 [해외축구]  아니 진짜 손흥민 까는 어그로들 진짜 욕먹는걸 즐기는건가?  (16) 맨유마냥 05-09 6 1407
1611 [야구]  6회 4점차라....각잡아야겠네요.  (16) 맹수짱 04-30 2 170
1610 [해외축구]  맹구 챔스가능성 아예 없나요?  (15) 빙그레v 05-10 0 501
1609 [해외축구]  [경기종료] 첼시 3 : 0 왓포드 (타구장 // 허더즈 필드 타운 1 : 1 맨유)  (15) likkycat 05-06 2 203
1608 [해외축구]  루나의 리버풀 이야기...  (15)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5-03 5 575
1607 [농구]  포틀랜드, 릴라드에게 초대형 연장계약 안길 예정  (15) 이미지첨부 BabyBlue 05-22 0 18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