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1] (감동) 장미란의 위엄.jpg (7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스마트폰]

갤럭시 세계 점유율을 다시 끌어올리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글쓴이 : 쇼리 날짜 : 2018-12-16 (일) 00:22 조회 : 1422 추천 : 3  
프리미엄 스마트폰은 애플에 밀리고

보급형은 중국 화웨이에 밀리는데 

삼성전자는 어떤 방향을 취해야 할까요??
쇼리

진후짱 2018-12-16 (일) 00:24
폴더블폰이 아에 새로운  등급으로 독식하겄죠.
     
       
글쓴이 2018-12-16 (일) 00:36
폴더블폰이 아니라면 가능성 없을까요?ㅋㅋㅋ
호랭토끼 2018-12-16 (일) 00:25
기계를 잘만들면 되겠죠
로아트 2018-12-16 (일) 00:39
질문이 엄청난 아이디어를 요구하는 질문이네요.
     
       
글쓴이 2018-12-16 (일) 00:44
ㅋㅋㅋㅋㅋㅋㅋ네 ㅋㅋㅋ 갑자기 궁금.
구우울 2018-12-16 (일) 00:52
원래 삼성폰은 빠른 최신 사양과 높은완성도가 무기였다고 생각하는데요

그게 요즘 잘안된다고 생각이드네요

액정은 요즘 전부 오엘이디 써서 너두나도 번인이 생기긴하는데 그래도 번인 생기는 액정 쓰고싶은사람은 없죠

예전에는 오엘이디만 포기하고 아이피에스 넣어주면 흠잡을께없다 싶었지만 지금은 하는 꼬라지보니 더는 사주면 안되겠다네요

다음폰은 멀로 살지 심히 걱정입니다

레이저가 눈에 들어오긴 하는데요...
     
       
글쓴이 2018-12-16 (일) 01:32
아이피에스가 뭡니까?
          
            
肉棒 2018-12-16 (일) 07:13
ips lcd패널 말씀하시는 것 같네유..
월라월라 2018-12-16 (일) 00:53
20대들이 원하는거 해주면 됩니다.

1. 분실시 보안에 불안감이 없어야한다. 지문인식은 사실상 자동문

2. 후면 디자인... 제발...

3. 엣지 언재 포기?

4. ap성능은 프리미엄제품이면 최신게임에서 버벅거리지 않는 수준까지좀 올리자..ㅠ_ㅠ

5. 디스플레이 색감좀.. -_-

6.  트루톤좀...

7. 안드로이드에서도 에어팟 수준의 무선 이어폰좀....

8. 타블렛도 좀 잘 만들어주고

9. 스마트워치도 잘 좀 만들어주고..

10. 스피커 좌우 벨런스 자비좀..ㅠㅠ

11. 업데이트좀 빨리...-_-

12. 스마트워치 타블랫 어플도 좀.. 타블렛 카카오톡 빨리..
     
       
CRBM 2018-12-18 (화) 00:54
무선이어폰 에어팟만 써보셨나보네 ㅎㅎㅎ
     
       
프리덤실프 2018-12-17 (월) 18:23
에어팟이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인줄 아시나봐요 ㅠㅠ
그 가격이면 솔직히 더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많아요
애플 갬성이 문제인거지 성능은 좀 ㅎㅎㅎㅎ
     
       
대박봇물터짐 2018-12-16 (일) 14:53
에어팟보다 좋은 무선 이어폰 많아요 ㅋㅋㅋ
     
       
글쓴이 2018-12-16 (일) 01:33
그냥 애플에 맞추라는..???
          
            
쿨킥 2018-12-16 (일) 02:00
정말 그냥 아이폰을 원하시는거 같은데ㅋㅋㅋ
신미래 2018-12-16 (일) 02:34
개인적으로 삼성 엘지같은 회사들은 결국엔 IOT와의 결합으로 갈거라고 봅니다. 폰 만들면서 온갖 가전을 동시에 만드는 회사는 전세계에 진짜 몇개 없습니다. 애플이 독자적인 생태계를 만들었듯이 이쪽 생태계를 장악한다면 점유율 올리는 것도 자연스럽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글쓴이 2018-12-16 (일) 12:14
저도 그렇게 생각하였었는데 신미래님께서도 그러시군요 감사합니다!
     
       
버섯도리 2018-12-16 (일) 09:20
엘지 맛폰 사업부가 적자를 내면서도
계속 유지하는 이유가
님 말씀대로 사물인터넷에 있다고봐도
크게 무리는 없겠지요
Felixsoo 2018-12-16 (일) 04:02
엣지만 버려도 점유율 소폭 상승 할텐데...
     
       
글쓴이 2018-12-16 (일) 12:14
엣지 이제 버릴거같은데요 ㅎㅎ
          
            
Felixsoo 2018-12-16 (일) 12:46
제 생각에는 안버릴거 같습니다.
나름 주력으로 밀고 있는 중이라, 앞으로 엣지를 뺀 라인이 추가로 나오겠지요.
NEWYORK 2018-12-16 (일) 04:21
이재욘을 화성으로 유배 보내고
새로운 청렴한 경영인으로 교체한다
이번애 보니까
접히는폰 외계인과 합작했다는 기사
봤는데
이재욘이 지구를 떠나고 싶은듯
...
     
       
글쓴이 2018-12-16 (일) 12:17
외계인 이라면??? 누구일까요 ㅎㅎ
          
            
NEWYORK 2018-12-16 (일) 14:25
화성인 아닐까요~.^^
코코코방 2018-12-16 (일) 07:27
디자인.
디자인만 예쁘다면 바로 넘어 갈 겁니다.
요즘 젊은 층에서 녹색과 노랑색을 선호 하던데..
     
       
글쓴이 2018-12-16 (일) 12:17
디자인.. 정말 중요하죠. 디자인 어떻게 할 생각 없나.. 엣지부터 없애고 ..

구체적으로 어떤 디자인이 변하길 원하시나요?
통합사회황국… 2018-12-16 (일) 10:05
삼성은 가격 내려야죠.
키보드워리어… 2018-12-16 (일) 10:36
없다고 생각함,,  폰도 다 상향 평준화되가고 있기에 결국 가격임,, 물론 애플은 좀 제외 시키고 ㅋ
아니면 구글 레퍼런스폰만 전문적으로 찍어내는 스타일로 바꾸는 것도,,,그래서 안드는 무조건 구글래퍼럿스다 라는 공식을 만들어 놔야,,,
수허 2018-12-16 (일) 12:49
애플이 ios독점이듯이 갤럭시도 안드로이드 독점이면 가능하겠죠 ㅋㅋㅋ
미국드라마 2018-12-17 (월) 03:46
24시간끼고다니는 물품중 하나인 핸드폰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기업들이 대부분 그렇다고 느끼지만

디자인에 신경 좀 쓰는게 어떨까 싶은
Alichino 2018-12-17 (월) 11:28
점유율도 중요하지만..

새로운 파이를 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뭐 갤럭시 점유뮬만으로 생각한다면, 스마트폰 시장은 과경쟁 상태이고, 만약 애플이나 중국업체가 없었다면, 반도체하는 것처럼 출혈경쟁도 해서 점유율을 확보해보겠지만

즉, 스마트폰으로 무엇을 하겠다는 것보다는 IT전반이나, 문화컨텐츠나, 사물인터넷 등등과 결합시키는 과정에서 기회를 잡아 점유율을 늘리는 수 밖에 없지 않을가요?

PS. 그런데, 많이 어려울듯, 삼성이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점점 나빠지고 있어서.... 제품의 성능 문제가 아니라 브랜드의 이미지가 나빠지는 것은 장기간으로 보면 정말 큰 문제이고 회복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2018-12-17 (월) 14:08
삼성은 원래 그런회사에요.. 하지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강력한 글로벌 기업이죠. 어마어마합니다.
j1020 2018-12-17 (월) 12:06
적정한 스펙의 기기를 싸게 팔면 됨..
     
       
wjdfgn 2018-12-18 (화) 17:28
이건 만고 불변의 진리죠. ㅎㅎ 적정한 제품 적정한 가격
비운의헌터 2018-12-17 (월) 16:45
삼성이 안드로이드 진영 전부 인수 하면 가능할듯요..
wjdfgn 2018-12-18 (화) 17:27
전 가격을 고정시켜야 한다고 봐요 샤넬처럼 샤넬은 가격유지할려고 제품을 태울지언정 가격을 안낮추는데
삼성은 프리미엄이라고 하면서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이죠 옷으로 비교하면 중소기업(ex 오렌지팩토리)가격 뻥제품 들과의 차이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러니 가격만 비싼 중소기업제품취급 받는거죠.
다좋아 2018-12-21 (금) 14:37
저가는 점유율 때문에 하는거고
프리미엄 제품 아니면 힘들어집니다.
고르비 2018-12-22 (토) 23:22
저가형과 고급형을 둘로 나눠야죠

고급형 갤럭시
저가형 플라넷
     
       
글쓴이 2018-12-23 (일) 16:56
게시판 규정위반으로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원문보기)
          
            
고르비 2018-12-23 (일) 20: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리네 반말충
   

스마트기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휴대폰 구입처(좌표) 작성시 강력 제재!  little조로 06-20 26
[공지]  ※ 스마트폰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4
35757 [어플]  Web Scroller: 사이트 아래로 자동 이동  (1) kagaga 13:15 0 47
35756 [스마트폰]  소니폰은 정말  (8) 발노리 09:25 0 414
35755 [스마트기기]  QCY-T1 TWS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시 트위치 및 유튜브 끊김현상  (1) 홍두 09:03 0 172
35754 [스마트폰]  흑백음영 모드에 대해서.  맘마얌 03:07 0 71
35753 [어플]  앱마다 파일 접근성에 능력 차이가 있는걸까요?  (3) 아리오리 01-20 0 107
35752 [스마트기기]  카톡내용 확인 가능한 액정이 원형인 스마트 밴드가 없을까요??  (2) WKWMdsk2 01-20 0 214
35751 [스마트폰]  아이폰은 iso 업뎃 두세번 정도 하면 사파리 속도가 겁나  (5) 키보드워리어… 01-20 1 335
35750 [스마트폰]  LG Q9 구매했습니다!!  (11) justU 01-20 2 707
35749 [스마트폰]  지프로2 쓰다가 노트9쓰니깐 진짜 신세계네요  (9) 잘될꺼야 01-20 1 626
35748 [스마트폰]  LG Q8 45000원 기변 괜찮은가요  NEWYORK 01-20 0 249
35747 [어플]  구매한 앱을 선물하는(즉 다른 아이디로 옮기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6) 아리오리 01-20 0 276
35746 [태블릿]  탭s3가 충전이 안되네요  (5) 엘에이다졌어 01-20 0 219
35745 [스마트폰]  아이폰 유저들은 인터넷 브라우저로 사파리를 대부분 이용하나요?  (13) 키보드워리어… 01-19 1 540
35744 [뉴스/소식]  'LG G7 씽큐' 안드로이드 파이 업데이트 출시…달라진 점은?  (2) 미니라디오 01-19 1 587
35743 [스마트폰]  갤럭시s6 배터리 원래 빨리 소모되나요?  (7) 양포세 01-19 0 354
35742 [뉴스/소식]  (루머) 애플 7인치 아이팟 터치7 스펙 유출  (2) 민어지리 01-19 0 712
35741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 추천좀  (8) 중독의닭발 01-19 0 561
35740 [태블릿]  일본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사려고 합니다.  (2) 분홍머리 01-19 0 494
35739 [스마트폰]  홍미노트5 업데이트 후에 과자가 나오는군요 ㅋㅋ  (3) 스샷첨부 ktiro 01-19 1 1009
35738 [뉴스/소식]  삼성 갤럭시S10 플러스, 실사용 목격 인증샷 나와  (3) 미니라디오 01-18 1 1177
35737 [뉴스/소식]  LG전자 스마트폰 LG Q9, 체험단 60명 모집에 6,000여 명 응모  미니라디오 01-18 1 435
35736 [태블릿]  추천좀 해주세요.  (3) 유뱅천하 01-18 0 204
35735 [스마트폰]  다음주 월요일 강변에 가서 S9+ 사려고 하는데  (2) 좋은하루댜 01-18 0 477
35734 [스마트기기]  네이버 크로바 미니 쓰시는분 계신가요?  (2) 저리가ㅋㅋ 01-18 0 348
35733 [스마트폰]  아이폰7 고장났는데(전화고장+로딩시간김) 수리질문  (5) 바카리소녀 01-17 0 297
35732 [스마트폰]  아이폰SE2는 언제?  (5) 하루야체레드 01-17 0 625
35731 [뉴스/소식]  LG전자. 안드로이드 파이 업데이트 예상모델 발표  (5) 스샷첨부 Z9소년 01-17 1 948
35730 [스마트폰]  화웨이 X3 업데이트  (1) 따블따블 01-17 0 322
35729 [스마트기기]  인강과 오피스 문서 작성용으로 이동이 편리한 노트북 추천부탁합니다.  (9) 차키스 01-17 2 485
35728 [어플]  [유니콘] 필터 DB 업데이트있습니다.  플라인 01-17 0 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