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6] (나눔이벤트) (이벤트경품) 야관문+홍삼 야스틱 활력보충… (1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스마트폰]

갤노트 9는 정말 비싼게 아니었음 ㅋㅋㅋ

 
글쓴이 : 포이에마 날짜 : 2018-09-22 (토) 22:05 조회 : 6488 추천 : 7  
갑자기 필 받아서 
갤노트 9 사야겠다고 결정했을때 120만원 짜리 폰이 엄청 비싼 폰이라고 생각했는데...

설마 아이폰이 더 비쌀 거라곤 생각을 못했죠..
(물론 제가 아이폰 신상을 사본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새제품 가격 체감을 못한 것도 있지만..)

뭐 비싼 건 그렇다고 친다고 해도
세상에 200만원 육박하는 폰에 5w 충전기 넣어줄줄이야.....
정말 대단한 애플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이번엔 갤노트 사서 그냥 아이폰은 나름 저렴하게 아이폰 8 플러스 구입해서 쓰긴 하는데..
다음엔 정말 고민 많이 될듯....


Mortui vivos docent

죽은자들이 산 자에게 말한다

김희수2 2018-09-22 (토) 22:12
이 병신들아 이것도 함 사보시지? 이런 느낌
     
       
더조아 2018-09-23 (일) 17: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09-23 (일) 01:43
ㅋㅋㅋ
통합사회황국… 2018-09-22 (토) 22:22
아 은하10은 200만원 할겁니다. 아이폰이 200만원 불렀으니

은하10은 자존심 때문에 200으로 올릴겁니다.
     
       
별이졌다 2018-09-25 (화) 23:26
이분 샤오미 사용하지 않나요?
          
            
통합사회황국… 2018-09-26 (수) 00:15
샤오미 사용하긴하죠. 폰가격이 비싸서 어쩔수없이 ...

솔직히 샤오미 맘에 안들지만 ... 주머니 사정상 ....

비꼬는게 아니라 예상하는겁니다.  가격예상
     
       
여기저기받아 2018-09-23 (일) 23:43
가격은 애플이 올렸는데 삼성을 비아냥대는 클라스
     
       
우포효효아래 2018-09-23 (일) 08:11
무슨 근거없는 소리를..ㅋㅋ
내년에 출시계획인 갤럭시x10은 200만원 가량 할듯
     
       
글쓴이 2018-09-22 (토) 22:25
은하 10이요 ㅋㅋ

999까지 가나요? ㅋㅋ
천운처럼 2018-09-22 (토) 22:40
그래픽 카드 rtx2080ti 싸다는 소리도 나왔음
아이폰 발표 이전에는 엄청 욕하다고 난리 났는데
포링 2018-09-22 (토) 23:33
역시 스마트폰의 선두주자 아이폰
가격도 앞서나가죠ㅋㅋ
     
       
글쓴이 2018-09-23 (일) 00:14
근데 지금껏 아이폰 사용하던 사람들은 구매한 어플도 많은 편이라서
안드로이드로 넘어가는 것도 주저하는 편이죠...

앞으로 이런 고민 더 심해질듯 하네요...
          
            
미국드라마 2018-09-23 (일) 09:46
맥스512기준으로는 노트랑 약 50차이날것으로 예상되는데

그정도면 안드가서도 어지간한 어플 다 사고도 남을거라

구매한어플아까운게 크게 작용할까라는생각도 드네요

물론 저기서 일반 xs나 용량이 줄면 가격차는 더 줄어들긴하지만
               
                 
글쓴이 2018-09-23 (일) 10:07
님 생각도 일리가 있네요 ㅎㅎ
접근이 2018-09-23 (일) 01:18
그래도 살사람은 살껄요
감성드립치면서 ㅋㅋ
     
       
The미래 2018-10-10 (수) 07:08
아이폰 이외에는 아이폰 따라하는 물건들 아니냐 하는 사람들도 있죠.
     
       
노보비너스 2018-09-28 (금) 18:28
돈자랑 하기 좋아하는 중국은 엄청 사델거예요..
여기 한달 원급 50만원정도 받는 젊은애들 거의 대부분 iphone x 써요. ㅋㅋ
     
       
글쓴이 2018-09-23 (일) 01:26
저도 사고 싶었지만
능력이 안되어서 일찌감치 포기했죠 ㅋ
샤샹샹샤샹 2018-09-23 (일) 15:00
폰이 비싼것도 비싼거지만 말씀하신거처럼 5W 충전기를 넣어주다니.. 고속충전기 따로 사려면 가격도...

심지어 이번엔 이어폰 젠더도 뺐습니다...

나중엔 진짜 달랑 폰만 들어있을듯 합니다.
     
       
글쓴이 2018-09-24 (월) 00:22
제가 말하고 싶은 게 그거였습니다 ㅋ
적어도 고속충전기나 좀 넣어주고 가격올리면 이해라도 조금  할텐데 말입니다

정말 애플은 애플입니다 ㅋㅋ
          
            
73BNmedi 2018-10-08 (월) 14:00
혹시 다음엔 본체만 있고 운영체제는 따로 구입하라 하는건 아닐까요? ㅋㅋㅋㅋ
떡빵s 2018-09-24 (월) 14:42
5w충전기에 라이트닝to3.5이어폰 젠더도 없음 ㅋㅋㅋ
나중엔 충전기 안넣어줄듯 ㅋㅋㅋ
     
       
글쓴이 2018-09-26 (수) 00:09
뭐 사실 200만원 쓰는데 충전기 등이 비싸보이지는 않을듯요 ㅋㅋ
유로익스프레 2018-09-24 (월) 20:16
이어폰 젠더도 빼다니 양아치가 따로 없군요.
블랙개 2018-09-25 (화) 13:14
노트9 자급제로 99만원 + L포인트 12만원적립 으로 체감87에 구매했습니다.
삼성이 무조건좋다 이건 아니지만 ( 삼성 , 애플 제품 다 가지고있습니다.)
솔직히 원가 몇백원 차이 겠지만 삼성은 필름 무료부착 이나 기본젤리케이스 동봉 등 사소한걸 늘리면서
구매자의 만족감을늘리는데
아이폰은 가격은 늘리면서 점점 뭔가 하나씩 빼는 마인드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글쓴이 2018-09-25 (화) 15:48
200만원짜리 폰 사니 덤으로 충전기, 잭도 같이 사라고 하는 듯요 ㅋㅋㅋ
Alichino 2018-09-25 (화) 21:52
순실전자나...

애플이나...

그런데 전 애플에 투자하는 펀드를하고 있어서.. .애플에 더 손을 들어야 겠네요~~
     
       
글쓴이 2018-09-26 (수) 00:09
저도 애플 제품이 더 정이가고 좋아합니다 ㅋ
특히 아이패드 ㅎㅎ
최지현a 2018-09-26 (수) 13:54
갤럭시S1 > 노트2 > 아이폰5... 이후로 아이폰6써봤으나 팀쿡이 아마 6부터였나요?
중고로팔고 미맥스1 로 갔었어요...
에어팟 또는 와치 증정 + 12w = 200 이라면 이해가 가겠지만...ㄷㄷ..

사실 분하지만 삼성페이에 맛보고는 ...
내년 겨울에 약정이 끝나서.. S10 노리고있긴한데... 하... 애플따라간다고 가격높이지 않길 기도합니다..

애플꺼는 아이패드 말고는 사고싶지가 않네요...,,,,,
팀쿡이 잡스가 자랑스러워 할거라는데...
역대급 창렬이 아닌가 싶어요.
과연 잡스가 지금의 팀쿡을 자랑스러워 할지... 의문이 듭니다,

고객 기만하는 나쁜놈들.. 삼숭 애플..
혈마도 2018-09-26 (수) 22:09
앱등이 소리 듣는 골수 아이폰 유저이지만 (그렇다고 갤스 안써본것도 아니고 회사 전용 폰은 갤스 였습니다. ㅎㅎ)

가격 정책은 해마다 욕나오는 수준인거 맞아요. ㅎㅎ

그래도 또 아이폰을 사주는 이 앱등이 어쩔수 없네요. 한번 애플 제품에 맛을 들이면...
폐비윤씨2 2018-09-27 (목) 00:56
설마라기엔 이미 작년에 나온 x가 지금 노트9보다 비싼데요 뭘 ㅋ
RedWings 2018-09-27 (목) 22:42
이번 아이폰 보면서...
와... 가격이 혁신이다...
라고 생각을 했었죠
큐트포니 2018-09-28 (금) 11:11
갤럭시10 을 200만원 받으려면 폴더블로 만들어줘야 팔릴거임.

반면에, 애플이 혁신 전혀없고 거기에다, 5W 충전기 주는 창렬한

 아이폰을  200만원 받는것은 바가지 상술로 보임.
노보비너스 2018-09-28 (금) 18:29
제가 6s 이후로 안써봐서 그런데, 그럼 요즘 아이폰들은 고속 충전을 지원안하나요??
제가 쓰는 화웨이폰 딱 1시간이면 엥꼬에서 만땅까지 차는데.. ㅋ
와따시파워 2018-09-29 (토) 08:15
솔직히 가격이 올랐으면 기본적으로 챙겨주는 건 줘야지ㅋㅋㅋ 가격만 오르고 뺄껀 다 뺌ㅋㅋ 고속충전은 되는데 하고 싶으면 따로 구매해라니ㅋㅋ 가격이라도 착하게 나오면 몰라도 진짜 돈독 제대로 오른 애플
곰맛 2018-09-30 (일) 11:48
늘 아이폰이 더 비싸지 않았나요?
   

스마트기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스마트기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2-19 14
[eTo마켓] 일루스 여행용 4포트 멀티 어댑터 리빙클라우드 06-27
37246 [스마트폰]  스마트폰을 tv랑 연결하고 마우스와 키보드도 되는 제품  (3) BUBBLE 02:20 1 138
37245 [태블릿]  최대 25만원 이하 태블릿 추천 부탁드려요!  (2) 효님 00:59 0 129
37244 [스마트폰]  저가형 이어폰 어떻게 좋을까요?  (3) 하렘물만봐서… 00:08 0 115
37243 [태블릿]  英 소년 머리맡에 둔 삼성 태블릿서 발화…화재 직전 발견  이미지첨부 rottne 06-26 0 121
37242 [뉴스/소식]  오포, 세계 최초 스크린 내장 카메라 깜짝 공개  (1)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6 0 399
37241 [뉴스/소식]  소니 스마트폰, 'G렌즈' 대신 '칼 자이스' 렌즈 탑재?  (2)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6 0 212
37240 [뉴스/소식]  5G로 변신 가능한 모듈형 스마트폰, 모토로라 모토 Z4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6 0 146
37239 [스마트기기]  5G에 대해서 질문이 있어요.  (7) 말차맛쿠기 06-26 1 372
37238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고전게임 에뮬 추천부탁드립니다  이녹스 06-26 0 181
37237 [스마트폰]  선택약정 관련 궁금한게 있어요  (3) 모르지아나 06-25 0 285
37236 [뉴스/소식]  삼성전자, 5G 모뎀 탑재 중급 스마트폰 '갤럭시 R' 준비 중?  (1)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5 0 336
37235 [뉴스/소식]  '갤럭시노트10' 헤드폰 잭 대신 마이크로SD 슬롯 빠지나?  (10)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5 0 607
37234 [뉴스/소식]  '갤럭시S7·S7 엣지' 분기별 보안 업데이트 지원도 중단  (2)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5 1 358
37233 [스마트폰]  홍미노트7 음성입력에 대해 질문드려봅니다.  (4) Jegilson 06-25 0 125
37232 [구입관련]  외장하드랑 TV 연결해서 영상을 보려고 하는데(추천)  (1) 막시무스a 06-25 0 230
37231 [스마트폰]  앱 플레이어 요즘 뭐가 대세입니까?  (3) 나도이제시로 06-25 1 453
37230 [스마트폰]  스마트폰 구매시기  (7) 잉여인적자원 06-25 0 431
37229 [기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데하카 06-25 0 473
37228 [스마트폰]  v35 쓰시는분 있나요?  (4) 미스터칸 06-25 0 550
37227 [구입관련]  G패드2 액정 구입처  (2) 마사노신 06-24 0 252
37226 [기타]  슈ㅍ겐 오늘 세일하네요..  (14) 아자 06-24 0 1288
37225 [스마트폰]  15년도에 분실된 아이폰을 19년도에 습득하였는데  (11) 이준구 06-24 0 1176
37224 [뉴스/소식]  화웨이 "폴더블폰, 이르면 7월 말 나온다"  (5)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4 0 840
37223 [뉴스/소식]  화웨이, 올해 스마트폰 출하량 1억 대 돌파  (2)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4 2 456
37222 [뉴스/소식]  '갤럭시S10 5G' 100만대 판매 돌파…LG V50 씽큐도 판매 호조  (2)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24 0 391
37221 [어플]  아이패드5 미니에 테스트할 고사양 게임 추천해주세요  (6) 뽕이뿡이 06-24 0 436
37220 [구입관련]  a60 구매 생각 중인데요  (10) 잃어버린10년 06-24 0 406
37219 [요금제]  알뜰 요금제 질문 드려봅니다.  (6) 리누아 06-24 0 287
37218 [스마트기기]  아이폰 xs 구매건  (1) dkTK12 06-23 0 505
37217 [뉴스/소식]  애플이 중국에서 떠나버리면 벌어지는 충격적인 일 "아이폰 불매운동하더니"  (3) 친절한석이 06-23 0 15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