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키덜트
연예인
자동차
유머
동물
인플
영화
방송
혼밥/혼술
주식
캠핑
게임
정보
컴퓨터
고민
사회
맛집
베스트
정치
음식
상담실
[대출] 대환대출 문의 [중고차] 6~7인승 내용 수정 (1) [법률] 개인간 돈거래(채무) 관련 상담입니다. [렌탈] 이온수기 렌탈 문의 [보험] 제보험에서 부족한 부분과 이부분이 실비가 적용되는지 질문드려봅니다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시사]

윤 대통령 "5년간 바보짓 안했다면 경쟁자 없었다"…문재인 정부 탈원전 비판

[댓글수 (15)]
익명 2022-06-23 (목) 21:08 조회 : 298 추천 : 11    



에휴... 

선구안이 부족하면 나라가 어긋난 방향으로 나아간다는걸 보여주는 지표가 아닌가 합니다 

달라질 5년 기대하겠습니다 



글쓴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댓글 15댓글쓰기
익명 2022-06-23 (목) 21:09
무당놈한테 지령 받은 석렬이 대가리죠
익명 2022-06-23 (목) 21:12
뭔 개소리여 ㅋㅋㅋㅋㅋㅋ
     
       
익명 2022-06-23 (목) 21:44
먼 개소리긴, 문재인이 잘했으면 윤석열같은넘이 당선되지 않았단 소리지...
익명 2022-06-23 (목) 21:12
선구안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익명 2022-06-23 (목) 21:12
뭘 알고 떠드냐? ㅋㅋㅋㅋㅋ
저거 원전에서 전기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모를듯
익명 2022-06-23 (목) 21:18
달라질 5년에 방폐장은 어디가 좋을 것 같아?
아무 생각 없지? ㅋㅋㅋㅋ
방폐장이 뭔지는 알고있냐?
익명 2022-06-23 (목) 21:20
굥재앙 빠는 좆병신새끼들은 광화문 거리에서 참수해야한다. 빨갱이새끼들 같으니...
익명 2022-06-23 (목) 21:22
태양광 마피아들만 배부른 5년.
이제 그 부작용은 이번정부에서 다 떠앉게 되었음
익명 2022-06-23 (목) 21:25
2찍글 패스~
익명 2022-06-23 (목) 21:29
어떤 특별한 바보는

한달 반의 바보짓으로

나라를 40년 후퇴시키네...
익명 2022-06-23 (목) 21:46
문재인도 퇴임 직전에 원전이 미래다 혁명적인 입장 번복으로

5년간 실드친 좌익들 엿먹였었지
익명 2022-06-23 (목) 21:50


굥이 만든 원전으로 제품 존나 만들었는데 애플이 아 쏘리 하면서 tsmc 꺼 사면
그때는 또 뭐라고 변명할낀가 모르것네

아 따 다 필요없고 어차피 좆된 나라니까 그냥 원전이나 한 1000개 짓자
익명 2022-06-23 (목) 22:02
팩트 : 한국이 해외 수출한 원전은 딱 하나인데, 그나마 적자이다.

2찍들은 능지가 모잘라서 5년보다 전 일은 기억을 못한다...
익명 2022-06-23 (목) 23:07
EU의회, 원전·가스 ‘택소노미’서 배제 결의.....
익명 2022-06-24 (금) 04:07
원전 및 원전 폐기장 다수 건설 찬성.  다만, 건설장소는 2찍 지지율 50% 넘는곳 들에만 집중해서 짓자!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51
63687 [유머]  수구꼴통들이 개쓰레기인 이유는 딱 한 가지 (5) 익명 16:49 1 33
63686 [시사]  윤석열이 개판치니까 좌파타령 (6) 익명 16:33 6 104
63685 [시사]  빠리의 여왕 (1) 익명 16:31 1 71
63684 [시사]  우리나라의 주적은 북한 아닌가요? (11) 이미지 익명 16:19 1 97
63683 [시사]  어제 시사직격 보신분? (3) 익명 16:06 0 100
63682 [시사]  좌파가 좌파인 이유 (12) 이미지 익명 16:04 2 120
63681 [시사]  여기에 파리떼처럼 몰려있는 대깨문 40대들은 딱 이정도 수준이죠 (16) 익명 16:02 3 98
63680 [시사]  공기업의 파티는 끝났다. 호화청사 팔아라 (7) 이미지 익명 15:59 5 128
63679 [시사]  [폭소주의] 잼있는 거 보고 웃고 싶으시죠? 그럼 클릭하세요 ㅋ (2) 익명 15:51 0 76
63678 [시사]  부동산 정책을 쪽바리와 의논 한다고? (15) 익명 15:38 7 114
63677 [시사]  개신교 믿으며 입에 빨갱이를 달고 사는 수구꼴통들은 답변하라 (10) 익명 15:31 4 68
63676 [시사]  [예고] '경찰국' 논란, 장악이냐 개혁이냐 / 왕의 권력, 사면 익명 15:23 1 63
63675 [질문]  좌파 우파 나누는게 이해가 안돼는게 (22) 익명 15:19 8 87
63674 [시사]  법무부장관 한동훈이 미국 FBI 방문하는 실제 이유? (6) 이미지 익명 15:14 5 199
63673 [시사]  여당대표,영~~~~~부인,대통령의 현제 상황 익명 15:13 4 131
63672 [시사]  김어준 - 이재명 당대표 도전은 당에게 이득 개인에게는 손해 (8) 이미지 익명 15:08 4 97
63671 [뉴스]  미주맘 "한동훈 딸 논문, 대필 가능성 커.. 끝까지 파헤칠 것" (2) 이미지 익명 14:57 5 122
63670 [시사]  ㅇㅂ들은 지들이 ㅄ ㅂㄹㅈ인거 잘 아는지 (5) 익명 14:50 8 93
63669 [시사]  변희재 그리고 김용민 (3) 익명 14:37 2 131
63668 [질문]  대장동은? (7) 익명 14:25 5 121
63667 [시사]  ㅇㅂ들은 참 일 편하게 함 (6) 익명 14:23 5 130
63666 [유머]  우크라이나 사실상 패전 (17) 익명 14:01 5 385
63665 [뉴스]  "정치는 영부인이 하는 것" (2) 익명 13:57 5 173
63664 [시사]  북대서양 조약가구가 뭐 하는 곳인지도 모르네? (19) 이미지 익명 13:33 5 192
63663 [시사]  나토정상회의 참석 비판하면 짱깨확정?ㅋㅋ (5) 익명 13:26 2 117
63662 [시사]  월급 30% 올려달라는 노동자 이미지 익명 13:26 7 289
63661 [시사]  뻘글- 사람을 찾습니다 (2) 익명 13:25 4 58
63660 [시사]  토론의 기본 이미지 익명 13:14 3 131
63659 [시사]  민주당 ㅂㅅ들은 배알도 없냐? (9) 이미지 익명 13:09 3 233
63658 [시사]  질병청장도 검사로 임명했어야지.. 국경 봉쇄해야 한다고 떠들던 기레기들 다 뒈졌나.… (19) 이미지 익명 13:07 8 148
63657 [시사]  윤석열은 사과하라 법대로 집회 12일차(서울의 소리) (4) 이미지 익명 13:06 6 101
63656 [시사]  2번찍고 지 부모 등골빼먹는 ㅅㄲ들... (15) 이미지 익명 13:05 14 214
63655 [시사]  윤석열 지지자들 추하네 (9) 익명 12:53 19 232
63654 [질문]  왜 이대남들은 여기 성향알면서 (20) 익명 12:49 10 156
63653 [시사]  이재명의 눈물.jpg (3) 이미지 익명 12:48 4 209
63652 [시사]  우와 대단한 대통령이네요 (72) 익명 12:35 46 2845
63651 [시사]  대깨문들 정윤회로 뇌내망상 돌릴때 최순실 속내는... (6) 익명 12:26 4 112
63650 [시사]  원전 세일즈 이건 아니지 이미지 익명 12:24 10 146
63649 [시사]  '개딸' 업은 이재명, 갈림길에… 반대파 "민주당 열성지지자들 부담" (6) 이미지 익명 12:14 5 105
63648 [시사]  윤석열 지지율 또 하락했네 (10) 익명 12:10 11 377
63647 [시사]  박근혜 탄핵의 최초 시발점은 대깨문들이 그리 좋아하는... (13) 익명 12:04 4 195
63646 [시사]  박근혜 전대통령 탄핵의 진실? 숨겨진 비화? (4) 익명 11:57 4 162
63645 [시사]  포스코 성폭행 주범은 노조 대표였단다 ㅋ (7) 익명 11:57 5 204
63644 [시사]  민주당에 박지현이라고 있었죠? (6) 이미지 익명 11:23 4 292
63643 [유머]  일본 "100년 역사상 가장 싫은 한국인" (8) 이미지 익명 11:22 21 568
63642 [시사]  문재인씨 지금 컵라면이 목구멍으로 넘어갑니까?!!! (68) 익명 11:13 10 1893
63641 [유머]  프레임 익명 11:10 5 62
63640 [유머]  언론은 후장빨기 바쁜데 게시판은 장난 아니다 (3) 이미지 익명 11:04 9 209
63639 [시사]  나토회의 참석 비판하면 짱깨 확정 (60) 이미지 익명 10:56 7 1246
63638 [뉴스]  조선일보 기자들 "고물가 고통" 임금인상 요구 (9) 이미지 익명 10:49 6 2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