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 게임
  • 정보
  • 방송
  • 정치
  • 자동차
  • 유머
  • 컴퓨터
  • 인플
  • 동물
  • 주식
  • 연예인
  • 사회
  • 자유
  • 영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이새끼들은 하여간 일관성이 존나게 없어 !!!

[댓글수 (18)]
고추추 2022-05-13 (금) 14:29 조회 : 394 추천 : 23    

선제타격도 못하고 

머 백신지원??


아주 빌고 있구나...


백신 줄테니 .. 미사일 그만 쏴 ..정은아??


이거냐??


이새끼들이 장난하나 진짜


개 젖 같은 새끼들




고추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로어셰크 2022-05-13 (금) 14:29
멸고...응??

시발ㅈㅋㄱ ㄱㄱㅋ
DarkSea 2022-05-13 (금) 14:33
멸공 개나줘랔ㅋㅋ
빨갱이 타령하던 애들 어디 댓글좀 달아봐~
만두쟁이 2022-05-13 (금) 14:33
백신 지원하면 빨갱이 되는거 아녀?
dasari 2022-05-13 (금) 14:35
백신지원하면서 멸공?
아이고.. 지랄한다.
쏘탁이다 2022-05-13 (금) 14:35
그들 논리로 윤가도 빨갱이네요
토렌트나라 2022-05-13 (금) 14:35
할말은 하는 정부!

백신 받아달라고 말 해따잉~~~?
나래분식 2022-05-13 (금) 14:36
아니 멸공하려면 죄다 코로나 걸려서 죽어야 멸공이지

그걸 백신을 주고 앉았냔... 종북 빨갱이 정권이네요.
Butcher1 2022-05-13 (금) 14:41
진성 빨갱이임 미사일한방 더쏘면 나라까지 팔아먹겠네
감철중 2022-05-13 (금) 14:41
선제타격한다는 사람이... 백신으로 선제타격이었음??
빨갱이네...
DS8082 2022-05-13 (금) 14:42
야이 &_₩#&-+ ... 빨갱이 들한테 뭘 줘????

멸공 벌써 까먹었어요?
†와룡 2022-05-13 (금) 14:45
이게 제일 어처구니 없었음 문정부에서 북한에 백신 지원한다 했을때 북에 퍼주기라고 개 ㅈㄹㅈㄹ 발광을 하던 새끼들이
이제는 똑같이 말하는게 ㅋㅋㅋ 하 씨발 ㅋㅋㅋㅋㅋㅋ
     
       
베컴베컴군 2022-05-13 (금) 14:50
@†와룡

그 당시: 대한민국 국민들도 백신 못맞을 정도로 백신이 부족했을때

현재: 백신 남아 돌아서 유통기한 다 지나게 생겼음

ㅇㅋ?
          
            
†와룡 2022-05-13 (금) 15:04
@베컴베컴군

얼마전이었다
그때도 이미 백신은 남아서 폐기하는 상황이었고 그때도 지원하자고 했었단다^^
          
            
홍제동기춘 2022-05-13 (금) 15:41
@베컴베컴군

모 백신 주면서 선제타격 하면 되겠네?
ㅇㅋ?
베컴베컴군 2022-05-13 (금) 14:48
진짜 존나게 무식하네ㅋㅋㅋ선제타격 뜻도 모름? 선제타격은 북괴가 대한민국에 공격을 가할 징후가 포착되었을때 공격받기 전 먼저 타격한다는거임ㅋㅋ북괴가 지금 대한민국 공격할 징후 보였음? 뭔 선제타격을 하라는거임ㅋㅋ그리고 인도적 지원은 한다고 했는데? 백신지원은 어딜봐도 인도적 지원 범주에 들기 때문에 전혀 문제될 거 없음ㅋㅋㅋ
     
       
†와룡 2022-05-13 (금) 15:04
@베컴베컴군

문정부가 인도적 지원하면 퍼주기 굴종외교
굥정부가 하면 인도적 지원 옳은일?
     
       
홍제동기춘 2022-05-13 (금) 15:42
@베컴베컴군

그거 님 같은 버러지들이 한 예기임요.
돼지오징어 2022-05-13 (금) 14:49
이제는 대통령되었으니까 공략은 개뿔 북한한테 굽신굽신 하내?? 뜬끔없이 지원은 왜하냐? 빨갱이놈이었내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47
55898  [속보] 법무부장관 한동훈 " 검찰 두려워할 사람은 범죄자뿐" (21) 이미지 일침러 19:05 3 70
55897  한동훈 가장 먼저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을 부활시키겠다~" (3) 피자맛 19:04 1 50
55896  충남 대전 민주당 역전 (2) 이미지 Veritas 19:03 1 58
55895  법무부 빌드업 과정 (4) 이미지 Veritas 18:58 8 98
55894  필독) 아참 민주당 별명 새로 생겼다면서요? (11) 일침러 18:56 3 68
55893  한동훈 취임사 들어보니까? (5) 이미지 피자맛 18:55 4 120
55892  한동훈 법무부장관 임명. 조국 고민정 박주민 반응.jpg 이미지 맙소사소사 18:53 2 116
55891  성폭력 올가미 씌운 민주당…박홍률 ‘정치살인’ 책임 물어야 (1)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18:51 1 59
55890  [속보] 한동훈 "증권범죄합동수사단 즉시 출범" (13) 이미지 일침러 18:50 4 147
55889  지금은 아무리 소리쳐도 (3) 샤사사 18:46 3 64
55888  참 신기한게 한동훈이 된 것이 뭐가 그리 본인들한테 좋은지 모를 일이죠. (2) 신뉴비 18:45 4 81
55887  FBI가 한동훈 장관 수사한다는거 믿는 사람 손! (6) 일침러 18:45 2 113
55886  한동훈!!!!!!!!!!!! (4) 이미지 피자맛 18:42 4 125
55885  한동훈 법무부 장관! 캬 이게 정치지.jpg (8) 이미지 맙소사소사 18:40 5 189
55884  남얘기 아니다, 미국 트럼프 똥싸논거 현재 진행형 (2) taess 18:34 5 131
55883  법무부 장관 빌드업 (14) 이미지 Uidos 18:29 5 223
55882  "한동훈 해명 지켜본 시간은 지옥같았다"..국제 청원사이트에 올라온 비판 글 (1) 이미지 수타가이 18:28 9 170
55881  여성전용칸 때문에 '성추행 자유' 박탈?...윤재순 시, 한 줄 더 있었다.new… (4) 욱낙이연0313 18:24 4 79
55880  '정은경 후임' 백경란은 누구... (1) 이미지 無答 18:22 10 142
55879  바이든 美대통령, 삼성 반도체부터 가는데 이재용은 '재판'.news (3) 욱낙이연0313 18:18 3 104
55878  미 한인 학부모들 “한동훈 딸 사태는 조직범죄” 5800자 입장문 (3) 이미지 無答 18:15 9 133
55877  윤석열 정부 대법관 교체 시작.. '서오남' 판사 중용 이어질 듯.news 욱낙이연0313 18:14 3 81
55876  윤석열, 한동훈 임명해 민주당에 정치보복하려 해 (7) 이미지 백로환기 18:13 4 138
55875  [단독]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시민공천배심원 매수 의혹 (1) 이미지 백로환기 18:07 4 92
55874  이제 곧 피바람이 불것 (5) 꽃아재 18:06 4 175
55873  여가부 장관 후보자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미지 백로환기 18:03 4 265
55872  강민진은 대접 받고 싶은거 너무 티남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18:02 2 99
55871  정치에 개인 감정을 결부시키지만 않더라도 싸움은 크게 줄어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6) 세상의행복 18:02 5 50
55870  다시 보는 한동훈 레전드 (4) 이미지 백로환기 17:59 5 256
55869  하다하다 한동훈 취임식 라이브 방송하네요 (5) 단단하게 17:57 5 195
55868  정당별 선거보조금 지급액 이미지 포이에마 17:53 3 116
55867  '님을 위한 행진곡' 합창·제창 차이 이미지 포이에마 17:47 3 111
55866  윤석열 정부 장관 임명에 불만 있으신 분? (10) 이미지 일침러 17:40 6 257
55865  윤 대통령, 한동훈 법무부 ·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 임명 (6) 이미지 빨갱이극혐 17:32 8 224
55864  오케이 오늘도 싸인 한건 했다~ 퇴근 ㄱㄱㄱ (1) taess 17:27 6 234
55863  지하철 성추행이 자유? 대통령실 비서관이 쓴 시 (7) 이미지 베르솔드 17:25 6 120
55862  (사이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 임명 ㅅㅅㅅㅅㅅㅅ (10) 이미지 일침러 17:25 8 347
55861  추경에 깎인 장병 생활관·피복 예산… "국방부 9천억 감액 안타깝다" (5) 이미지 베르솔드 17:21 7 154
55860  [속보] 윤 대통령, 한동훈 법무·김현숙 여가부 장관 임명 (4) taess 17:20 12 233
55859  추경 위해 국방부서만 9천518억원 삭감…국방부, 국방위 보고 (5) 이미지 인생즐기자 17:19 7 98
55858  나 작전 세력이요 하고 티내는건가? (2) 스쿠리 17:19 10 108
55857  국방예산 삭감된거 총합하면 목록이 이거 (3) 온우주 17:18 3 123
55856  대북통지문, 수신처 잘못돼... (3) 이미지 無答 17:16 7 189
55855  윤재순?? 왜 안고 갈까?? (2) 고추추 17:13 6 100
55854  메르스 당시 삼성서울병원 감염내과 교수님... (2) 이미지 無答 17:08 5 283
55853  이재명 현수막 잘보이게 하려고 멀쩡한 가로수 가지 다 잘랐다? 구청 해명은.. (4) 이미지 막산아수라 17:07 3 179
55852  전과4범 이재명 전면 등판에도 野 판세 암울..李, 복귀 로드맵도 '먹구름' (1) 막산아수라 17:03 2 116
55851  [단독] K방역, OECD 요청으로 코로나 우수 대응 보고서에 실린다 (5) 이미지 막산아수라 16:53 4 142
55850  이번 지방선거결과는 민영화의 바로미터가 되지않을가요? (1) 차칸영이 16:47 6 121
55849  [단독]폭주족 체포하자 '경찰 사촌형' 찾아와 "석방하라" 갑질 이미지 막산아수라 16:45 2 1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