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동물
  • 자유
  • 사회
  • 게임
  • 정치
  • 영화
  • 정보
  • 자동차
  • 인플
  • 유머
  • 컴퓨터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홍삼농장 반디랩

   

'화천대유, 누구겁니까'..거센 불길에 휩싸인 이재명

[댓글수 (11)]
글쓴이 : 타임블루 날짜 : 2021-09-16 (목) 22:49 조회 : 741 추천 : 14  
본문 이미지


계속 활활 타올라라~~!
아주 훨훨~~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다.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우리는 포기하지 않는다.

city7878 2021-09-16 (목) 22:53 추천 11 반대 2
누구거냐고 묻지를 말고 증거를 가져오세요. 이재명지사 앞이나 친지등으로 흘러간 돈이 있어야 증명이 됩니다. 증거있어요?
주톤즈 2021-09-16 (목) 23:13 추천 10 반대 1
썩은 떡밥 아직도 물고 늘어지네ㅋㅋㅋ 다스는 누구꺼냐고 묻던말이 그렇게나 트라우마였냐ㅋㅋㅋㅋ 열등감 쩐다 진짜ㅋㅋㅋ 근데 곽상도 아들이 거기 직원인건 왜 입꾹닥?
뭐럽 2021-09-16 (목) 22:51 추천 8 반대 2
국짐당거요!!
뭐럽 2021-09-16 (목) 22: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국짐당거요!!
얏따꼴따날따 2021-09-16 (목) 22:51
민주당원인지 아니면 구김당원인지 이낙연 대단하다...그냥 구김당에 들어가서 윤도리나 홍발정하고 대결했으면 볼만했을텐데
city7878 2021-09-16 (목) 22: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누구거냐고 묻지를 말고 증거를 가져오세요. 이재명지사 앞이나 친지등으로 흘러간 돈이 있어야 증명이 됩니다. 증거있어요?
추천 11 반대 2
     
       
글쓴이 2021-09-16 (목) 22:58
여론이 이렇게 이슈화되고있으니
수사를 하겠죠.
추천 1 반대 12
          
            
city7878 2021-09-16 (목) 23:02
그런게 있었음 검찰이 가만히 나뒀겠나요? 이미 함정수사하다 하다 안되서 못건들인게 이재명지사입니다. 제발 수사해서 곽상도나 잡아넣었음 합니다.
               
                 
글쓴이 2021-09-16 (목) 23:18
곽상도.이재명.성남시 모두 다 수사해야죠
추천 0 반대 11
     
       
별무땅 2021-09-16 (목) 23:48
수사를 해야 증거가 나오든 말든 할 꺼 아니야.
주톤즈 2021-09-16 (목) 23: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썩은 떡밥 아직도 물고 늘어지네ㅋㅋㅋ 다스는 누구꺼냐고 묻던말이 그렇게나 트라우마였냐ㅋㅋㅋㅋ 열등감 쩐다 진짜ㅋㅋㅋ 근데 곽상도 아들이 거기 직원인건 왜 입꾹닥?
추천 10 반대 1
샤이아 2021-09-16 (목) 23:25
건설사인 태영이 그동안 가만히 있었는데.. 말이야.. 이를 바득바득 갈았을 그들이.. 그들의 주종목인 건설인데 말이야.
귀차늬즘 2021-09-17 (금) 06:12
주역의 화천이 태양이라며 친일파가 참 좋아하지
풍신류 2021-09-17 (금) 16:00
화천대유가 누구껀지 궁금하면 컨소시엄 관련자한테 물어봐야지 공공개발사업 공모한 시장한테 물어본다는데 정상적인 머리구조로 나올수가 있냐?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7380  그러니까 2030은 사탕발림이나 해주면 꺄르르 웃으며 좋아한다는 거임? 산돌마을 16:37 1 8
7379  황무성사퇴에 이재명이 압박줫다는건 구라 (3) starguy 16:25 3 82
7378  대한민국 궁극의 적폐 검찰이 주광덕 불기소한 황당한 이유. 이미지 기레기죽음나… 16:20 3 73
7377  고급주택 주민들만 '통행' 가능한 도로, 8년째 공공도로 사유화... (1) 이미지 기레기죽음나… 16:18 2 59
7376  대장동 1타 강사 원희룡 유튜브를 보고 왔습니다?? (19) 삐꾸네 16:07 2 159
7375  가상 양자대결서 "이 38.9% vs 홍 44.4%...이 40.9% vs 윤 45.3%" (9) MJlove 16:05 3 175
7374  병신한테 차단 당함... (9) 이미지 뚜껑 15:38 9 244
7373  이번엔 정의당에서 장작을 ㅋ (12) 이미지 김음111 15:38 3 300
7372  신기한 우연이네요 (2) 알래스카불곰 15:37 5 170
7371  왜구가 되고싶은건가 ㅋ 겨울숲 15:35 6 95
7370  진짜 불타오르네?!!!!!! (10) 이미지 김음111 15:28 2 231
7369  곰곰히 생각해보면 국민의 힘이 조금만 달랐다면 나도 국민의 힘 지지했을 거임 (2) 이미지 골드벅10 15:27 2 122
7368  민주당이 몽둥이 들고 설치면 조중동 저렇게 못나옴 (2) 말보루골드 15:25 6 156
7367  오늘도 시파는 qt질 (2) 겨울숲 15:23 7 94
7366  음식허가총량제 (25) 이미지 김음111 15:15 2 241
7365  檢,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본격 수사…고발인 "핵심은 녹취" (2) 타임블루 14:59 3 164
7364  국짐당 후보는 윤석열될 듯 (3) 순수의식 14:59 6 304
7363  조선일보가 악의 축이라는 분 (2) 이미지 알래스카불곰 14:52 20 308
7362  Sbs는 뭘해도 순수하게 보이지가 않네 (3) 이미지 달이차오르다 14:41 8 277
7361  황무성 "이재명때문에 입 열어..대장동 공모지침서 조작됐다" (9) 폭풍속으로65… 14:41 16 338
7360  황무성 "이재명때문에 입 열어..대장동 공모지침서 조작됐다" (8) 타임블루 14:39 3 195
7359  이재명 뉴스에 반박글 못 달아서 겁나 억울하시죠? (3) 이미지 starguy 14:28 12 272
7358  불나방 (10) 이미지 김음111 14:27 2 155
7357  누굴보고 난독이래? (1) 이미지 starguy 14:21 6 147
7356  2030 글 쓰시는거 정말 조심하셔야함 (3) 이미지 골드벅10 14:14 10 251
7355  당심잡기 나선 윤석열 "저로 이겨야 文정권에 가장 뼈아픈 패배" (5) 이미지 starguy 14:12 10 208
7354  이재명의 음식점 총량제가 의미있는 이유 (5) 이미지 파지올리 14:12 7 283
7353  "윤석열 검찰총장 청문회 김만배 기자와 같이 준비했다" (1) 개골산 13:36 14 315
7352  언제부터같은 지지자였다고 (1) 겨울숲 13:31 12 184
7351  이재명 의혹 제기한 황무성 전 사장도 사기로 재판 (14) 이미지 BlackHall 13:22 10 346
7350  국민의 힘 지지율 떡락 (4) 이미지 골드벅10 13:16 14 764
7349  일리가 있네 (8) 이미지 김음111 13:02 5 304
7348  민주당 김승원 "윤석열 검찰과 국힘당의 고발사주는 상시적이었다" 이미지 아이즈원♡ 12:51 10 228
7347  홍준표가 윤석열이보다 똑똑한 이유 (4) 띵동뚱 12:41 6 430
7346  정적이 흐른 이유는?... - 윤석열 배달노동자에 대한 생각... (7) 이미지 국짐박멸 12:40 6 413
7345  박주민 "법무부, 월성원전 고발사주 의혹 조사 지시,윤석열은 도대체 얼마나 죄를 지… 아이즈원♡ 12:38 8 265
7344  입만 벌리면 거짓말이 ㅋㅋ (11) 이미지 김음111 12:31 4 483
7343  하청업체가 임금 떼먹으면 어떻게 합니까?...알려주시죠... (6) 이미지 국짐박멸 12:20 8 250
7342  근데 농담아니라 진짜 윤석열 혐오도가 상상을 초월하는 듯 (6) 골드벅10 12:20 11 389
7341  2030세대의 마음을 위로하고 그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주세요. (6) 샴숑 12:15 6 1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