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유머
  • 자유
  • 자동차
  • 영화
  • 정치
  • 연예인
  • 인플
  • 컴퓨터
  • 정보
  • 게임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궁금한게 있습니다. 저도 나중에 국짐 경선투표 해도 되나요?

[댓글수 (10)]
글쓴이 : 유니안a 날짜 : 2021-10-14 (목) 12:24 조회 : 221 추천 : 9    

이번 3차 보고 하도 얼탱이가 없었는데
이야기 들어보니깐 다른쪽에서 난리쳤다고 하던데

저도 투표 가능하죠?

유니안a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장산김선생 2021-10-14 (목) 12:25
저는 1차 보고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양제 2021-10-14 (목) 12:30
국힘은 최종 투표가능한 당원 모집 기간이 이미 끝났어요.
나머진 여론조사인데 이건 우리랑 달리 전화가 와야 하는거라 능동적 참여는 불가능해요.
     
       
글쓴이 2021-10-14 (목) 12:35
@양제

부럽네요. 가장 구경하기 좋은게 싸움붙이고 옆에서 팝콘 까먹는건데 저쪽만 하고 나는 못해보고
          
            
양제 2021-10-14 (목) 12:39
@유니안a

이미 저쪽은 우리보다 더 크게 결단난 상태에요 ㅎㅎ
아주 재미나게 흘러가는 중입니다. ㅋ
------------
오죽하면 윤석열이 위장당원이 많이 가입했다고 대놓고 이야기 했겠어요 ㅋㅋㅋㅋ
               
                 
글쓴이 2021-10-14 (목) 14:31
@양제

오징어 게임 보셨겠죠? 보셨다는 가정하에
하는것보다 보는것이 더 재미있을리가 없지.
ㅋㅋㅋㅋ
                    
                      
양제 2021-10-14 (목) 14:36
@유니안a

다봤어요 ㅎㅎㅎㅎ
하긴 플레이어가 더 재미있죠 ㅋ
sakamichi 2021-10-14 (목) 12:35
근데 이거 소용이 없는게..
쟤들 입장에서는 절대 대통령 되면 안되는게 이재명이라면
우리 입장에서는 쟤들중 누구든 쓰레기들이라
     
       
글쓴이 2021-10-14 (목) 12:35
@sakamichi

대선 상대가 누구냐를 선택하는 기분이라도 내는거죠 뭐 ㅎ
꾸찌남 2021-10-14 (목) 12:38
저긴 여론조사라서 전화 오면 참여하세요
곤73 2021-10-14 (목) 14:19
저긴 결선투표가 없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만일 2, 3% 안에서 결정난다면 진짜로 난리가 날 걸요. 지금 이낙연 불복 정도는 어린애 장난처럼 느껴질 겁니다.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6156  오늘 이재명 주목해야 할 점 [자필] 운ㄴ 22:18 1 29
6155  박철민이 첨부터 설계하고 던진건가? (1) 이미지 imgen 22:13 2 80
6154  도요 조건이 오늘 야근이 늦네요 ㅋ (9) 필소구트 22:06 7 76
6153  허경영 오징어게임 이미지 겨울숲 22:05 1 103
6152  자칭 진보정당들의 현실성 없는 의제 탈취는 오염에 가깝다고 생각함.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21:37 5 92
6151  (jtbc 단독) 남욱 변호사 인터뷰 한장 요약 ㄷㄷㄷ.jpg (4) 이미지 필소구트 21:32 22 537
6150  유투브에 대댓글 달길래 들어가봤더니 (2) 이미지 목기춘 21:24 5 269
6149  이재명 정말 나쁜 사람이네요... (7) 이미지 국짐박멸 21:22 24 617
6148  윤짜장이랑 노무현 전대통령이랑 무슨 인연이 있을까요? (3) 양제 21:12 4 251
6147  열린공감TV[생방송 단독보도] 윤석열의 거짓해명 입증할 추가 증거! (1) 워버빌 21:06 3 222
6146  주호영 "2030 세대는 예전일 기억 못해"ㅋㅋㅋㅋ (13) 이미지 골드벅10 21:04 12 422
6145  결국엔 검찰이 문제네요 (2) 필소구트 20:49 12 318
6144  경기도국감 : 대구 매일신문의 상황인식 ㅋㅋ (3) 이미지 디테처블 20:46 17 597
6143  남욱 돌아오면. 이재명 횡령한거 다 밝혀 진다한겄들아!!!! (5) 이미지 starguy 20:46 12 570
6142  국감 이재명 전투력 (12) 이미지 그랑나 20:44 7 657
6141  "조폭 박씨 父, 친박연대로 국회의원 출마했던 사람" (3) 골드벅10 20:38 15 411
6140  이재명 준 돈뭉치라더니.. 페북엔 자기 수익이라 '광고' [기사] (7) 이미지 새날 20:31 14 521
6139  솔직히 오늘 국개의원 보면서 일본이 한국 무시하고 (2) 골드벅10 20:25 13 330
6138  지금 국민의 짐, 언론 막 던지는 게 이미지 골드벅10 20:18 5 416
6137  국암당 김용판이 제시한 이재명 후보 20억 뇌물사진 (1) 이미지 개골산 20:16 12 515
6136  남욱 '이재명 씨알도 안먹힌다' (7) 이미지 알렉스 20:14 25 729
6135  [뉴스]대장동 개발 실행 앞장 선 남욱, 의혹 풀 열쇠되나 기후위기 20:13 1 181
6134  [뉴스]곽상도 아들 ‘50억’ 책정한 경영실장도 ‘성대 법대’ (1) 기후위기 20:06 4 261
6133  근데 당연히 부동산은 날라가는 거 기정사실 아님? 골드벅10 20:04 5 250
6132  열린민주당 최강욱, 대검 국감 (3) 아이즈원♡ 20:03 10 432
6131  오늘 이재명 국감을 보면서 (6) 냥이사모 20:00 13 508
6130  오늘 행안위 국감은 잘 넘겼는데요. (2) 하얀겨울이야… 20:00 4 310
6129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 (1) 이게머임 19:58 5 390
6128  이재명지사는 정말 대단하네요.. (6) 한지민님짱 19:56 12 549
6127  부동산 보면 언론이 뭣같은게... (3) 고도보구오요 19:55 7 212
6126  이재명은 합니다.jpg (1) 이미지 놀란냥 19:52 17 377
6125  갓재명! 수고했어요! 시와 19:52 7 196
6124  집값 떨어진다고 난리인 언론...jpg (4) 이미지 골드벅10 19:50 10 588
6123  ㅋㅋㅋ 김용판 기자회견 하러 가즈아 ~ 르셀 19:44 5 367
6122  민주당 한병도 "사건들 보면 반전이 자꾸 나타난다" (1) 아이즈원♡ 19:43 6 321
6121  1일 1망언 윤석열캠프 아이즈원♡ 19:40 2 358
6120  언론과 다음 진짜 문제 심각하네요.오늘 조폭 논란 (3) 이미지 무노사 19:32 9 528
6119  참 신기한게 이재명 후보 공격하는 것들 중 자기들이 이토 최전선에서 ㅇㅂ와 국짐하… (3) 쟈니리코 19:26 9 249
6118  이재명 뇌물 (10) 이미지 imgen 19:07 17 947
6117  경기도 국정감사 한다는데 눈 씻고 찾아봐도 없네? (2) 네번째왕 19:06 8 3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