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정보
  • 동물
  • 영화
  • 게임
  • 유머
  • 연예
  • 자동차
  • 사회
  • 정치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러판 스웨이 PM12 탐탐쥬스 특공마켓

   

경 ★ 여의도 순대볶음집 사장 사망 ★ 축

[댓글수 (19)]
글쓴이 : 네번째왕 날짜 : 2021-09-14 (화) 20:43 조회 : 2736 추천 : 45    

경 ★ 여의도 순대볶음집 사장 사망 ★ 축

네번째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하늘하늘21 2021-09-14 (화) 20:56 추천 4 반대 0
어차피 아들래미들이 또 세습해서 하겠죠 뭐ㅋㅋㅋㅋ
하늘하늘21 2021-09-14 (화) 20: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차피 아들래미들이 또 세습해서 하겠죠 뭐ㅋㅋㅋㅋ
기자맹 2021-09-14 (화) 20:56
정말 다행입니다. 근데 아직 친족이 있죠...ㅠ 뭐 나름 대머리노인 주제에 여자랑 xxx도 마니하고 돈도좀 만져보고 사기꾼중 난놈이었던건 인정합니다.
로어셰크 2021-09-14 (화) 20:59
경축!! 명복을 전혀 안빕니다.
데뿌 2021-09-14 (화) 21:10
과연 천국 갔을지 궁금
고도보구오요 2021-09-14 (화) 21:12
파리의 나비부인도 더이상 출판이 안되려나?
정서순화 2021-09-14 (화) 21:24
신난다.
꼭 지옥가서 구더기로 환생해라.
순간야동 2021-09-14 (화) 23:08
악마가 드디어 지옥으로 갔네요~!!
평생 돈과 여자 긁어 모으더니 ㅎㅎ
애쉬ash 2021-09-15 (수) 00:01
주님 드디어 그 놈 갑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르로이사네 2021-09-15 (수) 09:27
주님이 있다면

천국보다는 hell쪽으로 갔을것이다에 한표입니다.
츄파르♡ 2021-09-15 (수) 08:09
20대초반에  친구가 저사람이 재림예수라고했는데.. ..
목~금이  3일째인가요.. 과연..
히치 2021-09-15 (수) 09:39


     
       
돌탱아 2021-09-15 (수) 10:36
와..정말 대단들하다
맥커친 2021-09-15 (수) 12:40
죽은사람을 위해 기도해주는 사람이 많으면  나쁜놈이든  좋은놈이든    좋은곳으로 갑니다

강간왕  박정희  이개새끼도  경상도 애미뒤진새끼들이 기도해줘서 하늘에서도  강간왕  잘 하고 돌아 다닙답니다

씨발  박정희 위해 기도해주는 애뒤 뒤진새끼들이 얼른 뒤지고  기도해주는 새끼들이 없어져야  그때서야  심판을 받습니다
멀티비타민 2021-09-15 (수) 13:57
라이아빠 2021-09-15 (수) 14:04
천년만년 살꺼같이 허다
결국 뒤지는 군아 ㅋㅋ
파지올리 2021-09-15 (수) 15:36
어허 이 분 들 참.....아무리 그래도 사람이 죽었는데 좀 글찮아요.
아하하하하하하하
수학왕 2021-09-15 (수) 17:11
저 사람이 우리나라 기독교 안좋은 악폐습 대부분을 만들어낸 사람 맞쥬??
아재다 2021-09-15 (수) 19:13
리맹박이도 얼렁뒈져야 떡 돌릴텐데
맨발의청춘 2021-09-15 (수) 22:29
REST IN HELL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2950  뭉가놈 곧있으면 오징어게임으로 숟가락올리겠네요 (1) 김흉 10:53 0 12
2949  조기축구 히어로' 곽상도 아들·윤석열 부친 집, '천화동인 3호 이사'… 새날 10:50 1 29
2948  역시나 본색을 드러내는군=찢빠들의 근거지 (1) 신기루 10:50 0 29
2947  화천대유,대장동과 이재명의 아이러니 (6) 이미지 신기루 10:48 0 47
2946  전 이재명이 다 설계 한거였으면 좋겠네요 (5) 아파카트 10:48 2 53
2945  정치판에서 흐름, 맥락을 모르고 설치면 뒷통수 맞고 잣되는 거임. (1) 산돌마을 10:47 2 27
2944  곽상도의원님 힘내십쇼. 응원합니다. (4) 호러보스 10:38 6 149
2943  추미애 페이스북 (3) 이미지 아이즈원♡ 10:19 13 185
2942  오징어 게임 대단하긴 하네요 (2) 이미지 Zero4034 10:15 2 208
2941  류호정의당에서 탈출했으면 하는 사람 (6) 이미지 파지올리 10:14 5 247
2940  윤석열 곽상도 다 털면 되겠네요 (16) 김흉 10:08 3 200
2939  산재로 50억 받은 놈이 조기축구를?? (6) 호러보스 10:06 14 200
2938  드디어 주식시장도 개박살 낸 문재인 대통령 뭐하나 잘 하는게 없네. (23) 얏따꼴따날따 09:58 2 272
2937  어휴 상민아 상민아아악 특검을 왜 가 등신아! (4)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9:57 2 263
2936  짜고 이재명 몰아가면 어찌됩니까? (3) 아파카트 09:45 6 203
2935  국가부도의날 봤는데 이명박은 참 대단한듯 ㅋㅋㅋㅋㅋㅋ (2) 정의는승리한… 09:30 10 296
2934  윤석열 사조직 (2) 이미지 아이즈원♡ 09:30 10 328
2933  토건족들이 제일 싫어하는 정치인 이재명 (1) Anarchis 09:13 10 212
2932  [단독] 대검 '윤석열 장모 변호 문건'도 만들었다 (1) 골드벅10 08:58 25 314
2931  김경만 국회의원, 이재명캠프 합류 이미지 아이즈원♡ 08:53 8 278
2930  윤석열 "무능해서 죄송" (5) 골드벅10 08:39 11 479
2929  어제 국힘당 토론하는거 보니 (1) 순수의식 08:34 7 329
2928  윤석열 크게 걸렸네요. 해명도 다 거짓말 ㅋㅋㅋㅋ (5) 이미지 파지올리 08:22 26 726
2927  수구꼴통들은 희한한 병으로 이득을 보는 경우가 많은 듯... (2) 산돌마을 07:21 14 247
2926  지금 돌아가는 상황으로는 화천대유, 혹은 대장동 건으로 한쪽 당은 완전히 패가망신… (4) 곤73 07:10 14 470
2925  속보) 이재명이 직접 싸인함.jpg (37) 이미지 김흉 06:48 4 1346
2924  [정치 프로파일링] 곽상도 子 “매를 벌어” - 김진애 [표창원의 뉴스하이킥] 아이즈원♡ 06:15 8 307
2923  화천대유 사건이 오히려 이지사를 폭풍처럼 띄워주네요 오쇼 05:35 15 416
2922  이재명 겁나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이미지 꾸찌남 02:39 37 1298
2921  이재명이 여권실세라고?ㅋㅋㅋㅋ (15)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1:37 21 937
2920  확실히 세탁하려고 하는게 보이네요 (2) 쟈니리코 01:34 18 508
2919  역시 현근택! 믿고 있었다고 젠장.! (4)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1:27 23 528
2918  백분토론 대충 요약 (9) 포이에마 01:27 20 838
2917  윤짜장아 너는 몸 불편하면 시세보다 싸게 집파니? (6) 이미지 치푸의삶 01:26 19 637
2916  가세연 -> 뉴데일리 -> 정규재 -> 신천지 다음엔 어디? (2) 겨울숲 01:25 18 329
2915  덕분에 챌린지... (1) 폭풍속으로65… 01:20 8 174
2914  윤석열 부친 집, 김만배 누나가 매입.."뇌물" vs "신상 몰라"[KBS] (2) 러블리러브씨 01:19 14 359
2913  나견이는 내 마음속에 비호감도 1위~~ (7) 폭풍속으로65… 01:14 22 309
2912  대선후보 비호감도 47.2% 1위...전과4범 이재명 (17) 이미지 막산아수라 01:13 6 526
2911  윤석열 현재 심정ㅋㅋㅋㅋ (1) 이미지 포이에마 01:12 16 7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