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정보
  • 자동차
  • 게임
  • 유머
  • 동물
  • 컴퓨터
  • 정치
  • 영화
  • 사회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현재 똥파리들이 밀고있는 부정경선론 ㅋㅋㅋㅋㅋ

글쓴이 : 러블리러브씨 날짜 : 2021-09-14 (화) 15:54 조회 : 950 추천 : 15    






참고-해당 사람은 '정치신세계'라고 그 친이낙연계 유튜브 방송인임.




정세균표를 무효표로 하려는건 사사오입이라면서 현재 댓글에서도 판을 치고있고 이 사람 외에도 똥파리들이 밀고 나가고 있습니다.



[ https://news.v.daum.net/v/20210914140329186 ]


이낙연캠프 측도 반발하려고 하더군요.

사퇴쇼 2기가 또 발동되려는 웃긴상황이 연출될 예정인듯.


의견은 쪽지로 물어보세요.
러블리러브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판타지는계속… 2021-09-14 (화) 15:57
그래서 어쩌자는건가
정표 추표 다 나견이형 주라는건가?
     
       
글쓴이 2021-09-14 (화) 16:03
@판타지는계속되야

아마도...달라고 떼쓰겠죠 무효표로 하는게 어딨냐 그러면 2위한테 몰아달라 땡깡.
수타가이 2021-09-14 (화) 15:58
지금 타이밍에 사퇴하는게 제일 좋을거 같은데
     
       
글쓴이 2021-09-14 (화) 16:05
@수타가이

이낙연이 사퇴하고 불복을 하던 어쩌든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로어셰크 2021-09-14 (화) 15:58
뭐라는거야 싯팔
     
       
글쓴이 2021-09-14 (화) 16:04
@로어셰크

저도 조작론이 나올수있다. 라고 말은 했는데 이지경일줄은..
이게머임 2021-09-14 (화) 16:10
똥파리 새끼들 어쩐지 추미애 장관 욕하더라
근데 선거할 때 중도 사퇴하면 득표율 변경하나?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네
     
       
글쓴이 2021-09-14 (화) 16:22
@이게머임

현재 그래서 정부선관위 유권해석으로 넘겼어요.
나오고서 논의한다고 이게 백분율로 정해져있어서 변경될 우려가 있다고하더라고요.
토렌트나라 2021-09-14 (화) 16:25
또 또 이작가한테 후두려 맞을라고 호흡조절한다 앙?
     
       
글쓴이 2021-09-14 (화) 16:44
@토렌트나라

ㄹㅇㅋㅋ
Peace427 2021-09-14 (화) 16:37
어쩐지 어제 박시영 유튜브 보는데
뭔 댓글창이 거지같아서
박시영이 뭐 잘못했나? 하다가
늦어서 걍 잤었는데...

그니까
사퇴한 사람에게 한 투표가 무효표가 아니면
다시 투표하게 해달라는건가요?
아님
무효표 아닌 상태로 두면 뭐 어쩌라는????

그리고 사사오입은 또 멍게소리???
     
       
글쓴이 2021-09-14 (화) 16:43
@Peace427

똥파리들 논리는
'이재명 본선밀려고 사퇴해서 표 몰아주는 당규를 만든거다.'
'무효표인 상태로 투표율을 배분해서는 안된다.'
이 두개의 논리인건데
한마디로 이 사람들은 '이번 경선이 이재명띄워주기 조작이 들어간거다' 주장하고 싶은거에요.
예를 들면 손학규가 모바일투표조작론 얘기한거랑 같은거죠.
비타민D생성… 2021-09-14 (화) 17:19
똥파리계의 여왕파리 정도되는 사람의 수준이 저것 밖에 안되니...ㅉㅉㅉ
직구 2021-09-14 (화) 17:23
그냥 규정대로하면 깔끔한데 지지도 못 받는 떨거지 새끼들 왜케 구차하냐
파지올리 2021-09-14 (화) 19:24
윤주협(윤갑희의 본명)이 저거 결국 윤석열/홍준표 찍자고 선동질 할겁니다.

근데 저는 쟤 페이스북 친구로 놔두고 있습니다.
모니터링 하려고 헛소리 하는거 참고 보고 있네요. ㅋㅋㅋ
시바루상 2021-09-14 (화) 21:19
득표를 무효로 한다고 했다면 모수에서도 빼는게 맞겠지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1576  낙엽이한테 반하는 짓하면 오렌지라 했는데 (3) 겨울숲 20:13 2 16
1575  이재명 남양주 잘못 없으면 감사 거부할일 없어 (5) 이미지 인증메일안날… 19:57 1 79
1574  방금 빤스런 한 ㅇㅂ 수준 ㅋㅋㅋㅋㅋㅋ (8) 이미지 Veritas 19:52 14 237
1573  이낙연 꼬리잡힘 여태한말 다 뒤집힘 (2) 닐리 19:43 10 231
1572  낙연캠프,대장동 특검 반대ㅋㅋㅋㅋ (7)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19:37 12 239
1571  이재명, '개발이익 국민환수제' 도입 시사 | 다음뉴스 (1) 이미지 새날 19:34 7 101
1570  천화동인 4호 남모변호사를 주목하라 (3) 타임블루 19:33 2 87
1569  낙연지지자 분들은 이지매수준으로 당하는군요 (12) 우외에 19:25 5 141
1568  503의 꿈이 이루어지는 나라, 낙엽의 삶을 지켜주는 나라 (feat.연대와 공생) (1) 이미지 고양이풀뜯어… 19:21 5 42
1567  2년 전 목포에서 백패킹하고 나서 느꼈던 생각이 나네요. (3) 바둑이랑 19:12 4 104
1566  그래 이지파들아 계속 국힘 끌어 써봐라 (1) 이미지 수타가이 18:51 9 104
1565  "자료 볼 수 없었다"..성남시의회도 대장동 의혹 진상조사 추진 (1) 이미지 셀랑스 18:50 4 104
1564  [뉴스]야권 대선주자들의 ‘귀족노조 때리기’…제대로된 노동정책은 어디로 기후위기 18:50 2 39
1563  수박을 일베용어라 해석하는사람들이 이상하죠 (6) 김흉 18:22 3 155
1562  이번주 다스뵈이다 출연자들 (1) 이미지 파지올리 18:22 8 224
1561  국민의 짐은 국정감사 기간때 윤짜장 살리기 위해 (1) 치푸의삶 18:22 10 128
1560  새날 듣다가 삼부토건 고문 중에.... (3) 쎄지 18:19 11 190
1559  특정 지지층이 지랄거려도 대부분 상식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은요 이미지 수타가이 18:09 9 92
1558  이낙연 국민의 힘 대선후보.jpg 이미지 히치 18:07 12 242
1557  특정후보 네거티브에 가장 민감한곳이 전라지역인데 수타가이 18:03 11 104
1556  낙엽지지충의 행태 (3) 겨울숲 17:51 11 183
1555  이낙연은 민주당이 아닙니다. 동아일보에 근무한것만 봐도 국힘당 (5) 얏따꼴따날따 17:49 10 143
1554  갈라진 수박에는 색깔이라도 볼수 있지 (1) 이미지 수타가이 17:49 7 130
1553  검찰 '대장동 허위사실 유포 혐의' 국힘 의원 곧 수사..이르면 내일 배당 이미지 치푸의삶 17:49 11 136
1552  이낙연이나 국짐당이 특겁하자는 이유야 뻔하지 (1) 반핼싱 17:48 6 143
1551  클리앙 인용하는 이재명 (5) 이미지 포이에마 17:47 10 279
1550  애초에 수박은 호남작물도 아닌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자필] (5) 러블리러브씨 17:35 7 100
1549  그러고 보니 무등산 수박에는 (1) 이미지 수타가이 17:32 7 172
1548  호박에 줄 긋는다고 수박 되냐~ 이제 금지어 입니다 (8) 이미지 치푸의삶 17:29 7 151
1547  수박은 안되고 무등산수박은 된다? (2) 이미지 치푸의삶 17:28 6 155
1546  이전글 보기는 과학입니다. (1) 이미지 수타가이 17:26 10 87
1545  수박 옛 어르신들도 썼는데 (1) 겨울숲 17:24 5 95
1544  국민의짐은 이재명 총공격. 윤짜장은 먹방찍기 이미지 치푸의삶 17:24 6 115
1543  이재명, 수박 “일상적으로 쓰는 용어” 반박 ... 에 대한 선관위의 반박 (10) 이미지 셀랑스 17:22 4 211
1542  이낙연 측의 이재명 저격으로 일어난 현상 (4) 반핼싱 17:14 20 289
1541  이낙연캠프 하얀집 좀 가야할듯 (1)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17:14 10 163
1540  이낙연 = 삼부토건 (1) 이미지 수타가이 17:08 9 187
1539  대장동건 결국 열린공감tv도 나서는군요. (10) 이미지 파지올리 16:54 14 309
1538  열혈지지자라더니 ㅋ 겨울숲 16:50 9 139
1537  나는 이낙연이다 (10) 이미지 순수의식 16:23 13 3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