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 연예인
  • 정치
  • 컴퓨터
  • 인플
  • 게임
  • 자유
  • 동물
  • 방송
  • 주식
  • 영화
  • 정보
  • 사회
  • 유머
  • 자동차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살다살다 별 희안한 여조가 나왔네요

[댓글수 (11)]
mosesii 2022-01-29 (토) 13:28 조회 : 2037 추천 : 31  


이재명 vs 항 간 심 허 라네요 미친놈들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구리 2022-01-29 (토) 13:30 추천 10 반대 0
공정.. 현실부정중..
파지올리 2022-01-29 (토) 13:32 추천 5 반대 0
윤석혈 지지율이 잘 안오르니까 저런 망짓을 하는군요. ㅋㅋㅋ
감자구리 2022-01-29 (토) 13: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공정.. 현실부정중..
추천 10 반대 0
파지올리 2022-01-29 (토) 13: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윤석혈 지지율이 잘 안오르니까 저런 망짓을 하는군요. ㅋㅋㅋ
한지민님짱 2022-01-29 (토) 13:36
야권후보 : 윤석열 32%, 안철수 12%, 심상정 4%, 허경영 5%로 추측

근데 이따위로 해도 되는건가.. 선거법에 안걸리나.. 음..
파리채 2022-01-29 (토) 13:39
이 질의는 어떻게보면
정권연장
정권교체

같은거라서
야권표 왔다갔다하는 중도지지자 측정하기좋겠네요.
그다음질의는 야권 후보 중 누구를 투표하시겠습니까 이런거 없나용
광규321 2022-01-29 (토) 13:52
이런 여론조사는 표본에 대해 정확한 보정수치를 넣을 수 없기 때문에
변동 추이를 보는 방식으로 해석해야 하는데
한번의 자료만 가지고 유의미한 해석은 불가능해 보임
산돌마을 2022-01-29 (토) 13:54
ㅋㅋㅋㅋㅋㅋ
mosesii 글쓴이 2022-01-29 (토) 13:57
역시 무당 도드딜이 효과가 좋습니다
starguy 2022-01-29 (토) 14:00


월요일 지내들 조사한거랑 다른게...
겨울숲 2022-01-29 (토) 15:10
항 빨강

간 녹색

심 노랑

허 빨강

근데 단일화도 아닌 통합인데 빨강?  ㅋ 등신들
프라우스 2022-01-29 (토) 20:18
이재명하고 윤석열이 역전됐다는것을 저런식으로 알려주네.
Gecko 2022-01-30 (일) 07:24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47
55764  송영길 급호감 (2) 고도보구오요 02:11 1 121
55763  국민의힘, 민주당에 지지율 최대 15%p 압도…48.1% vs 37.8% (3) 이미지 서윗한남 01:59 2 140
55762  공부 좀 더 해야겠다. 하어하어아하 01:41 2 53
55761  민주당, 의총서 '성비위' 박완주 제명 의결 (1) 이미지 서윗한남 01:31 3 82
55760  민주당, 다주택자 종부세 기준 6억서 11억 상향 추진 이미지 서윗한남 01:27 2 84
55759  민주당 이어 정의당도…강민진 “간부에게 성폭력 당해” (2) 이미지 서윗한남 01:25 2 91
55758  진보=성폭력이미지도 고착되가는듯 ㅉㅉ정의당 강민진 당내인사에 성폭력당해(뉴스) (3) galton 01:09 3 133
55757  나도 현타 온다. 서윗 중도 니 삶을 살자! 이건 아니다! (8) 하어하어아하 00:21 4 123
55756  하....김건희가 캣맘이라니... (8) 이미지 중도보수의품… 00:21 2 255
55755  국힘 “이재명, 술집서 여성 콕 찌르고 도망…자칫 성범죄 될 수 있는 만행”이라고 … 이미지 Veritas 00:18 11 246
55754  尹대통령실 해명에..강용석 측 "거짓말 한 적 없어" (4) 이미지 행인4 00:15 7 233
55753  광주시가 후원하는 5.18 거리 전시회.jpg (3) 이미지 맙소사소사 00:14 3 114
55752  신고했다고 해도 모르는 우리 달콤이는 몰까? (2) 홍제동기춘 00:11 2 80
55751  등, 형신이야? 중복으로 글 쳐올려? (3) 이미지 수타가이 00:11 9 92
55750  오세훈 "이재명은 조작 덩어리…존재 자체가 조작" (2) 이미지 서윗한남 00:09 4 123
55749  송영길에게 충언 하나 한다. (9) 중도보수의품… 00:09 3 92
55748  이재명에게 충언 하나 한다 (7) 중도보수의품… 00:03 2 114
55747  이젠 숨길 생각도 없구만 하어하어아하 00:02 3 103
55746  "조카 살인은 '데이트폭력'" 이재명 손해배상 소송 측근이 변호 이미지 서윗한남 00:01 2 71
55745  과연 당분간 정게등신들 똥글 못보길 기원합니다 (2) 이미지 수타가이 05-16 9 80
55744  서윗이도 신고 완료 (4) 이미지 홍제동기춘 05-16 11 161
55743  잘라고 했는데 서윗왔네? 난 봤다. 너 붙여넣기 하다가 실수한 거 (3) 하어하어아하 05-16 14 136
55742  좌파정부의 정책은 무지한 자에게 달콤하게 들림 (14) 중도보수의품… 05-16 4 161
55741  대통령의 부인이 캣맘 출신? (6) 이미지 아이돌학교 05-16 8 259
55740  청와대와 그 터의 역사, 7궁과 무수리 무덤(황현필, 소름주의) 수타가이 05-16 6 101
55739  막사나 경찰청에도 신고했어 (2) 이미지 홍제동기춘 05-16 21 201
55738  좌파와 일뽕이 한팀이 되는순간 (37) 낄낄낄낄kkk 05-16 8 1319
55737  이준석, 인천 계양에 떴다! (11) 이미지 밥은설게 05-16 13 397
55736  5년 짜리 선출 공무원이 나라를 얼마나 후퇴시킬지...계산해봤음 (2) 세월유수 05-16 6 193
55735  막사니 신고완료 (5) 이미지 홍제동기춘 05-16 11 215
55734  정게등신드라 벤치녀가 니들 고소 한다는데? 어쩔끄야? ㅋㅋㅋ (3) 이미지 수타가이 05-16 9 266
55733  이재명이 비켜 했다던 여자분 등판 (10) 이미지 無答 05-16 28 1015
55732  尹대통령 "민심 가감없이 들어라"..'낮술발언'보도엔 "사실무근"(종합) (5) 이미지 수타가이 05-16 7 195
55731  [뉴스][칼럼]반지성주의와 개돼지론의 공통점 기후위기 05-16 3 74
55730  [뉴스]김진욱 공수처장 "인력 부족 심각…미숙한 모습 보여드려 송구" (3) 기후위기 05-16 4 165
55729  윤석열 대통령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성공하는 법 -허경영 (스승의날 특집) 이미지 유튜브허 05-16 2 80
55728  국힘 알바로서 존나 겁납니다. (1) 이미지 국민치약 05-16 14 409
55727  요즘 보면... johnny7 05-16 8 88
55726  [뉴스]민주당, 다주택자 종부세 과세기준도 ‘6억→11억’ 추진 (3) 기후위기 05-16 7 158
55725  [뉴스]시행령으로 중대재해법 무력화 현실화하나…양대노총 “경총의 개악 시도 강력 … 기후위기 05-16 5 85
55724  [뉴스][사설] 초당적 협력 강조한 윤 대통령, ‘문제 인사’ 결단부터 기후위기 05-16 4 87
55723  유권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서슴없이 하는 이죄명 (12) 이미지 막산아수라 05-16 5 279
55722  정의당도 자기모순과 싸우는게 정말 힘든가봄 (2)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5-16 3 224
55721  "이재명, 술집서 여성 콕 찌르고 도망..자칫 성범죄 될 수 있는 만행" (10) 이미지 막산아수라 05-16 8 453
55720  국민관, 용산대, K하우스 (1) 이미지 Veritas 05-16 6 204
55719  [뉴스]민주당, 의원 총회서 박완주 제명…‘갈긴 먼’ 윤리특위 징계 (2) 기후위기 05-16 7 105
55718  여보세요? 국민관이죠. 지금 주문하면 배달 빨리 돼여??? (5) 이미지 Veritas 05-16 10 220
55717  이재명 “또 후회 말자” (1) 이미지 보숭아 05-16 11 276
55716  충book 동지회 근황 이미지 온우주 05-16 5 208
55715  이제 이력서 허의사실기재. 범죄자들 핸드폰압수 못하게 되었죠? 엉엉아 05-16 8 1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