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 자유
  • 방송
  • 동물
  • 정보
  • 사회
  • 게임
  • 자동차
  • 베스트
  • 연예인
  • 영화
  • 컴퓨터
  • 정치
  • 주식
  • 인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윤석열 퇴근길 을지로 입구역 구름떼 인파

[댓글수 (33)]
리브레오피스 2022-01-20 (목) 14:12 조회 : 5185 추천 : 85  
본문 이미지


병신같은 기자년.. 구름떼 인파의 뜻을 모르는 것 같다.


래드2 2022-01-20 (목) 14:17 추천 25 반대 0
기호2번 벌써 써도 되는건가? 아직 대선 후보 등록 전이지 않나요?
가소스 2022-01-20 (목) 14:15 추천 15 반대 0
빨간색 할머니 뒤돌아차버릴려고 폼 잡는거 같은데...
피쏠려 2022-01-20 (목) 14:23 추천 3 반대 0
구름은 어림 없고

입김정도 되겠네요ㅋㅋㅋ

많이 쳐주어야 담배연기ㅋㅋㅋ
은하제국황제 2022-01-20 (목) 14:14
다 바빠서 외면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제가 잘못본거 아니죠?

서있는것도 뻘쭘해 보이고요.
가소스 2022-01-20 (목) 14: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빨간색 할머니 뒤돌아차버릴려고 폼 잡는거 같은데...
추천 15 반대 0
래드2 2022-01-20 (목) 14: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기호2번 벌써 써도 되는건가? 아직 대선 후보 등록 전이지 않나요?
추천 25 반대 0
     
       
복땡 2022-01-20 (목) 20:06
@래드2

네 선거법으로 된다고 합니다. 기호 번호가 예측 가능하다면 써도됩니다.
내여친꽃미녀 2022-01-20 (목) 14:19
화창하군요.
로어셰크 2022-01-20 (목) 14:20
그냥 떼 아님? ㅋㅋㅋㅋㅋ
피쏠려 2022-01-20 (목) 14: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구름은 어림 없고

입김정도 되겠네요ㅋㅋㅋ

많이 쳐주어야 담배연기ㅋㅋㅋ
     
       
해충잡아요 2022-01-20 (목) 14:40
@피쏠려

담배연기 ㅋㅋㅋ
극우교도소간… 2022-01-20 (목) 14:23
지지율이 높은거랑 인기가 있는건 틀린걸까요. 참 아무튼 웃김.
차오메텔 2022-01-20 (목) 14:27
날씨가 화창하구나!!
감자구리 2022-01-20 (목) 14:31
1억...  ㅋㅋ
gdfhdfhr 2022-01-20 (목) 14:32
어 을지로 저 빵집 아직도 있네 ㅋㅋ

예전에 저기서 많이 사먹었지 사람이 없으니 빵집도 보고 좋네요
냥큼한냥이 2022-01-20 (목) 14:40
얼마 입금 받았냐?
불사조왕 2022-01-20 (목) 14:57
기레기 세끼들...
따스한 겨울 보내는가 보네여...
bcdboot 2022-01-20 (목) 15:00
기레기~ 독재자 박정희, 김정은 찬양하는거 같네~
푸른권율 2022-01-20 (목) 17:55
시바~~~퇴근시간 을지로입구역에서 저렇게 사람없기도 힘들다....기레기~~~~~~~
하늘고래 2022-01-20 (목) 18:25
콜리종인가 사람들을 양떼 마냥 전부 비켜가네 하네
사마타 2022-01-20 (목) 18:31
기래기 클라스 보소
빨간미루 2022-01-20 (목) 18:50
구름때냐  기름때냐
Shift 2022-01-20 (목) 19:18
사람들 모습이 똥이 있어 더러워 피하는 모습하고 비슷한데
지혜빵 2022-01-20 (목) 19:21
ㅇㅂ들아.. 썩려리 지지한다고 하면.. 좀 나가줘라.. 방구석에서 키보드만 두드르지 말고!
쪽팔리겠다~ 썩려리... ㅉㅉ
맨발의청춘 2022-01-20 (목) 19:45
짜왕 매니아들은 온라인 속에만 존재 하나 봄
君子報讐十年… 2022-01-20 (목) 19:53
여론조사가 ???

이런거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재명과 차이나도 너무 나는데? 이재명 뜨면 진짜 사람 미여터지는데......

윤석렬은 솔직히 주위 사람거의 없는데??

여론조사는 비슷하다는게 정말 이상하다.....

대통투표후 여론조사가 맞는지 아니면 진짜 쓰레기급 여론조사인지....
     
       
Erni 2022-01-21 (금) 10:39
@君子報讐十年未晩

그쵸?
분위기 조장용 아닌가 싶습니다.
쓰레기 언론이나 리서치 회사들 앞세워서요.
에드리안 2022-01-20 (목) 21:24
기레기들은 돈만 주면 나라도 팔아먹음
꿈꾸는어린왕… 2022-01-20 (목) 22:32
뜬구름
nice05 2022-01-20 (목) 23:09
그나마 윤 앞의 사람들도 그저 지하철 이용을 위해 출입하는 사람들로 밖에 보이지 않네요.
쏘쏘잉 2022-01-20 (목) 23:49
바보병 옮을까봐 다 피해가는대
구름은 어디에???
Jenny 2022-01-21 (금) 00:03
아니 씨발 사람들이 다 피하고 도망가고 저런데, 도데체 지지율은 뭐냐고.............................................

개새끼들 윤석열 찍었다면 병신 소리들으니까 몰래 찍는건가??
랭보야 2022-01-21 (금) 01:53
웬 거지새끼 구경하는 시민들이 더 정답이다.
Valois 2022-01-21 (금) 07:46
ㅋㅋㅋㅋ ㅈㄹ 찌질해보여요 ㅋㅋㅋㅋ 찐따시키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도GO 2022-01-21 (금) 08:51
돈을 줘야 모이지... 이번에는 돈 쓰지 않았는데.?
오월동주 2022-01-21 (금) 13:37
시선들이 신기한 동물 구경하듯...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47
56928  그짝들 한미회담에 부들거리는거 웃기네 ㅎ (13) 린지w 20:42 2 65
56927  일본 보다 한국에 먼저 올만 했네요 (10) 천상유희 20:37 5 134
56926  [워싱턴포스트] 바이든은 한국, 인도-태평양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한다. 이미지 나래분식 20:37 3 29
56925  [뉴스]성평등 노동실현·차별금지법 제정…지방선거 계기 ‘차별시정’ 목소리 기후위기 20:36 1 26
56924  분탕 사이트 공유는 생활.jpg (16) 이미지 Joen1834 20:26 7 110
56923  뻘소리)내가 만약 현대통령이라면 신천지는 좋은 파트너로 쓸거 같음 (3) 코로나 20:19 3 78
56922  내일 잼 일정(뉴공 부산등) 이미지 파리채 20:16 5 61
56921  문재인이 바이든 못만났다고 전~~~혀 아쉬워할필요 없는이유 (17) 이미지 백진ㅋ 20:08 4 221
56920  니x봉x야 왜 그리도 정도를 모르냐? (2) 이미지 홍제동기춘 20:07 11 67
56919  이토 정게는 못하는거 (15) 이미지 아수라게이트 20:05 3 100
56918  경례 사태는 네이버 댓글도 쉴드 불가인가 보네요. (6) 이미지 無答 20:05 13 167
56917  정상회담을 보며 (6) simak 19:59 3 116
56916  中, 바이든 순방에 '심기불편'... 살벌한 경고 메시지까지 (3) 이미지 빨갱이극혐 19:57 1 105
56915  [뉴스]‘박근혜 특활비’ 남재준‧이병기 30일 풀려난다…윤 정부 첫 가석방 (1) 기후위기 19:56 1 70
56914  국힘의 어머니 (7) 이미지 아수라게이트 19:54 6 155
56913  미국이 대놓고 대리발사 하란 꼴이네? ㅅㅂ? (2) 수타가이 19:50 4 174
56912  한미 정상회담 핵심 내용 (9) 이미지 인생즐기자 19:47 5 199
56911  지금 전파낭비 중인가요? 수타가이 19:44 5 80
56910  "미, 유사시 한국에 핵 제공"…'북핵 위협'에 맞수 (9) 이미지 빨갱이극혐 19:44 1 118
56909  전국선거 지원 나선 이재명…"투표하면 이긴다"(종합) 이미지 보숭아 19:43 5 40
56908  청와대 열린음악회!! (2) 이미지 피자맛 19:42 2 145
56907  北 피살 공무원' 실종선고 1년 8개월 만에 사망 인정 (3) 이미지 빨갱이극혐 19:33 1 111
56906  인격의 차이...이낙연 vs 전과4범 이재명 (8) 이미지 막산아수라 19:22 4 151
56905  이번 정상회담의 성과는 뭐가 있나요. (5) 휴일없는공돌… 19:22 4 123
56904  쉴드가 고작 이거뿐이냐? (10) 이미지 수타가이 19:19 12 171
56903  '욕설 시민' 쫓아가 경고한 이재명…與 "스트리트 파이팅?" (22) 니미봉구 18:53 4 193
56902  국격따위는 필요없는 국힘 및 윤정부의 행태 (4) 영화에미쳤다 18:52 17 199
56901  쿼드 가입 안되는 이유? (1) 이미지 천상유희 18:30 7 212
56900  [뉴스]극우단체의 ‘만행’…부산 강제징용 노동자상 옆 난데없는 일장기 (2) 이미지 기후위기 18:29 4 170
56899  이재명 또졌네 ㅎ (18) 이미지 린지w 18:22 11 453
56898  '바이든과 셀카' 이준석 "대통령 하나 바꿨는데 국격이.." (7) 이미지 봄봄봄봄 18:13 18 309
56897  윤석열은 왜 비굴한가? (1) 딥러닝 18:09 14 203
56896  대통령실 “질문은 하나만”…한·미 취재진 “더 하면 안 됩니까” (2) 루비글래씨지… 18:06 10 262
56895  계양산에 간 이잼형 이미지 아이즈원♡ 17:55 9 187
56894  기울어진 운동장 맞음 고도보구오요 17:51 8 161
56893  "자 차렷, 국기에 대하여 경례!".gif (8) 이미지 놀란냥 17:48 14 296
56892  [단독] 美, 韓 쿼드 가입 사실상 반대.. CRS "韓 배제는 비판 야기" (2) 이미지 아이즈원♡ 17:47 5 195
56891  피자맛한테 전해주세요 (4) 이미지 스미노프 17:47 9 149
56890  '투자 보따리' 안고 떠난 바이든..尹 정부는 무엇을 얻었나 (12) 이미지 수타가이 17:47 10 197
56889  바이든 아재 SNS 라는군요 (6) 이미지 고기먹는광인 17:47 13 350
56888  윤통 쉴드치라고!!! (4) 이미지 수타가이 17:44 10 218
56887  야 피자맛 서윗이냐? 넌 왜 나 차단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2) 하어하어아하 17:43 10 91
56886  이재명 향해 철제그릇 던진 60대 구속…법원 "도주 우려" (7) 이미지 피자맛 17:41 3 156
56885  김건희여사님 고화질사진~ ㄷㄷㄷ (27) 이미지 피자맛 17:36 5 455
56884  이재명이 확실히 대선주자급은 맞네요 (15) 이미지 어린왕자 17:23 5 352
56883  끼리끼리 잘 논다 ㅋㅋ 나서 서윗 맙소 서로 서로 빨아주고 있네 ㅋㅋ (4) 이미지 스미노프 17:15 15 165
56882  당당함을 보여주는 외교적 상호주의 (14) 김활란 17:12 2 194
56881  이준석 "일본보다 한국 먼저…대통령 하나 바꿨는데 국격 바뀐 느낌" (4) 이미지 서윗한남 17:10 2 215
56880  정말 가지지 못한자들은 5년뒤까지 버틸 수 있을까요?? (4) 이미지 moongun 17:01 6 153
56879  ‘지현 수호’ 나선 이원욱 “민주당 자정능력 확실히 보여줘” 이미지 서윗한남 16:57 4 8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