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영화
  • 방송
  • 자유
  • 게임
  • 베스트
  • 컴퓨터
  • 사회
  • 정보
  • 주식
  • 정치
  • 자동차
  • 인플
  • 유머
  • 동물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다중이 잡았어요

[댓글수 (34)]
Veritas 2022-01-16 (일) 21:21 조회 : 4254 추천 : 117  
VERITAS VINCIT

jooman 2022-01-16 (일) 21:22 추천 32 반대 0
여기 활동하는 얘들 소수의 인원이 다중 계정으로 활동하는 인간들입니다.
파리채 2022-01-16 (일) 21:23 추천 20 반대 0
쟤도 같이가야겠네 백로랑같은놈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이많습니다 선생님
뭐럽 2022-01-16 (일) 21:23 추천 20 반대 0
캬 ㅋㅋㅋㅋ 고생이 많습니다!
해충잡아요 2022-01-16 (일) 21:22


jooman 2022-01-16 (일) 21: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기 활동하는 얘들 소수의 인원이 다중 계정으로 활동하는 인간들입니다.
추천 32 반대 0
     
       
샤방이 2022-01-17 (월) 12:34
@jooman

인간들 아닌데요?
버러지입니다.ㅎㅎ
파리채 2022-01-16 (일) 21: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쟤도 같이가야겠네 백로랑같은놈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이많습니다 선생님
추천 20 반대 0
가람찬 2022-01-16 (일) 21:23
저건 신고 건인대요
뭐럽 2022-01-16 (일) 21: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캬 ㅋㅋㅋㅋ 고생이 많습니다!
추천 20 반대 0
노공이산임 2022-01-16 (일) 21:23
이 와중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필소구트 2022-01-16 (일) 21:24
와 ㅋㅋㅋㅋㅋ 배리 굿 ㅋㅋ
Flan 2022-01-16 (일) 21:40
굿
akakage 2022-01-16 (일) 21:48


오늘도 수고 많으십니다.
놀란냥 2022-01-16 (일) 21:50


수고하셨습니다 ㅇㅇ
크레이지견 2022-01-16 (일) 22:13
일베새끼들
그러면서 문통반대하면 다 일베냐고 이지랄하지
뻔뻔한 쓰레기새끼들
저런게 일베짓인거 지들도 알면서
분명히 네임드 일베새끼들도 저지를 백퍼센트 할텐데
Peace427 2022-01-16 (일) 22:20


한지민님짱 2022-01-16 (일) 22:29
델몬트도 글 올리자마자 항상 게시물 추천한개씩 박혀 있던데..
라텔 2022-01-16 (일) 23:08
다중이 해놓고 추천작업용으로만 쓰는애들은 더 많을겁니다.ㅋㅋㅋㅋ
나르는타잔 2022-01-16 (일) 23:24
나이스 샷임다.. 사장님.. ㅋ
†와룡 2022-01-17 (월) 00:18
이미 문의사항 행 하셨겠군요 고생하셨습니다
     
       
Veritas 글쓴이 2022-01-17 (월) 00:23
@†와룡

넵 이미 신고 완료.
강열 2022-01-17 (월) 04:06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아이피로 다중이네 마네 놀이하고 있냐?
그 아이피 놀이 나한테 개 처발려 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인간이 변하질 않아요
추천 0 반대 28
     
       
Veritas 글쓴이 2022-01-17 (월) 08:18
@강열

그래서 너 제재 받았잖아?
          
            
강열 2022-01-17 (월) 10:42
@Veritas

ㅈㄹ하고 있네 ㅋㅋㅋ내가 정지 받은 건 니들 아이디,닉 언급하며 저격한 것 때문이야
아이피 때문이 아니라.날조 처하면 인생 행복하니?진심 ㅄ같네
추천 0 반대 18
          
            
강열 2022-01-17 (월) 10:43
@Veritas

그렇게 니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날조 처하면서 행복회로 돌리면서 살어
이 ㅅㄲ는 지난 재보선 떄도 민주당 압승 ㅇㅈㄹ 하더니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사네
현실을 보세요 아재요
추천 0 반대 14
          
            
도로공사 2022-01-17 (월) 14:38
@Veritas

ㅋㅋ 나서스한테도 차단 안당한 저인데 혼자 부들거리다 추천수 조작질 하던놈한테 차단당했네요 띠용
     
       
크레이지견 2022-01-17 (월) 11:21
@강열

눈가리고 아웅하기 쩌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이 알바새끼야
     
       
Goauld 2022-01-17 (월) 14:21


@강열

역시.. 변함없는 쥐닭 지능.. 일베 하이바.. 끌끌..

소설 한 권 추천해준다. 읽어라
     
       
호랑말코비치 2022-01-17 (월) 20:21
@강열

다중이는 혼자서는 아무 것도 못하는 개좆찐따새끼라던데.....ㅋ
저녁비 2022-01-17 (월) 09:08
대체 저정도로 목숨 거는 이유가 뭔지 ㅋㅋㅋ
유랑천하 2022-01-17 (월) 11:06
650원 받으면 투자도 좀 하지.. vpn으로라도..
샤방이 2022-01-17 (월) 12:35


Gooooood!!
마황21 2022-01-17 (월) 13:14
어휴.. 인간 ...들아.. 그렇게 살지마라
Goauld 2022-01-17 (월) 14:22
일베 벌레들 인간쓰레기 짓거리는 변하질 않아.. ;;;
불사조왕 2022-01-17 (월) 18:41
결국 알바세끼들이 요즘들어 많이 들어온듯...
시댕이들...
시간이제일정… 2022-01-17 (월) 20:53
늘 고생이 많으십니다.드릴건 추천밖에 없네요.

그나저나 이토의 국룰 다중이 6개월 정지,가입일 늦은 부캐는 삭제가...조금 이상해진듯한 느낌적인 느낌?
     
       
Veritas 글쓴이 2022-01-17 (월) 21:38
@시간이제일정직

요즘 쫌 많이 너그러워졌죠??
단지 느낌만이 아닌 건 같은...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47
55764  송영길 급호감 (2) 고도보구오요 02:11 2 139
55763  국민의힘, 민주당에 지지율 최대 15%p 압도…48.1% vs 37.8% (3) 이미지 서윗한남 01:59 2 147
55762  공부 좀 더 해야겠다. 하어하어아하 01:41 2 55
55761  민주당, 의총서 '성비위' 박완주 제명 의결 (1) 이미지 서윗한남 01:31 3 82
55760  민주당, 다주택자 종부세 기준 6억서 11억 상향 추진 이미지 서윗한남 01:27 3 88
55759  민주당 이어 정의당도…강민진 “간부에게 성폭력 당해” (2) 이미지 서윗한남 01:25 2 98
55758  진보=성폭력이미지도 고착되가는듯 ㅉㅉ정의당 강민진 당내인사에 성폭력당해(뉴스) (3) galton 01:09 3 135
55757  나도 현타 온다. 서윗 중도 니 삶을 살자! 이건 아니다! (8) 하어하어아하 00:21 5 125
55756  하....김건희가 캣맘이라니... (8) 이미지 중도보수의품… 00:21 2 264
55755  국힘 “이재명, 술집서 여성 콕 찌르고 도망…자칫 성범죄 될 수 있는 만행”이라고 … 이미지 Veritas 00:18 11 249
55754  尹대통령실 해명에..강용석 측 "거짓말 한 적 없어" (4) 이미지 행인4 00:15 7 240
55753  광주시가 후원하는 5.18 거리 전시회.jpg (3) 이미지 맙소사소사 00:14 3 115
55752  신고했다고 해도 모르는 우리 달콤이는 몰까? (2) 홍제동기춘 00:11 2 81
55751  등, 형신이야? 중복으로 글 쳐올려? (3) 이미지 수타가이 00:11 9 93
55750  오세훈 "이재명은 조작 덩어리…존재 자체가 조작" (2) 이미지 서윗한남 00:09 4 124
55749  송영길에게 충언 하나 한다. (9) 중도보수의품… 00:09 3 93
55748  이재명에게 충언 하나 한다 (7) 중도보수의품… 00:03 2 117
55747  이젠 숨길 생각도 없구만 하어하어아하 00:02 3 107
55746  "조카 살인은 '데이트폭력'" 이재명 손해배상 소송 측근이 변호 이미지 서윗한남 00:01 2 71
55745  과연 당분간 정게등신들 똥글 못보길 기원합니다 (2) 이미지 수타가이 05-16 9 80
55744  서윗이도 신고 완료 (4) 이미지 홍제동기춘 05-16 11 162
55743  잘라고 했는데 서윗왔네? 난 봤다. 너 붙여넣기 하다가 실수한 거 (3) 하어하어아하 05-16 14 137
55742  좌파정부의 정책은 무지한 자에게 달콤하게 들림 (14) 중도보수의품… 05-16 4 162
55741  대통령의 부인이 캣맘 출신? (6) 이미지 아이돌학교 05-16 8 259
55740  청와대와 그 터의 역사, 7궁과 무수리 무덤(황현필, 소름주의) 수타가이 05-16 6 101
55739  막사나 경찰청에도 신고했어 (2) 이미지 홍제동기춘 05-16 21 201
55738  좌파와 일뽕이 한팀이 되는순간 (37) 낄낄낄낄kkk 05-16 8 1336
55737  이준석, 인천 계양에 떴다! (11) 이미지 밥은설게 05-16 13 398
55736  5년 짜리 선출 공무원이 나라를 얼마나 후퇴시킬지...계산해봤음 (2) 세월유수 05-16 6 196
55735  막사니 신고완료 (5) 이미지 홍제동기춘 05-16 11 215
55734  정게등신드라 벤치녀가 니들 고소 한다는데? 어쩔끄야? ㅋㅋㅋ (3) 이미지 수타가이 05-16 9 268
55733  이재명이 비켜 했다던 여자분 등판 (10) 이미지 無答 05-16 28 1031
55732  尹대통령 "민심 가감없이 들어라"..'낮술발언'보도엔 "사실무근"(종합) (5) 이미지 수타가이 05-16 7 195
55731  [뉴스][칼럼]반지성주의와 개돼지론의 공통점 기후위기 05-16 3 74
55730  [뉴스]김진욱 공수처장 "인력 부족 심각…미숙한 모습 보여드려 송구" (3) 기후위기 05-16 4 166
55729  윤석열 대통령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성공하는 법 -허경영 (스승의날 특집) 이미지 유튜브허 05-16 2 80
55728  국힘 알바로서 존나 겁납니다. (1) 이미지 국민치약 05-16 14 410
55727  요즘 보면... johnny7 05-16 8 88
55726  [뉴스]민주당, 다주택자 종부세 과세기준도 ‘6억→11억’ 추진 (3) 기후위기 05-16 7 158
55725  [뉴스]시행령으로 중대재해법 무력화 현실화하나…양대노총 “경총의 개악 시도 강력 … 기후위기 05-16 5 85
55724  [뉴스][사설] 초당적 협력 강조한 윤 대통령, ‘문제 인사’ 결단부터 기후위기 05-16 4 87
55723  유권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서슴없이 하는 이죄명 (12) 이미지 막산아수라 05-16 5 279
55722  정의당도 자기모순과 싸우는게 정말 힘든가봄 (2)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5-16 3 225
55721  "이재명, 술집서 여성 콕 찌르고 도망..자칫 성범죄 될 수 있는 만행" (10) 이미지 막산아수라 05-16 8 454
55720  국민관, 용산대, K하우스 (1) 이미지 Veritas 05-16 6 205
55719  [뉴스]민주당, 의원 총회서 박완주 제명…‘갈긴 먼’ 윤리특위 징계 (2) 기후위기 05-16 7 105
55718  여보세요? 국민관이죠. 지금 주문하면 배달 빨리 돼여??? (5) 이미지 Veritas 05-16 10 220
55717  이재명 “또 후회 말자” (1) 이미지 보숭아 05-16 11 277
55716  충book 동지회 근황 이미지 온우주 05-16 5 208
55715  이제 이력서 허의사실기재. 범죄자들 핸드폰압수 못하게 되었죠? 엉엉아 05-16 8 1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