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자유
  • 동물
  • 방송
  • 유머
  • 정보
  • 사회
  • 연예인
  • 베스트
  • 주식
  • 정치
  • 컴퓨터
  • 인플
  • 영화
  •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정용진- 중국 환구시보에 뜸

[댓글수 (12)]
봉래산 2022-01-16 (일) 12:28 조회 : 2524 추천 : 45  

2106476300_M7PJdnyj_ECA095EC9AA9ECA784 (1).png




샤방이 2022-01-16 (일) 12:40 추천 12 반대 0
시대착오적 똥 멍청이.
중국에서 퇴출당해봐야 정신차리려나?
스벅 불매!(원래 스벅 잘 이용하지 않았지만, 동네 카페가 백배 나음)
덕분에 홈카페 제대로 준비했다,시방새야.
에혀~
아무튼모름 2022-01-16 (일) 13:56 추천 3 반대 0
시진핑이랑 중국기 같이 올렷던 사진은 빼먹엇나 아쉽네
샤방이 2022-01-16 (일) 12: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시대착오적 똥 멍청이.
중국에서 퇴출당해봐야 정신차리려나?
스벅 불매!(원래 스벅 잘 이용하지 않았지만, 동네 카페가 백배 나음)
덕분에 홈카페 제대로 준비했다,시방새야.
에혀~
추천 12 반대 0
     
       
아라고아 2022-01-17 (월) 09:19
@샤방이

짱깨세요? 멸공하고 중국 깟다고 빡이 치셨나봐ㅋㅋㅋ
          
            
샤방이 2022-01-17 (월) 11:08


@아라고아

개돼지 노예는 쫌 꺼지세요!!
에혀~
별걸 2022-01-16 (일) 13:53
스벅 하나 까서 성공하면 이마트는 덤임.
아무튼모름 2022-01-16 (일) 13: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시진핑이랑 중국기 같이 올렷던 사진은 빼먹엇나 아쉽네
MESTE 2022-01-16 (일) 13:57
오너리스크

코리아 디스카운팅은 사실 대기업의 횡포지 ㅅㅂ
남부행 2022-01-16 (일) 15:24


여기에 짱깨새끼들이 졸라 많타면서?
     
       
dhfgdfgd 2022-01-17 (월) 02:09


@남부행

국짐이 새끼가 뭐라는 거야
     
       
쿠루라라라 2022-01-17 (월) 03:25
@남부행

여긴 진보성향 유저들이 많고 짱개들 졸라 싫어함  꼭 벌레 모지리들은 지들이 친일 빨아대니까 반대쪽은 짱개들 빨아댈거라 착각하더라
          
            
아임그루트 2022-01-17 (월) 04:50
@쿠루라라라

ㄹㅇ빡대가리들임
우리나라에 대립각 세우는 나라들에게 모두까기 시전하는 우리가
보수 아님?
난 그렇게 생각함
편의상 좌우로 나눈것 뿐이지 이익에 따라 이합집산 하는 게
정치의 본질인데…
우리가 이러니 반대편은 이러겠지 미리 재단해 놓고 상대하려 함
그러니 인터넷에서 맨날 털리지
불탄남자 2022-01-16 (일) 18:25
중국은 지 동생이 주로 진출했을껄요..
kshcg 2022-01-17 (월) 04:40
김정은만 올리든가 왜 핑핑이 사진을 올려서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47
56903  '욕설 시민' 쫓아가 경고한 이재명…與 "스트리트 파이팅?" (10) 니미봉구 18:53 3 81
56902  국격따위는 필요없는 국힘 및 윤정부의 행태 영화에미쳤다 18:52 9 79
56901  쿼드 가입 안되는 이유? (1) 이미지 천상유희 18:30 6 130
56900  [뉴스]극우단체의 ‘만행’…부산 강제징용 노동자상 옆 난데없는 일장기 (2) 이미지 기후위기 18:29 3 116
56899  이재명 또졌네 ㅎ (11) 이미지 린지w 18:22 8 278
56898  '바이든과 셀카' 이준석 "대통령 하나 바꿨는데 국격이.." (5) 이미지 봄봄봄봄 18:13 15 212
56897  윤석열은 왜 비굴한가? (1) 딥러닝 18:09 11 143
56896  대통령실 “질문은 하나만”…한·미 취재진 “더 하면 안 됩니까” (2) 루비글래씨지… 18:06 9 192
56895  계양산에 간 이잼형 이미지 아이즈원♡ 17:55 7 143
56894  기울어진 운동장 맞음 고도보구오요 17:51 8 129
56893  "자 차렷, 국기에 대하여 경례!".gif (7) 이미지 놀란냥 17:48 12 226
56892  [단독] 美, 韓 쿼드 가입 사실상 반대.. CRS "韓 배제는 비판 야기" (1) 이미지 아이즈원♡ 17:47 4 145
56891  피자맛한테 전해주세요 (3) 이미지 스미노프 17:47 7 122
56890  '투자 보따리' 안고 떠난 바이든..尹 정부는 무엇을 얻었나 (10) 이미지 수타가이 17:47 6 153
56889  바이든 아재 SNS 라는군요 (5) 이미지 고기먹는광인 17:47 10 243
56888  윤통 쉴드치라고!!! (3) 이미지 수타가이 17:44 9 181
56887  야 피자맛 서윗이냐? 넌 왜 나 차단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 하어하어아하 17:43 8 73
56886  이재명 향해 철제그릇 던진 60대 구속…법원 "도주 우려" (7) 이미지 피자맛 17:41 3 133
56885  김건희여사님 고화질사진~ ㄷㄷㄷ (26) 이미지 피자맛 17:36 5 330
56884  이재명이 확실히 대선주자급은 맞네요 (13) 이미지 어린왕자 17:23 5 284
56883  끼리끼리 잘 논다 ㅋㅋ 나서 서윗 맙소 서로 서로 빨아주고 있네 ㅋㅋ (4) 이미지 스미노프 17:15 14 145
56882  당당함을 보여주는 외교적 상호주의 (14) 김활란 17:12 2 174
56881  이준석 "일본보다 한국 먼저…대통령 하나 바꿨는데 국격 바뀐 느낌" (4) 이미지 서윗한남 17:10 2 181
56880  정말 가지지 못한자들은 5년뒤까지 버틸 수 있을까요?? (4) 이미지 moongun 17:01 6 139
56879  ‘지현 수호’ 나선 이원욱 “민주당 자정능력 확실히 보여줘” 이미지 서윗한남 16:57 4 72
56878  미국성님이랑 단독이 없다고? (4) 이미지 수타가이 16:56 12 188
56877  경기도굥육감 후보 클라스 (2) 이미지 이게머임 16:54 12 185
56876  민주당 유세현장 송영길 후보와 안귀령앵커 실물 영접했습니다.jpg (5) 이미지 흑임자 16:51 10 138
56875  아니 정게등신드라 쿼드 쉴드 치라니깐? 딴소리 그만하고~~~ (5) 수타가이 16:34 10 110
56874  與, 이재명·송영길 고발…"가짜 민영화 허위 선동" (5) 이미지 서윗한남 16:19 4 216
56873  문재인 정부 때에는 일본을 제외한 미국및 쿼드 가입국들이 (6) 걷다가문뜩 16:19 17 219
56872  민주당 전국대학생위원장 "윤석열, 바이든 대통령이 마신 와인" (3) 이미지 아이즈원♡ 16:19 14 217
56871  秘線實勢 SEASON 2 (3) 오프라인 16:17 9 93
56870  "대통령님께" 편지 쏟아지는데…2주째 민원창구 없는 집무실.news 욱낙이연0313 16:14 8 159
56869  인터넷 논쟁에서 이기는 38가지 방법 (9) 이미지 ψ오크 16:10 5 161
56868  퇴짜 맞은 윤항문 (3) 이미지 이게머임 16:08 15 385
56867  이재명은 호남 개딸믿고 계양갔는데 (18) 린지w 16:05 3 250
56866  자기가 불리한 글에는 대꾸하지 말고 다른 것으로 트집을 잡아라 (10) Joen1834 15:59 10 111
56865  이수긍 굳이 내 글에 댓글을 달았네.ㅋㅋㅋ (2) 하어하어아하 15:55 7 94
56864  대한민국 포탈에선 이런 기사 절때 볼수 없죠. (1) 테로97 15:46 8 203
56863  황평우 한국문화유산정책연구소 소장 페이스북에서... (3) 이미지 푸른권율 15:43 12 121
56862  김건희, 영어도 유창하게 구사해 (11) 이미지 Veritas 15:39 18 432
56861  찢빠들은 김건희가 이쁘다고 생각하는군아 (18) 아수라게이트 15:35 2 269
56860  한국은 근본부터 썩어서 어디서부터 손대야할지 모르겠음 (5) 이수긍 15:33 3 136
56859  바이든 마이 챙겨 가네.... 마이 묵으라 (10) 중도보수의품… 15:29 3 306
56858  친중은 나쁜게 아니다? (4) 이수긍 15:29 3 108
56857  드루킹 정권 지나고나니 또 댓글 조작질이네 (4) 이수긍 15:27 4 129
56856  이번 한미정상회담으로 우리가 얻은 성과가 김건희 얼굴도장 빼고 뭐가 있나요??? (2) Veritas 15:24 6 142
56855  그런데 이걸로 말들이 많아요 (3) 이미지 온우주 15:23 7 160
56854  경남 창원특례시 허성무 후보자는 춤꾼인가???ㅋㅋㅋㅋㅋㅋ (3) 쏭사장친구 15:21 3 1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