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사회
  • 정치
  • 자동차
  • 게임
  • 인플
  • 정보
  • 컴퓨터
  • 동물
  • 자유
  • 영화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홍삼농장

   

윤갑희님 페북

[댓글수 (14)]
글쓴이 : 셀랑스 날짜 : 2021-09-21 (화) 00:03 조회 : 584 추천 : 9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 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알래스카불곰 2021-09-21 (화) 00:10 추천 10 반대 0


윤갑희 = 정치신세계 진행자
알래스카불곰 2021-09-21 (화) 00:13 추천 9 반대 0


겨울숲 2021-09-21 (화) 00:11 추천 8 반대 0
구 간첩조건 현 막아 꼬봉이나 한몸인 눈까리 ㅋㅋㅋ

이것도 ㅇㅂ ㅂㄹㅈ들 까고 그랬지 ㅋㅋ

동급 폐기물이

까인 버러지들 드럽게 억울할듯 ㅋ
알래스카불곰 2021-09-21 (화) 00:1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윤갑희 = 정치신세계 진행자
추천 10 반대 0
겨울숲 2021-09-21 (화) 00: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구 간첩조건 현 막아 꼬봉이나 한몸인 눈까리 ㅋㅋㅋ

이것도 ㅇㅂ ㅂㄹㅈ들 까고 그랬지 ㅋㅋ

동급 폐기물이

까인 버러지들 드럽게 억울할듯 ㅋ
알래스카불곰 2021-09-21 (화) 00: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알래스카불곰 2021-09-21 (화) 00:17
.
     
       
글쓴이 2021-09-21 (화) 00:20
많은 사람들이 보도록 소개해주는 홍보글 땡큐...ㅋㅋㅋ
          
            
알래스카불곰 2021-09-21 (화) 00:23
..
          
            
겨울숲 2021-09-21 (화) 00:32
아~~

너님이 ㅂㄹㅈ라는 그 홍보글?ㅋㅋ

좋지 ㅂㄹㅈ라는거 알리는 기회인데

좋겠다 너님한테 까이던 ㅂㄹㅈ들이 환영해 주겠네 ㅋㅋㅋ
이게머임 2021-09-21 (화) 00:48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라는 놈들이 박사모 회원 말이나 믿고
드루킹 똘마니 윤가피 말이나 퍼나르고
고발사주 덮히는데 일조하고 잘하는 짓이다
니들이 그러고도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라고 할 수 있냐
하늘천둥 2021-09-21 (화) 00:53
언론보도 사실확인도 아니고 언론내용 짜집기했다는거네요.
에휴...
닐리 2021-09-21 (화) 04:59


애네들 하는짓이 그렇죠 머 팩트도 없이 그냥 의혹 의혹 이런인간들도 좋은 대한민국 만들면 다 혜택줘야 되니..참 좋은 세상에 태어났네요

지가 본문에 떡하니 토건 세력에 가한 일격을 써놓고는 설명해달라는건 머야? 다시 풀려나서 화천대유 먹었다고? 이재명지사가 검사야? 판사야? 적폐들이 풀어준걸 어쩌라고? 회사 설립했다고 고소해? 시장으로 저정도 했으면 나머진 검사 판사들이 조젓어야지 왜 시장한테 책임전가임? 진짜 한심한 인간들
진행형 2021-09-21 (화) 08:59


델몬트와 아이갓이 인정한 친일매국노인 박정희의 재산과 권력으로 호의호식을 누리다가 국민을 우롱하고 나라 망쳐먹은 박근혜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냐
창백한푸른점 2021-09-21 (화) 12:56
윤가피 ㅋㅋㅋㅋ 에이 똥냄새
럽흐케리건™ 2021-09-21 (화) 23:13
윤카피 아니여?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6705  뉴스 올리시는분은 이제부터라도 마지막에 이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starguy 04:19 0 10
6704  국민의힘이 호남 위해 공들여 짓던 밥에 대놓고 '재 뿌렸다' 이미지 starguy 04:14 0 17
6703  "한국인들은 부자인 듯" 中누리꾼, '1kg에 20만 원' 한우 값에 깜짝. 발딱이 04:12 0 31
6702  러시아서 삼성 폰 판매금지 판결…"삼성페이 특허 침해" 이미지 발딱이 04:12 0 25
6701  아무리 비영리 목적이라 하더라도 낙선을 위한 비방, 모욕을 위한 무단전재는 starguy 03:56 1 31
6700  두 화상들 무단전재가 종특이네? 이미지 starguy 03:46 2 41
6699  이재명 지사(후보) 공격하고 있는 것들 중 (1) 쟈니리코 01:29 8 187
6698  문재인 대통령 "진상규명" 지시에도 .. 검찰 '대장동 부실 수사' 논란 (3) 이미지 막산아수라 01:27 0 187
6697  2002년부터 부동산에 진심이었던 이재명 변호사 구속 (4) 이미지 막산아수라 01:22 1 193
6696  봉하마을 찾은 이재명에 권양숙 “노무현 대통령 가장 닮은 후보” (4) 이미지 히치 00:00 24 190
6695  이게 말이 안되는게 (7) 편지쓰기 10-22 18 321
6694  10월 70퍼 접종완료하면 어쩐다 하던 분 (4) 아우토반 10-22 19 403
6693  [뉴스타파]검찰, 이재용 스위스계좌·조세도피처 유령회사 수사 착수 (2) 이미지 기후위기 10-22 13 171
6692  윤석열의 개사과 변명이 이상한 이유 (6) 프라우스 10-22 14 469
6691  이재명, 결국 사퇴하네요. (3) 네번째왕 10-22 21 945
6690  [뉴스타파]나의 참혹한 대한민국 : 범죄자가 된 성폭력 피해자 (1) 이미지 기후위기 10-22 8 186
6689  표에 눈 멀어 방역이고, 의사윤리고 다 내팽개친 원희룡마누라. (3) 이미지 호러보스 10-22 23 437
6688  뿜계가 유일하게 오늘 잘한거. (3) 러블리러브씨 10-22 11 455
6687  이재명이 박근혜 정권 비선 숨은 실세다 (4) 이미지 시사대인 10-22 16 536
6686  야당이 특검에 목매는 이유? (2) X신보면짖는… 10-22 13 499
6685  사과는 개나 줘버려 냥이사모 10-22 6 181
6684  백신 부작용 후유증 그런거 다 모략아님? (13) 이미지 Tubby 10-22 8 371
6683  버러지들이 민주당 이거저거 까면서 느그당 찍으라고 권하는데 (1) 이미지 쿠로쓰 10-22 14 185
6682  [뉴스]“사과는 개나 줘?” 윤석열 ‘사과’ 인스타에 논란 일파만파 기후위기 10-22 8 254
6681  토리에게 표창장을!! (5) 이미지 정의™ 10-22 19 459
6680  [뉴스]법원, ‘생식능력 제거’ 없는 성별 정정 첫 허가···“신체 손상 강제 요구 … 기후위기 10-22 5 118
6679  개사진은 누가 찍었을까?.swf (4) 황복 10-22 11 405
6678  어린놈이 선을 넘네 (13) 이미지 고추추 10-22 38 1184
6677  이낙연계 서민버젼 (7)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10-22 10 528
6676  알바하는 누구 게시판 상황 보면서 글 적는다고 하지 않았나요? (4) 쟈니리코 10-22 12 132
6675  열린공감TV[원자력묵시록] 한빛(영광원전) 157CM 구멍! 한빛원전 안전성 검증단! 워버빌 10-22 4 75
6674  국짐 지지율 단상 (1) 겨울이 10-22 16 490
6673  대장동 '초과환수 누락' 이니 '7:3' 건의배제. 개소리 좀 하지맙… 자어 10-22 12 183
6672  다시 알바비가 입금이 되나보네요 (3) 쟈니리코 10-22 8 234
6671  노무현을 가장 많이 닮은 이재명 아이즈원♡ 10-22 9 161
6670  뉴스 올리시는 분에게 팁을 알려드립니다. (1) 이미지 starguy 10-22 10 153
6669  어이가 없어서..전직 판사라는 변호사가 저정도라니 (1) Gollira 10-22 7 342
6668  게시글 수정)타블아 뉴스 무단 전재로 기자한테 게시글 보냇어. ㅋㅋㅋ (2) 이미지 starguy 10-22 11 189
6667  '이재명 변호사비 의혹' 쌍방울 CB에 등장한 '대장동 인물들' (5) 이미지 타임블루 10-22 6 257
6666  왜 아직도 국짐을 지지하는걸까?? (6) 세피타 10-22 15 2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