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게임
  • 컴퓨터
  • 동물
  • 회원
  • 사회
  • 영화
  • 시사
  • 정보
  • 유머
  • 자동차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리뷰]

한국드라마도 참 재밌네요..

 
글쓴이 : 젤라짱 날짜 : 2021-01-12 (화) 11:12 조회 : 4141 추천 : 22    

코로나로 지난 1년간 본 드라마들.


★★ ★★


동백꽃필무렵 - 왜 공효진이 드라마의 여왕인지 알겠더라..강하늘 연기 변신 좋았고 역시 오정세 ㅋ


나의 아저씨 - 40 넘어서 이렇게 울어본 적 있던가..아이유 드라마 연기 처음 봤는데..너무 잘해서 놀람

                 술을 너무 맛있게 먹는 장면들이 많아서 참느라 힘들었음..

                 (작년 1월 말레이시아 여행 중이였는데..이런 비행기에서 보려고 가져갔다가 현지에서

                  보는 바람에 여행 해야 되는데..드라마 봄)


사랑의 불시착 - 처음 도전했다가 유치해 보여서 말았는데..북한 장면 시작되면서 시간 순삭..

                   인기 많은 이유가 있었음...리정혁 현빈..아오 남자가 봐도 반하네..

                   손예진 우니까 나도 울고.. 암튼 재밌다.


별에서 온 그대 - 이건 5개는 좀 어렵고...4개 반 정도인데.. 이유는 김수현이 임팩트가 떨어지더라.

                    그래도 뭐 전지현은 전지현.. 그녀만이 할 수 있는 연기를 볼 수 있어 기쁘다.

                    엽기적인 그녀에서의 모습 이후 제대로 꽂힘


보이스 1,2 - 그냥 내 취향..이하나..메리대구 공방전인가.. 그때 보고 처음 보는데..역시 이쁨

               장혁..이진욱 다 괜찮았고.. 다만 3는 빌런이 좀 떨어져서 재미는 있지만 아무래도 흥미가

               떨어지더라..


비밀의 숲 - 2는 떨어진다고 그래서 안보고 있음..

              이태원에서 나쁜 아저씨 여기서도 나오시네 ㅋ 참 연기 잘하시는 듯


경이로운 소문 - 보는 중이지만 뭐 끝까지 안봐도 별 다섯일 듯


스토브리그 - 진짜 오랜만에 본방 사수를 하면서 본 드라마. 

               이래서 드라마는 끝난 다음에 몰아 봐야 되는데...ㅋ 

               남궁민이 왜 드라마에 단골로 나오는지 알겠더라.. 멜로도 없고.. 야구를 모르는 사람도 

               보기 참 좋음

               경이로운에 나오는 녀석이 여기서도 주요 배역이였네.. ㅎ


킹덤 1,2 - 공주가 좀 빌런으로 연기 어색하긴 한데.. 뭐 그 정도야 넘어가야지..

            돈도 많이 들어갔고..재미도 있고.. 블럭보스터 드라마..

            나중에 총 잘 쏘는 배우가 범죄도시 나쁜 놈 막내라는걸 알고 깜놀 ㅋ

            이렇게 달라지다니..


★★★★


터널 - 시간 왔다 갔다 하면서 범인 잡는거.. 무난함..남자 주인고 이 사람 여기저기 많이 나오네.

        드라마에서 A급 대우 받는 배우인가..


명불허전 - 이건 3개반에서 4개 사이..재밌으면서도 약간 부족함.


이태원클라쓰 - 막판에 힘이 딸림.. 세계정복 부터 좀 개연성이 안맞는것 같기도 하고..

                  OST는 정말 좋다.


그리고 라이브 SKY캐슬 인간수업


★★★


오 나의 귀신 - 박보영 귀엽긴 귀엽네..ㅋ 


스위트홈 - 재밌으면서도 재미없음..쩝


사이코지만 괜찮아 - 오정세 때문에 봄..그냥저냥 보면서 즐길 수 있을 듯.


★★


도깨비 - 보다가 포기 . 하도 툭하면 여주 울어서 짜증.. 전개도 좀 답답했음



힘쎈여자 도봉순 - 박보영 귀여워서 참고 보려고 햇으나 너무 유치했음

                     좀만 더 잘만들지..아쉬운 콘테츠



------기준


별 다섯 - 정신 없이 영혼을 뺏기고 시간을 순삭하게 만든 작품

별 네개 - 재미는 있는데 중간 중간 좀 딴 생각이 듬

별 세개 - 그래도 결론은 봐야지

별 두개 - 안봐도 그만이다.

젤라짱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대암흑천 2021-01-15 (금) 00:21
펜트하우스요 ㅋㅋㅋ 하이라이트 보다가 욕했는데 궁금해서 결국 다봤음 ㅋㅋ
     
       
글쓴이 2021-01-15 (금) 10:53
펜트.. 최근에 핫하긴 했나봐요...시즌2 얘기도 나오느거 보면 ㅋ
     
       
그니닷 2021-01-22 (금) 15:26
2회까진가 보다가 유진 하는게 너무 발암이라 접었네요
스카이캐슬은 재밌었는데 이건 뭐.. 예고 입시에 살인까지 생각하는거 보고 너무 어이가 없더라고요
크앙캬오 2021-01-15 (금) 06:24
별 5개 목록 보니 저랑 취향 매우 비슷하셔서 동급 드라마들 추천드림

부부의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
     
       
글쓴이 2021-01-15 (금) 10:55
부부는 한소희가 너무 예뻐서 못보고 있어요.. 비슷한 예로 한지만 나오는 눈이 부시게도 안보고 있어요..

너무 이상형 여자들이라 볼때마다 가슴이 아파서..ㅋㅋ

슬기로운은 의사물이 좀 환자들 불쌍하고 안쓰러워서 잘 안보게 되는데..함 도전해 봐야겠네요..
살아라병아리 2021-01-15 (금) 10:16
다른 드라마들은 꽤 공감이 갑니다만 개인적으로 보이스는 장혁등 주인공의 어설픈 연기와 개연성 떨어지는 전개등이 90년대 드라마 보는거 같아서 정말 보기 힘들었는데 살인마 어떻게 끝장나나 그거 보려고 참고 봤던 드라마네요 2시즌은 좀 나을지 모르겠지만 안보려구요
     
       
글쓴이 2021-01-15 (금) 11:00
네..그렇긴 하죠.. ㅋ 대길아..대길아..ㅋ 언제적 추노 연기여..하며 비슷한 모습에 실망스럽기도 하고..
이하나의 능력이 좀 어이 없지만... 그래도 장혁 만큼 그 나이에 그런 액션 연기를 펼치는 배우는 유일하기에 플러스 점수를 줬습니다. ㅎ 물론 이하나의 미모도..ㅋ

그래서 개취라는 표현을~~ㅎ
     
       
그니닷 2021-01-22 (금) 15:27
저도 보이스 초반 좀 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패스했네요 ㅋ
예마님 2021-01-15 (금) 16:22
시그널을 안보셨네요. 김과장도 잼남.
     
       
글쓴이 2021-01-16 (토) 17:19
ㅎ 시그널은 하도 유명해서 그때 이미봤죠.. 이건 코로나로 지난 1년간 본 드라마요 ㅎ

김과장...스토브리그에서 남궁민 하도 연기 잘한다고 하니까 추천해주던 드라마였는데..보긴 봐야겠네요 ㅋ
pgslpuki 2021-01-15 (금) 17:26
ㅋㅋ
     
       
글쓴이 2021-01-17 (일) 10:15
ㅎㅎ
xlzkvp 2021-01-15 (금) 17:58
미생이 갓띵작이죠 안봤으면 한국드라마는 입문도 못한거 인간수업도 좋고 그리고 띵작 추천해드리자면 그대웃어요 , 개와늑대의시간 이라는착품 찾아서 보시길추천.(넷플릭스같은데 없음)
     
       
글쓴이 2021-01-16 (토) 17:21
미생은 본방 시절에 봤쬬 ㅋ 그대웃어요는 아예 첨 들어보네요~~ 개늑시..아..참 유명했었는데..
아예 본적이 없네요.. 함 찾아봐야겠어요 ㅎ 감사합니다.
          
            
xlzkvp 2021-01-17 (일) 01:16
개늑시는 진짜 드라마 완성도가 너무 높아서 놀라고 두번쨰로 이준기 연기력에 놀람 정경호도 풋풋하고 요즘 드라마들처럼 개연성 없고 아쉽다거나 그런게 단1도없어요 보고나면 다른드라마들이 유치하게느껴질정도임
eToDog 2021-01-16 (토) 04:26
좀 된거지만 연애시대 안보셨음 추천드려요. 손예진, 감우성 주연에 이하나도 나와요 ㅎㅎ
     
       
글쓴이 2021-01-16 (토) 17:21
이하나도 나오면 봐야겠네요..아..달달한거 보면 또 마음만 설레여지는데 ㅠㅠㅋ
          
            
eToDog 2021-01-17 (일) 05:31
제목 때문에 달달 할거 같지만 마음 아픈 드라마 였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가 연애시대. 나의 아저씨 에요 ㅎㅎ
               
                 
글쓴이 2021-01-17 (일) 10:08
아..그래요?ㅋㅋ 그럼 맘 편히 좀 시도해 봐야겟어요 ㅋㅋㅋ
연애시대...나의아저씨 이렇게 최고로 뽑는 분 여럿 있으시더라구요~~
선들바람 2021-01-16 (토) 08:55
슬기로운 의사생활 한방에 다봤어요 좋은 작품입니다.
올해 시즌2합니다.
     
       
글쓴이 2021-01-16 (토) 17:23
오..시즌2 나올정도면 인기 많은가봐요,,,의학물이 제일 취약한 장르입니다. ㅋ

라이프 굿닥터 낭만김사부인가.. 잘안보게 되던데 그래도 슬의는 함 도전~ ㅎ
          
            
선들바람 2021-01-16 (토) 17:37
제가 봤을때 라이프, 굿닥터, 낭만김사부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강마신 2021-01-16 (토) 12:39
한드 마지막으로 본게 김탁구때인데 경이로운소문 잼있다고해서 한번봐야겠네요 멜로같은건 별로라 ㅋ
     
       
글쓴이 2021-01-16 (토) 17:24
ㅋ 김탁구..진짜 오래된 느낌이네요 ㅎ 경이로운소문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깨비불방망이 2021-01-16 (토) 14:47
검법남녀를 안 보셨네요. 참 괜찮은 드라마 입니다. 강추합니다.
     
       
글쓴이 2021-01-16 (토) 17:27
오..이것도 시즌2 나온거네요...어랏 정재영이네요..ㅋ 코믹한 장면도 좀 나오려나...

정재영 나오는 영화는 다 봤는데..함 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clboy 2021-01-16 (토) 21:23
멜로가 체질 안 보셨다면 함 보세요.
     
       
글쓴이 2021-01-16 (토) 21:53
ㅋㅋ너무 꼼냥꼼냥 천우희 너무 매력적일거 같아서 못 보는중입니다.ㅋ 이번 생은 글렀다는 생각에...ㅎ
닥똥집똥침 2021-01-17 (일) 00:15
KBS MBC SBS vs OCN TVN 비율이 궁금하네요...
     
       
글쓴이 2021-01-17 (일) 10:10
요즘은 방송사보다 제작사가 더 중요한거 같아요.. 킹덤처럼 아예 맘에 안들면 넷플과 손잡는 것처럼..

드래곤플라이 회사가 히트작이 많던데..주가도 10만원이 넘어가더라구요~~
fldna 2021-01-17 (일) 07:57
대장금 다시보면 진짜 잼나요
     
       
글쓴이 2021-01-17 (일) 10:12
ㅎㅎ 그런가요... 대장금은 그시절에 바빠서 한번도 못 봤는데..
헐..54부작이네요.. 에이...허준은 64부작..ㅋㅋ

그때는 스케일이 다르네요 ㅎ
          
            
fldna 2021-01-17 (일) 14:35
어지간한 미드보다 훨잼나요 ㅎㅎ
metall 2021-01-17 (일) 09:35
인간수업을 안보셨네...최근 드라마들중 인간수업 미만잡임..
음..타인은 지옥이다도 추천드립니다..
사람취향이 다르겠지만 이태원클라스 주제곡? 나올때마다 노래가 심각하게 구려서 와이프랑 서로 쳐다보고 웃곤했는데..
     
       
글쓴이 2021-01-17 (일) 10:14
ㅎㅎ 별 4개에서 그리고 부분에 있습니다.

인간수업은 제가 30대에서 봤으면 별 5개였을지도 몰라요..그런데 40대 넘고 보니 불편한 진실들을 너무 까발려 놓아서 맘 편하게 보기가 불편하더라구요..

이클..OST 시작이랑..그때 그아인.. 들으면 드라마랑 연관되면서 진짜 좋던데..역시 취향의 차이는 다 다른가 봅니다. ㅎ
          
            
그니닷 2021-01-22 (금) 15:29
OST가...ㅋㅋ 시작이랑 그때그아인 이건 정말 좋았는데 메인 OST가 별로였죠 제목이 "돌덩이"던가 저도 그거 들으면서 몰입 깨지고 웃게 되더라고요 ㅋㅋ
띵띵띠링띵 2021-01-17 (일) 10:53
드라마 취향이 비슷하시네요... 위 댓글에서 언급된 '연애시대' 추천드립니다.
7~8번 정도 본 드라마입니다. 이하나 공형진 케미 좋구요~
     
       
글쓴이 2021-01-18 (월) 21:36
왓차에 있네요..넷플 끝나면 옮겨야겠어요 ㅋ
prisen 2021-01-18 (월) 01:51
한국드라마도 재밌다니요... 섭섭하네용~
지금 해외  사이트에서 한국 영화/드라마만  딱 모아놓은 사이트도 잇는데
     
       
글쓴이 2021-01-18 (월) 21:37
그러게요.. 영화만 보다 보니 드라마 재밌는줄 몰랐네요 ㅋ
쿠르르 2021-01-18 (월) 21:22
이준기가 드라마 잘 고르는 거 같습니다. 대부분 재밌서요.
     
       
글쓴이 2021-01-18 (월) 21:37
그래요? 함 찾아봐야겠어요..본게 없어서 ㅋ
고일라 2021-01-19 (화) 23:43
하얀거탑
숨막히게 본 드라마입니다.
베­베 2021-01-24 (일) 01:18
공블리 ♥
처음  1  2
   

영화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영화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3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312) eToLAND
40618 [일반]  윤여정, 미국에서만 20관왕…전미평론가위원회도 수상  (2) 이미지 yohji 14:02 8 200
40617 [영상]  '새해전야' 김강우X유연석X유연석X이연희, 촬영 현장 비하인드 …  pigpic 10:19 5 145
40616 [리뷰]  모추어리 콜렉션 소감 ★★★★  이미지 티에스엠 09:41 9 298
40615 [일반]  넷플릭스 설국열차 시즌2 나왔네요  이미지 I윤미래I 00:31 7 640
40614 [리뷰]  테넷 후기 [왕 스포.210126]  himurock 00:01 6 257
40613 [일반]  '미나리', 미국 영화연구소 (AFI) '2020 10대 영화 선정�…  (1) 이미지 yohji 01-26 10 291
40612 [리뷰]  더 시그널 (The Signal , 2014) 스포O ★★☆  이미지 yohji 01-26 9 287
40611 [리뷰]  소울 재미있네요 ★★★★☆ (2) 동그라미 01-26 10 567
40610 [일반]  고질라vs콩 트레일러가 올라왔군요.  (8) 해피고래 01-26 9 608
40609 [리뷰]  모술 후기 [왕 스포.210125] ☆☆☆☆☆ (4) himurock 01-26 5 515
40608 [리뷰]  피카소 트리거 Picasso Trigger 1987 추억의 액션영화이지만 역시... ★★  (1) 이미지 고수진 01-26 6 228
40607 [추천]  메르세데스 벤츠 아작내는 영화  (2) 이미지 허리케인경 01-26 7 1129
40606 [영상]  아이린 더블패티 잘되야 할텐데 ㅜㅜ  (3) pigpic 01-25 10 881
40605 [기타]  영화 제목하나 질문 드리겠습니다  (6) 남de자nic 01-25 6 318
40604 [리뷰]  감시자들 (Cold Eyes , 2013) 스포O ★☆  이미지 yohji 01-25 6 365
40603 [정보]  디즈니플러스’, KT·LG유플러스와 손 잡는다  (1) 조시해밀턴 01-25 8 610
40602 [일반]  넷플릭스 영화 추천좀해주세요!  (5) 불라 01-25 6 737
40601 [일반]  [ 장편화 된 단편영화 & 장편데뷔 하게 만든 단편영화 !!]  (2) 이미지 Sawmoon 01-25 8 396
40600 [영상]  단편영화 평행소설(Parallel novel)  우아아앙 01-25 7 192
40599 [영상]  고질라 vs 콩 트레일러 한글자막 버전  (12) 볼프강가트너 01-25 11 1191
40598 [일반]  넷플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7) 쪼꼬사이다 01-25 11 840
40597 [영상]  <고질라vs콩> 공식 예고편  (11) 록리 01-25 10 913
40596 [일반]  타이타닉 3d 재개봉 할까요?  (4) 어리따 01-25 6 291
40595 [일반]  요새 극장에서 팝콘같은 거 드시나요?  (7) 어리따 01-25 6 418
40594 [리뷰]  차인표 후기 [왕 스포.210123] ☆☆☆☆☆ (2) himurock 01-24 6 503
40593 [리뷰]  소울(2020), 재미있어요 ★★★★☆ (15) 이미지 길은멀어도 01-24 10 1139
40592 [일반]  처음 보는 IMDB 평점 2점대 영화  (2) 이미지 참된자아 01-24 7 833
40591 [영상]  소울 이동진 평론가 김이나 작사가 CGV 랜선GV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2) 친절한석이 01-24 6 314
40590 [영상]  '아이' 김향기X류현경, 따뜻한 위로와 치유 제작발표회  pigpic 01-24 6 288
40589 [영상]  구라, 베토벤(Fake, Beethoven) 예고편  우아아앙 01-24 6 449
40588 [리뷰]  지겨운 스타워즈..만달로리안 다들 추천하길래..  (13) 이미지 이루미루미 01-24 21 2544
40587 [리뷰]  중국판 극한직업 ★★★☆☆ (1) 이미지 Jack더리퍼 01-24 6 1433
40586 [영상]  '고질라 vs 콩' 둘의 첫? 만남.gif  (5) 이미지 몬테로 01-24 7 941
40585 [리뷰]  소울 아이엠우먼(3 ~ 3.5)  (2) 이미지 젤라짱 01-23 8 658
40584 [일반]  중국 영화 <800>  (12) 테리윈 01-23 10 1328
40583  빨리 나왔으면 하는 영화 트레일러모음  (3) 닥터봉65 01-23 5 814
40582 [정보]  마블 <이터널스>에 타노스가 잠깐 등장할 예정  (6) 이미지 거스기 01-23 8 2236
40581 [영상]  아이(I) 예고편  (1) 우아아앙 01-23 10 824
40580 [영상]  '고질라 vs 콩' 새 영상  (11) 몬테로 01-23 11 1667
40579 [리뷰]  선생 김봉두 (Teacher Mr. Kim , 2003) ★★★☆  이미지 yohji 01-23 8 4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