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일반]

<기생충> 개봉하면 여기도 또 전쟁터 되겠어요

 
글쓴이 : dskljcxbe 날짜 : 2019-05-26 (일) 04:19 조회 : 4215 추천 : 10  

이번 수상으로 관심 쏠려서 평소 영화 챙겨보지 않던 사람들도 몰리게 될 거고


<곡성>, <버닝> 등등 때처럼 

재미도 없었고 의미도 없다~ 허세충들 의미부여하지 마라~ 까려는 사람들

아니다 니네가 수준이 낮아서 그렇다~ 어벤저스나 봐라~ 실드 치는 사람들

각자 취존합시다~ 싸움 말리는 사람들


그럼 또 물레방아처럼 

취존해도 이건 노잼이다~ 

아니다~ 취존해도 너네가 무식해서 이게 재미 없는 거다~



벌써 눈에 선하네요 ㅎㅎ;;

아무튼 저는 작품 기대하고 있습니다

 [남성스타일] P.P.P브랜드 보아퍼 후드집업자켓 단독 할인합니다. (1) 

와드빌런 2019-05-26 (일) 04:25
??? : 개노잼이던데 대체 왜 빨고들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9-05-26 (일) 04:42
ㅋㅋㅋ 아직 개봉 전인데도 다른 글에 비슷한 댓글이 벌써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몰라헤어져 2019-05-26 (일) 04:54
ㅋㅋㅋ 방구석 평론가들 안봐도 비디오ㅋㅋ
바디 2019-05-26 (일) 04:57
일단 뭐 상받았다고 하면 까고 보려는 준비가 된 사람들이 많죠 ㅋㅋㅋ
Dissboom 2019-05-26 (일) 05:19
저도 기대중
너에게닿길 2019-05-26 (일) 06:51
키보드워리어 좃문가들ㅋ
무시가답
섹황상제 2019-05-26 (일) 08:44
곡성은 내 인생 한국영화중 최애....
나홍진감독 영화는 그냥 다 수작of수작.
그리고 내가 제일 병신같이 생각하는 말이 아는만큼 보인다라는 말....
이건 뭐 밑도끝도 없이 무조건 자기말이 무조건 맞다...니가 무식해서 그래..빼애애애앵....
이거하고 뭐가 달라...
     
       
쿠오 2019-05-29 (수) 11:43
권선징악을 좋아해서 곡성은 정말 재미없게 봤던 1인...
여랴다녀여 2019-05-26 (일) 11:14
지 생각대로 영화 해석하고
그게 정답인거 마냥 밀어붙이는 넘들..

ex) 기생충 ㅂㅂㅂㄱ정리 해드림

오픈엔딩영화도 정리하는충들...
훌랄라세션 2019-05-26 (일) 12:56
일베가 공격할 가능성이 굉장히 큰 영화입니다..

평점테러니 지랄들 떨겠죠

좌파감독에

자본주의 계급격차 풍자 영화니

속물들 ㅂㄷㅂㄷ
yohji 2019-05-26 (일) 16:49
나는 재미없었다 .. 라는 글에 시비를 거는 사람들 많겠죠
Astraios 2019-05-26 (일) 23:44
존문가들 간만에 먹잇감 두고 슈퍼 풀발기중.
휴지끈티팬티 2019-05-27 (월) 11:45
기생충영화에 기생충들이 꼬이는건 당연한 이치~~
baboon 2019-05-28 (화) 01:26
ㅋㅋㅋ ㄹㅇ 칸 영화제 옛날 같지 않네, 자비에 돌란 띄워줄 때 알아봤네,
아이kim슨 2019-05-28 (화) 18:38
봉감독의 영화는 방향이 확실합니다. 영화를 어렵게 만드는 감독이 아녜요.
항상그렇듯 누구나 볼수 있는 영화에 '꺼리'를 던져 놓을 뿐이라서 영화성에 대한 논란은 이번에도 크지 않을겁니다.
복술이복 2019-05-29 (수) 08:54
작품성은 좋을수 있으나 .. 재미는 모르는거죠 ...  사람마다의 영화 취향이 있으니
왼손재비 2019-05-29 (수) 20:30
게시판을 보다보면 이건 확실합니다

"난 재미없더라구요 .." 라고 쓰면

왜 너는 재미가 없느냐 라는 식으로 몰아부침 ㅋㅋㅋ

도라이들 존나 많아
수허 2019-05-29 (수) 22:11
한가지 확실한 건 아는만큼 보인다는 사실
     
       
aaval00 2019-05-30 (목) 12:01
동감합니다.
자이신 2019-05-30 (목) 10:28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고 재미 느끼는 포인트도 다 다른데. 그걸 또 까대고 물어 뜯고.. 참 할짓 없는 사람들 많습니다;
   

영화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8 26
[나눔이벤트] [보험상담실] LG와이드 모니터 2명나눔 나눔이벤트
37195 [영상]  천문 하늘에 묻는다 티저 예고편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04:14 1 150
37194 [영상]  엽문4, 반등자 트레일러  젤가디스기사 11-18 2 252
37193 [리뷰]  굿 우먼 (A Good Woman Is Hard to Find, 2019) ★★★☆ 이미지첨부 yohji 11-18 1 222
37192 [일반]  람보 시리즈 보고 있습니다.  (8) 빙설냥냥 11-18 3 375
37191 [리뷰]  리건 감독의 신의 한수 : 귀수편 ★★★★ (1) 이미지첨부 공선생 11-18 4 766
37190 [영상]  우주에서 온 색체(Color Out of Space) 예고편  (1) 우아아앙 11-18 2 438
37189 [일반]  제미니맨 봤습니다...  (12) 넘나좋은날 11-18 2 1314
37188 [리뷰]  조커~ 고담시가 만든 희대의 악당 노스포 ★★★★★ 머치쿨가이 11-17 3 626
37187 [리뷰]  82년생 김지영 ★★★★ (2) noctic 11-17 0 642
37186 [영상]  카센타 예고편  (4)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11-17 2 1088
37185 [일반]  2023년까지 마블영화 5편 개봉일 전격발표 ,,,  (13) 이미지첨부 yohji 11-17 4 1556
37184 [영상]  제2차 세계대전 영화 매드무비 THIS IS WAR (Remake Ver.)  이미지첨부 엔젤릭탱 11-17 2 1354
37183 [영상]  더 웨이 백(The Way Back) 예고편  (1) 우아아앙 11-17 2 505
37182 [리뷰]  신의 한수 - 괜찮아요 ★★★☆ 갓킬러 11-17 3 579
37181 [일반]  해전 펑펑펑 좋은 영화 없을까요  (12) 칠리백곰 11-17 3 564
37180 [리뷰]  블랙머니 봤습니다 ★★★★☆ (2) 넘나좋은날 11-17 5 867
37179 [리뷰]  복수의 립스틱(Ms. 45, 1981) 페미니즘적인 복수극..여러 풍자와 같이 돋보… ★★★☆ (1) 이미지첨부 고수진 11-16 2 350
37178 [리뷰]  윤희에게 (Moonlit Winter, 2019) ★★★☆ (1)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11-16 5 667
37177 [기타]  컨테이젼 볼만한가요?  (6) 도여비 11-16 2 456
37176 [일반]  해즈 폴른 시리즈 계속 볼까요?  (3) 으허헉찍찍 11-16 1 888
37175 [영상]  세버그 Seberg 예고편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11-16 3 401
37174 [영상]  스쿠비 Scoob! 티저 예고편  (2)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11-16 3 402
37173 [영상]  '패밀리'가 다시 돌아오는 이유 | 아담스 패밀리 2019  (1) 나라심하 11-16 4 600
37172 [영상]  더 뱅커 The Banker 예고편  (2)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11-16 5 911
37171 [영상]  할머니의 고양이 그리고 522걸음의 여행(522. A cat, a Chinese guy and my…  우아아앙 11-16 1 221
37170 [영상]  [4K GV 시사회, 시네마톡] 니나 내나 / 임수정, 장혜진, 태인호, 이가섭, …  더곰스 11-16 3 297
37169 [영상]  2020 개봉영화 예고편모음  (1) 에드리안 11-16 5 1394
37168 [영상]  언더워터 (2020개봉)  (2) 에드리안 11-16 2 1232
37167 [영상]  그루지 예고편(2020개봉)  에드리안 11-16 3 432
37166 [리뷰]  레플리카 (Replicas, 2018)  (2) 이미지첨부 yohji 11-16 2 71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