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3] (연예인) 사나의 묵직함 (2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여름만 되면 재탕하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5편은 음...

 
글쓴이 : 초대박아재 날짜 : 2018-07-12 (목) 00:48 조회 : 2942 추천 : 10  
011.PNG
캐리비안의 해적1-블랙펄의 저주
모든 재미가 포함된 온가족이 볼수있는 최고의 오락영화
012.PNG
캐리비안의 해적2-망자의 함
전편을 능가하는 속편의 시작
013.PNG
캐리비안의 해적3-세상의 끝에서
2편인 망자의 함과 같이 만들었기에 최고의 결말이라고 생각합니다
014.PNG
캐리비안의 해적4-낯선 조류
개봉시 본 후 스패로우 때문에 블루레이 구입한게 아니고 검은수염+바르보사 때문에 삼
5편 본후 다시 보았는데 지극히 개인적으로 5편 보다 낫다고 봅니다
4편은 4편만에 맛이라도 있지
015.PNG
케리비안의 해적5-죽은자는 말이 없다
그냥 평범한 블록버스터 영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였고 스패로우가 주연도 아니고...ㅠㅠ
개인적으로 4편을 극장에서 보고 나올때 실망감에 +2.5배
 
요즘 조니 뎁이 돌+아이 짓을 해서 화제가 되었던데
 
헐리웃이니까 그려려니 잠깐 욕먹고 말지만 만약 울나라 대배우가
 
다른 사람한테 내가 누군지 알고 까부는거야~ 그랬으면 바로 매장이죠
 
조니 뎁은 자기가 현실에서도 잭 스패로우 인줄 착각하는듯 합니다
 
6편이 나오면 당연히 보겠지만 본인 인생에서의 캐리비안의 해적은 3편에서 끝~
그러다 6편을 대박으로 만들면...제~발좀 그래주기를...
 
 

 
from 1977.03~
10대때 언제 나이먹냐 했었는데...
어느덧 불혹도 넘기다니
참~세월 정말 빠르다

verynice 2018-07-12 (목) 00:52
5편 완전꿀잼이였음 여친도엄청좋아했음
     
       
나쁜늑대 2018-07-18 (수) 01:32
개봉한줄도 모르고 한참후에 봤는데 눈에서 땀이... 옛날엔 재미잇었는데...
나의꿈은 2018-07-12 (목) 01:28
3편 세상의끝에서 이후부턴......그다지... (사견임)
몽키D이토 2018-07-12 (목) 02:07
3편이 개인적으로 감동이였던듯 ㅠㅠ
네버님 2018-07-12 (목) 09:24
영화를 무척 좋아하는데 이 시리즈는 한편도 본적 없습니다. 그냥 보기 싫더군요.
     
       
Ariad 2018-07-16 (월) 17:40
1~3편은 꼭 보시는게 ㅎㅎ
갠적으론 반지시리즈 해리포터랑 동급으로 봅니다
아직 안보신게 부럽네요~
dsdd2 2018-07-12 (목) 10:33
내가 쓴 평인줄..

5편보고나니 4편은 4편의 느낌이 있었음
물론 4,5편 다 실망

1,2,3 특히 2,3은 최고
siyarn 2018-07-12 (목) 20:46
2,3편이 최고 그다음이 1편 4편은 볼땐 그닥이였는데 5편보고나서는 낫다고 느꼈고..5편은 음..6편이 잘나와주길바람?
오늘도굴러 2018-07-14 (토) 14:58
6편은 바르보사 찾으러 가는 이야긴가
     
       
글쓴이 2018-07-14 (토) 20:55
아무래도 그렇겠죠
시리즈를 보면 그런식으로 흘러갔으니 말이죠
그래서 본인도 6편 나오면 볼수밖에 없다고 썼구요
가장 중요한건 6편에 키이라와 올랜도가 다시 나오니까 5편에 우정출현 해주었구요
그리고 그분이 컴백 하시니...
테루아드 2018-07-14 (토) 15:41
5편은 조니뎁이 쩌리로 나와서 불만이라는 이야기들이 많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바르보사의 비중이 늘어나서 더 좋았던 작품...

4편은 1~3편의 3부작보다 판타지틱한 비중을 더 늘려서 약간 가벼워진 맛이 있긴 해도 괜찮았던거 같네요.

하지만 역시 최고는 3편. 해일 중앙에서 비를 맞으며 칼싸움을 하던 그 장면은 진짜 최고라고 봅니다.
소주랑닭똥집 2018-07-15 (일) 16:18
해리포터,캐러비안의해적,어벤져스 같은 거 보면

진짜 그 영화 배우들이 실제 주인공들 같음,,
Ariad 2018-07-16 (월) 17:39
다들 비슷한듯여
1 2 3편 시리즈명작
4편은 그냥저냥 볼만한 스핀오프정도
5편은 기존작품 망치는 쓰레기
Ferreros 2018-07-17 (화) 18:14
공감  합니다..

역시  1~3편까지 가    명작..
군다하르 2018-07-17 (화) 19:21
1~3까지만 봄
텐텐 2018-07-18 (수) 17:16
ㅋㅋ 저랑 생각이 같네요;ㅋㅋㅋ 저도 똑같이 생각했답니다 ㅋ
   

영화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8 24
33150 [정보]  <UNICORN STORE>  이미지첨부 도깨비 10:56 1 59
33149 [리뷰]  트레인스포팅 후기 [노 스포.190320]  (1) himurock 03-22 0 228
33148 [리뷰]  악질경찰 봤습니다(스포있음) ★★★ (2) 황금복돼지 03-22 2 675
33147 [일반]  영화<라스트 미션>  (6) 도깨비 03-22 0 673
33146 [일반]  어벤져스 엔드게임 3시간이 넘는다면서요?  (7) 초코쌈닭 03-22 1 988
33145 [리뷰]  돈 보고왔습니다. ★☆ ♥사랑니♥ 03-22 0 543
33144 [정보]  3~4월 해외 Upcoming iTunes Releases  (1) 션새 03-22 1 305
33143 [정보]  3월 4주 국내 VOD일정  (5) 션새 03-22 4 824
33142 [정보]  사하바 vod 소식  흑백영화처럼 03-22 0 733
33141 [기타]  [질문] 글래스 IPTV언제 나올까요?  (2) 헙드김박 03-22 0 521
33140 [일반]  이번엔드게임은 예고편 드럽게 간만보네요  (7) 이토렌탈 03-22 0 645
33139 [영상]  이 유튜브에 나온 영화 제목 알고 싶어요  (4) 우비11 03-22 0 537
33138 [일반]  “컴백” 제임스 건 감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2021년 2월 촬영 ,,  (3) 이미지첨부 yohji 03-22 1 746
33137 [정보]  돈, 우상, 악질경찰. 한국영화 3파전 뭘 볼지 정리해드립니다  (4) 블루복스 03-22 0 832
33136 [일반]  악질경찰 강추합니다.  (2) 체리체리체리… 03-22 0 876
33135 [영상]  [Netflix] 페르소나 공식 예고편 HD  (4) fourplay 03-22 3 963
33134 [기타]  영화 제목 질문  (3) 불친절한청년 03-22 0 405
33133 [영상]  JOHN WICK 3 Trailer #2  (3) Stally 03-22 7 865
33132 [리뷰]  Unbreakble ★★★★★ (2) 이미지첨부 장마철소낙비 03-21 3 849
33131 [일반]  영화추천 부탁드립니다  (27) 헬로조코 03-21 1 682
33130 [리뷰]  저는 악질경찰 괜찮았습니다. ★★★☆ (2) 아침에바나나 03-21 1 1186
33129 [영상]  홀 인 더 그라운드 (The Hole in the Ground)예고편  우아아앙 03-21 0 553
33128 [리뷰]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Inside Men: The Original, 2015) ★★★★ (5) 이미지첨부 yohji 03-21 0 1016
33127 [일반]  ‘트와일라잇’ 로버트 패틴슨, 놀란 감독 신작 캐스팅 “거대한 액션 블록…  (2) 이미지첨부 yohji 03-21 2 1216
33126 [리뷰]  악질경찰 보고 왔습니다. ★★★ (2) 암내공격둘리 03-21 1 1208
33125 [기타]  증인 훈훈하군요..  (7) 아자 03-21 0 1362
33124 [영상]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3>공식 예고편  (6) 록리 03-21 3 1402
33123 [영상]  디카프리오+피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티저 예고편 첫 공개  (2) 이미지첨부 yohji 03-21 5 1393
33122 [일반]  러브 데스 + 로봇 [넷플릭스 성인애니]  (7) 풀리는인생 03-20 1 1639
33121 [일반]  내부자들 극장판만 봤는데...  (6) unikaka 03-20 0 13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