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고민
게임
영화
정치
캠핑
자유
유머
사회
정보
동물
컴퓨터
인플
방송
주식
연예인
자동차
베스트
맛집
키덜트
혼밥/혼술
상담실
[중고차] 대차 알아보는중입니다. [신차] BMW X2 견적 부탁드립니다. (1) [보험] 공동명의 보험 문의 [대출] 대환대출 문의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6월12일~18일까지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유머] 충격적인 아내의 카톡 [댓글수 (67)]
정제수    2022-05-19 (목) 07:37   조회 : 58153   공감수 : 148



전체공감수148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67댓글쓰기
짱깨산밀수꾼 2022-05-19 (목) 07:37
우리 와이프는 카톡이든 문자든 보고 다 지움...
흠....?
추천 52 반대 0
짱깨산밀수꾼 2022-05-19 (목) 07:3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우리 와이프는 카톡이든 문자든 보고 다 지움...
흠....?
추천 52
     
       
닮은살걀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흠???????????????
추천 0
     
       
조선김치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음....

흥신소에 의뢰해보시는게??
추천 5
          
            
구찌사랑 2022-05-19 (목) 11:21
@조선김치

님이 제일 나뻐
추천 2
          
            
낙일성화 2022-05-24 (화) 11:12
@조선김치

님이 제일 못땠어
추천 0
     
       
에스코바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흠...???
추천 0
     
       
드렁큰슬기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저도 문자, 메일, 카톡(자주 대화하는 사람 제외) 다 지워요
추천 1
          
            
시원털털 2022-05-19 (목) 07:47
@드렁큰슬기

습관이 그런 사람이 있더라구요.
그냥 아무 이유없이 습관인겆ᆢㄷ.
추천 1
     
       
시티븐신갈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추천 0
     
       
꿈꾸는나비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아마도 이유가 있을 듯
추천 2
     
       
드라카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저희 어머니가 그러시는데
그냥 지저분해 보이는 게 싫으시다고...
추천 3
          
            
인천뱃놀이 2022-05-19 (목) 13:13
@드라카

저희 어머니도 그러셔요.
문자랑 광고전화온거랑 카톡이랑 전부다 지우시는데,
그냥 지저분해 보여서라더군요.
추천 2
     
       
관상학과졸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하아...
추천 0
     
       
새수홀릭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어...?
추천 0
     
       
살결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감추려는 자가 범인이다....
추천 2
     
       
발노리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그런사람들 많아요 심지어 카톡 친구 목록도 지저분해서
숨겨놓고 사용하는 사람도 있음
추천 0
     
       
까탈린그리드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gma....
추천 0
     
       
Blowback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대부분 그럼,, 알려고 하지 마셈,, 모르는게 약임,

다른 형님들도 우리 와이프는 안그런데 그런생각마셈,, 정말 대부분 여자들 그럼,,
추천 0
     
       
무결점v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이건좀 아닌데요??????????
추천 0
     
       
유노응삼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추천 1
     
       
용잡이도박킹 2022-05-19 (목) 07:37
@짱깨산밀수꾼

본인이 지금 행복하시면 판도라의 상자를 열지마세요
추천 1
     
       
벌크베브 2022-05-19 (목) 07:59
@짱깨산밀수꾼

응? 다 보고나면 지우지 그 어지럽게 받은거 다 가지고 있어요?????
뭐 가까운 사이나 가족 이런건 안지우지만 나머지는 다 지우는데;;;;
추천 0
     
       
피아123 2022-05-19 (목) 08:42
@짱깨산밀수꾼

설거지 축하드립니다
추천 0
     
       
sh741963 2022-05-19 (목) 10:09
@짱깨산밀수꾼

저는 보고 서 바로 지우는건 아니지만
한달에 한번 정도는 필요한거 빼고 다 지웁니다.
폰의 용량 문제 때문이죠 구형을 사용하느라..... 
몇달만 안지워도 카톡이 핸드폰 전체 용량의 40%를 차지하는..
왜 이리 사진을 자주 보내주는지...
SMS문자로 한달에 한번 정도는 정리를...
추천 0
     
       
개조심 2022-05-19 (목) 10:09
@짱깨산밀수꾼

평소 주변 정리가 굉장히 깔끔하고 정리를 잘하는 성격이라면 의심 안해도 될 듯 하지만
그렇지 않은 성격이라면
킹리적 갓심이 가능한 부분이죠
추천 0
     
       
스트리트준 2022-05-19 (목) 10:14
@짱깨산밀수꾼



그런게 성격인 사람이 있음 채팅창이 없어져야 하는데 있으면 안되는 사람이 있음....
완전히 난 이해가 안되지만 ㅡㅡ;
그래서 불편한건 지난 이야기를 하면 모른다는거.
캡쳐해서 보여줘야함...
직장다닐때 경리가 그랬음 한번씩 짜증남
근데 그게 성격이란걸 알아서 이해함
추천 0
     
       
네오키즈 2022-05-19 (목) 10:41
@짱깨산밀수꾼

허?
추천 0
     
       
여우볕 2022-05-19 (목) 13:43
@짱깨산밀수꾼

공감합니다.
플러스 블박도 매일 지움...
추천 0
     
       
미지1 2022-05-20 (금) 01:08
@짱깨산밀수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주술사 2022-05-25 (수) 19:00
@짱깨산밀수꾼

저도 그렇습니다

기본적으로 뭔가 차있는걸 보고 참지못해요

보관해야할 만한것만 진짜 보관하고

카톡 전화내역 인터넷 기록 하다못해찍은 사진들 싹다 없애요
추천 0
가르디엥 2022-05-19 (목) 07:37
그래서 비번이 2014야? 2015야?
추천 2
     
       
혜윰 2022-05-19 (목) 07:37
@가르디엥

폰은 2014 톡은 2015
TMI 카카오톡에도 비번 걸 수 있음
추천 0
          
            
가르디엥 2022-05-19 (목) 07:37
@혜윰

카카오톡 비번 걸수 있다는걸 이제 암..ㄷㄷ
추천 0
               
                 
슈라백작 2022-05-19 (목) 07:37
@가르디엥

카카오톡 비번 걸수 있다는걸 이제 알았음..ㄷㄷ(2)
추천 0
          
            
프로짤빵러 2022-05-19 (목) 07:37
@혜윰

카카오톡은 지문으로 잠금열고닫고 하는데 비번을 눌러서 들어간다는걸 이제알았음
추천 0
     
       
풀잎 2022-05-19 (목) 07:37
@가르디엥

핸드폰 비번 2014, 카톡 비번 2015
추천 0
          
            
가르디엥 2022-05-19 (목) 07:37
@풀잎

어쩐지 비번 풀었는데 카카오톡 화면이 있어 이상했는데, 카카오톡도 비번 걸수 있군요.
추천 0
               
                 
낙일성화 2022-05-24 (화) 11:13
@가르디엥

아니 그런데 ㅋㅋ 이정도  댓글들이 ㅋㅋ  맨윗댓글 한분에 몰려붙으면 ㅋㅋ 저분  알람 소리 어쩔 ?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가르디엥 2022-05-25 (수) 16:22
@낙일성화

ㅋㅋ. 아직 살아있어요
추천 0
     
       
림청화 2022-05-25 (수) 23:11
@가르디엥

앱 잠금해제 2015인듯.
추천 0
아니 2022-05-19 (목) 07:37
독박육아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시티헌터 2022-05-25 (수) 09:53
@아니

독박근무는요?
추천 0
          
            
아니 2022-05-25 (수) 09:54
@시티헌터

외벌이도 화이팅!
추천 0
우덩이 2022-05-19 (목) 07:37
ㅜㅜ
추천 0
까칠한형아 2022-05-19 (목) 07:37
부럽다.. 결혼하고 싶다 ㅠ
추천 0
긍긍공 2022-05-19 (목) 07:37
카카오톡 말고 다른거로 은밀한 대화를 하고 있을 지도~~~
ㅋㅋㅋ                   

라*
위*
와**
텔***
블***

등등       

카카오톡으로도 은밀한 대화를 한 후에 지웠을 수도~~~
추천 0
최혜연 2022-05-19 (목) 07:37
텔레그램 이용자
추천 0
평범한아빠 2022-05-19 (목) 07:37
저랑 와이프는 서로의 폰에..
비밀번호 및 지문 등록이 되어 있는데..
굳이 서로 휴대폰 안 봅니다.
자리에 없을 때 가끔 대신 알려주는 정도인데..

전에 와이프 휴대폰 봤는데..
저희 부모님과 매일 영상통화 및 통화 기록..
제 누나랑 카톡..

저는 제 부모님과 일주일에 1번 연락할까 말까 한데..
와이프는 시부모님이 아가들 보고 싶을까봐..
매일 저녁 아가들 깨끗이 씻고 난 뒤 잠자리에 가기 전에 꼭 20-30분씩 영통..
거의 매일 같이 언니라 부르는 제 누나와 보이스톡이나 카톡하면서..
뭐 그리 재미난 얘기들을 하는지..
저보다도 더 시댁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있어서..
저희 집 소식을 저보다도 더 빨리, 더 많이, 더 자세히 알고 있는 와이프 입니다.

그저 감사할 뿐..
추천 3
     
       
하쿠하라 2022-05-19 (목) 07:37
@평범한아빠

그만큼 처가댁에 잘하시길~~
추천 2
     
       
엄근진 2022-05-19 (목) 07:37
@평범한아빠

장가 잘 갔네 ㅊㅋㅊㅋ
처가댁에도 잘 하니 마누라가 시댁에도 잘하는거겠지
추천 0
assfker 2022-05-19 (목) 07:37
내 폰엔 아무것도 찔릴 게 없는데 비번 걸어놓음
친추 된 사람들 개인정보 때문임
추천 0
톰쿠루즈 2022-05-19 (목) 07:37
지금 일터지만 멀찌감치 떨어진 곳에 멀쩡한 아내놔두고 바람피는 녀석이 물떠마시고있다 ㅋㅋ 저것도 사람이라고 목이마른갑다 ^^
추천 1
아이아이 2022-05-19 (목) 07:37
미끼를 던진 거 아닐까..
추천 0
자리돔 2022-05-19 (목) 07:37
차칸 와이파이님....

앞으론 비번을 1004라고 권해주오

천사니까....
끄덕~
추천 0
맨슨 2022-05-19 (목) 07:37
안물안궁이 정석인 듯..
유난히 의심 많고 감시하려들면 되려 그쪽이 바람피는 경우가 더 많음
지들이 찔리는 짓을 하니까 더 감시하고 통제하려고 하더라..
추천 0
별꼬리 2022-05-19 (목) 07:37
짜증나 ㅋㅋ
추천 0
900rr 2022-05-19 (목) 07:37
텔레그램 쓰면 저런 상황 없지..
추천 1
Erni 2022-05-19 (목) 07:37
나이 먹으니 셀폰, 노트북 등 P/W 공유하게 되더라구요.
그 안에 각종 정보가 다 있으니 갑자기 내게 뭔일이라도 생기면 열어 볼 수 있도록.
그렇게 된 계기가, 주변에 자녀가 남자 문제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사건이 있었는데, 그 아이 컴퓨터를 열어 볼 수 없어서 무슨 사연인지 알 수가 없었어요.
그나마 아이 어머니가 어렴풋이 외운 숫자가 있어서 그걸 가지고 수십 번 조합해서 열 수 있었고, 이메일 내용과 극단적인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를 확인해 볼 수 있었고, 부모가 한국에 있는 남자에게 상황 설명을 한 메일도 보낼 수 있었지요.
이 후, 가족간에는 비상용으로 알려 주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추천 1
산배 2022-05-19 (목) 07:37
그래서 와이프 말곤 텔레그램 이용을 추천합니다.
추천 0
rbeoel 2022-05-19 (목) 09:40
남편 외엔 아무도 없다??...사회성 결여 또는 더더욱 의심이 간다.
추천 0
보이굿 2022-05-19 (목) 12:09
내가 싫어하는 엔딩이네 젠장
추천 0
Granted 2022-05-19 (목) 12:18
성게에 올라온 망가..랑 내용이 완전 반대구만..
추천 1
포스마치 2022-05-19 (목) 19:31
보통일반적인 상황 아닌가요?
왜 불륜에 치팅한다고 생각하는거죸ㅋㅋㅋㅋㅋ
추천 0
하늬나비 2022-05-21 (토) 09:03
저 위에 베플 대댓글들.. 뭔 여혐 의심병환자밖에없나

남의 와이프가지고 본인들 성혐오 발산하는 수준이..
추천 1
콜라겐 2022-05-22 (일) 18:23
옛날생각나네. 카톡하고 사진첩 열어봤는데 트라우마만 남았는데.
추천 0
epdlqltrk 2022-05-24 (화) 21:57
스냅챗을 쓸 수도
추천 0
림청화 2022-05-25 (수) 23:13
뭐랄까...이젠 사람의 흔적을 남기는 수단은 휴대폰뿐이라는건가 싶기도 함..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