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유머
컴퓨터
방송
인플
영화
고민
주식
키덜트
정보
게임
정치
맛집
음식
혼밥/혼술
연예인
캠핑
사회
자유
자동차
동물
상담실
[인터넷] KT 재약정 [컴퓨터] 다수의 PC 견적 요청 합니다. (2) [보험]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2) [중고차] 12년식 i30디젤 (1) [대출] 전세자금대출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기타] 요즘 한강시민공원 근황.jpg [댓글수 (109)]
포이에마    2022-05-16 (월) 21:39   조회 : 29171   공감수 : 76



전체공감수76
역경을 헤치고 별을 향하여!!


포이에마 스카이 Notion 메인

http://poiemasky.notion.site/Notion-fe69a403044a42b082c3d48afc330154

포이에마 스카이 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ZgabN5Z9CfPqVemQCXVIKA

포이에마 아카데미 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wVVpYuPDvKQZsTURs3MJSg
댓글 109댓글쓰기
둠발놈 2022-05-16 (월) 21:39
시민의식 병신같다는건 대선에서 드러났지...그동안 촛불집회의 환상속에서 살아온거야...
추천 48 반대 11
닥터아리 2022-05-16 (월) 21:39
여기가 굥의 나라입니까?
추천 23 반대 6
파지올리 2022-05-16 (월) 21:39
옛날 촛불집회 했을 때는 정말 거리가 깨끗했는데
그때 집회 나온 사람들은 대체로 시민의식이 있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이죠.

저런데 놀러 오는 사람들이 시민의식이 있다는 보장은 없죠.
촛불집회와 달리 태극기집회는 진짜 난장판이었다는.
태극기 버리는건 예사이고.                   

결론적으로 아직은 대한민국이 시민의식을 논하기에는 좀 멀었다.
추천 13 반대 0
혼이담긴구라 2022-05-16 (월) 21:39
개돼지새끼들
추천 2
별게다빛나는… 2022-05-16 (월) 21:39
저렇게 버려야 청소부들이 먹고 산다는 개소리를 짖거리겠지...
추천 0
맨햍읗 2022-05-16 (월) 21:39
어휴
추천 0
루다좋아요 2022-05-16 (월) 21:39
예전엔 그래도 저렇게 버리고 가도 시에서 고용한 청소부들이 많아서 돌아갔던거 같은데 코로나 이후에 잘 안되나보네요...
추천 0
역시환타지 2022-05-16 (월) 21:39
오세훈씨 뭐하세요? 혹시 청소부 예산 삭감하셨어요?
추천 7
     
       
김블랭크 2022-05-16 (월) 21:39
@역시환타지

이게 오세훈이 깔일인가 ㅋㅋ 댓글과 추천봐라 ㅋㅋㅋㅋ 시민성을 먼저 지적해야하는게 맞지않냐
추천 9
          
            
gkdlgkdl 2022-05-16 (월) 21:39
@김블랭크

이 글에 반대하는 사람은 한강에서 먹고 안치운 인간들인가ㄷㄷ
추천 4
               
                 
Nyuu 2022-05-16 (월) 21:39
@gkdlgkdl

정치병 걸린 정신병자들이 드글드글해서 그래요

순한맛 일베인 이토에서 정치병 뭍은 댓글들의 추천/반대 수는 아무 의미가 없음

연연하지 마세요
인간이 아닌 버러지들이 버러지 하는거니까
추천 4
          
            
Nyuu 2022-05-16 (월) 21:39
@김블랭크

정치병 걸린 정신병자들이 드글드글해서 그래요

순한맛 일베인 이토에서 정치병 뭍은 댓글들의 추천/반대 수는 아무 의미가 없음

연연하지 마세요
인간이 아닌 버러지들이 버러지 하는거니까
추천 0
          
            
사악한멋쟁이 2022-05-16 (월) 21:39
@김블랭크

이 댓글에 반대하는 새끼들.... 뭐야?  쓰레기 버리고 간 새끼들이 미친넘 맞지.
추천 2
     
       
마이구미딸기… 2022-05-16 (월) 21:39
@역시환타지

청소하시는 분들이 열심히 청소해봐야 어차피 누가 치울거야 하면서 쓰레기 투기하는 개만도 못한 놈들이 너무 많은 게 문제죠.
추천 0
     
       
잉턴 2022-05-16 (월) 21:39
@역시환타지

크으 이래야 이토답지! 대단하다
추천 0
          
            
Nyuu 2022-05-16 (월) 21:39
@잉턴

정치병 걸린 정신병자들이 드글드글해서 그래요

순한맛 일베인 이토에서 정치병 뭍은 댓글들의 추천/반대 수는 아무 의미가 없음

연연하지 마세요
인간이 아닌 버러지들이 버러지 하는거니까
추천 0
     
       
세이버a 2022-05-16 (월) 21:39
@역시환타지

자 이제 짱깨랑 시민의식 비교해볼까?
추천 0
사이비 2022-05-16 (월) 21:39
쥐박이 잡을 덫 좀 놓아라
추천 4
땡큐 2022-05-16 (월) 21:39
미래의 무인택시
추천 0
가인하 2022-05-16 (월) 21:39
짱깨 욕할게 아님.
추천 1
소금조금 2022-05-16 (월) 21:39
이래서 개돼지라고 하는거였구나
추천 1
골든자칼 2022-05-16 (월) 21:39
저런거 유튜브 생방송으로 송출해야함
추천 0
무학 2022-05-16 (월) 21:39
확실히 개돼지가 엄청나게 많아졌어요
추천 2
난산 2022-05-16 (월) 21:39
어우 썅 기달려봐 서울 가서 확인 하고 답줄게
추천 0
판타지는계속… 2022-05-16 (월) 21:39
프랑스 파리?
추천 0
악마의게임 2022-05-16 (월) 21:39
짱개화되가고 있네 염병
추천 1
2차뛰는건희 2022-05-16 (월) 21:39
계곡 온  군인 가족 (부사관 추측)  치킨 처먹고 그냥 버리고 가서 우리가 치움  계곡 잘 안감  사람들 극혐수준임  펜션 가는게 나음
추천 1
pose 2022-05-16 (월) 21:39
시민의식 수준 이렇게 나타나지
추천 1
닥터아리 2022-05-16 (월) 21: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여기가 굥의 나라입니까?
추천 23
둠발놈 2022-05-16 (월) 21: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시민의식 병신같다는건 대선에서 드러났지...그동안 촛불집회의 환상속에서 살아온거야...
추천 48
     
       
거북기린 2022-05-16 (월) 22:04
@둠발놈

ㅇㅇ 린정
추천 0
     
       
LP68 2022-05-16 (월) 22:41
@둠발놈

ㄹㅇ 어케 5년동안 당해놓고 절반 가까이가 또 뽑았는지 참. 하루빨리 정상화 되길 바랍니다
추천 1
     
       
배춰머리 2022-05-16 (월) 22:47
@둠발놈

병신 눈엔 원래 병신만 보인데요~~ㅊㅋㅊㅋ
대선대선 ㅋㅋ이재명 뽑으면 사람이고 윤석열 뽑으면 병신인가??그걸 병신이라고 보는 사람이 병신인가??
진정한 병신은 과연 누구인가 ㅋㅋ나라고 하겠지 ㅋㅋㅋㅋ
추천 3
시원털털 2022-05-16 (월) 21:39
사건 사고마다 지역이 어쩌니 저쩌니하는 인간들 다 어디갔나요?
닉네임을 줄줄이 올려버리고 싶어 지는군...
추천 0
후려칠꺼 2022-05-16 (월) 21:39
사람새끼가 지가 들고온거 가져가는게 그렇게 힘드나?
추천 1
데이라인 2022-05-16 (월) 21:39
카메라 설치해서 저런짓 하는것들 다 벌금 때려야되는데
그거 치우는게 뭐 어렵다고 대단하다 진짜
추천 0
행운의중심 2022-05-16 (월) 21:39
처먹고 좀 치우고 가라 이 젊은년놈 개새끼들아
추천 2
피욘드 2022-05-16 (월) 21:39
종량제 봉투 얼마안한다
편의점어서 맥주 안주 살때 하나사서
다먹고 싹 넣어서 공원입구에 세워놔라

재활용 분리 수거는 죄송합니다
추천 0
dizma 2022-05-16 (월) 21:39
첫번째로 무엇보다 시민의식이 문제이고

두번째로 저장소에 데이트하러 온 사람들한테 배달해주면 커플들이 그거 고대로 싸가지고 집까지 가져갈리가 만무한데
중간중간 쓰래기 치워주지도 않고, 쓰래기 버리는지 감시할 인력도 없으면서 무작정 허용해버리는 행정관계자들

세번째로 저렇게 쓰래기 나뒹굴게 될 꺼 알면서도 어차피 잘못한사람은 먹고 버린사람이 잘못이니까 별수없다며
일회용기들 잔뜩 포함해서 배달해주는 자영업자들

이분들때문에 고생하시는 환경미화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추천 0
나물반찬 2022-05-16 (월) 21:39
한국인들이 제일 개판인데

중국욕 하는거보면 진짜
추천 1
     
       
슈퍼이드 2022-05-16 (월) 21:39
@나물반찬

ㅋㅋ 이때다 싶지? 누가 뭐래도 짱깨 개판은 최악이지~~
추천 3
     
       
악귀나찰 2022-05-16 (월) 21:39
@나물반찬

어디서 더러운 짱개토왜충 냄새가
추천 2
아이로브 2022-05-16 (월) 21:39
요즘 시민의식은 경제 성장에 비해 나락으로 가는 느낌
운전할때도 많이 느끼고
어제 카페에선 정리하기 좋게 쟁반 일반쓰레기 컵 얼음 등등 분리 잘되어 시설물이 구비가 잘되어있음에도
거기다 내가 앞에서 정리하고 있는걸 보면서도
이런것도 손님이 해야되 하면 그냥 올려놓고 가더라
들으라고 이렇게 놓고 가는 건 개념이란게 있긴한거가 하고 크게 말했지만
못들은 척하는건지 지한테 한지 모르는건지 그냥 가던데
친구는 싸움난다고 그냥 두라 하고 하... 나도 좋은 날 기분 잡치기 싫어 더 말안했지만
알바들 힘들겠더라
미친 개념을 가진 년놈들이 많아진다
아님 많았는데 내가 몰랐던걸까
추천 1
등빨 2022-05-16 (월) 21:39
처먹었으면 좀 치워라 즈그집이 어떤 꼬라지일지 뻔하게 보인다
추천 0
신의이름 2022-05-16 (월) 21:39
중국 욕할꺼 없네
추천 1
성수동김씨 2022-05-16 (월) 21:39
시민의식이 병신인걸 오세훈탓하는 병신이 있네 ㅋㅋㅋㅋㅋㅋ
추천 2
타다샤 2022-05-16 (월) 21:39
오세훈을 욕할 이유가 없다는 ㅅㄲ 들은 뭐지?
네 말은 박원순때 사람들은 의식이 졸라게 좋아서 잘 치웠는데 지금은 시민이 돌변해서 안치운다는 거냐?

그나마 박원순때는 코로나도 아니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갔는데도 깨끗했고 지금은 아닌데..
오세훈 말고 뭐가 바뀐건데?

1천만 시민이 오세훈이 되니까 다 도망가고 새로 오세훈 좋아하는 ㅅㄲ들만 와서 지저분하다는 건가?

민주당쪽에서 잡우면 맨날 세금낭비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쟤네들이 잡으면 죄다 시민탓이네..
왜 문재인이 집권했을땐 존나 세금으로 쳐 발라서 지금 이모습이고 굥카가 잡았으니 국민들이 미개해서 이모양 이꼴이다를 미리 말해두는 건가?
추천 3
     
       
마이구미딸기… 2022-05-16 (월) 21:39
@타다샤

저 사진을 보면 와... 시민의식 개판이네가 먼저 생각나는데 정치인부터 생각나시나 보네요.
추천 1
     
       
곰보선짱 2022-05-16 (월) 21:39
@타다샤

미화원이 치우기 전 모습 아닌가요?
낮에 촬영된 사진이 한 컷도 없다보니
추천 0
     
       
매국하는우익 2022-05-16 (월) 21:39
@타다샤

굥께서는
2번남 개돼지들이 돌아다니니 저꼴이 된거라고  말하겠죠
추천 0
     
       
dfef34 2022-05-16 (월) 21:39
@타다샤

박원순때도 마찬가지였네요. 한강에 쓰레기 많다고 기사도 있는데요.

오세훈욕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거짓조작을 하면 안되죠.
추천 2
     
       
쎄지 2022-05-16 (월) 21:39
@타다샤

한강은 별 차이 없을텐데 민주당이나 매국노당이나.

예전에도 버리는 놈은 똑같이 버림.

새벽에 다 치워서 그런거지.

그렇다고 다섯살 새끼가 얼마 안되는 미화 비용 줄였을리는 없고....
추천 0
     
       
검사독재타도 2022-05-16 (월) 21:39
@타다샤

이정도 댓글이면 박원순때 깨끗했던 사진을 좀 올려줘야 될거 같은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088966622488592&mediaCodeNo=257
2019년5월 13일 기사에서 '수년째 계도중이지만 여전히..'라고 써 있는디...
추천 1
     
       
성만lcj 2022-05-16 (월) 22:26
@타다샤

박원순 때 깨끗했다고? 웃기고 있네. 성추행 자살범을 그렇게도 빨고 싶냐! 이 한강 쓰레기 보다 더 더러운 보찢대깨문 주물럭자살당 인간아!
추천 0
성수동김씨 2022-05-16 (월) 21:39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088966622488592&mediaCodeNo=257

박원순때는 존나 깨끗했었다 그쵸? 보고싶은거만 보는 ㅅㄲ는 답이 없는건 알고 있지
추천 9
     
       
파지올리 2022-05-16 (월) 21:39
@성수동김씨

그래서 그 때 박원순 욕먹었으니 이제는 오세훈이 욕먹어야죠.
추천 0
     
       
낑화이 2022-05-16 (월) 21:39
@성수동김씨

빙신아. 말하고 싶은게 그게 아니자너.
추천 2
          
            
니들은답이없… 2022-05-16 (월) 21:39
@낑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말하고 싶은게 뭐에요?? 궁금해서 그럼
추천 0
               
                 
낑화이 2022-05-16 (월) 21:39
@니들은답이없구나

휴... 생각이 없는 건지 아니면 댓글을 읽기 싫은 건지..
읽고 싶은 것만 읽고 하고 싶은 말만 하는 군.
딱 너의 닉네임 같아.
추천 1
                    
                      
sionic 2022-05-16 (월) 21:39
@낑화이

빙신아 니가원하는 답을 바랄거면 쟤가 대댓글을 쳐 달던가 지혼자 댓글달았는데 뭘 바라는거야
대댓글을 안달고 지혼자 댓글을 달았으니 저렇게 해석할수도 있는거지
대가리 깨져서 뇌수흘러나와서 사고가 안되니?
추천 0
                         
                           
낑화이 2022-05-16 (월) 21:39
@sionic

빙신아 두 아이디냐?
댓글에 적혀 있는데 읽어 보라고 했자너. 니가 사고 않돼?
대가리 깨져서? 뇌수는 소맥 탔냐?                 
댓글이 나만 댓글이냥.
대충 욕만 처하고 차단하네 빙신같은놈
추천 1
                    
                      
sionic 2022-05-16 (월) 21:39
@낑화이

진짜 빙신이네 ㅋㅋ 에휴 뇌수흘러나와서 사고 안되는놈이랑 뭔 말을해
추천 0
그래그래그래… 2022-05-16 (월) 21:39
먹었으면 치워야 하는데..

먹은 거 정리해서 버리는 사람들도 있음. 정리해서 쓰래기통에 버려야 하는데
쓰래기통이 없다고 화장실이나.. 이런곳에  대충 버림..
저런 곳도 쓰래기 배출 할 수 있는 곳이 없을 거 같음..
쓰래기통이라도 좀 만들어주면 좋을텐데..  집의 쓰래기를 가져다가 쓰래기통에 버린다고 없애버렸다는 이야기가 생각나넹..
추천 0
파지올리 2022-05-16 (월) 21: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옛날 촛불집회 했을 때는 정말 거리가 깨끗했는데
그때 집회 나온 사람들은 대체로 시민의식이 있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이죠.

저런데 놀러 오는 사람들이 시민의식이 있다는 보장은 없죠.
촛불집회와 달리 태극기집회는 진짜 난장판이었다는.
태극기 버리는건 예사이고.                   

결론적으로 아직은 대한민국이 시민의식을 논하기에는 좀 멀었다.
추천 13
내가한비광 2022-05-16 (월) 21:39
저런 인성쓰레기들...개선방법이 없슴
그냥 단속이 답입
추천 0
Rylan 2022-05-16 (월) 21:39
귀찮은거지~ 술한두잔 들어가니 ~남들도 안치우니 나도 안치우지 뭐~ 개ㄸ같은 마인드~
근처 화장실만 가보더라도 전혀 개의치 않고 개판 만드는거 보면 뭐~
추천 1
버닝500 2022-05-16 (월) 21:39
근데 저렇게 쓰래기 버리고 가면 부끄럽지도 않나...
마음에 걸리는게 하나도 없는건가...
추천 1
발노리 2022-05-16 (월) 21:39
30년전 부터 그래왔음
추천 0
최지현a 2022-05-16 (월) 21:39
이래도 쉴드친다고 ?...
ㅅㅂ.
추천 0
노보비너스 2022-05-16 (월) 21:39
짱개 욕할거 못됨.. 도찐개찐
추천 0
xlililx 2022-05-16 (월) 21:39
모든 공원 출입 유료화 민영화 시켜라 이게 개돼지들한테는 딱이다 굥빠가 고고싱
추천 1
츤츤츤츤ㅊ 2022-05-16 (월) 21:39
생각보다 깨끗한데?
중국 기사들을 많이 봐서 그런가;;
추천 0
백살카레라면 2022-05-16 (월) 21:39
한강공원 없애라 도로 넓혀라
추천 0
치차리토에르… 2022-05-16 (월) 21:39
어제 가봤는데 장난아님.. 큰 쓰레기통이 있는데 왜 안 버리고 가는지 모르겠네..
추천 1
아푸아루 2022-05-16 (월) 21:39
오세훈이 한강공원 환경미화원을 줄인게 아니면 이글로 욕먹을 이유 없는거 같은데
뭐지...?
추천 1
기스난 2022-05-16 (월) 21:39
대략5명인 그룹 중에 1~2명은 꼭 치우는 놈이 있다.
하지만 나머지3~4명은 죽어도 안치우지..

그런 친구놈들이 저런식으로 자주 놀다보면
어느샌가 매번 치우던 1~2명이
ㅅㅂ ㅈ같아서 나도 안치워 이러게 됨.

그니까 몸편하고 이기적인 짓은 전염되기 쉬운거...
저 한강들어갈때 주민번호 다 따서 입장시켜야함.
게으러던 전염되서 병들었던간에
저래놓고 가면 개인한테 환경부담금 ㅈㄴ 씨게 때려야함
저렇게 이기적으로 버리고 가는건 태생이 그런놈들이기 때문에 때려죽여도 다시 버리고감.
구냥 벌금으로 후려쳐야 안버리지...어휴..
추천 0
     
       
개CU리 2022-05-16 (월) 21:39
@기스난

보통 집단에서 5명중 세네명이 어지르고 한두명이 치우는건 맞는데, 그것도 장소와 시기 나름임. 예를들면 펜션 같은곳에서 중간중간은 한두명이 치우지만 나갈때는 5명 다 정리하는게 보통임. 한강 같은 공공장소에 쓰레기 막 버리는 애들은 오히려 다섯명중 한명될까말까.. 고런애들은 기본 인성부터 박살나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걸러 사귀는것도 좋음
추천 0
육덕수지 2022-05-16 (월) 21:39
거리두기가 없어지니 쓰레기를 두고가네..
추천 0
aasqs 2022-05-16 (월) 21:39
정치충새끼들진짜 답이없네.
추천 1
     
       
시키아밸리 2022-05-16 (월) 21:39
@aasqs

나름 중도라고 생각하고 근몇년 거의 눈팅만 하는 유전데, 요즘 여기 일베보다 메갈이 더 많아졌어요.
 여초출신 남자코스프레 하는 인간들도 있고 그런데 요즘 근 1년동안 더 심해졌네요.
메갈여시발 혐오.갈라치기 단어 2번남이 막 사용되고 용인되는 거 보면 거의 메라포밍 되어버린듯.
문재앙 거리는 것들이나 윤쿙인가 윤콩인가 거리는 것들이나 같은 수준이죠.
벌레들. 말로써 설득하려는게 아닌 혐오만 전파하는 벌레들.
추천 0
     
       
히로노 2022-05-16 (월) 21:39
@aasqs

펨베 버러지들 보니 답이없긴 하더만
추천 3
브라운아이둘 2022-05-16 (월) 21:39
저기 방문객 수천,수만명중에 5프로만 버리고 다녀도..
추천 1
천공노 2022-05-16 (월) 21:39
오세훈 열받게 하지마라 한강폐쇄 시킨다
추천 2
     
       
토오로비 2022-05-16 (월) 21:39
@천공노

캐삭빵 할수도 있습니다
추천 0
말도마라 2022-05-16 (월) 21:39
다시 지구가 오염되고 있네요
추천 0
tinkles 2022-05-16 (월) 21:39
쓰레기새끼들이 쓰레기를 버리고 갔네
추천 1
HooE 2022-05-16 (월) 21:39
시장이 누구였던건 중요한게 아니고, 쓰레기 치우는 사람도 많은데 안치우는 사람도 정말 많아요.반은 쓰레기 치운다라고 하면 반은 쓰레기 안치우는거죠. 초여름에 새벽에 자전거 타고 한강공원 가로질러 가보면 술냄새며 쓰레기며 장난 아닙니다;
추천 1
skuid 2022-05-16 (월) 21:39
중간에 카스캔 뚜껑 안땄는데?
추천 0
휴일없는공돌… 2022-05-16 (월) 21:39
한강 근처에 살면 굶어죽지는 않겠네..
추천 0
오늘도인생 2022-05-16 (월) 21:39
뭔가 하기에는 사람이 너무 많나? 쓰레기 통을 많이 설치하면 안되나? 사람많은 곳은 대부분 저러겠지만... 이상하게 양심없는 사람들이 저런곳 많이 가는 것 같기도!
추천 0
퍼팩가이 2022-05-16 (월) 21:39
국격 떨어지니까 시민의식도 떨어지는구나.
잘하는 짓이다.
추천 1
in42der 2022-05-16 (월) 21:39
한강공원에 조선족이나 쭝꿔들이 많아진거냐 그러놈들이 되어가는 거냐? ㅉㅉ
추천 0
아나콘도 2022-05-16 (월) 21:39
정상적인 사고 : 와... 시민 의식 개쓰레기네.
정치병 환자 : 와... 오세훈 뭐하냐? / 와... 윤석열 뭐하냐? / 박원순 때는 깨끗했다                   

정치 이야기 아니면 일반적인 대화도 못하는 정치병 환자들은 좀.. 정게로 꺼져 줬으면 좋겠다.
좌든 우든 정게 가서 너네 끼리 놀아. 밖으로 삐져 나오지말고 너네끼리 놀라고
추천 2
assfker 2022-05-16 (월) 21:39
짱깨라고 욕해야지
추천 0
사악한멋쟁이 2022-05-16 (월) 21:39
이토 보면 무조건 민주당이 최고인 댓글 천지네... 쓰레기 버리고 간넘들이 쓰레기.
추천 1
든든한농협 2022-05-16 (월) 21:39
2년전까지는 한강나가면 미화원분들 종종 봤었습니다. 최근에는 전혀 보이지 않더군요. 시장하나 바뀐게 이렇게 차이나는데 대통령이 바뀌었으니 앞날이 캄캄합니다...어휴...
추천 1
소년탐정김정… 2022-05-16 (월) 21:44
차라리 다시 코로나 심해지는게
지구 건강에 좋을듯
추천 0
레널드 2022-05-16 (월) 22:05
미개한 새끼들
추천 0
찌노메라 2022-05-16 (월) 22:14
공공장소에서 쓰레기 두고가는 사람들 불러서 가져가라면 내가 이상한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쳐다보는 반응을 보임..

주차장에 차 옆에 버려두고 가는 사람들도 진짜 많음..
추천 1
썰렁매니아 2022-05-16 (월) 22:17
짱깨 욕하지마라 앞으로 헬조센징들 부터 까라 내부의 적이 개판인데 왜 외부한테 ㅈㄹ들이야
추천 0
일본놈이싫다 2022-05-16 (월) 22:19
정부는 그 나라를 구성하는 개인들을 반영한다.
추천 1
lytor 2022-05-16 (월) 22:34
선진국 타령좀 그만해라. 쪽팔린다.
추천 0
제트짱 2022-05-16 (월) 22:37
저래놓고 사람들 만나면 이랬네 저렀네 입털텐데 쓰레기 다 버리고 왔다고도 말할려나
추천 0
존버킹 2022-05-16 (월) 22:44
대한민국 종특 중에 하나가 쓰레기 버리는 걸 대수롭지 않게 생각 함.                   
그리고 정치충 ㅅㄲ들 일상생활 가능할까 몰라. 에휴.
추천 2
보이지않는미… 2022-05-17 (화) 01:49
공원내 흡연 및 취사,음식물 섭취 금지하고 단속하면 조금 개선될 듯
추천 0
 익 명  2022-05-17 (화) 08:40
저기 놀러온놈들 거의 20~30아닌가?
추천 0
루이스22 2022-05-17 (화) 08:46
윗대가리들이 다 쓰레기인데 국민들이 깨끗할리가 있나
나도 쓰레기 마구 버린다.
추천 0
후뻐다우버 2022-05-17 (화) 08:59
굥산국가네
추천 0
얀도르 2022-05-17 (화) 10:04
국민의식이지 뭐
추천 0
아낙수나 2022-05-17 (화) 10:43
디시 어떤애들은 이쁜여자애들 단체로 오면 그거 지켜보다가 걔들이 먹다 남기고간 음식 가지고 온다고 하던데...ㅋㅋ
추천 0
BlackRock 2022-05-17 (화) 11:02
유투버렉카 한국은 깨끗한 시민의식 이러고 있음..
이럴때마다 늘 생각나는 짤..
추천 0
900rr 2022-05-19 (목) 01:42
코로나 한창일 때 이 꼴 안 보는건 좋았음...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