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맛집
정보
혼밥/혼술
영화
자동차
방송
고민
음식
베스트
자유
인플
컴퓨터
게임
키덜트
사회
캠핑
정치
동물
주식
유머
상담실
[휴대폰] S22, Z플립, 13pro [보험]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컴퓨터] 100 ~ 150 게임용 컴퓨터 견적 문의 (1)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신차] 오늘 출고한 펠리세이드~~^^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감동] 어느 신도시 학교 학생들 클라스 ㄷㄷㄷ [댓글수 (66)]
마운드    2022-04-08 (금) 15:52   조회 : 55364   공감수 : 272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전체공감수272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66댓글쓰기
암덩어리짱꼴… 2022-04-08 (금) 15:52
박수!!!!
추천 52 반대 1
암덩어리짱꼴… 2022-04-08 (금) 15: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박수!!!!
추천 52
조각06 2022-04-08 (금) 15:52
기분 좋은 기사네요ㅎㅎ
추천 2
코펠 2022-04-08 (금) 15:52
학생들 멋지네 ㄷㄷㄷ
추천 1
없다뮤 2022-04-08 (금) 15:52
멋지다!
추천 0
감자남편 2022-04-08 (금) 15:52
명문학교구만!
추천 1
아저씨덤뵤 2022-04-08 (금) 15:52
싹이 좋군요...잘 들 잘아라~
추천 1
조까대만에바… 2022-04-08 (금) 15:52
멀러그렸냐
추천 1
불탄남자 2022-04-08 (금) 15:52
멋지네요
추천 0
냥냥하게 2022-04-08 (금) 15:52
애들은 잘 크는데 부모들이 이상한 동네..........우리동네 ㅜ ㅜ
추천 1
히캬 2022-04-08 (금) 15:52


추천 0
mist 2022-04-08 (금) 15:52


추천 0
이세상엔 2022-04-08 (금) 15:52
이승만 동상 새워야 한다는 놈들 보세요...  진정한 독립운동가를....
추천 0
잉크밥 2022-04-08 (금) 15:52
와 소름돋았음...
추천 0
푸른권율 2022-04-08 (금) 15:52


추천 5
내가엄청나 2022-04-08 (금) 15:52
저기가 명문이네
추천 3
비토용 2022-04-08 (금) 15:52
최고의 학생들...
추천 0
bamiKOR 2022-04-08 (금) 15:52
와 특기생들인가보네요. 잘그렸다
추천 0
우덩이 2022-04-08 (금) 15:52
와...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헉슬러 2022-04-08 (금) 16:52
@ㄹㅇㄴㄹㄴㅇ

킬구 맞는데
추천 2
          
            
뽀에요 2022-04-08 (금) 17:08
@헉슬러

버러지 출근 도장
추천 6
          
            
kamy 2022-04-08 (금) 17:45
@헉슬러

국군주의 일본이 자랑스럽다고만 배운, 식민지 경영으로 조선인들을 얼마나, 어떻게 괴롭혔는지는 배우지 않은 일본인이라면 모를까 한국에서 교육받은 한국인이 이런 표현을 쓰면 정말 친일파와 똑같은 거라 생각됩니다. 장난으로라도 이러면 안 되는 겁니다.
추천 4
               
                 
헉슬러 2022-04-09 (토) 01:50
@kamy

다음 친중종북
추천 0
                    
                      
골드라이탄 2022-05-03 (화) 16:34


@헉슬러

네 다음 친중친북매국
추천 0
          
            
anthracis 2022-04-09 (토) 00:11
@헉슬러

관종 맞는데
추천 1
          
            
골드라이탄 2022-05-03 (화) 16:33


@헉슬러

ㅋㅋㅋ
추천 1
     
       
하재학 2022-04-08 (금) 18:36
@ㄹㅇㄴㄹㄴㅇ

아니 이런 좋은글에 굳이 이딴식으로 댓글 남겨야하나요?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하재학 2022-04-09 (토) 07:53
@ㄹㅇㄴㄹㄴㅇ

쉐도우 복싱 하면서 진흙탕물 만든 댓글이 님 댓글이라서 지나가다 한마디했습니다.
그리고 수준이 어떤지 확인했어요. 김구를 존경하기에 앞서 본인의 인성부터 닦아나가길 바랍니다.
님 같은 사람이 김구 좋아한다고 하면, 김구 이미지에 먹칠이 되겠어요.
추천 0
조지아크래프… 2022-04-08 (금) 15:52
멋있다 ㄷㄷㄷ
추천 0
구멍난다라이 2022-04-08 (금) 15:52
근데 하필 친일 매국 조중동 뒤 처리해 주는 뉴시스라는 찌라시에  변기자라니 이게 좀 아쉽..
추천 2
백종투 2022-04-08 (금) 15:57


!!
추천 1
오돌돌69 2022-04-08 (금) 16:01


감동
추천 0
옥수수턱수염… 2022-04-08 (금) 16:01
대박!!! 박수!!!
추천 0
잠탱돼지 2022-04-08 (금) 16:17
오잉? 집 앞에 있는 학교네;;
추천 0
단츄 2022-04-08 (금) 17:01
와 대박
추천 0
현준사랑해 2022-04-08 (금) 17:07
멋지내 학생들
추천 0
돈까스정식2… 2022-04-08 (금) 17:35
짝짝짝!!!!
추천 0
5천만땡겨줘 2022-04-08 (금) 18:11
최고네.
추천 0
미니랍니다 2022-04-08 (금) 21:56


추천 0
찐만빵두 2022-04-08 (금) 22:57
과거 유신을 막고 민주화를 외치는 상황에 유신찬성은 국민80프로가 넘었습니다
시대가 변해도 국민수준은 아직도 변함이 없습니다
가족을 희생한 조국을 보면
앞으로 나서는 사람은 없을껍니다 없어야 합니다
자유가 없어지고 개돼지가 되어도
대다수는 아무렇지 않거든요
추천 0
동네강아지 2022-04-08 (금) 23:48
보수주의자들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
추천 0
     
       
사타구니ddam 2022-04-10 (일) 23:30
@동네강아지

보수라고 해주지맙시다
그냥 매국노들인데 자꾸 보수로 이미지 세탁되는거 너무 좆같아요                   
보수가 아닌데 지들이 보수라고 굳혀놓은 이 세상이 너무 황당합니다.
누가 보수입니까 참나.... 그렇지않나요?
하나같이 앞잡이짓에 매국노짓뿐인데 보수라고 떠들어서 진짜 보수라는 명칭 얻은게 너무 열받아요 개호로새끼들
추천 0
     
       
nice05 2022-04-14 (목) 02:16
@동네강아지

독재주의자라고 하는 게 가장 정확하지 않을까요?
저는 내선일체론자들이라고 부릅니다만.
추천 0
     
       
hurtmir 2022-04-18 (월) 22:52
@동네강아지

하는짓 보면 민주당이 보수
지금 보수라 지칭하는 것들은
친일에서 이어진 수구
추천 0
곧은소리 2022-04-09 (토) 01:30
친구 딸이 재학중인 학교네요.. 착한 애가 착한 교육을 받고 있는 듯해 다행입니다.
추천 0
Kluele 2022-04-09 (토) 11:27
저중 일부가 2번남 2번녀가 된다는게 참.. 인터넷의 악기능인가..
추천 0
도원경 2022-04-09 (토) 22:27


추천 0
냥큼한냥이 2022-04-10 (일) 12:21
저들이 선거권을 얻게 되는 다음 선거를 기약할수 있는 이유이다.
작금의 2030 2번남들은 5년간 제대로 ㅈ망하길 바란다.
추천 1
인디고퍼플 2022-04-10 (일) 12:37
저런건 드론 띄우고 하는건가? 마지막 사진도 드론써서 찍었을거 같음.
추천 0
클매니아 2022-04-10 (일) 13:37
잘 읽었습니다.
많은 것을 의미심장하게 생각하게 만드는 게시물이군요.
추천 0
프레시제망 2022-04-10 (일) 23:22
저게 되네
추천 0
달콤쌉싸릉한… 2022-04-12 (화) 00:21
김구는 암살 기술자이다....개만도 못한 쪽발이 새끼들을 많이 죽여도 죽여도 모사란 게 한이었을 위대한 양반이다....
역시 사람은 기술이 있어야 돼...다른 사람 시켜서 목숨 걸고 죽이게 하고 죽이고 나서 결국 죽어버려도 지 자신은
죽지 않았으니 말이다...김구가 좀 더 위대했으려면 목숨 걸고 쪽발이 새끼 죽이고 자신도 죽었어야 했다...
추천 0
토니소프라모 2022-04-12 (화) 08:22


추천 3
     
       
건진법사 2022-04-12 (화) 14:52
@토니소프라모

벌레 새끼들 기어 나오네. 옛다, 너희들이 존경하는 건국대통령 영상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idbhQx10-9A
추천 5
     
       
시늬 2022-04-14 (목) 18:55
@토니소프라모

일베충 버러지 색히~
추천 0
     
       
서피즈닷컴 2022-04-16 (토) 11:48
@토니소프라모

아직도 이런 인간들이 있네 같은 21세기를 살고있는게 맞는건가
추천 0
세상바꾸기 2022-04-13 (수) 09:47
가재 집게?
추천 0
오가드 2022-04-13 (수) 22:33


추천 0
BlackRock 2022-04-13 (수) 23:06


멋진 녀석들이구만!!
추천 0
왕구라 2022-04-14 (목) 08:50


명문학교네요
추천 0
conim 2022-04-14 (목) 13:37
이야~~~~~~ 명문학교네 깨어있다 감동이네!
추천 0
파랑물감 2022-04-15 (금) 01:50
정말 아름답네요.
추천 0
제주녹차 2022-04-19 (화) 14:50
정말 명문 학교네 명문 학생들이네요^^박수 짝짝짝!
추천 0
그냥저냥그렇… 2022-05-26 (목) 23:02


추천 0
왁왁왁왁왁 2022-06-06 (월) 16:14
김구 이분이 완전무결한 사람은 아니었지만
매국노를 확실하게 처단해야 한다 라는 점은 맞는 말 하셨다고 봅니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