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
  • 컴퓨터
  • 베스트
  • 정치
  • 정보
  • 방송
  • 사회
  • 동물
  • 주식
  • 영화
  • 유머
  • 게임
  • 자동차
  • 연예인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유머] 이화여대 근황 [댓글수 (41)]
물고기날개    2022-01-17 (월) 00:37   조회 : 27236   공감수 : 86



전체공감수86
  • zeroness 2022-01-17 (월) 00:37
    추천 25 반대 0
    이제 여대뿐만 아니라 곧 여중 여고 출신도 거르는 시대가 올거임
  • 푸른권율 2022-01-17 (월) 00:37
    추천 11 반대 0
    멍청한 선배가 이젠 후배들 알바길도 막는구나...
  • 램프 2022-01-17 (월) 00:37


    추천 0 반대 0
  • 푸른권율 2022-01-17 (월) 00: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멍청한 선배가 이젠 후배들 알바길도 막는구나...
    추천 11 반대 0
  • zeroness 2022-01-17 (월) 00: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제 여대뿐만 아니라 곧 여중 여고 출신도 거르는 시대가 올거임
    추천 25 반대 0
  • 누워만있으면… 2022-01-17 (월) 00:37
    @zeroness

    시골에는 아직 여중여고 남중남고 밖에 없는데
    그거슨 어찌..
    추천 2 반대 0
  • 추추사랑 2022-01-17 (월) 00:37
    @zeroness

    그건 아닙니다.
    대다수의 학생들이 그렇게까지 고등학교를 고르지 않아요.
    공부를 잘하느냐 못하느냐 정도로 고등학교 선택이 나뉘어집니다.
    대학이랑은 완전히 다릅니다.  특히 여중은 선택보다는 지역구에  따라 그냥 배치되어서 가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여중은 지역구 선택~, 여고는 공부를 잘하냐 못하냐로 나뉘는 선택 이정도라고 봅니다. 여대만 달라요~
    추천 2 반대 0
  • 꿈꾸는순수 2022-01-17 (월) 00:37
    @zeroness

    여중 여고는 너무 가신듯
    근데 여중 여고는 없애는게 맞는거 같음.
    남고 출신으로서 정말 왜 이렇게 분리하는지 이해안갔음. 사회성만 줄어들지             
    대학도 공대라 연애만 늦게 했네
    추천 3 반대 0
  • Neferpito 2022-01-17 (월) 00:43
    @꿈꾸는순수

    그래도 하셨네..
    추천 2 반대 0
  • anthracis 2022-01-17 (월) 01:15
    @꿈꾸는순수

    그래도 하셨네...
    추천 1 반대 0
  • 새대갈 2022-01-17 (월) 23:55
    @꿈꾸는순수

    그래도 하셨네요....
    추천 0 반대 0
  • 부산버스 2022-01-17 (월) 00:37
    청담동 맘이 이대 학생을 과외쌤으로 썼다고??
    걍 주작같은데...
    저 동네는 연고대도 상위 학과 학생만 원할텐데...
    추천 3 반대 0
  • 추억으로까는… 2022-01-17 (월) 00:37
    @부산버스

    청담동 반지하 사나 보죠.
    추천 2 반대 0
  • 타다샤 2022-01-17 (월) 00:37
    @부산버스

    아이가 여자애면 보통 여자선생을 원해서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그보단 연고대 설대 여대생을 더 원하겠지만.
    추천 0 반대 0
  • 마징z 2022-01-17 (월) 00:37
    @부산버스

    국어 영어 원하는 것 같은데 영어 정시의 경우 이대가 고대보다 더 영어가 쎌 가능성 높음

    매년 입시요강이 변하긴 하지만..

    18년도 같은 경우 영어 절대평가에서 이대는 영어 2등급으로 합격하기 매우 어려워서
    이과 정시는 100% 영어 1등급,
    고대는 영어가 거의 무시되다시피 해서 합격자 80%가 2등급 이하였음.
    추천 0 반대 0
  • 나루토나선환 2022-01-17 (월) 03:46
    @부산버스

    제가 아는 청담분도 딸래미 과외 시키는데 숙대생 썼었습니다.
    공부도 잘 가르치고 되게 마음에 들어 하셨었고 딸래미는 고대 갔음...
    청담맘이 한둘도 아니고 오로지 최고만 찾아 해매는 부류라는 편견으로만 생각하시면 안되죵
    추천 1 반대 0
  • 부산버스 2022-01-17 (월) 11:35
    @나루토나선환

    외람되지만 저도 소싯적에 저바닥에서 학비벌고 살아봐서요.
    강남에서도 제법 부촌인 지역들은 대학생 과외가 비중이 상대적으로 적어요.
    교직이나 사교육 밥 좀 드신 분들이 과외로 전직하셔서 직업으로 삼는 분들이 제법 됩니다.
    그 전문가들 상대로 과외를 따내려면 일단 학벌이라는 스펙이 좋아야 합니다.
    물론 엄마들 입소문도 상당히 작용하는지라 학벌에 관계없이 실력으로 평가받는 이들도 있긴해요.
    그래도 말이 쉽지, 전문가에 스카이급 학벌들과 경쟁해서 살아남기는 어려운 편이죠.
    추천 0 반대 0
  • lovenall 2022-01-17 (월) 00:37
    주작일거같은데
    요즘 갈등조장하는 주작글 개심해서
    추천 0 반대 0
  • 시퍼런하늘 2022-01-17 (월) 00:37
    성향을 떠나서 이대급이 저런집에서 과외할 스펙이 되나요?
    저런집이면 스카이급도 골라쓸수있을텐데 그보다 최소 두단계는 낮을 이대한테 왜 과외를 받냐고요
    추천 0 반대 0
  • 누가라 2022-01-17 (월) 00:37
    @시퍼런하늘

    김태희가 과외하다가 왜? 이해가 안돼? 라고 했다는 걸 보면...
    수준차이가 너무 나도 안될것같기도...
    추천 0 반대 0
  • 시퍼런하늘 2022-01-17 (월) 00:37
    @누가라

    서울대도 공부못했던 친구 많습니다 일이년 빡세게해서 붙은애들도 한명은 봤고 아이큐 100이하 친구들도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가는 걸로 알아요
    추천 0 반대 0
  • 뛰뛰 2022-01-17 (월) 00:37
    @시퍼런하늘

    저는 서울 하위권 대학 나왔는데도 대문들어가면 막 벽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마당에 정원있고 그런집에서도 과외 해봤어요. ㅋㅋ 대학은 딱히 잘 물어보지도 않고, 별 상관 없었던거 같긴해요. 은근 성적도 별로 걸림돌이 아니였고, 학생이 맘에 들어 하고, 성실 하기만 하면 됐음.
    추천 1 반대 0
  • 시퍼런하늘 2022-01-17 (월) 00:37
    @뛰뛰

    예전이야 그랬겠지만 지금은 시대가 달라져서요....
    추천 0 반대 0
  • 뛰뛰 2022-01-17 (월) 00:37
    @시퍼런하늘

    하긴 10년은 됐으니까요....ㅎ근데 그냥 계속 했어도 딱히 다른걸 느꼈을까 싶긴한데요 ㅎ
    추천 0 반대 0
  • 타다샤 2022-01-17 (월) 00:37
    @시퍼런하늘

    윤석열이 무려 설대 법대 출신 입니다.
    추천 3 반대 0
  • 근혜짱그립읍… 2022-01-17 (월) 00:37
    @타다샤

    어익후 가불기 데쓰요
    추천 0 반대 0
  • 마징z 2022-01-17 (월) 00:37
    @시퍼런하늘

    보통 수학에서 차이나고 국영은 거의 차이 안납니다.

    입시를 치워보면 알게 됩니다.
    추천 0 반대 0
  • 그러지마제발 2022-01-17 (월) 00:37
    요새 엄마들,남자들이 젤 싫어하는 3D 여자~ 대치동 살고 대X외고 나온 딸~ ㅋㅋㅋ 어려서 부터 이쁨 받고 자라서 자존감도 높은데 머리도 좋고 야무져서 아들 가진 엄마들이 지 아들 기 죽인다고 며느리로 기피함 ㅋㅋㅋㅋ 심지어 딸 가진 엄마들도 싫어한다고 ㅋㅋㅋ 얼마나 아들을 찌질하게 키우면 아들보다 못나고 말 잘 듣고 아들 삼시세끼 밥 차려줄 여자만 찾는지....
    추천 0 반대 8
  • Cryo 2022-01-17 (월) 21:17


    @그러지마제발

    우리 우성이 이토에서는 스윗 페미남 코스프레 하는데 뒤에서는 창.녀들이랑 추잡하게 노는 남자였누^^
    추천 0 반대 0
  • yesimmad 2022-01-17 (월) 00:37
    청담동에 살고, 기사가 있는 집이 이대생을 썼었다?
    이상하구만.
    추천 0 반대 0
  • 맥주박사 2022-01-17 (월) 00:37
    회사에서도 여대 출신은 시한폭탄이라 쓰기 꺼려지죠
    추천 2 반대 0
  • 고수진 2022-01-17 (월) 00:37
    GS그룹도 대기업이지만 여대 거릅니다.....

    이런 것들이 GS 25 ㅡ ㅡ...그광고짓
    추천 0 반대 0
  • 또헛소리 2022-01-17 (월) 00:37
    이제는 정마담도 나 이대나온 여자야 이거 못하겠네 ㅋㅋ
    추천 0 반대 0
  • 맹그 2022-01-17 (월) 00:37
    페미들 때문에 아닌 여자도 피해 본다. 논페미들도 만들어라 여대생들아
    추천 0 반대 0
  • 히지노 2022-01-17 (월) 00:37
    이미 필터 당하고있고 느끼고 있을거임
    추천 0 반대 0
  • 아라고아 2022-01-17 (월) 00:37
    ㅋㅋㅋ스윗남들 아직도 페미는 찻잔 속 태풍이길 바라나봄ㅋㅋㅋㅋ오지게 스윗스윗하구만ㅋㅋㅋㅋ

    페미는 현실인걸 받아들이는게 그렇게 어렵나ㅋㅋㅋㅋㅋ
    추천 2 반대 0
  • 삽질의나날들 2022-01-17 (월) 00:37
    사람답게좀 살자.
    추천 0 반대 0
  • 맥주박사 2022-01-17 (월) 00:37
    몇년전에 모 회사에서 들은 이야기인데, 페미가 들어와서 분위기를 흐리고 다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동남아던가? 좀 안좋은 해외 지사로 발령을 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쯤되면 사표 낼 줄 알았는데, 의외로 동남아로 순순히 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몇년동안 계속 다녀서 회사에서 상당히 난감해 한다고...

    몇년 전에도 페미는 회사에서 안좋은 이미지가 있었던것 같더라구요.
    추천 1 반대 0
  • 마징z 2022-01-17 (월) 00:37
    나도 청담동 학부모지만...

    저 글 쓴 학부모는 애 공부에 대해 잘 모르는 문외한인듯...
    살만하면서 어떻게 영어 모고 성적이 3등급 나오게 내버려 둠?
    영어유치원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학원만 좀 보냈어도 저런 모고 등급 나오지 않음.
    추천 0 반대 0
  • 드라이어 2022-01-17 (월) 08:29
    @마징z

    모고가 뭐예요?
    추천 0 반대 0
  • 마징z 2022-01-17 (월) 11:12
    @드라이어

    모의고사요
    추천 0 반대 0
  • 드라이어 2022-01-17 (월) 15:49
    @마징z

    아..
    추천 0 반대 0
  • 새대갈 2022-01-17 (월) 23:57
    자식들 과외는 보통 보내고싶은대학이나 그보다 높은급이라고 생각하는대학생들로 구하지 않나요?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