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자유
  • 동물
  • 사회
  • 컴퓨터
  • 영화
  • 게임
  • 정보
  • 유머
  • 인플
  • 연예인
  • 자동차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자유게시판] 백신때문에 5g 끄라는 분의 블로그 게시물 일부 [댓글수 (22)]
글쓴이 : 알래스카불곰   날짜 : 2021-12-09 (목) 12:51   조회 : 8582   공감수 : 45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백신 관련 가짜뉴스 신고는 아래에서 하면 됩니다

https://ncv.kdca.go.kr/report.es?mid=a12301000000
전체공감수45
  • 망코 2021-12-09 (목) 12:51
    짐승의 표...
    요런 표현은 딱 그 종교에서만 하죠
    추천 1 반대 0
  • 손예진 2021-12-09 (목) 12: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11 반대 0
  • 6DWorld 2021-12-09 (목) 12:51
    변신 비스트맨
    추천 0 반대 0
  • 오리콘 2021-12-09 (목) 12:51
    역시 그 종교....
    추천 0 반대 0
  • 힘찬도약 2021-12-09 (목) 12:51
    역시 개독...은 어쩔 수 없군요.
    추천 0 반대 0
  • †와룡 2021-12-09 (목) 12:51
    딱 개독이네요
    추천 0 반대 0
  • 맛짜ㅇ 2021-12-09 (목) 12:51
    참 병신같다고 밖엔... 불쌍하네요.
    추천 0 반대 0
  • 루시스 2021-12-09 (목) 12:51
    저것이 사실이면 제 뇌속엔 이미 10개정도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키에르케고르 2021-12-09 (목) 12:51
    면봉으로 그게 된다고?
    추천 0 반대 0
  • brier 2021-12-09 (목) 12:51
    저게 사실이면 우리나라 기술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건데...
    그 대단한 기술을 국민 대부분한테 썼으면 정부지지율이 8,90%는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추천 0 반대 0
  • 문낙 2021-12-09 (목) 12:51
    멍청이들이 너무 많은 세상...
    추천 0 반대 0
  • 블록틱스 2021-12-09 (목) 12:51
    조만간 그랑죠 소환할 기세인데요.
    추천 0 반대 0
  • 세피타 2021-12-09 (목) 12:51
    개독 음모론자...
    저러다가 지구가 평평하다고 하고 ㅋㅋ
    모든 세상이 가짜이며
    날 속이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피해망상증으로...
    추천 0 반대 0
  • 치치포포 2021-12-09 (목) 12:58
    이건 또 뭐야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Goauld 2021-12-09 (목) 13:04


    쥐닭보다 떨어지는 지능 하이바,,  철없고 뇌없는 개독미신 사막잡시교 무당 먹사 환자들 ;;

    이미..아기 때부터 소아마비 예방 백신 홍역 간염 등등.. 수많은 백신을 맞았을텐데 저따위 헛소리 하는 처참한 지능 ㅡㅡ;
    추천 1 반대 0
  • 닥똥집똥침 2021-12-09 (목) 13:22
    불교인 천주교인 중에는 저런 사람 없음
    남묘 등 희안한 종교 중에도 없음

    오직 개독 종자들만 저런 소리 함 .. 정신 병자는 전부 개독임
    추천 0 반대 0
  • todaya 2021-12-09 (목) 13:54
    블로그주소는 없나요?
    추천 0 반대 0
  • 노네님 2021-12-09 (목) 14:29


    면봉으로 슥 했다고 나노안테나를 심는 기술이라니..
    그정도 기술력이면 가족중에도 부작용으로 고생하는사람이 있는데 금방 치료제가 나오겠군.
    추천 0 반대 0
  • 오호오호22 2021-12-09 (목) 14:50
    햐... 저걸 믿는 사람도 문제다.. 무슨. 아휴....
    추천 0 반대 0
  • 나가토유키 2021-12-09 (목) 15:07
    뇌가 파괴되고 기생충에 감염되신분이 썼나보죠..
    추천 0 반대 0
  • 상큼키위 2021-12-09 (목) 16:00
    이정도면 짐승의 기술력은…
    나노안테나 심고 블루투스 와이파이 까지 가능 ㄷㄷㄷ
    개쩐다
    추천 0 반대 0
  • 새대갈 2021-12-09 (목) 18:48
    ㅋㅋㅋㅋㅋ 나노안테나 심는다에서 엄청 웃었네요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