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영화
  • 동물
  • 자동차
  • 정치
  • 컴퓨터
  • 정보
  • 사회
  • 인플
  • 유머
  • 게임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블박] 과실 100대0 사고.gif [댓글수 (35)]
글쓴이 : 아이언엉아   날짜 : 2021-12-05 (일) 17:53   조회 : 19563   공감수 : 8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전체공감수89
  • 덕이덕이 2021-12-05 (일) 17:53
    추천 43 반대 0
    자전거로 커브길 시야사각지대라 시야도 없는데 역주행 했으면,
    죽고 싶은거 아니였음?
  • 친일매국노━… 2021-12-05 (일) 17:53
    추천 22 반대 0
    정말 양심이 썩은 개XX         

    하긴...애초에 양심이 있는 작자라면
    자전거를 저따구로 타지도 않았겠지.
  • 덕이덕이 2021-12-05 (일) 17: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자전거로 커브길 시야사각지대라 시야도 없는데 역주행 했으면,
    죽고 싶은거 아니였음?
    추천 43 반대 0
  • 봉사왕 2021-12-05 (일) 17:53
    @덕이덕이

    암요 저건 자살시도 맞습니다
    추천 0 반대 0
  • 꼬마베베 2021-12-05 (일) 17:53
    @덕이덕이

    저건 100% 자살 시도죠.
    추천 1 반대 0
  • 마리느 2021-12-05 (일) 17:53
    이건 아무리 봐도 자살미수인데요
    추천 1 반대 0
  • 진로이즈리얼… 2021-12-05 (일) 17: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자전거 탈돈은 있으면서 여력이 없데?
    추천 19 반대 0
  • 석쭈니 2021-12-05 (일) 17:53
    아쉽네...ㄷ
    추천 0 반대 0
  • 하얀속삭임 2021-12-05 (일) 17:53
    안뒤졋음? 미친 역주행한주제에 뭔 치료비를 달라구 해 씨발놈이...
    추천 2 반대 0
  • 면상 2021-12-05 (일) 17:53
    너무 과거 판결..
    추천 0 반대 0
  • 친일매국노━… 2021-12-05 (일) 17: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말 양심이 썩은 개XX         

    하긴...애초에 양심이 있는 작자라면
    자전거를 저따구로 타지도 않았겠지.
    추천 22 반대 0
  • 흑형초코바나… 2021-12-05 (일) 17:53
    지가 처 다처놓고 누구 보험료가지고 대인접수해달래?  미친놈인가?
    추천 1 반대 0
  • 4짜를잡자 2021-12-05 (일) 17:53
    저건 피해자한테 전화할게 아니라 피해자측 보험사와 상의해서 부탁해야 하는거 아닌가?
    피해자가 자동차보험을 가입한건 귀찮은일 안하려고 하는건데... 왜 직접 가해자를 상대하고 있지?
    추천 2 반대 0
  • 모단토킹 2021-12-05 (일) 18:05
    블박차가 화물차가 아니라서 아쉽네요 박으면 바로 즉사 일텐데 ㅠㅠ
    추천 0 반대 0
  • 나야나왜이래 2021-12-05 (일) 18:06
    친일파인가? 차나 짐은 왼쪽길?
    추천 1 반대 0
  • 사탕발림 2021-12-05 (일) 18:11
    와 ㅡㅡㅋ 역주행
    추천 0 반대 0
  • 동네강아지 2021-12-05 (일) 18:14
    보험사에서 100대0 이라고 할 정도니 뭐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수이서 2021-12-05 (일) 18:30
    자전거 장비 사가꼬 돌아댕길 여유는 있고 니몸 치료받을 여유는 없냐
    추천 1 반대 0
  • 만달로리아안 2021-12-05 (일) 18:46
    자전거를 팔면 되잖아..
    자전거를 팔면 되잖아..
    자전거를 팔면 되잖아..
    추천 1 반대 0
  • 유자나무 2021-12-05 (일) 18:51
    개 쓰레기 자식들.
    자라니들은 하나 같이 양심이라는게 없네.
    추천 0 반대 0
  • 추억의왕좌 2021-12-05 (일) 19:06
    장비 다 팔아야지. 그만 징징대요 아자씨~
    추천 0 반대 0
  • 긍긍공 2021-12-05 (일) 19:10
    차 수리비는 어떡하나요?? 보험사에서 해주나요? 자라니한테 청구하면 되나요?
    추천 0 반대 0
  • 투슬리쓰 2021-12-05 (일) 19:44
    @긍긍공

    보험으로 처리하면 보험사에서 알아서 자라니에게 청구해요.
    추천 0 반대 0
  • venique15 2021-12-05 (일) 19:11
    사고 내고싶어서 냈겠어요? 내고싶어서 낸거같은데 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SinCara 2021-12-05 (일) 19:17
    생각보다 저런사람들 많아요
    추천 0 반대 0
  • 슬림덕 2021-12-05 (일) 19:46
    커브길 역주행이면 고의지.  그게 어떻게 실수냐고.
    미쳔 x이 개소리를 하고 자빠졌냐.
    추천 0 반대 0
  • aaasddd1 2021-12-05 (일) 19:57
    뭔 깡으로 역주행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졸린데잠이안… 2021-12-05 (일) 20:03
    자살 시도를 한건데 뭔 대인이여...걍 뒈져
    추천 0 반대 0
  • 마우리시오쇼… 2021-12-05 (일) 20:22
    불행하네...
    살아서
    통화도 다하구....
    추천 0 반대 0
  • 뫼따라 2021-12-05 (일) 20:42
    대체 언제적 영상을 여기서도 몇번 본 기억이 있는데

     와 이래서 사람들이 포농포농 거리군요
    추천 0 반대 0
  • airbagMS 2021-12-05 (일) 21:13
    일부러 내려고 낸 사고는 아닌데 왜 피해자한테 치료비를 달래?
    추천 0 반대 0
  • illillill 2021-12-05 (일) 21:17
    자살도 가지 가지 한다 그냥 절벽에서 뛰어 내리지 엄한 사람 잡지 말고
    추천 0 반대 0
  • 조토공주 2021-12-06 (월) 00:34
    우와 자전거 겁나 비싼거네ㄷㄷㄷ
    추천 0 반대 0
  • hebrews1 2021-12-06 (월) 03:06
    하아......진짜 자라니 새끼들은 ㅡㅡ
    추천 0 반대 0
  • 다바더 2021-12-06 (월) 05:25
    일부러 사고 내려고 저지랄로 다녔구만...ㅁㅊ
    추천 0 반대 0
  • 충혈된노을 2021-12-06 (월) 09:00
    그래 너도 일부러 사고 낼려고 그러지는 않았겠지
    하지만 네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네가 책임을 져야지 왜 남한테 떠 넘기냐
    추천 0 반대 0
  • 꽃피는경차 2021-12-06 (월) 15:50
    10ㅅ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