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
  • 인플
  • 게임
  • 영화
  • 컴퓨터
  • 정보
  • 자동차
  • 유머
  • 동물
  • 사회
  • 연예인
  • 정치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자동차] 국내 클래식카 동호회.jpg [댓글수 (42)]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12-02 (목) 01:52   조회 : 14168   공감수 : 66



전체공감수66
  • 몰라새캬 2021-12-02 (목) 01:52
    와 시발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니는 그래도 보긴했는데 시발은 ㄹㅇ 드라마 영화 이런데말고 못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쿠키다 2021-12-02 (목) 01:52
    이야....관리 힘들텐데...아직까지 잘 굴러가나보군요. 부품 수급이 진짜 힘들텐데
    추천 0 반대 0
  • 몰라새캬 2021-12-02 (목) 01: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 시발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니는 그래도 보긴했는데 시발은 ㄹㅇ 드라마 영화 이런데말고 못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8 반대 0
  • 러브써니 2021-12-02 (목) 01:52
    시발 빼고 다 타본 차네요 주황색 포니 픽업 트럭은 군대 있을때 많이 몰고 다녔는데 추억 돋네요 ㅋ
    추천 0 반대 0
  • 스푸커스 2021-12-02 (목) 01:52
    항상 궁금했던건데 중간 엔진에 동그란건 뭔가요?
    추천 0 반대 0
  • 참지마요 2021-12-02 (목) 01:52
    @스푸커스

    에어필터일껄요
    추천 0 반대 0
  • starguy 2021-12-02 (목) 01:52
    @스푸커스

    현대차 옛날 캬부레다방식 엔진들이 저리 생겻어요 에어 필터 맞아요
    추천 1 반대 0
  • 동부가스 2021-12-02 (목) 01:52
    @스푸커스

    카브레타 방식이라고, 연료를 기계식으로 엔진에 뿌려주는 장치입니다. 90년대부터는 전자식(ECU)로 바뀌면서 엔진 위쪽에 보면 ECU가 꼭 있죠. 둥근건 연료를 뿌릴때 공기와 섞어서 뿌리는데, 그 공기를 빨아들일때 사용되는 필터입니다.
    추천 0 반대 0
  • 익스큐티브 2021-12-02 (목) 03:07
    @스푸커스

    기관총 탄창입니다
    추천 0 반대 0
  • 쓰레기보면짖… 2021-12-02 (목) 03:21
    @익스큐티브

    재밌냐?
    추천 5 반대 5
  • 단팥찡 2021-12-02 (목) 01:52
    포니가 진짜 지금봐도 이쁘네요
    추천 1 반대 0
  • 동부가스 2021-12-02 (목) 01:52
    의외로 엑셀이 없네요.
    추천 0 반대 0
  • 롱다리72 2021-12-02 (목) 01:52
    @동부가스

    아직 현역
    추천 0 반대 0
  • 필필필필 2021-12-02 (목) 02:48
    @롱다리72

    더 나중에 나온 엘란트라는 보이네요
    추천 0 반대 0
  • 뭐든다받아 2021-12-02 (목) 01:52
    저 모임 몇년전이더라?
    추천 0 반대 0
  • 무량태수 2021-12-02 (목) 01:52
    살아있는 로얄살롱없나요 ..
    추천 0 반대 0
  • 2kem 2021-12-02 (목) 01:52
    아카디아 지렸다...
    진짜 명차였는데 ㅎㅎㅎ
    추천 0 반대 0
  • 레종777 2021-12-02 (목) 01:52
    각그랜져 지리네요 ㅎㅎ
    추천 0 반대 0
  • 1punch 2021-12-02 (목) 02:01
    아버지가 몇년전까지 프라이드 구형 타고 다녔는데 장거리 뛰면 엔진오일이 휘발이 되는건지 레벨이 낮아져서 휴게소에서 보충 하고 그러던데 ㄷㄷㄷㄷ
    추천 0 반대 0
  • 필필필필 2021-12-02 (목) 02:47
    @1punch

    가이드고무(밸브스템씰) or 피스톤링 이상
    추천 0 반대 0
  • 추억으로까는… 2021-12-02 (목) 02:02
    어릴때 르망 보면 전격Z 작전 키트라고 했는데...속도계 디지털로 올라가는게 충격~
    추천 1 반대 0
  • 싼쵸옹 2021-12-02 (목) 02:19
    주황색 현대 픽업 트럭이 압도적이네
    추천 0 반대 0
  • 꿈꾸는굼뱅이 2021-12-02 (목) 02:22
    관리 엄청잘했다..
    추천 0 반대 0
  • 건빵님 2021-12-02 (목) 02:25
    깔끔하네요
    저정도 연식이면 파워핸들인가
    추천 0 반대 0
  • 크앙캬오 2021-12-02 (목) 02:29
    아카디아는 led등으로만 교체하면 요즘 차라고 해도 위화감이 없네
    추천 0 반대 0
  • 프레시제망 2021-12-02 (목) 02:31
    맨 마지막 차도 이쁘네요 약간 영화 그랜토리노에 나오는 그 그랜토리노 삘도 나고
    추천 0 반대 0
  • 만원행복 2021-12-02 (목) 03:22
    @프레시제망

    에스패로 입니다 ㅋ
    추천 0 반대 0
  • 청포 2021-12-02 (목) 03:56
    티코가 안보인다 싶었는데... 녹색차가 티코네 정말 오랜만에 본다
    추천 0 반대 0
  • 더레이카 2021-12-02 (목) 04:06
    90년대 둥근 디자인보다 80년대 각진디자인이 더 좋다
    추천 0 반대 0
  • 산호 2021-12-02 (목) 04:24
    차 상할까봐 모임장소 멀면 안가실듯
    추천 0 반대 0
  • 유기파 2021-12-02 (목) 04:29
    저런 차들은 부품 노후화 문제 때문에 새 차 사는 것보다 관리비용이나 시간이 더 많이 소모되지 않나요?
    추천 0 반대 0
  • 조오단2 2021-12-02 (목) 06:13
    제 첫차가 중고 에스페로 였습니다 ㅎ
    폐차할시기가 지났는데 차가 필요했고 당시 30정도 주고 미납 주차딱지 서너장정도 같이 인수했으니 40좀 넘는 가격이였는데 1단이나 4단에선 에어콘 꺼야지 안그럼 퍼덕퍼덕 거리고 주행중 시동이 꺼지기까지 했죠

    타다보니 시동 꺼지는 타이밍을 알게되고 바로 재시동했습니다
    시동걸때 부스터 온 하면서 즐기기까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추천 0 반대 0
  • 그늘 2021-12-02 (목) 06:59
    제가 애기(?)때 저 차들이 지나가면 다 맞췄습니다 ㅎㅎㅎ
    지금은 오히려 제차 아니면 잘 알아보지 못합니다 ㅎㅎㅎ
    포니 시발자동차 포니픽업 스텔라 그랜져 엘란트라 콩코드  아카디아 티코 에스패로....등등 오~반가워라
    추천 0 반대 0
  • 하고자자 2021-12-02 (목) 07:04
    주인들이 대단하네요
    추천 0 반대 0
  • 화성토박이 2021-12-02 (목) 07:48
    박물관급인데
    추천 0 반대 0
  • 하이줸버그 2021-12-02 (목) 09:14
    에스페로 멋지네요. 대우 자동차가 아직도 있었다면 리뉴얼되서 다시 나왔을만한 모델인데 말이죠.
    추천 0 반대 0
  • 가온장 2021-12-02 (목) 10:12
    와 스텔라.. 아카디아.. 다른 의미로 두 차 매력있네요..
    스텔라는 이중삼중 실버라인 덕지덕지 붙은게 확실히 엔틱 매력이 있고
    아카디아는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지금보니 엄청 세련됐네요...
    추천 0 반대 0
  • 밀포드 2021-12-02 (목) 10:52
    다들 관리 정말 잘 되어있다. 스텔라 추억 돋네
    추천 0 반대 0
  • 푸우짱 2021-12-02 (목) 11:44
    소나타2 94년식도 끝까지 가져갈까 했지만, 자동차세랑 보험료 생각해서 폐차. ㅡ.,ㅡ;
    저 분들 정말 대단하시네요.
    추천 0 반대 0
  • 하양코털 2021-12-02 (목) 12:24
    시바루 끝판왕이네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마마픈세글짜 2021-12-03 (금) 02:19
    르망이 없다니
    추천 0 반대 0
  • 굳은신념 2021-12-03 (금) 03:13
    추억 돋네
    추천 0 반대 0
  • 조까대만에바… 2021-12-06 (월) 16:36
    브리샤가 없다니.....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