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사회
  • 자유
  • 인플
  • 연예인
  • 게임
  • 영화
  • 동물
  • 정치
  • 컴퓨터
  • 유머
  • 정보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자유게시판] 이게 19금 심의에 걸렸다네요 ㄷㄷ [댓글수 (53)]
글쓴이 : 스탠리브라보   날짜 : 2021-11-27 (토) 19:09   조회 : 38926   공감수 : 96




님들생각은?

전체공감수96
  • 각두기 2021-11-27 (토) 19:09
    추천 24 반대 0
    애초에 노리고 찍은거지
    착각하라고 만든 영상이 아니라고?
  • 수리진 2021-11-27 (토) 19:09
    안걸리는게 이상하죠
    대한민국에서

    이건 크리에이티브 면에서도
    너무 안이한 거라
    19금 여부를 논외로 치더라도
    광고주나 소비자 모두한테
    좋은 점수 못받죠
    바로 시말서깜
    저때나 지금이나
  • 절망의끝에서 2021-11-27 (토) 19:09
    앵글 자체를 이상하게 잡았네....
    추천 1 반대 0
  • 김재규 2021-11-27 (토) 19: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쉴드불가...
    추천 6 반대 0
  • addkfj 2021-11-27 (토) 19: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건 너무 대놓고 한거네요
    추천 15 반대 0
  • 수리진 2021-11-27 (토) 19: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안걸리는게 이상하죠
    대한민국에서

    이건 크리에이티브 면에서도
    너무 안이한 거라
    19금 여부를 논외로 치더라도
    광고주나 소비자 모두한테
    좋은 점수 못받죠
    바로 시말서깜
    저때나 지금이나
    추천 5 반대 0
  • 페르카 2021-11-27 (토) 19:09
    @수리진

    크리에이티브가 원래 없던 애들이 사기꾼 탈 뒤집어쓰면 저걸 두고 창작, 표현의 자유가 없다고 씨부리게 되는 거죠~
    추천 0 반대 0
  • 각두기 2021-11-27 (토) 19: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애초에 노리고 찍은거지
    착각하라고 만든 영상이 아니라고?
    추천 24 반대 0
  • 곰나라탱 2021-11-27 (토) 19: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솔직히 노리고 한건데?  ㅋㅋㅋ
    추천 13 반대 0
  • 한지민님짱 2021-11-27 (토) 19:09
    그쵸.. 이걸 오해라고하기엔..
    추천 2 반대 0
  • moongun 2021-11-27 (토) 19:09
    나중 풀샷에서야 제대로 된 면 흡입 소리가 나네요... 이건 뭐 할말이 없네요
    추천 0 반대 0
  • Narxia 2021-11-27 (토) 19:09
    어제 일베게라고 씨부렸으면서 다시왔네 ㄷㄷ
    추천 2 반대 0
  • 알퀘이드아렌 2021-11-27 (토) 19:09
    착각물인대 19금은 오바죠
    추천 0 반대 0
  • 카이농 2021-11-27 (토) 19:09
    아니라고 하는 게 이상한 거 아닌가요?
    작정하고 노린 건데...
    추천 2 반대 0
  • 토렌트U져 2021-11-27 (토) 19:09
    의도가 불순하네여. 신성한 음식앞에서 저런 저질스런 표현을 하다니. 확 망해버려라.
    추천 0 반대 0
  • Jjack 2021-11-27 (토) 19:09
    노린거로는 성공!
    헌데 그게 19금이라 걸렸다고 뭐라고 할수는 없는거 같아요.

    제가 보기엔 제작자도. "에이 걸리면 할 수 없지! 했을거 같은데요?" ^^
    추천 1 반대 0
  • 스테플 2021-11-27 (토) 19:09
    가족들 같이 앉아서 봤다면 굉장히 민망했을 듯
    추천 1 반대 0
  • 골게터® 2021-11-27 (토) 19:09
    미췬ㅅㄲㄷ,
    지들도 찍으면서 강조했을껄?
    추천 0 반대 0
  • BTM3000 2021-11-27 (토) 19:09
    왜 저딴 시도를 하지..
    추천 0 반대 0
  • 아자가 2021-11-27 (토) 19:09
    ㅋㅋ
    추천 0 반대 0
  • 카알2 2021-11-27 (토) 19:09
    저건 일단 오해하게 만든거라 이슈는 되겠지만 방송안된게 저 회사에게는 다행일듯..... 아마도 X빠는 우동이라고 이슈되겠죠... 팔리지도 않고..ㅋㅋ
    추천 0 반대 0
  • 몽중인 2021-11-27 (토) 19:09
    심의에 충분히 걸릴만 한데요..이건 뭐 대 놓고 그걸 연상하게끔  만들었네요....광고 감독 약빨고 만들었나보네요
    추천 1 반대 0
  • k뭉cll 2021-11-27 (토) 19:09
    일부러 외설스런 착각을 노리고 만든 광곤데

    외설로 걸렸다고 억울해 할거같진 않음...

    되려 광고 제작 의도대로 잘 된거 아닌가..


    적어도 억울하다고 할거면 40초 광고 시간 중 3/4를 쭈왑쭈왑 거리는 소리에 투자하진 말았어야지...
    추천 1 반대 0
  • 제이슨몰아줘 2021-11-27 (토) 19:09
    좀 빨아본 언니네
    추천 2 반대 0
  • 래드2 2021-11-27 (토) 19:09
    노리고 만든 영상인데, 당연히 걸려야죠
    추천 1 반대 0
  • 창문가틈새 2021-11-27 (토) 19:09
    언제쩍 고인물 영상을 갖고 와서 걸렸다는 표현을 쓰냐..
    추천 0 반대 0
  • 빅토리아송 2021-11-27 (토) 19:09
    그래서 여자 누구?
    추천 0 반대 0
  • 댕기동자부활 2021-11-27 (토) 19:09
    잘 쳐묵네요..ㅎㅎㅎ
    추천 0 반대 0
  • 1punch 2021-11-27 (토) 19:09
    싸것네 싸것어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르로이사네 2021-11-27 (토) 19:09
    거의 20년쯤 된 광고 가져와서

    심의에 걸렸다네요ㄷㄷ는 뭔소리임?ㅋㅋㅋ
    추천 1 반대 0
  • Annular 2021-11-27 (토) 19:09
    이게 언제껀데..... 이제와서....
    추천 0 반대 0
  • 삼대100 2021-11-27 (토) 19:09
    누가 우동을 저따위로 처먹어 징계감 맞구만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귀거래 2021-11-27 (토) 19:09
    노골적이며 적나라해 천박하기 짝이 없네요
    심의를 요청한 시키들의 뇌가 의심스럽군요
    이런게 안걸리면 필터링이 안되는거지요  심의결과가 부당하다 생각하시나요?
    요즘도 심의통과 어렵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울트라짱12 2021-11-27 (토) 19:09
    노리고 한건데 이건 진짜 ㅋㅋ
    추천 1 반대 0
  • 하마토 2021-11-27 (토) 19:09
    와 언제적 광고냐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지리지요 2021-11-27 (토) 19:17
    당연 걸려야하는 매우 저급한 광고같은데...
    추천 0 반대 0
  • 졸린데잠이안… 2021-11-27 (토) 19:20
    걸리는게 당연하죠...
    추천 0 반대 0
  • 이토쪼아 2021-11-27 (토) 19:25
    한국 남자들 소중이 단속이 저 때부터였군.
    추천 0 반대 0
  • 흑형초코바나… 2021-11-27 (토) 19:30
    한 20년 된건가??
    추천 0 반대 0
  • 완전소중한 2021-11-27 (토) 19:37
    다 아시면서 물어보시는군요
    추천 0 반대 0
  • 아무개호 2021-11-27 (토) 19:47
    우리나라는 아직도 조선시대같네요
    추천 0 반대 0
  • MC응천 2021-11-27 (토) 19:48
    걸리만하네 ㅋㅋㅋㅋ 진짜 잘 만들었다
    추천 0 반대 0
  • 어디로가야하… 2021-11-27 (토) 19:51
    와 개잘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 심야시간대 광고로 돌리면 괜잖을듯
    추천 0 반대 0
  • kakiko 2021-11-27 (토) 19:56
    그냥 애매한 상황도 아니고
    의도가 뻔히 보이는데 쉴드 불가이지..............
    추천 0 반대 0
  • 나루호동 2021-11-27 (토) 20:10
    법은 상식을 기반합니다.
    추천 1 반대 0
  • 소울1852 2021-11-27 (토) 20:20
    아 내가 쓰레기인줄 알았는데
    영상이 심한게 맞는거였군요 ㅎㅎ
    추천 0 반대 0
  • lllIlllIl 2021-11-27 (토) 20:27
    인터넷 개통 축하합니다.
    추천 0 반대 0
  • 뽀로수 2021-11-27 (토) 20:51
    화장실에서 보다가 의심 받았네요
    추천 0 반대 0
  • 무결점v 2021-11-27 (토) 20:52
    당연히 19금이죠
    지금 나왔어도 막혔음 ㅎ
    추천 0 반대 0
  • 다정한1월 2021-11-27 (토) 21:03
    뭔가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는것도 아니고 ... 의도가 너무 뻔해서 ...
    추천 0 반대 0
  • 몸근영 2021-11-27 (토) 21:49
    대놓고 하느건데 당연히 걸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푸룬이 2021-11-28 (일) 00:05
    남미나 유럽 미국 정도 가야 광고가 허용될듯.
    추천 0 반대 0
  • 바람하늘소리 2021-11-28 (일) 16:31
    그냥 대놓고 한 건데..
    별 맥락도 없고...
    추천 0 반대 0
  • 레미프 2021-11-29 (월) 12:18
    배우.. 진재영 맞나요? 형님들?
    추천 0 반대 0
  • 나나나난나나… 2021-12-03 (금) 08:53
    해외광고 카피한거네요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