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정치
  • 영화
  • 동물
  • 자유
  • 컴퓨터
  • 연예인
  • 게임
  • 정보
  • 인플
  • 유머
  • 자동차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기타] 처제와 마누라 [댓글수 (44)]
글쓴이 : 기산심해   날짜 : 2021-10-18 (월) 10:21   조회 : 53395   공감수 : 104
본문 이미지


전체공감수104
반갑습니다.ㅎㅎ
  • STIRL 2021-10-18 (월) 10: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빌드업 ㅋㅋㅋ
    추천 20 반대 0
  • MarkN 2021-10-18 (월) 10:21
    @STIRL

    게시물 내용보다 빌드업에서 터짐 ㅋ
    추천 0 반대 0
  • 아이오미 2021-10-18 (월) 10:21
    고대 유머가 이렇게 발전하네.
    추천 1 반대 0
  • 가으리요 2021-10-18 (월) 10:21
    이 글 주인공들 칠순도 지났겠다 임병...
    추천 2 반대 0
  • 강릉 2021-10-18 (월) 10:21
    강해져라....그래야 살아 남는다.....
    추천 2 반대 0
  • 달이차오르다 2021-10-18 (월) 10:21
    살짝설렜어난
    추천 2 반대 0
  • actKA1 2021-10-18 (월) 10:21
    새벽5시에 부부간에 카톡으로 나누는 대화치곤......참 재밌네요
    추천 0 반대 0
  • Grrrrrn 2021-10-18 (월) 10:21
    예전엔 제목이 처제의 일기 였는데...
    추천 0 반대 0
  • 프로젝트넘버 2021-10-18 (월) 10:21
    수미는 시집가서 잘 살고 있다고 카더라~~~ㅋㅋ
    추천 0 반대 0
  • 제주녹차 2021-10-18 (월) 10:21
    카더라ㅋㅋ오랜만에 다시읽는느낌
    추천 0 반대 0
  • 앞으로달릴까 2021-10-18 (월) 10:21
    난 결혼한지 10년 되었지만 처제한테 아직도 서로 존댓말 쓰는데.
    추천 0 반대 0
  • 어른이입니다… 2021-10-18 (월) 10:21
    남편: [ .......] LOADING...
    추천 0 반대 0
  • RayS2 2021-10-18 (월) 10:21
    와우...처제는 이제 적이 되었다.
    추천 0 반대 0
  • 클매니아 2021-10-18 (월) 10:21
    이런 걸 통화로 하지 문자로 하나?
    그리고 본심이 그렇다고 언니가 사랑하는 남자에 대해 그렇게 막말하는 처제가 있다고?
    자매간의 정리 때문에 본심은 그래도 그렇게 막말하지는 못할 듯함.
    결론은 주작 같음.
    추천 0 반대 0
  • 하루세번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
    추천 0 반대 0
  • 랜덤이야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가족이지만 원수만도 못한관계가 흔치는 않지만 있긴 있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스턴건님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그런데 대놓고 한 건 아니고 일기장에다 적어놓은 걸 언니가 몰래 읽은 거니까요. 물론 처제도 심한 건 사실이지만 언니 쪽도 좀 그렇네요.
    추천 0 반대 0
  • 클매니아 2021-10-18 (월) 10:21
    @스턴건님

    아, 그 부분은 흘려서 읽었네요.
    그런데 일기란 게 가족이 읽을 수도 있다는 걸 전제하고 쓰는 사람들도 많아서 대면해서 말하는 것과 거의 같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자라다는 건 좀 이해가 되는데 사귀어 보지도 않고 쓰레기라는 건 많이 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주작이 아니라 실제로 일어난 일이라면 아내가 남편과 처제 사이를 이간질해서 경제적 이득을 주지 못하게 하거나 나중에 있을 수도 있는 사련을 예방하기 위해서였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 시쳇말로 처제는 형부 꺼라는 말이 많이 회자됐었죠.
    추천 0 반대 0
  • 왜슬픈예감은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주작 맞을거에요.
    처음엔 남편이 와이프랑 대화한 내용 그냥 짧게 글로 올린거였는데
    어느샌가 카톡버전이 돌아다님.
    추천 1 반대 0
  • 츤데레포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실제 주변에 있음
    추천 3 반대 0
  • Azzam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이게 주작이든 아니든 뭔 상관이겠습니까. 재밌게 읽었으면 됐지요.
    추천 0 반대 0
  • 거짓말천사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어휴 주작병…
    오래된 짤이긴 한데
    진실 입니다
    추천 0 반대 0
  • 레종폴라 2021-10-18 (월) 10:21
    @클매니아

    아주 옛날 컬투쇼에서 나온 사연임
    추천 1 반대 0
  • 루시아79 2021-10-18 (월) 10:53
    @클매니아

    저건 주작 맞아요.
    약간 각색이 됐지만 컬투쇼에 나왔던 사연이고 그게 인터넷에서 몇번 각색되서 돌더군요.
    그리고 애초에 컬투쇼에 올라오는 사연들도 지어낸 이야기가 많아요.
    추천 1 반대 0
  • 동급생 2021-10-18 (월) 16:40
    @클매니아

    주작이라면 주작인게 맞습니다
    원래 이 이야기는 카톡으로 나오는 이야기가 아니고 그냥 인터넷에서 떠돌던 이야기거든요
    그걸 누군가 카톡으로 이야기를 각색한겁니다
    그러니 어떻게 보면 주작인게 맞고 실제 인터넷에서 떠돌던 이야기와는 약간 다른 점이 있을겁니다
    추천 1 반대 0
  • 타다샤 2021-10-18 (월) 10:21
    사실 수미의 일기엔 다른 글이 적혀 있겠지...

    언니 년이 남친 델고 왔다. 아.. 내 이상형이네.. 언니만 아니면 뺏고 싶다.

    뭐 이정도... 적혀 있을듯...
    추천 0 반대 0
  • 모태알콜 2021-10-18 (월) 10:21
    남자가 카톡으로 와이프랑 저렇게 대화 한다고?
    추천 0 반대 0
  • 트코운영최악 2021-10-18 (월) 10:21
    @심심한퉁퉁이

    결국 저 카톡은 주작이었군요
    추천 1 반대 0
  • 아슬한백작 2021-10-18 (월) 10:21
    그 수미가 칠십이 넘어서 손녀를 봤다던가요?
    추천 1 반대 0
  • 에듀윌 2021-10-18 (월) 10:21
    저 세사람도 이제 중년이겠네
    추천 1 반대 0
  • 림청화 2021-10-18 (월) 10:21
    1분안에 저 타이핑을 서로 주고 받는다?
    추천 0 반대 0
  • 새라 2021-10-18 (월) 10:21
    저걸 저렇게 각색하네 ㅋㅋㅋ

    나중에는 영화로 나오겟네
    추천 0 반대 0
  • 우웅우웅1 2021-10-18 (월) 10:21
    어디서 저런 모지리 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도 찰지게 하네..
    추천 0 반대 0
  • 하늬나비 2021-10-18 (월) 10:21
    근데 남의 일기장을 왜 쳐보냐.

    씹ㅂ.. 트라우마오네..

    어릴때 초등학교에서 강제로 쓰게했던 일기. 숙제같은건 꼬박꼬박

    해갔는데 일기는 잘안써가서 맨날 쳐맞았음. 그리고 쳐맞으면서도

    일기 안쓴 가장 큰 이유가 형새끼 때문.

    맨날 남의 일기 쳐보면서 낄낄대고 보지말라고 빼앗으려하면

    쳐패고.. 하.. 트라우마 개 씹오지네..
    추천 0 반대 0
  • 킨킨 2021-10-18 (월) 10:21
    소름끼치는건 오전 5시...  새벽부터  가능한건가 ㅋ
    추천 0 반대 0
  • 슈퍼킹짱엠페… 2021-10-18 (월) 10:21
    믿기지 않지만
    현실은 소설보다 판타지라서
    추천 1 반대 0
  • 돔앙챠 2021-10-18 (월) 10:21
    이분들 지금쯤 노령연금 타신데요
    추천 1 반대 0
  • 동네강아지 2021-10-18 (월) 10:21
    저 남자색히도 처제한테 마음이 있었네. 보통 남편이나 남친 같으면 자기 여자가 동생한테 잘해주지 말라고 하면 그냥 별 생각 없이 알았어 하고 마는데, 자꾸 왜그러냐고 묻고 그래도 와이프 동생인데 잘해줘야지 라는 식으로 말하는 꼬라지가 처제랑 인간관계의 끈을 놓고 싶지 않아 한다는 게 너무 노골적으로 보임. 그게 대화 후반에 처제 일기장에 자기 이야기가 쓰여있다는 얘기가 나온 후부터 더 노골적으로 기대감을 보이고 있음. 보통 여자들이 이런 걸 잘 눈치채는데 저 대화 속 와이프는 그런 점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걸 보면 저 대화 자체가 주작이거나 와이프가 남편 놀리려고 일부러 빌드업을 저렇게 한 거겠지. 후자라고 해도 와이프가 나중에 남편의 저런 태도에 대해 "생각할 수록 이상하네"라고 눈치챌테지만.
    추천 0 반대 4
  • Tworider 2021-10-18 (월) 10:21
    타골장인 ㄷㄷㄷ
    추천 0 반대 0
  • 제라드록바 2021-10-18 (월) 10:32
    날아올라라 주작이여~
    추천 1 반대 0
  • 과일맛멘토스 2021-10-18 (월) 10:40
    모지리 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옥도리 2021-10-18 (월) 10:49
    내가 이 내용을 이토에서만 세번은 본거 같고, 다른 사이트까지 하면 ...
    추천 1 반대 0
  • 유랑천하 2021-10-18 (월) 10:56
    그렇군요. 헐...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