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유머
  • 연예인
  • 사회
  • 자동차
  • 영화
  • 자유
  • 인플
  • 게임
  • 정보
  • 정치
  • 동물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기타] 대만이 중국하고 전쟁하면 노리고 있는 한 곳.jpg [댓글수 (119)]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09-21 (화) 16:24   조회 : 32457   공감수 : 99  




세계 최대 규모의 댐 싼샤 댐


이 댐이 붕괴될 시 바로 아래에 있는 인구 50만의 도시 

이창시가 30분 만에 수몰되어 버림

이때 해수면 높이는 무려 70m 상승 


그리고 중국 중부의 도시들이 하나하나 수몰되는데 그 피해 규모는 거의 핵 공격당한 것과 비슷함

사실상 댐 하나 무너지는 것으로 중국 중부지역이 날아감



아무튼 중국 입장에선 아무리 하나의 중국을 내세우며 깡패짓해도 

대만이 싼샤 댐을 자국의 공군 및 순항 미사일로 노리고 있는 한 

굉장히 골치 아픈 일임

반대로 대만 입장에서는 비대칭 무기 아닌 비대칭 무기를 

가지고 있는 입장






참고로 우리나라 미사일로도 싼샤 댐 타격 가능

사거리도 되고 탄도미사일이라서 성능 확실함^^






전체공감수99
  • velour 2021-09-21 (화) 19:20
    추천 39 반대 1
    중국 좃된다는 글올라오니 짱깨넘들 몰려오네 ㅋㅋ
  • 손님475 2021-09-21 (화) 16:24
    추천 28 반대 1
    저기는 미사일 안맞아도 언젠가 터지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 은하제국황제 2021-09-21 (화) 17:57
    추천 14 반대 1
    저긴 우리도 노리고 있어요. 일단 중국하고 전쟁한다면

    어느나라도 저길 우선 노립니다.
  • 카제1 2021-09-21 (화) 17:33
    중국이 대만치는순간 인도가 밀고 들어감. 거기뿐만이 아님. 모든 국경이 허물어질것임. 그것이 무서워서 그냥 겁만주는것임.
    러시아도 은근슬쩍 발담글거 같고.. 요기~~부터 조기~~는 내땅~ 하고. 절대 중국을 도와주진않을것임.
  • 바나나배낭 2021-09-21 (화) 17:08
    ㅋㅋ진짜 이토에 무조건적인 짱깨 혐오 종자들 개많구나ㅋㅋㅋㅋ객관적으로 중국 군사력이 대만보다 앞서는 게 사실인데 뭔 말만 하면 짱깨 찾네ㅋㅋㅋㄹㅇ뭐만 하면 전라도 찾는 일베랑 뭐가 달라ㅋㅋㅋ인생 수준 안 봐도 뻔하지 뭐ㅋㅋㅋ누구보다 짱깨를 사랑하는 짱깨 혐오ㅋㅋㅋㅋ내 댓에도 짱깨란 댓 달리겠지?ㅋㅋㅋㅋ시진핑 개새끼 마오쩌둥 개새끼 착짱죽짱ㅋㅋㅋㅋ
    추천 1 반대 6
  • zktks1 2021-09-21 (화) 17:15
    ㅇㅈ 중국군사력 탑급
    추천 0 반대 1
  • 투피에 2021-09-21 (화) 19:43
    먼저 공격을 받으면 저렇게 반격한다는 얘기하는데 풀발기해서 달려들면 의심을 받지
    추천 2 반대 0
  • chawoo85 2021-09-21 (화) 17:22
    그 말인즉슨 다른나라도 중국이랑 전쟁 상정시 저기 노린다는거겠네
    근데 자기 취약점을 알고있음 그만큼 대비도 해놨겠지
    그리고 아무리 짱깨래도 군사력 2위인데, 상대 댐 하나 날리고 자기네는 수도 날아갈듯..대만 정도면 수도가 아니라 섬 전체가 날아갈법도 한데
    추천 0 반대 3
  • 은하제국황제 2021-09-21 (화) 17:58
    아무리 대비해도 탄두미사일 여러발 날리면 못막음
    추천 2 반대 0
  • 카제1 2021-09-21 (화) 17: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중국이 대만치는순간 인도가 밀고 들어감. 거기뿐만이 아님. 모든 국경이 허물어질것임. 그것이 무서워서 그냥 겁만주는것임.
    러시아도 은근슬쩍 발담글거 같고.. 요기~~부터 조기~~는 내땅~ 하고. 절대 중국을 도와주진않을것임.
    추천 4 반대 0
  • 은하제국황제 2021-09-21 (화) 17: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긴 우리도 노리고 있어요. 일단 중국하고 전쟁한다면

    어느나라도 저길 우선 노립니다.
    추천 14 반대 1
  • 아무거나하지… 2021-09-21 (화) 18:55
    댐하나 무너져서 해수면이 70cm 오른다고 해도 안믿을텐데 해수면 70m 상승이라니 오타겠지...........?
    추천 2 반대 1
  • velour 2021-09-21 (화) 19: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중국 좃된다는 글올라오니 짱깨넘들 몰려오네 ㅋㅋ
    추천 39 반대 1
  • Joker9 2021-09-21 (화) 20:02
    전쟁안남 괜한생각 괜한걱정
    추천 0 반대 2
  • 쉐프봉 2021-09-21 (화) 23:19
    군대를 겨냥하는 것이 아니라 민간인을 수장하겠다는건데 가능한가요?
    추천 0 반대 2
  • 백살군단 2021-09-22 (수) 01:49
    아.. 그럼 중국이 공격할때는 한국군대만 노리고 공격하나요?
    추천 2 반대 0
  • 쉐프봉 2021-09-22 (수) 01:58
    글의 내용에 "중국이 한국을 공격할때"의 내용이 있나요??  님아 떼쓰지 마세요~ 초딩처럼 왜 그러십니까..
    민간인 공격에 대한 국제사회의 비난이 크기 때문에 미국도 함부로 공격 할 수 없었떤게 여태까지의 미국의 전쟁에서 나와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물어보는건데  초딩처럼 억지 떼를 쓰나요
    추천 0 반대 6
  • 7club 2021-09-22 (수) 05:54
    ???
    제가 윗분과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인데.
    윗분이 무슨 억지 떼를 썼다는 건지 전혀 알 수가 없군요.
    전쟁이 일어나면 이라는 가정을 전제에 뒀다면.
    당연히 타격 목표를 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 목표 중 하나가 샨샤 댐이라는 건데, 뭐가 문제가 되는 걸까요?
    추천 1 반대 0
  • 쉐프봉 2021-09-22 (수) 20:54
    그 타격 목표를 전쟁나면 민간인을 목표로 공격합니까?

    """그럼 중국이 공격할때는 한국군대만 노리고 공격하나요?""""  <--- 민간인을 노리고 공격한다는 말인데 억지 떼를 쓰고 있는게 아님 뭐죠?
    추천 0 반대 1
  • 햇병알 2021-09-24 (금) 12:14
    어... 이건 끼어들기긴 한데 아마 저분은 6.25때를 말씀하신거같은데요...?
    추천 0 반대 0
  • 쉐프봉 2021-09-24 (금) 21:37
    @햇병알
    끼어들기 아닙니다~~ 자유로운 의견 교환은 좋죠~!  6.25때 이야기라면.. 왜 과거형으로 말을 안했을까요?
    추천 0 반대 0
  • hb7890 2021-09-22 (수) 12:37
    와 댓글보니 누가봐도 짱개 조선족인 애들 겁나 튀어나오네 이토에 엄청 상주하는듯
    추천 0 반대 0
  • ㄱㄴㄷㄹABCD 2021-09-23 (목) 08:50
    근데 저게 괜찮은건가... 보통 인도적인 문제도 있고.. 민간인 학살과도 같은 상황일텐데
    종전 후 대만이 감내해야할 몫이 너무 클텐데
    추천 0 반대 0
처음  1  2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