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 게임
  • 자동차
  • 인플
  • 연예인
  • 정치
  • 영화
  • 컴퓨터
  • 동물
  • 정보
  • 자유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스마트기기] 갤럭시 Z폴드3 내구성 근황... [댓글수 (14)]
글쓴이 : 개Dog   날짜 : 2021-09-20 (월) 17:48   조회 : 15550   공감수 : 54  
  • ㅁㄴㅇ라ㅣ머… 2021-09-20 (월) 17:48
    외부는 일반 스마트폰이랑 다른거 없고 내부액정은 말랑말랑해서 그런가 안 망가지네
    추천 0 반대 0
  • 아니 2021-09-20 (월) 17:48
    추천 0 반대 0
  • 주경야동 2021-09-20 (월) 17:48
    게시글에 업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거지가 투고했네요 ㅋㅋㅋ
    추천 7 반대 2
  • p3akst 2021-09-20 (월) 17:48
    폴드2 사용중인데 1년 사용하니까 가운데 부분이 볼록하게 조금 나왔더라구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1년 된 기념 삼케플 이용해서 메인보드제외하고 다 교체하러 갔다가 발견했네요. 기기문제라고 무상으로 교체받았습니다..
    외부충격이 가해진 흔적이 없으면 거의 무상이고, 외부에 충격 흔적이 있으면 조금 확인해신다 하더라구요. 구매하실분들 참고하세요!
    추천 0 반대 0
  • j1020 2021-09-20 (월) 18:32
    저런 건 운 빨이 많이 작용하는 듯 해요
    일반 폰도 무진장 높은 곳에서 떨어졌을 때 멀쩡하던 것이 책상에서 떨어졌을 때 박살날 때도 있으니..
    보호할 좋은 무언가를 잘 사용하는 방법뿐이..
    다만 액정 기술이 아직 어느 수준까지 안 올라와서 그런지 불량이 종종 보이더군요
    추천 0 반대 1
  • 글리스™ 2021-09-20 (월) 18:36
    폴더3, 플립3 바이럴 요즘 많은듯함
    추천 1 반대 2
  • 아무무 2021-09-20 (월) 19:16
    추석에 알바등 지령온듯. 관련글 갑자기 계속보임
    추천 1 반대 2
  • 존개코비치 2021-09-20 (월) 19:36
    겨울에 기대되네~ ㅋ
    추천 0 반대 0
  • 와와와와와와… 2021-09-25 (토) 04:36
    아이고 겨울상관없다 이 조선족새끼야 ㅎㅎ
    저온테스트 이미 다 끝내고 출시한거란다 아 하긴 니네나라에서는 그런거 모르겟지 ㅋㅋ

    조선족 아니고 한국사람이면 반성좀하고..
    추천 0 반대 0
  • 존개코비치 2021-09-25 (토) 09:48
    혼자 뭐하냐? ㅋㅋ
    역시 버러지들은 9족을 멸해야...
    추천 0 반대 0
  • 911킨더하임 2021-09-21 (화) 07:01
    일단 노트에서 이번 폴드3로 갈아탔는데 너무 좋음 만족도 최고
    추천 0 반대 0
  • 대박봇물터짐 2021-09-21 (화) 14:13
    바이럴임 지금 1달 다되가는데 개튼튼
    추천 0 반대 0
  • 라인하르트폰… 2021-09-21 (화) 19:59
    하지만 내가 떨어뜨리는 그 단 한 순간에
    모든 것이 아작나겠지
    추천 1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