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컴퓨터
  • 자유
  • 연예인
  • 정치
  • 자동차
  • 동물
  • 인플
  • 사회
  • 유머
  • 게임
  • 정보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유머] 너감나먹 누나 근황.jpg [댓글수 (75)]
글쓴이 : 레알유머   날짜 : 2021-09-19 (일) 02:48   조회 : 47631   공감수 : 116  
  • 하늬나비 2021-09-19 (일) 02:48
    추천 27 반대 17
    뭘 여기는 안그랬던 척 함.

    여기도 얼평부터 희롱까지 온갖 악플 다 달렸었는데.
  • hana1754353 2021-09-19 (일) 02:48
    추천 12 반대 9
    남자 깔창 낀 키가 자기 키로 착각한다..

    여자 화장하고 찍은 sns 사진을 자기 얼굴로 착각한다..
  • hana1754353 2021-09-19 (일) 02: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남자 깔창 낀 키가 자기 키로 착각한다..

    여자 화장하고 찍은 sns 사진을 자기 얼굴로 착각한다..
    추천 12 반대 9
  • 옹쓰짱 2021-09-19 (일) 02:48
    거기에 + 필터보정 사진이 지 얼굴인줄 알더라구요
    무보정으로 찍고는
    "어우 왜 이렇게 못생기게 나왔냐? 원래는 안이런데~" 이럼ㅋ
    추천 5 반대 0
  • 가인하 2021-09-19 (일) 02:48
    화장햇어도 그닥인데요 ;;;
    추천 2 반대 2
  • 야나두놀자 2021-09-19 (일) 02:48
    이양반이 쟤들 얼굴을 보는게 아니라구!!!!
    추천 0 반대 1
  • 맥커친 2021-09-19 (일) 02:48
    씨발롬아 뼈때리마라!!!!!!!!!!!!!!! 개새끼야

    존나게 아프다 씨ㅏ발롬아!!!!!!!!!!!!!!!!!!
    추천 4 반대 1
  • 조이쿨 2021-09-19 (일) 02:48
    응? 깔창을 왜 깔아요??????
    추천 2 반대 1
  • isdsom 2021-09-19 (일) 09:18
    보통 키높이깔창 안낌
    추천 0 반대 1
  • aldkfjd 2021-09-19 (일) 02:48
    이야~
    추천 0 반대 0
  • 구름둥실 2021-09-19 (일) 02: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자의 적은 여자
    추천 26 반대 0
  • ztarwars 2021-09-19 (일) 02:48
    머리길다고 여자라는 편견을 가지면안되유
    추천 0 반대 0
  • 겁이많은무지 2021-09-19 (일) 02:48
    개쓰레기들 진짜 많네 ,,, 쟈지달리고 그러고 싶을까 ,
    추천 0 반대 19
  • 손예진 2021-09-19 (일) 02:48
    절반이상이 여자라는데?
    추천 3 반대 0
  • 뭘봐잉잉 2021-09-19 (일) 02:48
    고소한 악플러들 중 절반 이상이 여자라는 것은 남자가 없다는 뜻은 아니죠.
    또 DM으로 성기 사진이나 ㅈㅇ 영상 보냈다는데 음.. 남자나 여자나 똑같죠.
    추천 3 반대 13
  • 비비피피 2021-09-19 (일) 02:48
    뭘 옹호한다기보다
    당사자가 악플러들의절반이 여자였다는 부분에 큰 충격을 받았다라고 합니다
    보통 거기 집중하는게 일반적인걸로 보여지는데 뭐
    추천 7 반대 0
  • 뭘봐잉잉 2021-09-19 (일) 15:25
    같은 여성이 이해는커녕 의외로 남성들 보다 악플을 더 많이 달아서 충격받았다는 내용은 저도 이해했습니다만 이걸 또 남녀 갈라치는 댓글이 있으니 그냥 악플 다는 남자나 여자나 똑같다고 한 겁니다.
    추천 0 반대 0
  • template 2021-09-19 (일) 02:48
    물타기 쩌네 ㅋㅋㅋㅋ
    추천 5 반대 2
  • 뭘봐잉잉 2021-09-19 (일) 15:21
    무슨 물타기요? 그럼 악플 다는 여자랑 남자랑은 다르다고 보세요?
    추천 0 반대 0
  • 감이안온다 2021-09-19 (일) 04:24
    그 사진을 보낸게 절반이상이 여자라는거자나
    추천 4 반대 1
  • 뭘봐잉잉 2021-09-19 (일) 15:02
    해당 영상과 본문 내용 다시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 사진과 영상을 여자들이 보냈다는 게 아닙니다. 그런 걸 지금도 보내는 사람이 있고 따로 악플 중 18명을 잡았는데 그중 절반 이상이 여성이었다는 거죠.
    추천 0 반대 0
  • 뉴러씨니아 2021-09-19 (일) 02:48
    독해력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진지하게 생각하시고 치료를 받아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추천 5 반대 1
  • 뽀에요 2021-09-19 (일) 02:48
    정말 무지군요
    추천 1 반대 0
  • 신생아 2021-09-19 (일) 02:48
    맞는 말한건데 반대 폭격 왜 달리지? 결론이 마치 여성쪽으로 기울어진 모양새가 됐지만 전체 내용을 보면 남녀 성별 가릴거 없이 정신차려라는거지
    소위 19금 드립으로 알려진 여성에게 성기 사진이나 자위영상을 보내는 사람들은 상식적으로 대부분 남자일거고 그사람들에게도 잘못이 있단 말을 했는데 여혐에 다들 눈이 멀어서 숲을 못보는군요
    추천 2 반대 10
  • 마테리아 2021-09-19 (일) 02:48
    궁예여?
    가가 전남친 ㅈ지사진을 가지고 있었던
    야동에서 거대 ㅈ지짤을 찍어서 보냈는지
    봤슈?
    추천 3 반대 2
  • 신생아 2021-09-19 (일) 02:48
    궁예짓은 본인이..
    그것은 아주 만약의 가능성 범위이지 일반적으로 상식적이지 않네요ㅎ
    그런식으로 여혐에 맞추어 확장하다보면 무한 소설 가능
    추천 3 반대 8
  • 쭈머 2021-09-19 (일) 02:48
    뭐가여혐이라는거야...
    이사람 패미네

    악플 단사람은 모두 금융치료받아야하는게 사실인거고
    나쁜영상보내면 처벌받는건데
    뭘 가지고 여혐이라는 프레임을 씌우는거?

    몰아가기는 정치에서나 하는거지 댓글달면서 하는거아닙니다
    바른말하는척 여혐을 왜끄집어내
    누가보면 여혐한줄. ㅡㅡ
    추천 4 반대 1
  • tinkles 2021-09-19 (일) 02:48
    그 '상식적으로 남자일 거'라는 그 생각과는 달리
    여성이 절반이라서 충격을 받았다는 얘긴데
    나랑 다른 글 봄?
    남들이 여혐에 눈멀어서 숲을 못보는 게 아니라
    니가 남혐에 눈멀어서 당사자의 심정을 못헤아리는 거지.
    추천 6 반대 1
  • template 2021-09-19 (일) 02:48


    남자만 비판하는글에 여자가 더 많다고 하니 남자나 여자나? 물타기 좀 하지 마라.
    추천 4 반대 2
  • 걸음걸이 2021-09-19 (일) 02:48
    저렇게 대놓고 이야기하는 여자애들 차라리 유쾌해보이고 호감이던데.ㅇㅅㅇ;;

    그런데 염색전이 더 이쁜데..개인적으로는 제일 처음이 더 취향..
    추천 1 반대 0
  • 양배추샐러드 2021-09-19 (일) 02:48
    추천 0 반대 0
  • 하늬비이 2021-09-19 (일) 02:48
    이 사람에 대해서는 거부감은 들지만 혐오감은 들지 않음
    추천 1 반대 0
  • 파운틴 2021-09-19 (일) 02:48
    배경이 녹색이네
    추천 0 반대 0
  • 뉴러씨니아 2021-09-19 (일) 02:48
    이누나도 여적여에 당했네, 여적여는 진리다 진짜....
    추천 1 반대 0
  • 애쉬ash 2021-09-19 (일) 02:48
    아니 유부녀가 왜 그런 댓글을 ㅠㅜ
    추천 1 반대 1
  • BlackRock 2021-09-19 (일) 02:48
    세상 삐뚤게 볼 시기에 악플 쓰면 스트레스해소 쾌감을 얻는답니다.. 그렇다 하더라구요..
    추천 0 반대 0
  • 락토 2021-09-19 (일) 02:48
    근데 약간 롤대리랑 닮은 듯
    추천 1 반대 0
  • 근식이 2021-09-19 (일) 02:48
    쿨하게 할말 하는 성격 좋아요 !

    근데 아무리봐도 첫번째가 리즈시절인거 같은데 ...
    추천 1 반대 0
  • 친절한 2021-09-19 (일) 02:48
    난 저런 성격 매력있고 좋은뎅..

    귀욤귀욤하기도 하구..
    추천 0 반대 0
  • 널지운다 2021-09-19 (일) 02:48
    같은  여자라고  공감대를  바랐다는거부터가  무리다네
    추천 1 반대 0
  • 뭐든다받아 2021-09-19 (일) 02:48
    여적보
    추천 1 반대 0
  • 떼강도 2021-09-19 (일) 02:48
    자기애, 자신감은 미칠 정도 과하지만 않은 선에서는 좋은 미덕임.
    남한테 지랄하는 하는 경우도 아니고 자기혼자 생각하고 그러는 걸 가지고 뭔 지랄인지.

    개인적으로는 저런 스타일 좋아하기는 하지만 개인취향을 떠나서
    설령 비속어 수준인 개빻은 얼굴이라고 하더라도 자기스스로 자신감을 가지는 게 뭐가 어때서.
    특히나 미친년들은 그렇게 외모지상주의 타파하자고 염병 떨면서 십라
    추천 0 반대 0
  • 슬픈고백 2021-09-19 (일) 02:48
    같은 여자들한테 안 좋은 메시지들을 받아서 많이 충격 받았나 보네요.
    배신감 정말 크게 느낄 것 같은데 멘탈 회복 잘 했으면 하네요.
    추천 0 반대 0
  • 부요리장상디 2021-09-19 (일) 02:48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느낌나네
    추천 0 반대 0
  • 하늬나비 2021-09-19 (일) 02: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뭘 여기는 안그랬던 척 함.

    여기도 얼평부터 희롱까지 온갖 악플 다 달렸었는데.
    추천 27 반대 17
  • 레몬박하 2021-09-19 (일) 07:02
    ㄹㅇㅋㅋ
    진짜 벼래별 욕에 얼평에 진짜 역겨웠는데 이렇게 물타기하네ㅋㅋㅋㅋ
    추천 5 반대 3
  • 오빠믿으면홍… 2021-09-19 (일) 15:39
    안그런곳 있음?
    그래도 여기 비율은 낮은거 같은데?
    추천 0 반대 0
  • 하늬나비 2021-09-19 (일) 16:20
    뭘 비율이 낮아요. 여기도 지들 의견안맞으면 다구리 치는곳인데 그 글 전체적인 기조가 못잡아먹어 안달이라 거기에 이런 댓글쓴 사람들 보빨을 하느니 어쩌면서 욕이란 욕은 다먹었음
    추천 0 반대 0
  • 뽀에요 2021-09-24 (금) 13:24
    지금 댓글 쓴 사람이랑 그때 댓글 쓴 사람이랑 다르겠죠

    100명의 사람이 있으면 100개의 가치관과 100개의 의견이 나올텐데
    추천 0 반대 0
  • 표독도사 2021-09-19 (일) 02:48
    여자의 화장은 사기
    추천 1 반대 2
  • 조청 2021-09-19 (일) 02:48
    이쁘긴 하네
    추천 0 반대 1
  • 잘래 2021-09-19 (일) 02: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보적보가 괜히 나온말이 아님
    추천 8 반대 0
  • BTM3000 2021-09-19 (일) 02:48
    이분 어두운 머리가 더 이쁘네요
    추천 0 반대 0
  • 상식적판단 2021-09-19 (일) 02:48
    네가 감히 라는 표현을 쓰기에는 여전히 부족하나
    그래도 제일 아래 짤은 괜찮네
    추천 0 반대 1
  • 꿈꾸는순수 2021-09-19 (일) 02:48
    좋은사람 아닌가 베푸는 삶을 사시는데 오징어 동료들중 누군가는 은혜를 입겠찌
    추천 0 반대 0
  • 닭이싫어요 2021-09-19 (일) 02:48
    뭐 네가 감히?! 는 사람마다 기준도 다를거고... 저 얼굴이 이쁘다고는 못하지만 못봐주게 못생긴거도 아니니... 그리고 오징어에게도 몸을 허락했다는거에 박수를~
    추천 0 반대 0
  • Shauns 2021-09-19 (일) 02:48
    여 적 여
    추천 1 반대 0
  • 뭐빙11 2021-09-19 (일) 02:48
    입주변이 만화 케릭터 닮음
    추천 0 반대 0
  • 잭키찬 2021-09-19 (일) 02:48
    추천 0 반대 0
  • 뒹굴푸우 2021-09-19 (일) 02:48
    나름 매력있었는데 눈에 확 띔.
    추천 0 반대 0
  • OakeN 2021-09-19 (일) 02:48
    지랄하네 네감나먹 후기까지만 올라왔던 게시물에서는 온갖 희롱 다 해놓곤 여자의 적은 여자?

    내가 진짜 요즘 세상에서 제일 ㅈ같은 존재가 페미이긴하지만 지들도 똑같이 그래놓고 여자의 적은 여자 이따위 ㅈ같은 소리 씨부리는것들은 페미련들이랑 다를게 뭐임?

    아 물론 당시 씨부렸던것들이랑 다른 분들이시겠지만 이토 분위기가 그래왔는데 이제와서 여기는 아닌척 ㅅㅂ ㅋㅋㅋㅋㅋㅋ
    추천 9 반대 14
  • 아자자자자자 2021-09-19 (일) 06:11
    글 본문 내용은 보신거죠?

    그렇게 쓰레기 댓글 추려서 악플러들 잡고보니,
    절반이상이 여자였다.가 하고 싶은 말이죠.
    그래서 위에 여적여라는 댓글이 달린것 같은데?
    그게 왜 패미랑 비교될 내용인지???

    모르죠. 당시에 무슨댓글이 어찌달렸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중에 절반 이상이 여자일지도?
    추천 7 반대 5
  • OakeN 2021-09-19 (일) 17:48
    밑에분이 예전 글 링크를 친절히 올려주셨네요
    물론 다수가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곳도 저분이 받은 악플 못지않은 희롱과 악플이 존재했고 이곳은 일반인이든 유명인이든 공인이든 항상 근거없는 희롱과 비난이 존재해왔다는걸 말하고싶었던겁니다

    악플러들 잡고보니 절반이상이 여자였다는 본문 내용을 통해 여적여라는 젠더갈등 부추기는 댓글이 나올수는 있겠지만 저는 악플러들을 잡은 단계가 아닌 그 이전 단계인 악플을 다는 행위는 이곳도 다를바가 없는데 성별을 나누며 남초인 이곳은 아닌척하는 댓글이 역겨웠을뿐입니다
    추천 1 반대 1
  • 뭘봐잉잉 2021-09-19 (일) 15:33
    공감합니다.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5&wr_id=109899

    이전 글인데 이토도 똑같이 악플 쓰는 애들은 씁니다. 일반인 성희롱에 외모 비하..
    그래놓고 또 악플은 여자들~ 여자의 적은 여자~ 이러는 거 개한심함. 걍 똑같지 괜히 또 젠더갈등 부추김.
    추천 1 반대 0
  • 나무arme타불 2021-09-19 (일) 06:22
    여자의 적은 년 이다
    이젠 알법도한데
    추천 1 반대 1
  • nervous 2021-09-19 (일) 06:36
    여자가 먹는 다는 표현을 쓰다니 ㅋㅋㅋ 엄청 매력잇구만 ㅋㅋ
    추천 0 반대 0
  • 랜디113 2021-09-19 (일) 06:41
    보적보는 과학이지
    추천 2 반대 0
  • 바디 2021-09-19 (일) 07:03
    빈말이라도 예쁘다고는 못할 얼굴이지만 그래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건 좋은거죠
    추천 1 반대 0
  • Alshain 2021-09-19 (일) 07:15
    성기사진 자위영상 보내는 사람 과 악플러고소 18명중에 반이상이 여상
    이렇게 두가진데 어떻게든 욕먹기 싫어서 뒷말에만 꼬투리잡고 글은 제대로 봤나 여적여다 이러는데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성희롱이란 성희롱은 다하고 외모비하하고 그냥 욕하던데가 이톤데 아님 여기서 지랄하던 새끼들은 전부 좆때고 지랄하던건가
    추천 5 반대 8
  • 아자자자자자 2021-09-19 (일) 14:28
    분리해서 두가지로 생각하는게
    정작 댁 맘대로 생각하는거 아님?

    DM 보낸사람, 악플 단사람 등등 모두 합해서
    심하게 했던 18명 고소했는데
    그 중에서 반이 넘게 여자라는 말 아닌강?

    그리고 이토나 다른 커뮤니티에서 성희롱 외모비하한 인간이
    남자란 증거는?
    고소당한게 반 넘게 여자라면
    그따구로 악플 달아놓은 인간 반 이상이
    여자일 가능성도 크지?

    중요한건 고소당할 정도로
    쓰레기짓한 인간들이 여자가 더 많다는 거야
    그래서 여적여라는 소릴 하는거고.ㅋㅋ
    추천 2 반대 1
  • 뽀에요 2021-09-24 (금) 13:29
    외모 비하하던 애들이 태세전환해서 여적여 댓글 달았다는 증거는 있음?
    추천 0 반대 0
  • momotaro 2021-09-19 (일) 07:51
    거짓말 유포하며 악플 단 여자들이나 자위나 성기사진 DM으로 보낸 남자들이나 세상에 사람도 아닌 것들이 많은 듯...
    추천 1 반대 0
  • lotto1등 2021-09-19 (일) 09:16
    여자입장에서 저 여자가 한 말이 그렇게 거슬리는 말인가?
    남자인척 악플다는 여자들의 심리는 뭔지 궁금하네
    별로 이쁘지도 않은게 자신감 가지고 나대니까 보기싫은 건가
    추천 0 반대 0
  • 이건먼가 2021-09-19 (일) 10:57
    저런 못생긴 애를 먹는다구? ㅋㅋㅋ
    추천 0 반대 2
  • 디스프러스 2021-09-19 (일) 11:48
    자뻑이 심한 여자군요 ㅋㅋㅋ
    추천 0 반대 2
  • 완존초짜 2021-09-19 (일) 19:13
    여적여보단 여적 뷔페미가 더 많을껀데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토렌트포머 2021-09-24 (금) 13:39
    넉살 닮았음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