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컴퓨터
  • 영화
  • 게임
  • 자유
  • 사회
  • 자동차
  • 정치
  • 유머
  • 정보
  • 연예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영화]

한국화 당해버린 영화 포스터들.jpg

[댓글수 (35)]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09-14 (화) 21:13 조회 : 27406 공감수 : 104  
뚝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박배치씨 2021-09-14 (화) 21:13 추천 66 반대 0
전부 메인 포스터가 아닙니다.
일반 포스터는 원본이랑 별 차이없어요.
이런 것도 기레기짓이나 다름없죠.
라멘가게 2021-09-14 (화) 21:13 추천 9 반대 0
리뷰포스터라고 수상내역이나 한줄평같은걸로 도배하는 포스터가 오피셜로 나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오피셜로 나오는 포스터 종류예요. 마지막건 아니지만 ㅋㅋ
딸기맛바나나 2021-09-15 (수) 00:05 추천 7 반대 0


외국은 안그런줄 아나...
라멘가게 2021-09-14 (화) 21: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리뷰포스터라고 수상내역이나 한줄평같은걸로 도배하는 포스터가 오피셜로 나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오피셜로 나오는 포스터 종류예요. 마지막건 아니지만 ㅋㅋ
     
       
워드맵 2021-09-14 (화) 21:13
@라멘가게

마지막 건 진짜로 영화관에서 배부하는 팜플렛에 저렇게 나옴. ㅋㅋㅋㅋㅋㅋ
서로사맛디 2021-09-14 (화) 21:13
마지막 포스터뭐얔~~!!!
푸룬이 2021-09-14 (화) 21:13
액트오브킬링은 진짜 충격이 또 떠오른다...인간의 광기...
     
       
워드맵 2021-09-14 (화) 21:13
@푸룬이

포스터만 봐도 광기가 느껴지네요.
고수진 2021-09-14 (화) 21:13
마지막은 아니잖아요;;
쬬쬬롭쬬 2021-09-14 (화) 21:1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버린 포스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커스 2021-09-14 (화) 21:13
마지막 저게 합성이 아니라구요?
박배치씨 2021-09-14 (화) 21: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전부 메인 포스터가 아닙니다.
일반 포스터는 원본이랑 별 차이없어요.
이런 것도 기레기짓이나 다름없죠.
추천 66 반대 0
빽강 2021-09-14 (화) 21:25
으윽... 이런건 정말 뵈기 싫은 한국화... "K-"뭐시기도...
김나박이하♥ 2021-09-14 (화) 21:29
상 받고 늦게 개봉해서 포스터에 박아넣은 것도 잇을거 같은데..
찌노맨님 2021-09-14 (화) 21:37
한국화가 아니라 오피셜 리뷰 포스터를 한글 작업한 것.

액트 오브 킬링은 그을린 사랑과 함께 많은 충격을 받은 영화..
대학살의 주범이 자랑하듯 재연하다가 뒤늦게 자신의 엄청난 악행을 깨닫는..
크리스티누 2021-09-14 (화) 21:46
별로 그닥....
Garm1 2021-09-14 (화) 21:54
작성자 기레기랑 똑같은 짓을 하고있네
드라이어 2021-09-14 (화) 22:52
이것도 어디서 퍼 오면서 ‘오~’ 그러고 있겠지..
수상한사람 2021-09-14 (화) 23:01
라라랜드는 춤추다 감상평 보고 있네
스트리트준 2021-09-14 (화) 23:50
저런건 일본스타일이지...-_-;
딸기맛바나나 2021-09-15 (수) 00: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외국은 안그런줄 아나...
     
       
익스큐티브 2021-09-15 (수) 06:44
@딸기맛바나나

오딘이다
다정한1월 2021-09-15 (수) 00:14
일본영화 포스터보면 기절하겠네
노노치킨 2021-09-15 (수) 00:31
커뮤질에 미쳐 본질을 잊은 케이스
akcp 2021-09-15 (수) 00:41


이정도는 되야지
pf13 2021-09-15 (수) 01:29
저의가 의심스럽네
건이23 2021-09-15 (수) 02:22
마지막껀 국뽕이 지나치네 ㅋㅋㅋㅋ
달려라요 2021-09-15 (수) 03:05
우리나라가 얼마나 남이 입혀준 프레임에 쉽게 휘둘리는지
알려주고 보여주는 단적인 예
모태알콜 2021-09-15 (수) 04:29
나라별로 포스터 조금씩 다들 차이 나는데? 그나라에 잘먹히는 스타일로 하는건 당연한 일일텐데?
대성1호 2021-09-15 (수) 06:31
울버린을 안봐서 다니엘해니가 어떤 모습인진 모르겠지만 와인킹이랑 똑같이 생겼네요.
이순신장군 2021-09-15 (수) 09:18
내가 아는 포스트는 대부분 원본과 똑같은데요...
도대체 이런 자료는 어디서 가지고 오신겁니까?

인터넷에 돌고도는 뉴스, 정보 들은 결국 그 출처가 중요하더군요.
이순신장군 2021-09-15 (수) 09:20
게시자분 보니 계급도 높은걸로 봐서는 꽤나 인터넷에서 논거 같은데 이런정도의 정보 판단력도 없어서야 원...
기레기나 일베, 페미랑 다를게 하나도 없잖아요..당신..
일반통행 2021-09-15 (수) 09:59


강렬한 한줄 아빠 일어나..
브라운스탁 2021-09-15 (수) 10:51
고미니 2021-09-15 (수) 10:56
난 이런 일본식 표현이 적응이 안된다. 한국화 되어버린 이 더 맞는 표현인 것 같은데 당해버린 이라니...
아리주나 2021-09-15 (수) 20:33
무슨 낙서를 저렇게 많이 했누 ㅠㅠ
자동인형 2021-09-15 (수) 23:20
울버린은 너무 심한거 아이가
애미야국이쩐… 2021-09-16 (목) 14:42
어라이벌은 진짜 어떤새끼 대가리에서 나온 생각인지 제목도 컨택트로 바꾸고 저따구로 해놓는 개빙신들
이미지
0 / 1000
   
인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감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56
 [보급상점] [탐탐]전자담배액상[1+1/주문수량 x 2] 보급상점
30045  [기타] 오늘자 미국 넷플릭스 근황 .JPG (9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시간전 32910 43
30044  [기타] 요즘 이미지 떡락한 캐릭터 (33) 이미지 사니다 2시간전 27983 45
30043  [스마트기기] 버즈2와 버즈프로 두개로 고민하시는 분을 위한 디시발 리뷰 (22) ㅁㄴㅇ라ㅣ머… 2시간전 5563 19
30042  [그림] 예전 그렸던 그림입니다 ~.jpg (12) 이미지 커져라여의봉 3시간전 5229 31
30041  [연예인] 걸그룹, 파나틱스.....v앱 방송 팬 써비스....GIF (17) 패션피플 3시간전 28880 35
30040  [자유게시판] 혹시 식혜 사서 드시는 분들께 절대 피해야할 제품 알려 드립니다.. (46) 이미지 지훈짱2 4시간전 14870 61
30039  [컴퓨터] 윈10에서 시스템 소리가 안납니다 (19) 몸근영 5시간전 5493 14
30038  [자유게시판] 카카오톡 좀 사라졌으면... (72) 벨라루스 6시간전 16222 79
30037  [유머] 현존하는 전세계 금수저 끝판왕.jpg (59) 레알유머 6시간전 38166 58
30036  [유머] 꿈돌이 때문에 돌아버린 여성가족부 ㅋㅋㅋㅋㅋㅋㅋ (134) 이미지 prisen 7시간전 34895 72
30035  [자유게시판] 코로나 양성이라고 문자가 왔네요 (49) 사나미나 8시간전 17684 76
30034  [자유게시판] 백신 완료자분들하고도 모임을 했다고 써도 역적이 되네요 ㅋ (112) 거스기 10시간전 16197 86
30033  [유머] 교복핏을 자랑하는 여고생 (70) 이미지 서울중앙지검… 11시간전 54824 122
30032  [기타] 짜장면 시켰는데 냉면 배달옴 (43) 이미지 냥이사모 12시간전 36857 69
30031  [주식] ihq (14) 이미지 고맙습니다 14시간전 11936 29
30030  [반려동물] 우리집 삼냥이 주인들 소개드립니다 (21) 이미지 볼그잔기에프 14시간전 6064 36
30029  [연예인] 송지효 침대뛰기 (24) 이미지 아이즈원♡ 17시간전 41441 82
30028  [기타] ??? : "해고가 쉬워지면 고용은 100% 늘어납니다." (194) 이미지 미친강아지 18시간전 28996 77
30027  [자동차] 탑기어에서 최악의차로 뽑힌 렉서스 (46) 우외에 18시간전 17579 70
30026  [유머] 일, "한국은 왕가가 있는 일본을 부러워해" (73) 이미지 제미니 18시간전 21228 55
30025  [사용기/후기] BESTO 업소용 청소기 사용기!! (6) 뽀얗다 19시간전 7526 31
30024  [자유게시판] 국제결혼한지 1년만에 아내가 러시아로 가버려서 외롭군요... (38) 이미지 무켕 20시간전 18560 65
30023  [영상] BTS UN 공연 영상 (51) 이미지 파지올리 21시간전 15112 68
30022  [애니게시판] 연휴 5일간 방콕입니다 (27) 이미지 이연희ㅡ팬1… 22시간전 9861 36
30021  [컴퓨터] 그래픽카드 225만원 이득? (36) 이미지 디테처블 23시간전 15211 51
30020  [애니게시판] 모 애니 코스프레 (23) 이미지 돈벌자 23시간전 15910 68
30019  [스마트기기] 플립 진쨔;;; (41) 랜슬럿 1일전 20930 70
30018  [영화] 영화랑 드라마랑도 구분못하는 사람 천지네 (25) 참열심히들산… 1일전 17700 81
30017  [자유게시판] 미주는 아이돌 이미지는 없어졌네요. (65) 이미지 6DWorld 1일전 22565 101
30016  [인플루언서] 142cm 여성 트위치 스트리머 찌모햄.gif (57) 이미지 레알유머 1일전 28849 92
30015  [블박] 스파크에 투싼이 밀림 커브길에서 정면충돌.gif (48) 이미지 친절한석이 1일전 23447 54
30014  [기타] 대만이 중국하고 전쟁하면 노리고 있는 한 곳.jpg (112) 이미지 뚝형 1일전 30576 87
30013  [스마트기기] V50 중고 가격폭락 (58) 이미지 김윤이 1일전 17391 62
30012  [주식] 골든센츄리 (17) 이미지 고맙습니다 1일전 7613 34
30011  [스마트기기] 갤s21 울트라 11만원(자급제) 이거 사긴가요? (43) NANAYAa 1일전 14086 47
30010  [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 (73) 이미지 구성사이다 1일전 11754 91
30009  [기타] 한국어 못읽어 굶는다는 외국인 유학생들.jpg (109) 이미지 뚝형 1일전 28878 85
30008  [키덜트] 건담붐 매장 방문기 (feat. 재난지원금) (44) 이미지 유르이 1일전 10359 92
30007  [기타] 박완규가 푸는 가수 이소라 썰.jpg (35) 레알유머 1일전 32105 90
30006  [자유게시판] 배달 오토바이에 이런거 장착한게 흔한가요? (38) 이미지 뭘처다보노 1일전 16649 68
30005  [영화] 고스트버스터즈(1984) 촬영 세트장 (26) 이미지 개Dog 1일전 13300 67
30004  [기타] 대한민국 영화계 올타임 레전드 사건.jpg (38) 이미지 미친강아지 1일전 33231 87
30003  [연예인] 올해 44살 하지원 근황.gif (31) 이미지 레알유머 1일전 45768 69
30002  [블박] 10초에 65만원.gif (41) 리플렉스 1일전 31727 102
30001  [유머] 점점 망해가는 중국과 N세대 (8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일전 42653 95
30000  [영화] 27년 전 브래드 피트가 온다…‘가을의 전설’ 재개봉 (22) 이미지 yohji 1일전 16085 55
29999  [자유게시판] 인기글에 일본차 글은 충격적이네요. (192) 친절한티모씨 1일전 24634 251
29998  [영화] 최고의 먹방 영화.gif (27) 이미지 레알유머 1일전 25315 111
29997  [주식] 2년동안 하면서 느낀 것 (41) 클램프 2일전 20664 74
29996  [자유게시판] 인삼이 폭락 이라 길래... (52) 미나루 2일전 26428 85
29995  [연예인] 몸매가 대단한....유이, 근황....JPG (33) 이미지 패션피플 2일전 42568 129
29994  [블박] 랩퍼 노엘 무면허 음주운전 현장상황 담긴 다른차량 블랙박스 영상.gif (82) 이미지 아이언엉아 2일전 21146 108
29993  [그림] 연필 그림 연습 (8) 이미지 DrawMan 2일전 9696 58
29992  [스마트기기] 갤럭시 Z폴드3 내구성 근황... (12) 이미지 개Dog 2일전 14288 51
29991  [유머] 일본 아재들 삼겹살 먹방.gif (53) 이미지 레알유머 2일전 30609 74
29990  [자유게시판] 헤어진 전 여친에게서 연락이 왔네요 (60) 설이 2일전 17421 68
29989  [자유게시판] 뭐가 당첨됬다는디요.. (392) 한러국제커플 2일전 15162 145
29988  [정보] 소액 빌려준 돈 돌려 받는 팁 (24) 이미지 기산심해 2일전 14598 68
29987  [동물] 평소에 안하던 애교를 부리는 고영희 (21) 이미지 돈벌자 2일전 15577 85
29986  [기타] 집사부일체 윤석열편 재밌네요 (55) 이미지 정청래 2일전 24724 1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