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컴퓨터
  • 동물
  • 정보
  • 게임
  • 연예
  • 영화
  • 자유
  • 유머
  • 정치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기타]

현재 미국땜에 난리난 중국 상황

[댓글수 (116)]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1-09-14 (화) 20:53 조회 : 53331 공감수 : 221  



행정명령 10043호가 트럼프 정부에서 나온건데

이번 바이든 행정부도 똑같은 입장이어서

첨단 과학분야 석사 이상부터는 비자 발급 안 해주는 듯



https://www.bbc.com/korean/international-54097692

bbc 기사에서는 중국 유학생 1천여명 비자 취소 했다고 함

전체공감수221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쪽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쪽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 댓글은 너무 많아서 일일이 모두 확인 불가능합니다. ◇
사나미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들꽃편지 2021-09-14 (화) 20:53 추천 137 반대 1
비슷한 예로 중국이 중국의 토지를 개방하기 전엔
우리나라도 중국인의 한국 토지 소유에 대해 금지 시킬 필요가 있다고 봄.
기적의공대오… 2021-09-14 (화) 20:53 추천 112 반대 1
스파이 천국 짱깨 유학생
날다람쥐0517 2021-09-14 (화) 20:53 추천 87 반대 2
우리나라에 유학와 있는 중국인들도 스파이짓 하는놈들 제법 있을듯
아파테이아1 2021-09-14 (화) 20:53 추천 56 반대 1
야 중국아 너네 이제 영어 쓰면
잡혀가잖아
이젠 미국갈 생각버려...
그리고 바퀴들은 해외로 나오지마라..
딩딩댕 2021-09-14 (화) 20:53 추천 54 반대 1
어차피 중공 시황제가 영어 자체를 금지하는 중인데?!
in42der 2021-09-18 (토) 19:55
미국 싫어하면서 왜 미국에서 유학할려고 그래? 스스로 세계 최고의 중국이라 자부하지 않았던가? 스스로 깨우치라~~
테리윈 2021-09-19 (일) 08:01
제 1목적은 아버지 비자금 빼돌릴려고 미국가서 편하게 사는거죠 그 돈으로 영주권 취득해서 편하게 살면 되는데, 당에 충성한다고 생각이 짧은 애들이 스파이 짓한다고 봅니다
테라ㅈㅈ 2021-09-19 (일) 14:01
이건 미국이 진짜 잘한 정책입니다. 중국의 기술 스파이가 뭐 한두명 정도가 아니라서,....
슬라임44 2021-09-19 (일) 17:23
미국에서 편히 살다가 중국 돌아가서 통제 당하면 참 재밌을듯 ㅋ
배즙주세요 2021-09-19 (일) 21:40
중국의 전염병 작전이 실패로 돌아가는 분위기네요...
카사노바정 2021-09-20 (월) 09:57
역시..한심하다..쭝꿔들...부메랑이 되어 돌아오는거다..
개차방 2021-09-20 (월) 10:25
울 나라도 스파이들좀 내보내자
     
       
순간야동 2021-09-21 (화) 04:26
@개차방

우리나라 스파이들은 역스파이입니다
일본이나 중국 미국에 기술팔아먹던가
미국가서 안돌아옵니다
풀샷 2021-09-20 (월) 11:42
중국인들은 양심이란게 없나봅니다
환생3 2021-09-20 (월) 15:51
영어쓰면 짱안에 잡혀가니까 미국에서 미리 가시라고 챙겨줬구만 감사하다하고 돌아가야지
gawi 2021-09-21 (화) 10:19
이토에도 짱깨 천지
힘의관습 2021-09-21 (화) 17:42
착짱 죽짱
Gbear 2021-09-21 (화) 19:50
지금 한국에 있는 모든 중국 유학생은 중국 간첩이라고 봐도 무방 합니다. 방송출연하는 애들도요...
헤어랜드 2021-09-21 (화) 20:57
중국은 자신한텐 꽁꽁 감추면서.....다른 나라한테...개방 안해준다고 징징징
알카네 2021-09-21 (화) 22:36
한국도 중국사람들이 땅이나 집 매입 못하게 막아야될거 같은데
동네강아지 2021-09-21 (화) 22:53
석박사들 스파이짓 하던 게 걸렸거든. 그것도 한두명 스파이들이 꾸민 짓도 아니고 대다수의 유학생들이 기밀 빼간 거. 몇명의 스파이들이 벌인 짓이었으면 유학생 전부 비자발급 거부를 정책으로 내놓을리가 없지. 국가주의였던 트럼프면 몰라도 민주당인 바이든도 그대로 따른 거 보면 레알 심각한 수준인 거임. 역시 짱깨는 짱깨.
처음  1  2
이미지
0 / 1000
   
인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감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56
 [보급상점] [탐탐]전자담배액상[1+1/주문수량 x 2] 보급상점
30045  [기타] 오늘자 미국 넷플릭스 근황 .JPG (10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시간전 34056 49
30044  [기타] 요즘 이미지 떡락한 캐릭터 (36) 이미지 사니다 2시간전 28977 50
30043  [스마트기기] 버즈2와 버즈프로 두개로 고민하시는 분을 위한 디시발 리뷰 (22) ㅁㄴㅇ라ㅣ머… 2시간전 6072 20
30042  [그림] 예전 그렸던 그림입니다 ~.jpg (13) 이미지 커져라여의봉 3시간전 5619 34
30041  [연예인] 걸그룹, 파나틱스.....v앱 방송 팬 써비스....GIF (18) 패션피플 3시간전 29623 41
30040  [자유게시판] 혹시 식혜 사서 드시는 분들께 절대 피해야할 제품 알려 드립니다.. (49) 이미지 지훈짱2 5시간전 15458 63
30039  [컴퓨터] 윈10에서 시스템 소리가 안납니다 (19) 몸근영 5시간전 5680 14
30038  [자유게시판] 카카오톡 좀 사라졌으면... (74) 벨라루스 6시간전 16654 80
30037  [유머] 현존하는 전세계 금수저 끝판왕.jpg (59) 레알유머 7시간전 38276 58
30036  [유머] 꿈돌이 때문에 돌아버린 여성가족부 ㅋㅋㅋㅋㅋㅋㅋ (134) 이미지 prisen 7시간전 34974 72
30035  [자유게시판] 코로나 양성이라고 문자가 왔네요 (49) 사나미나 8시간전 17761 76
30034  [자유게시판] 백신 완료자분들하고도 모임을 했다고 써도 역적이 되네요 ㅋ (112) 거스기 10시간전 16238 86
30033  [유머] 교복핏을 자랑하는 여고생 (70) 이미지 서울중앙지검… 11시간전 54918 122
30032  [기타] 짜장면 시켰는데 냉면 배달옴 (43) 이미지 냥이사모 12시간전 36903 69
30031  [주식] ihq (14) 이미지 고맙습니다 14시간전 11966 29
30030  [반려동물] 우리집 삼냥이 주인들 소개드립니다 (21) 이미지 볼그잔기에프 15시간전 6087 36
30029  [연예인] 송지효 침대뛰기 (24) 이미지 아이즈원♡ 17시간전 41501 83
30028  [기타] ??? : "해고가 쉬워지면 고용은 100% 늘어납니다." (195) 이미지 미친강아지 18시간전 29022 79
30027  [자동차] 탑기어에서 최악의차로 뽑힌 렉서스 (46) 우외에 18시간전 17617 70
30026  [유머] 일, "한국은 왕가가 있는 일본을 부러워해" (73) 이미지 제미니 19시간전 21259 55
30025  [사용기/후기] BESTO 업소용 청소기 사용기!! (6) 뽀얗다 19시간전 7545 31
30024  [자유게시판] 국제결혼한지 1년만에 아내가 러시아로 가버려서 외롭군요... (38) 이미지 무켕 20시간전 18589 65
30023  [영상] BTS UN 공연 영상 (51) 이미지 파지올리 21시간전 15124 68
30022  [애니게시판] 연휴 5일간 방콕입니다 (27) 이미지 이연희ㅡ팬1… 23시간전 9874 36
30021  [컴퓨터] 그래픽카드 225만원 이득? (36) 이미지 디테처블 23시간전 15234 51
30020  [애니게시판] 모 애니 코스프레 (23) 이미지 돈벌자 1일전 15934 68
30019  [스마트기기] 플립 진쨔;;; (41) 랜슬럿 1일전 20948 70
30018  [영화] 영화랑 드라마랑도 구분못하는 사람 천지네 (25) 참열심히들산… 1일전 17712 81
30017  [자유게시판] 미주는 아이돌 이미지는 없어졌네요. (65) 이미지 6DWorld 1일전 22580 101
30016  [인플루언서] 142cm 여성 트위치 스트리머 찌모햄.gif (57) 이미지 레알유머 1일전 28873 92
30015  [블박] 스파크에 투싼이 밀림 커브길에서 정면충돌.gif (48) 이미지 친절한석이 1일전 23464 54
30014  [기타] 대만이 중국하고 전쟁하면 노리고 있는 한 곳.jpg (112) 이미지 뚝형 1일전 30599 87
30013  [스마트기기] V50 중고 가격폭락 (58) 이미지 김윤이 1일전 17406 62
30012  [주식] 골든센츄리 (17) 이미지 고맙습니다 1일전 7624 34
30011  [스마트기기] 갤s21 울트라 11만원(자급제) 이거 사긴가요? (43) NANAYAa 1일전 14099 47
30010  [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 (73) 이미지 구성사이다 1일전 11768 91
30009  [기타] 한국어 못읽어 굶는다는 외국인 유학생들.jpg (110) 이미지 뚝형 1일전 28895 86
30008  [키덜트] 건담붐 매장 방문기 (feat. 재난지원금) (44) 이미지 유르이 1일전 10373 92
30007  [기타] 박완규가 푸는 가수 이소라 썰.jpg (35) 레알유머 1일전 32130 90
30006  [자유게시판] 배달 오토바이에 이런거 장착한게 흔한가요? (38) 이미지 뭘처다보노 1일전 16664 68
30005  [영화] 고스트버스터즈(1984) 촬영 세트장 (26) 이미지 개Dog 1일전 13311 67
30004  [기타] 대한민국 영화계 올타임 레전드 사건.jpg (38) 이미지 미친강아지 1일전 33258 87
30003  [연예인] 올해 44살 하지원 근황.gif (31) 이미지 레알유머 1일전 45804 70
30002  [블박] 10초에 65만원.gif (41) 리플렉스 1일전 31752 102
30001  [유머] 점점 망해가는 중국과 N세대 (8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일전 42676 95
30000  [영화] 27년 전 브래드 피트가 온다…‘가을의 전설’ 재개봉 (22) 이미지 yohji 1일전 16093 55
29999  [자유게시판] 인기글에 일본차 글은 충격적이네요. (194) 친절한티모씨 1일전 24683 251
29998  [영화] 최고의 먹방 영화.gif (27) 이미지 레알유머 2일전 25333 111
29997  [주식] 2년동안 하면서 느낀 것 (41) 클램프 2일전 20677 74
29996  [자유게시판] 인삼이 폭락 이라 길래... (52) 미나루 2일전 26433 85
29995  [연예인] 몸매가 대단한....유이, 근황....JPG (33) 이미지 패션피플 2일전 42604 129
29994  [블박] 랩퍼 노엘 무면허 음주운전 현장상황 담긴 다른차량 블랙박스 영상.gif (82) 이미지 아이언엉아 2일전 21152 108
29993  [그림] 연필 그림 연습 (8) 이미지 DrawMan 2일전 9707 58
29992  [스마트기기] 갤럭시 Z폴드3 내구성 근황... (12) 이미지 개Dog 2일전 14302 51
29991  [유머] 일본 아재들 삼겹살 먹방.gif (53) 이미지 레알유머 2일전 30618 74
29990  [자유게시판] 헤어진 전 여친에게서 연락이 왔네요 (60) 설이 2일전 17436 68
29989  [자유게시판] 뭐가 당첨됬다는디요.. (392) 한러국제커플 2일전 15183 145
29988  [정보] 소액 빌려준 돈 돌려 받는 팁 (24) 이미지 기산심해 2일전 14607 68
29987  [동물] 평소에 안하던 애교를 부리는 고영희 (21) 이미지 돈벌자 2일전 15591 85
29986  [기타] 집사부일체 윤석열편 재밌네요 (55) 이미지 정청래 2일전 24767 1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