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인플
  • 게임
  • 자유
  • 동물
  • 영화
  • 자동차
  • 유머
  • 연예인
  • 사회
  • 정보
  • 컴퓨터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유머] 소개팅녀의 흔한 취미.jpg [댓글수 (37)]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08-24 (화) 22:56   조회 : 53710   공감수 : 63
  • 어머남 2021-08-24 (화) 22:56
    박찬욱 어린시절같네
    추천 1 반대 0
  • 혜졔예 2021-08-24 (화) 22:56
    리콜로 기억을 되찾자
    추천 0 반대 0
  • 나쁜돌 2021-08-24 (화) 22:56
    장군님께서 제육계에 몸담기 전엔 무엇을 했을지 궁금함...
    추천 1 반대 0
  • 핸슨9919 2021-08-24 (화) 22:56
    전직 특수 요원
    추천 0 반대 0
  • 애착3 2021-08-24 (화) 23:23
    먹방
    추천 0 반대 0
  • 001가나다라 2021-08-25 (수) 09:12
    전지 특수 부위
    추천 2 반대 0
  • 부싼갈뫼기 2021-08-24 (화) 22: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불백위도우
    추천 32 반대 0
  • zipegy 2021-08-25 (수) 01:51
    이 집은 도우를 토핑 위에 덮어주네.
    추천 3 반대 0
  • 크레마안정화 2021-08-25 (수) 02:13
    국밥부
    제1제육과
    코드네임:뚱
    불백요원
    추천 0 반대 0
  • 오렌지다리 2021-08-25 (수) 08:41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까칠한형아 2021-08-25 (수) 09:21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DJBaM 2021-08-24 (화) 22:56
    응? 진짜 민경장군 레그만 340 쳤나요???  ㅇㅇ??
    추천 0 반대 0
  • 자화란 2021-08-24 (화) 22:56
    추천 0 반대 0
  • vega201 2021-08-24 (화) 22:56
    저 재능을 15년 전에 알았더라면...정말 대단한 체육인 하나 나왔을건데...깝스
    추천 0 반대 0
  • 달붕2 2021-08-24 (화) 22:56
    "민경아 !
     너... 투포환 안 할래?

     시작만 하면 올림픽금메달은 따놓은 당상이야!"
    추천 0 반대 0
  • 지혜빵 2021-08-25 (수) 03:46
    아직까지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1인~~
    추천 0 반대 0
  • 듀그라니구드 2021-08-24 (화) 22:56
    이미 30년 전에 역도였나? 투포환이었나...코치가 알아보고 꼬드긴 걸 도망쳤다고 장군이가 이야기함.
    추천 1 반대 0
  • 고기볶음 2021-08-24 (화) 22:56
    투포환이라고 하더군요.
    그때 먹을것으로 꼬셔서 운동시켰으면 지금쯤 세계적인 선수가 되었을 수도 있죠.ㅋㅋ
    추천 1 반대 0
  • 듀그라니구드 2021-08-24 (화) 22:56
    처음에 운동하는 거 죽어라 싫어하더니, 무게치는 걸 좋아한대 ㅋㅎㅎㅎ

    양관장 당신은 대체 뭘 만든 겁니까.
    추천 0 반대 0
  • 만점돌파 2021-08-24 (화) 22:56
    데드 포함 하면 2대 500은 나올듯ㄷㄷㄷㄷㄷ
    추천 0 반대 0
  • 일렉트로닉스 2021-08-24 (화) 22:56
    레그 프레스는 3대에 포함이 안됩니다만....
    3대(스쿼드,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추천 0 반대 0
  • 나은차 2021-08-24 (화) 22:56
    프리웨이트 종목은 무게치는거 힘듭니다.
    추천 0 반대 0
  • 가마솥 2021-08-24 (화) 22:56
    남자가 착하네 저정도 뚱이면 아예 만나질 않는데
    추천 2 반대 6
  • 모나미 2021-08-25 (수) 00:21
    방송에서 알고 만나는거자나요;;
    추천 0 반대 1
  • 새라 2021-08-24 (화) 22:56
    막짤 민경훈씨 닳았네 ㅋㅋㅋ
    추천 0 반대 1
  • bamiKOR 2021-08-24 (화) 22:56
    에이, 여자가 힘쎄봤자 남자보다 쎄겠어... 방송 컨셉이겠지... 했었는데
    방송에서 무게 치는거 보고, 아... 진짜 질수도 있겠다... 했어요.. - _-;
    추천 0 반대 0
  • 널지운다 2021-08-24 (화) 22:56
    남자는 누군데 얼마 받고  출연하는거 ???
    추천 0 반대 0
  • 샤랄라랴 2021-08-24 (화) 22:56
    레그프레스는 좀....
    추천 0 반대 0
  • 낙카산 2021-08-24 (화) 22:56
    무릎 괜찮으신가;;;ㄷㄷ
    추천 0 반대 0
  • 루이네 2021-08-24 (화) 22:56
    소개팅남으로 무게치고 할수 있겠다.
    추천 0 반대 0
  • 어머니 2021-08-24 (화) 23:16
    신이 주신 근력
    추천 0 반대 0
  • 애착3 2021-08-24 (화) 23:24
    기본적으로 살좀있고, 움직이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힘이 쎕니다. 근데 뚱뚱하고 앉아서 겜만하는애들은 물렁살임
    추천 0 반대 0
  • 코로나와 2021-08-24 (화) 23:28
    맛녀석들 4명만 봐도
    둘은 근뚱이고 다른 둘은 물뚱 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seopro 2021-08-25 (수) 06:34
    김준현 근돼, 문세윤 근돼, 강민경도 근돼, 유민상만 물돼 아닌가요??
    추천 0 반대 0
  • 코로나와 2021-08-25 (수) 11:43
    김준현도 물뚱이라고 생각했는데...
    추천 0 반대 0
  • 땡땡파 2021-08-25 (수) 08:15
    총도 잘 쏘지 않나..
    추천 0 반대 0
  • 랜디113 2021-08-25 (수) 20:25
    민경장군이니까 가능한거야 ㅋ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