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게임
  • 회원
  • 정보
  • 동물
  • 연예
  • 영화
  • 시사
  • 자동차
  • 사회
  • 유머
  • 컴퓨터


   
[기타]

역사 강사 이다지 인스타 게시글..

[댓글수 (53)]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1-04-07 (수) 09:13 조회 : 40071 추천 : 165    



문혁때 파괴된 중국 고유문화 ㅋㅋ 뼈 때리시네ㅋㅋ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부가세 2021-04-07 (수) 09:13 추천 29 반대 0


쵝오!
휴지끈티팬티 2021-04-07 (수) 09:13 추천 28 반대 0


짱깨 박멸
노을빛창가 2021-04-07 (수) 09:13 추천 6 반대 1
어딜 역사선생님한테 왜곡을 시전해 뼈도 못추릴려고...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inuJ 2021-04-07 (수) 09:13 추천 3 반대 0
역시 배운 사람은 패는 것도 고급져
포토샵 2021-04-07 (수) 09:13
그래도 나름 공인이라서 덜 아프게 떄렸네 ㅋㅋ
요약하자면 2021-04-07 (수) 09:13
선생님 타겟될거같은데 시작할때 천안문 하고 시작하시면..
부가세 2021-04-07 (수) 09: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쵝오!
추천 29 반대 0
조까대만에바… 2021-04-07 (수) 09:13
좇연변족이지. 한국어 보고이해한다음 댓글 백퍼 좇족
LeinuJ 2021-04-07 (수) 09: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역시 배운 사람은 패는 것도 고급져
안녕하십니까 2021-04-07 (수) 09:13
태극무늬가 우리나라가 원조였어? 중국에서 넘어온건줄..
     
       
슈이치 2021-04-07 (수) 09:13


고대 상고시대부터 썼는 데 우리나라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태극문양(618년경 무왕 시기의 유적)이 있습니다. 또 그 다음은 경주 감은사지 장대석의 태극문(682년), 송나라 주돈이(1017~1073)의 태극도보다도 400여 년 더 앞선 것이다. 그래서 태극 문양은 중국의 태극에 근본을 두었다기보다 한국 고유의 문양으로 인식되고 있다. 라고 합니다. 저 동네은 아마도 있어도 본인들이 직접 뿌셨을 확률이 높습니다.
추천 22 반대 0
          
            
cainite 2021-04-07 (수) 09:13


감은사지 장대석의 태극문 (중앙부)
          
            
안녕하십니까 2021-04-07 (수) 09:13
감사합니다. 마지막 문장이 킬포네요
          
            
Todak 2021-04-08 (목) 05:51
태극문양도 우리나라에 남아있는 자료가 훨씬 오래되었군요
지금껏 중국에서 넘어온 줄 알았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휴지끈티팬티 2021-04-07 (수) 09: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짱깨 박멸
추천 28 반대 0
     
       
니부타니신카 2021-04-07 (수) 11:29
???: 불 필요하신분~?
컴바치 2021-04-07 (수) 09:13
문화혁명. 짱깨 상대로는 만병통치약인듯.
향기바다 2021-04-07 (수) 09:13
복희가 우리 조상님이셨구만!! 8괘 문양 로열티 내라 쭝궈놈들아
     
       
cposnje 2021-04-07 (수) 09:13
저런 환빠같은 주장은 믿으면 골룸합니다.. 한반도인을 동이족이라고도 불렀지만 애초에 동이라는게 동쪽오랑캐라는 뜻인지라 한반도 포함 중원기준 동쪽에 사는 외국인들을 전부 일컫는 동양인 서양인 수준의 단어일뿐이에요. 특히나 환빠들이 동이를 근거로 온갖 소설을 써대는 통에 한국인은 공자를 한국사람이라 주장한다 하는 소리를 하는거죠
추천 4 반대 23
          
            
창백한푸른점 2021-04-07 (수) 09:13
근데 어차피 동이족이란게 동쪽 오랑캐니까 짱깨놈들 건 아니라는거 ㅋㅋㅋ
          
            
미친존재감fi… 2021-04-07 (수) 09:13
이등병에 공자를 한국사람이라 주장한다 하는 소리라... 고생이 많다! 중국인or연변중국인!
          
            
졸린다 2021-04-07 (수) 09:13
그당시 중국에서 활을 잘써서 동이라고 불렀고
기마 민족이 아닌 활을 전략병기로 쓰던 국가는 현재 한반도에 거주하는 민족입니다 .
어디서 어줍짢은 지식 나불대기는
               
                 
알아동생 2021-04-07 (수) 09:40
주나라때 기록을 보면 제나라를 비롯한 주나라 동쪽에 있는 나라들을 동이라고 불렀습니다.
중국의 범위가 넓어지면서 동이가 가리키는 위치가 바껴서 한반도나 만주를 지칭하게 된겁니다.
따라서 동이라는 말의 의미는 동쪽에 있는 외국인이고 그 이상의 의미를 부여하는 건 억집니다.
님이야말로 어줍잖은 지식을 가지고 나불대시는겁니다.
               
                 
cposnje 2021-04-07 (수) 10:04
그게 환빠들 주장입니다. 환단고기에서 벗어나세요...
               
                 
Rachae 2021-04-07 (수) 12:48
그냥 동쪽 오랑캐를 동이라고 합니다. 동이라는 게 신라를 지칭할 때도 있고 왜를 지칭할 때도 있고 그래요.
               
                 
바사삭 2021-04-07 (수) 14:54
한민족이 동이족이긴 하지만,
모든 동이족이 한민족은 아닙니다.
          
            
퀴닉 2021-04-07 (수) 10:02
이게 환빠의 부작용임....환단고기 유행한 이후로
뭔가 교과서 국사책 +α가 되는 말만 나오면 다 환빠로 보임
          
            
시티헌터 2021-04-07 (수) 10:42
그거해봐.
          
            
최씨입니다 2021-04-07 (수) 10:53
동이족=현대 대한민국국민 은 아니죠
애초에 몇천년전 기준인데....
하지만 중국에서 같은 한족이 아니라 동이족으로 따로 분류했다는 것만으로도 일단 지네 문명이 기원이 아니라는 걸 스스로 인정하는 것이라 의미있는 것입니다
한반도인이라고 규정하려면 우리 핏줄에 섞인 10여개 이상의 민족을 다 분석해야할걸요?
               
                 
cposnje 2021-04-07 (수) 11:09
동이족=한민족=팔괘는 우리나라거
이 환빠같은 말에 반박한 것뿐입니다.
               
                 
알아동생 2021-04-07 (수) 16:04
고대에 중국에서 동이족으로 분류했다는 것이 우리나라로 치면 백제 신라 개념입니다. 그때는 서로 외국이니까 그렇게 분류했던겁니다. 이 글에서 이다지강사가 언급한 복희씨도 최소 기원전 1000년 이상 전설상에 인물이고 그 전설이 기원전 700년쯤 주나라때부터 기록되었으니 주나라 기준 동쪽인것이고 그때 동이라 부르던 지역이 진시황 통일 때 기준으로 중국땅입니다.
귀차늬즘 2021-04-07 (수) 09:13
저 짱깨는 모주석의 문혁을 거부한 반란종자인가 ㅋㅋㅋㅋ
     
       
주구니 2021-04-07 (수) 09: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을빛창가 2021-04-07 (수) 09: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딜 역사선생님한테 왜곡을 시전해 뼈도 못추릴려고...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로코드 2021-04-07 (수) 09:13
태극 문양이 우리의 고유 문양에 포함되는지는 솔직히 모르겠고, 사실 그렇다고 해도, 고유문양을 국기로 삼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수 많은 부분에서 중국의 영향을 받은건 사실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많은 세월 다듬고, 이룬 문화가 중국것이라는 건 정말 도둑놈이나 할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현대의 중국이란 나라도, 수천년의 학문과, 제가백가에서 출발한 수많은 정치이론을 가지고도, 기껏 마르크스의 공산주의 를 가장 중시하잖아요. 솔직히 자기들 주장대로라면 가장 부끄러운 문화를 가진 셈이네요
     
       
제이커스 2021-04-07 (수) 09:29
근데 애초에 중공이 공산주의를 시행한 적이 있기는 했는지 의문입니다.
최상위 독재자 아래에
중간통치층인 당원,
그리고 제일 아래에 '농노' 비슷한 포지션인 일반국민이 있는 거 아니었나요.
그냥 이름만 바뀐 전제군주제.(단 독재자가 혈통으로 이어지지 않는 것만 제외)
뭐 이렇게 따지면 거의 모든 공산주의 국가들이 다를 거 없지만.
          
            
얏따꼴따날따 2021-04-10 (토) 16:11
이 분이 그래도 잘 생각하고 계시네요. 자본론 읽어보신 사람이라면 중국이 공산주의라는건 억지이고 그냥 농노영주제로 보는게 맞는데 자본론 또 막스엥겔스의 공산주의는 자본이 완전히 각성한 국가가 넘어가는게 공산주의이고 애초에 나누어먹을게 없는 국가가 공산주의를 할 수가 없는데 자꾸 공산주의라 그러네 중국을 북한을 ....
gackt082 2021-04-07 (수) 09:35
아니 이 미친년아. 역사 강사라는 타이틀을 갖고 대가리가 기관총으로 개털렸나.
역사 라는건 '기록'에 의한 '팩트'에 근거해서 명확한 증거가 있는건데.
시바 해석을 자기 입맛대로 하면 '성경' 과 뭐가 다르냐. 그게 역사 라는거야??
추론을 하는것도 아니고, 상상을 하는것도 아니고, 실존'했던'도 아니고 실존'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는건데.
상상과 자기멋대로의 해석으로 역사강사 하는거면 소설가 만화가 망상가가 그냥 역사강사해라.
역사강사 란거 개나소나 다 할수있는거네. 내 손에 장풍 나간다 하고, 눈까리에서 빔 쏜다 하고.
그러니 중국 전통 무술가들이 항상 개쳐발리고 개패듯 뚜드려맞지. 짱개새끼 느그들은 그냥 개쳐맞는게 본질인갑다.
그게 너네나라의 '근본'이네. 쳐맞는거.
나도 망상가 자질이 있는데. 나도 역사강사나 할까. 대충 공부하고 내멋대로 해석하고 끼워맞춰서 강의하면 되는거잖아? 그치? 이다지도 역사강사하는건 쉬운겁니다. 하면서 말이야.
추천 0 반대 35
     
       
상식적판단 2021-04-07 (수) 09:46
아침부터 술 취해 썼나? 뭔 소리여
     
       
비키블 2021-04-07 (수) 09:56
이 짱깨놈아 대가리 총맞아서 뇌가 안돌아가냐?

그냥 너네 나라로 꺼져. 한국 사이트에 와서 댓글달지말고

시진핑 개새끼 해봐

고구려한테 진작 인수분해 당한 민족이..
     
       
7번째 2021-04-07 (수) 09:57
???
     
       
미로딘 2021-04-07 (수) 10:07
간밤에 마신 술이 덜 깼으면 곱게 디비자. 뻘댓글 싸지 말고.
     
       
gackt082 2021-04-07 (수) 10:18


아...죄송합니다.
이건 정말 죄송합니다. 헷갈렸습니다.
본문내용을 제대로 읽지 않고 사진만 내려 보다.
역사.왜곡,중국어글이 보여. 또 그런 년 등장인가보다 싶었습니다.
그런 중국의 역사왜곡에 빡쳐서 지껄여버렸습니다. 반성합니다.
시진핑개새끼 맞고요.
조선구마사 관련 쟈핑픽처스코리아 뭐시기 강사인가 뭔가 '안은주' 라는 년과 헷갈려버렸습니다.
요즘 하고 짱개년들 강사니 뭐니 하면서 역사왜곡을 하는 년들이 많아. 이름과 얼굴을 기억을 못하니... 죄송합니다.
내가 오늘 대가리에 총을 박았네요. 거듭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이 안되니..
대댓글로 변명? 해명해봅니다-_ㅠ
죄송합니다. 댓글달아놓으신분 추천 하나씩 넣어드렸습니다.
추천 10 반대 4
          
            
신탄진로 2021-04-07 (수) 16:18


.
     
       
어그로탐지기 2021-04-07 (수) 16:24
메일 하나 보내뒀으니 그쪽에서 알아서할듯 ㅋㅋ
짜리 2021-04-07 (수) 10:53
c8 조선족 짱개 새끼들 = 일베충
더글라스 2021-04-07 (수) 11:23
이다지 쌤 홧팅! 홍위병이랑 천안문으로 무장하심 됨.ㅋㅋㅋ
랜디113 2021-04-07 (수) 14:17
진작에 짱퀴벌레는 살처분했어야했음 !!
초베지트 2021-04-07 (수) 15:13
역시 배우신 분
헤이즐라노 2021-04-07 (수) 16:31
짱깨를 대량으로 학살 할 수 있다면 소원이 없겠다.
빅토리아송 2021-04-07 (수) 17:22
문혁이라고 하면 짱개가 번역기 돌려도 모를거같은데 ㅋ
좃선족은 알려나 ㅎ
주니쿤 2021-04-07 (수) 17:30
짱개는 박멸해야 제맛
투피에 2021-04-07 (수) 17:34
언제까지 동이족이 한국을 의미한다는 헛소리를 떠들고 다니나 몰라..

배달의 민족도 그렇고 동이족, 치우천왕.... 환빠들 세뇌질에 얼마나 넘어가고 있는거냐
엠엘비팍 2021-04-07 (수) 17:42
이분 공무원강의 런해서 이미지 나빠졌는데 이런걸로 회복하나요
px도둑 2021-04-07 (수) 17:42
동이족을 한민족으로 단언하는 것에서 전문성에 신뢰가...
끝판대장친구 2021-04-07 (수) 17:44
중국역사는 픽션에 가깝다고 봐야죠
메메라 2021-04-08 (목) 17:57
삼국지 관우도 동이족이라던데?!
   

  • 비밀상점
  • 판다페이
  • 도어스
  • 도어스
  • 탑툰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비밀상점] 세계최초 덴탈형 프리미엄 제품 [뽑아쓰는 쏙마스크] 물티슈형 (607) 레벨원
26358  [기타] 이번에 분당 노래방 도우미 터진 초등학교 교사.. (88) 이미지 샤방사ㄴr 10:12 29118 20
26357  [회원게시판] 6개월 운동하니 운동화 상태가 ㅋㅋ (35) 이미지 갓유리 07:42 15723 42
26356  [기타] 30대 남자가 비혼인 이유 .JPG (8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46 37457 65
26355  [기타] 화가 몹시 난 방위사업청.jpg (53) 이미지 뚝형 04-12 31872 97
26354  [엽기] 지금 난리난 간호사 사건 ㄷㄷㄷ (57) 이미지 마발이 04-12 51478 68
26353  [기타] 호불호 갈리는 햄버거.. (186) 이미지 샤방사ㄴr 04-12 39132 60
26352  [동물] BBC에서 40년만에 성공한 촬영 (58) 이미지 생나기헌 04-12 39175 75
26351  [엽기] 오빠라는 단어는 유흥업소에서 기인한 단어 (78) 이미지 푸른권율 04-12 39445 79
26350  [기타] 도서관에 온 미시녀.. (45) 이미지 샤방사ㄴr 04-12 58312 39
26349  [유머] 한국 공군 잔혹사 (99) 이미지 제미니 04-12 34176 50
26348  [기타] 외제차 뽑고 자랑하는 중졸 디시인 (90) 이미지 유일愛 04-12 51418 80
26347  [연예인] 31살의 고혹적인 꼬북좌 (34) 이미지 낭만객잔 04-12 47664 66
26346  [기타] 집안일 하나도 안하는 남편....jpg (204) 이미지 1등당첨자 04-12 39482 75
26345  [자동차] 새차는 인증해야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79) 이미지 리오리이로이 04-12 14216 67
26344  [유머] 존나 어의없는 교통사고 (7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12 39374 124
26343  [연예인] 오하영 슴부심.jpg (27) 이미지 Kasus 04-12 40643 82
26342  [영화게시판] 낙원의 밤 이정도면 된거 아닌가요?? (스포 x) (91) 흑백영화처럼 04-12 24028 69
26341  [회원게시판] 20대를 착취해먹으려는 노땅들의 심정을 알겠네 (65) 뒹굴푸우 04-12 25356 76
26340  [자동차] 카마로 이야기 (사용기+튜닝기) (31) 이미지 라스트쉽 04-12 18240 41
26339  [반려동물] 폰 바꾸고 요즘 사진찍을 맛이 나네요 ㅎㅎ (43) 이미지 달롱달롱 04-11 20760 53
26338  [기타] 요즘 중학교 성교육 과제.jpg (164) 이미지 사나미나 04-11 41082 163
26337  [기타] 결혼 12년 중 11년을 혼자 살다 이혼한 개그맨.. (76)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48764 94
26336  [정보게시판] 신용카드 결제일이 중요한 이유.jpg (60) 이미지 뚝형 04-11 35704 62
26335  [연예인] 브레이브걸스 숙소.. (37)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42671 90
26334  [회원게시판] 결혼하지마세요... (125) 패설 04-11 27839 90
26333  [회원게시판] 20년 가까이 죽은 사람처럼 살았습니다. 역대급 사연.. 사진있음.jpg (76) 이미지 이건꿈이지1 04-11 26646 50
26332  [블박] 교통사고가 나서 오늘 회사 못 갈 거 같습니다.jpgif (57) 이미지 뚝형 04-11 26144 78
26331  [기타] 40대 아줌마가 생각하는 남녀평등.. (50) 이미지 vovo 04-11 32377 116
26330  [연예인] 박초롱 인스타그램 (100) 이미지 아이즈원♡ 04-11 33031 43
26329  [유머] 배달음식 11만원 주문 후기 (44) 이미지 제미니 04-11 35075 105
26328  [기타] 한국 여자들 팔굽혀펴기 턱걸이 하는 수준.. (83)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29491 90
26327  [기타] 남자들이 단합하여 항의하자.....벌어진 사건들...ㄷㄷㄷ...jpg (134) 이미지 패션피플 04-11 34737 110
26326  [회원게시판] 저상 택배차량 기사님들 극한직업이네요 ,,, (45) 이미지 yohji 04-11 12918 66
26325  [블박] 오늘자 보배드림 인스타에 올라온 사고.gif (179) 이미지 뚝형 04-11 34172 82
26324  [연예인] 전소민 골반롤린 (21) 이미지 아이즈원♡ 04-11 48789 50
26323  [기타] 여자경찰 인성 근황.. (77)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39182 141
26322  [기타] 어르신들 놀라 자빠지는 요즘 단소 근황 (103) 이미지 사스미리 04-10 45967 104
26321  [정보게시판] 시카고 미술관 5.2만장 명화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33) 이미지 fourplay 04-10 19709 74
26320  [연예인] ITZY 유나 비주얼 근황 . JPGIF (30) 이미지 사나미나 04-10 37965 72
26319  [기타] 택배 갑질 아파트가 이기적인 이유.. (102) 이미지 샤방사ㄴr 04-10 28812 102
26318  [컴퓨터] CPU 수냉 쿨러 크라켄 X63 화이트 도색 (44) 이미지 모옹모옹ω 04-10 11724 62
26317  [회원게시판] 놀러오세요 촤딩의숲 (32) 이미지 햄촤딩 04-10 19661 42
26316  [컴퓨터] RTX 3090 화이트 스트릭스 구매했습니다(개봉기) (53) 이미지 모옹모옹ω 04-10 15377 54
26315  [기타] 샘572 유튜브 시작했네요 (102) 이미지 하나둘3 04-10 32997 110
26314  [기타] 택배 갑질 아파트 근황... 배송중단 조치.. (141) 이미지 샤방사ㄴr 04-10 34754 137
26313  [연예인] 역시 신세경 (47)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04-10 46557 75
26312  [연예인] 오늘자 브브걸 꼬북좌 .JPGIF (2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09 39871 73
26311  [기타] 자살현장 청소 중 발견된 다이어리.. (114) 이미지 샤방사ㄴr 04-09 42293 165
26310  [자동차] 보는사람 웃게 만드는 모닝 튜닝.jpg (50) 이미지 뚝형 04-09 37495 100
26309  [블박] 합의금 1억 요구하고 있다는 사고.GIF (106) 이미지 暗黑鬪氣 04-09 42239 80
26308  [정보게시판] 수산시장 갈 때 조심해야 할 점 (81) 이미지 정청래 04-09 35118 112
26307  [기타] 직접 만든 비행기로 하늘을 나는 사나이 (72) 이미지 사스미리 04-09 31095 150
26306  [나혼자산다] 싱글 중년이 되면, 느껴지기 시작하는 고독과 자녀욕구. (112) 양파한뿌리 04-09 28338 176
26305  [유머] 안아키의 최후 (112)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09 51166 89
26304  [기타] 결혼 못한 34살 여자의 현실 (128) 이미지 일체유심조 04-09 56702 57
26303  [반려동물] 하지마라 집사야! 하지마! 하지... (20) 이미지 브라우니찡 04-09 17870 50
26302  [회원게시판] 농심 백산수 수원지를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79) 이미지 삶의미풍 04-09 23764 119
26301  [기타] 허위 미투한 여초딩.. (145) 이미지 샤방사ㄴr 04-09 45942 195
26300  [연예인] 김유정 가슴 출렁 슴부먼트.. (25) 이미지 샤방사ㄴr 04-09 49125 63
26299  [유머] 보배형님들 화력을 체감하는 짤 (88) 이미지 제미니 04-09 37908 1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