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동물
  • 컴퓨터
  • 게임
  • 사회
  • 영화
  • 회원
  • 유머
  • 자동차
  • 정보
  • 연예


   
[회원게시판]

딸래미가 새벽에 깻네요;;;

[댓글수 (61)]
글쓴이 : Machboy 날짜 : 2021-04-07 (수) 02:13 조회 : 17859 추천 : 73    
본문 이미지


여태껏 보채다가 어린이집 겨우 보내고 이제 지리 잡고 앉았습니다;;;

원래 예정돼 있던 스케줄이 있는데 피곤해서 할 엄두가 안나네요 ㅜㅜ

가끔 새벽에 깨는데 절대 다시 안자더라구요;;;
Machboy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금기자 2021-04-07 (수) 02:13 추천 8 반대 0
이러다가 따님 이토 공식 귀염쟁이 되겠어요. ㅎㅎ
표정이 뭔가 맘에 안들다가 간신히 달래 놓은 듯 한데요? ㅋㅋ

근데 몸집에 비해 손이 큰 듯 합니다. 키가 많이 크려나??
금기자 2021-04-07 (수) 02: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러다가 따님 이토 공식 귀염쟁이 되겠어요. ㅎㅎ
표정이 뭔가 맘에 안들다가 간신히 달래 놓은 듯 한데요? ㅋㅋ

근데 몸집에 비해 손이 큰 듯 합니다. 키가 많이 크려나??
     
       
글쓴이 2021-04-07 (수) 02:13
손발이 좀 크긴 한거 같아요~
          
            
스티븐G 2021-04-07 (수) 04:40
몇살이예요??
          
            
동도로동동 2021-04-08 (목) 00:19
다시 올라가서 손보고 빵터졌넼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디스한갑 2021-04-07 (수) 02:13
아드님은 어따두시고 지금.... ㅋㅋㅋㅋ

건강해보이던가요?

잘 지내고 있는거겠죠
          
            
금기자 2021-04-07 (수) 02:13
네, 맨날 밥 먹고 운동만 하니 몸짱이 돼 나타났습니다. ㅎㅎ 어젯밤에 놀아주다가 체력이 소진돼 저 먼저 터덜터덜 집에 오고 녀석은 PC방에서 놀다가 새벽녘에야 나타났습니다.

오늘은 친구랑 만나서 논다고 하더군요. 바쁘겠죠~ 한정된 시간에 다 놀고 가려면 ..
디스한갑 2021-04-07 (수) 02:13
이제 아이의 피부가 훨씬 뽀야진걸 보니 많이 나아졌나보네요.

축하드립니다.

저 이쁜 아이가 스무살이 될때 쯤은 저희들 세대의 그것보다 훨씬 나아지길 바랍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2021-04-07 (수) 02:13
감사합니다~
처릿 2021-04-07 (수) 02:13
귀여워!
중대장 2021-04-07 (수) 02:13
귀엽네여 +_+
ㅣCISCOㅣ 2021-04-07 (수) 02:13
큐티뽀짝이에요 ㅎㅎㅎ
피자주세요 2021-04-07 (수) 02:13
ㅋㅋㅋ 눈에 잠이 전혀 없네요 ㅋㅋㅋㅋ

따님이 커서도 이쁠 상이군요
크러럴 2021-04-07 (수) 02:13
홍홍 이토공식 귀요미 ㅋㅋ
또스키 2021-04-07 (수) 02:13
딸 자랑 ㅋㅋ 그래도 귀여워요 ^^
고맙습니다 2021-04-07 (수) 02:13
어.. 전번에 봤던 그 귀염인데..
보면 볼수록 입가에 미소가.
그래도 잘 때 자야지 쑥쑥 잘 크지.

ㅡ 어디서 탄내가 나는데...

아빠 속 타는 줄도 모르고.^^

♡ 이토 공식 귀염쟁이 인정ㅡ!!
알쟁이 2021-04-07 (수) 02:13
이뿌라.......ㅎ_ㅎ
위닷미 2021-04-07 (수) 02:13
하이고!~ 똘망똘망 이쁘다...
붉은해적 2021-04-07 (수) 02:13
아빠가 잘못했네 ㅋㅋ
아빠는 울 귀요미 조카랑 더 놀아 줘라 더 놀아 줘라

사이즈 큰걸로 부탁합시당 ㅋㅋ
폰 바탕화면에 깔아 놓고 조카로 삼겠습니당 ㅎ
글쓴이 2021-04-07 (수) 02:13
모든 분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형수님 2021-04-07 (수) 02:13
저랑 같네요... 2시에 깨서 안자요.. 계속 기차놀이 해야합니다.. 출근해서 비몽사몽... 아버님 화이팅
몸통새 2021-04-07 (수) 02:13
수학왕 2021-04-07 (수) 02:13
와...너무 예쁘고 귀엽습니다ㅋ
286컴퓨터 2021-04-07 (수) 02:13
아고 이뽀라~~
bapman 2021-04-07 (수) 02:13
아이쿠 깜짝이야!
왜 일케 이뻐
이궈달라 2021-04-07 (수) 02:13
밤 8시 이후에 집 조명 어둡게 컴컴하게 해두는게 도움 됩니다. 티비 화면밝기도 최저밝기로 해두고
힘찬도약 2021-04-07 (수) 02:13
눈이 초롱초롱
별무땅 2021-04-07 (수) 02:13
에구..예뻐라
아자 2021-04-07 (수) 02:13
공주님은 (부모님은 좀 피곤해도) 일찍 깨도 됨 ㅋ

이뻐요  ㅎㅎ
Gollira 2021-04-07 (수) 02:13
이토의 아이콘
     
       
글쓴이 2021-04-07 (수) 02:13
와오... 과분한 말씀이네요;;;
고맙습니다 2021-04-07 (수) 02:13
(재차) 와아~ 아빠 덕에 공식 귀염이, 1위까지..
그래, 잘 할 거다. 잘 해야지. 아빠를 봐서라도.^^

ㅡ 근데 자꾸 보니 날 닮았는데..

ㅡ 잘 생기면 무조건 너 닮았다고
+  이게 어디서.. 매타작~ @[email protected]
현우 2021-04-07 (수) 02:13
눈이, 초롱 초롱 빛나는게,
너무 귀엽네요.
Cinex 2021-04-07 (수) 02:25
와 이렇게 이쁜 거 보니 이토징어인 아빠는 안 닮아서 다행이네요
akwldi 2021-04-07 (수) 02:36
지금이 한참 귀여울 나이 아닌가요?
애교도 한참 부릴 나이고 아빠아빠하고 따라다니고 붙어있을 때인데
귀여웡....!!!!
uni연맹 2021-04-07 (수) 02:37
자랑하실만 합니다
발딱이 2021-04-07 (수) 03:10
귀엽네요 몸에비해서 손이 엄청 크네요 사진을 너무 손쪽으로 찍으신듯
IllIlIIl 2021-04-07 (수) 04:00
너무 귀여워요~~
타이레놀그만 2021-04-07 (수) 05:04
자랑이시군요!!

따님 이쁘시네요. 건강하게 잘 키우시길~
주단무 2021-04-07 (수) 07:03
귀여워 ㅠㅠ
인생퀘스트 2021-04-07 (수) 07:08
어디가서 딸 자랑 많이 하셔도 될듯 ㅋㅋ
판타지는계속… 2021-04-07 (수) 07:15
하루하루 어떻게 견디시나요

옆에서 저 귀여움은 못견딜거 같은데
다바더 2021-04-07 (수) 07:38
인형인가
이태백 2021-04-07 (수) 07:55
눈이 초롱초롱하네요
손발이큰건 키가 클거라는 예약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lalara 2021-04-07 (수) 08:43
제딸랑구랑 비슷한 개월수 같네요 28개월인데 말을 오질라게 안듣네요 ㅠㅠ
     
       
글쓴이 2021-04-07 (수) 09:12
제 딸은 20개월이에요~^^
위키이이 2021-04-07 (수) 08:44
왠지 따님이 아버님을 많이 닮았을거 같아요!!ㅋ
     
       
글쓴이 2021-04-07 (수) 10:21
눈매는 저 닮은거 같아요~
현댁스 2021-04-07 (수) 09:07
ㄱ...구...귀여워...
예뤼아빠오지 2021-04-07 (수) 09:18
이쁜애기네요
낼름사마 2021-04-07 (수) 09:38
아이고 이쁘따~~~~~
여름밤공기 2021-04-07 (수) 09:48
우리 아이는 3살인데 21시에 잠들어서 몽유병있는지 벌떡 앉았다가 일어났다가 뭐라뭐라 했다가 다시 잠듭니다.
솔직히 내새끼지만 무섭습니다..
     
       
글쓴이 2021-04-07 (수) 10:21
저희도 그래요;;; 다 자라는 과정인거 같습니다
Neferpito 2021-04-07 (수) 10:38
사돈....잘 계시나요
빨리 연애해서 아들하나 낳을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사돈
     
       
글쓴이 2021-04-07 (수) 11:01
일단 연애부터 ㅜㅜ
토렌트포머 2021-04-07 (수) 12:01
700
랜디113 2021-04-07 (수) 14:01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ㅎ

얼핏보니까 가수 박남정씨의 딸인 박시은양 어릴때와 꽤 비슷해보입니다

아~~~~~ 너무 이쁘다 ^^
태양군 2021-04-07 (수) 15:12
이래서 딸낳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밀크커피 한잔 중ㅋ ㅋ
이뿌이버시 2021-04-07 (수) 18:51
제목이든 어디든 강력한 경고 메세지를 같이 넣어주세요 무심코 내리다 심멎할뻔!!! 느므느므 이쁘네요
비와이파이 2021-04-07 (수) 20:20
짱귀엽당...
기뉴트레인 2021-04-08 (목) 15:28
아빠들이 딸바보가 되는 이유가 다 있음
오돌돌69 2021-04-09 (금) 17:19
아빠가 피곤할수록 아이는 초롱초롱
   

  • 도어스
  • 도어스
  • 판다페이
  • 비밀상점
  • 탑툰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비밀상점] 세계최초 덴탈형 프리미엄 제품 [뽑아쓰는 쏙마스크] 물티슈형 (607) 레벨원
26358  [기타] 이번에 분당 노래방 도우미 터진 초등학교 교사.. (87) 이미지 샤방사ㄴr 10:12 28127 17
26357  [회원게시판] 6개월 운동하니 운동화 상태가 ㅋㅋ (35) 이미지 갓유리 07:42 15036 40
26356  [기타] 30대 남자가 비혼인 이유 .JPG (8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46 37056 65
26355  [기타] 화가 몹시 난 방위사업청.jpg (53) 이미지 뚝형 04-12 31464 96
26354  [엽기] 지금 난리난 간호사 사건 ㄷㄷㄷ (55) 이미지 마발이 04-12 50916 67
26353  [기타] 호불호 갈리는 햄버거.. (186) 이미지 샤방사ㄴr 04-12 38733 60
26352  [동물] BBC에서 40년만에 성공한 촬영 (58) 이미지 생나기헌 04-12 38759 75
26351  [엽기] 오빠라는 단어는 유흥업소에서 기인한 단어 (78) 이미지 푸른권율 04-12 39193 78
26350  [기타] 도서관에 온 미시녀.. (44) 이미지 샤방사ㄴr 04-12 58180 39
26349  [유머] 한국 공군 잔혹사 (98) 이미지 제미니 04-12 34115 50
26348  [기타] 외제차 뽑고 자랑하는 중졸 디시인 (89) 이미지 유일愛 04-12 51321 79
26347  [연예인] 31살의 고혹적인 꼬북좌 (33) 이미지 낭만객잔 04-12 47576 66
26346  [기타] 집안일 하나도 안하는 남편....jpg (204) 이미지 1등당첨자 04-12 39440 75
26345  [자동차] 새차는 인증해야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78) 이미지 리오리이로이 04-12 14201 67
26344  [유머] 존나 어의없는 교통사고 (7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12 39305 124
26343  [연예인] 오하영 슴부심.jpg (27) 이미지 Kasus 04-12 40570 82
26342  [영화게시판] 낙원의 밤 이정도면 된거 아닌가요?? (스포 x) (91) 흑백영화처럼 04-12 24006 69
26341  [회원게시판] 20대를 착취해먹으려는 노땅들의 심정을 알겠네 (65) 뒹굴푸우 04-12 25340 76
26340  [자동차] 카마로 이야기 (사용기+튜닝기) (31) 이미지 라스트쉽 04-12 18230 41
26339  [반려동물] 폰 바꾸고 요즘 사진찍을 맛이 나네요 ㅎㅎ (43) 이미지 달롱달롱 04-11 20742 53
26338  [기타] 요즘 중학교 성교육 과제.jpg (164) 이미지 사나미나 04-11 41057 163
26337  [기타] 결혼 12년 중 11년을 혼자 살다 이혼한 개그맨.. (76)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48750 94
26336  [정보게시판] 신용카드 결제일이 중요한 이유.jpg (60) 이미지 뚝형 04-11 35684 62
26335  [연예인] 브레이브걸스 숙소.. (37)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42646 90
26334  [회원게시판] 결혼하지마세요... (125) 패설 04-11 27832 90
26333  [회원게시판] 20년 가까이 죽은 사람처럼 살았습니다. 역대급 사연.. 사진있음.jpg (76) 이미지 이건꿈이지1 04-11 26630 50
26332  [블박] 교통사고가 나서 오늘 회사 못 갈 거 같습니다.jpgif (57) 이미지 뚝형 04-11 26134 78
26331  [기타] 40대 아줌마가 생각하는 남녀평등.. (50) 이미지 vovo 04-11 32356 116
26330  [연예인] 박초롱 인스타그램 (100) 이미지 아이즈원♡ 04-11 33016 43
26329  [유머] 배달음식 11만원 주문 후기 (44) 이미지 제미니 04-11 35060 105
26328  [기타] 한국 여자들 팔굽혀펴기 턱걸이 하는 수준.. (83)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29477 90
26327  [기타] 남자들이 단합하여 항의하자.....벌어진 사건들...ㄷㄷㄷ...jpg (134) 이미지 패션피플 04-11 34726 110
26326  [회원게시판] 저상 택배차량 기사님들 극한직업이네요 ,,, (45) 이미지 yohji 04-11 12911 66
26325  [블박] 오늘자 보배드림 인스타에 올라온 사고.gif (179) 이미지 뚝형 04-11 34152 82
26324  [연예인] 전소민 골반롤린 (21) 이미지 아이즈원♡ 04-11 48767 50
26323  [기타] 여자경찰 인성 근황.. (77)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39161 141
26322  [기타] 어르신들 놀라 자빠지는 요즘 단소 근황 (103) 이미지 사스미리 04-10 45948 104
26321  [정보게시판] 시카고 미술관 5.2만장 명화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33) 이미지 fourplay 04-10 19702 74
26320  [연예인] ITZY 유나 비주얼 근황 . JPGIF (30) 이미지 사나미나 04-10 37961 72
26319  [기타] 택배 갑질 아파트가 이기적인 이유.. (102) 이미지 샤방사ㄴr 04-10 28806 102
26318  [컴퓨터] CPU 수냉 쿨러 크라켄 X63 화이트 도색 (44) 이미지 모옹모옹ω 04-10 11719 62
26317  [회원게시판] 놀러오세요 촤딩의숲 (32) 이미지 햄촤딩 04-10 19654 42
26316  [컴퓨터] RTX 3090 화이트 스트릭스 구매했습니다(개봉기) (53) 이미지 모옹모옹ω 04-10 15371 54
26315  [기타] 샘572 유튜브 시작했네요 (102) 이미지 하나둘3 04-10 32985 110
26314  [기타] 택배 갑질 아파트 근황... 배송중단 조치.. (141) 이미지 샤방사ㄴr 04-10 34746 137
26313  [연예인] 역시 신세경 (47)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04-10 46547 75
26312  [연예인] 오늘자 브브걸 꼬북좌 .JPGIF (2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09 39865 73
26311  [기타] 자살현장 청소 중 발견된 다이어리.. (114) 이미지 샤방사ㄴr 04-09 42283 165
26310  [자동차] 보는사람 웃게 만드는 모닝 튜닝.jpg (50) 이미지 뚝형 04-09 37489 100
26309  [블박] 합의금 1억 요구하고 있다는 사고.GIF (106) 이미지 暗黑鬪氣 04-09 42235 80
26308  [정보게시판] 수산시장 갈 때 조심해야 할 점 (81) 이미지 정청래 04-09 35115 112
26307  [기타] 직접 만든 비행기로 하늘을 나는 사나이 (72) 이미지 사스미리 04-09 31086 150
26306  [나혼자산다] 싱글 중년이 되면, 느껴지기 시작하는 고독과 자녀욕구. (112) 양파한뿌리 04-09 28331 176
26305  [유머] 안아키의 최후 (112)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09 51158 89
26304  [기타] 결혼 못한 34살 여자의 현실 (128) 이미지 일체유심조 04-09 56691 57
26303  [반려동물] 하지마라 집사야! 하지마! 하지... (20) 이미지 브라우니찡 04-09 17867 50
26302  [회원게시판] 농심 백산수 수원지를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79) 이미지 삶의미풍 04-09 23758 119
26301  [기타] 허위 미투한 여초딩.. (145) 이미지 샤방사ㄴr 04-09 45905 195
26300  [연예인] 김유정 가슴 출렁 슴부먼트.. (25) 이미지 샤방사ㄴr 04-09 49109 63
26299  [유머] 보배형님들 화력을 체감하는 짤 (88) 이미지 제미니 04-09 37896 1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