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영화
  • 자동차
  • 시사
  • 정보
  • 게임
  • 연예
  • 유머
  • 동물
  • 회원
  • 컴퓨터


   
[엽기]

한국인을 만만하게 봤던 이마트 ㄷㄷ

[댓글수 (93)]
글쓴이 : 마발이 날짜 : 2021-03-04 (목) 22:28 조회 : 57128 추천 : 90  
본문 이미지


마발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로이스케 2021-03-04 (목) 22:28 추천 33 반대 3
롯데, 농심 과자가 오래전에 비하면 진짜 안 팔림. ㅋㅋ;
불매운동을 그만큼 지속적으로 한다는 이야기.

[원문보기]

자댕잉 2021-03-04 (목) 22:28 추천 22 반대 3
좆데네

[원문보기]

별피 2021-03-04 (목) 22:28 추천 15 반대 0
이마트 재고처리 잘하네..

[원문보기]

gogo1024 2021-03-04 (목) 23:04 추천 3 반대 0


짱깨국에서 핏자헛 샐러드바가 사라진 이유!
악명이 자자한 짱깨들이 무한정 퍼가는 만행에 화가 난 핏자헛이
오직 한 번만 샐러드 바를 제공하겠다며 규정을 바꿨더니 짱깨가 짱깨했음!
짱깨국에서 저런 행사를 했다면 거덜났음!

[원문보기]

Brrrrr 2021-03-04 (목) 22:28


11
자댕잉 2021-03-04 (목) 22: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좆데네
추천 22 반대 3
     
       
겨울아가지마 2021-03-04 (목) 23:32
추천이 어디있더라?
별피 2021-03-04 (목) 22: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마트 재고처리 잘하네..
추천 15 반대 0
아이아이 2021-03-04 (목) 22:28
롯데 부셔버릴꼬얌 ㅇㅋ
빛의강 2021-03-04 (목) 22:28
실빵구 냈으면 더담을수 있을건데~
     
       
불타는 2021-03-04 (목) 22:28
그럴까바 빵구내지말라고 써있음
뉴러씨니아 2021-03-04 (목) 22:28
롯데 바이럴인가? 병신 년놈들..............
로이스케 2021-03-04 (목) 22: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롯데, 농심 과자가 오래전에 비하면 진짜 안 팔림. ㅋㅋ;
불매운동을 그만큼 지속적으로 한다는 이야기.
추천 33 반대 3
     
       
인던이 2021-03-04 (목) 22:28
저도 오뚜기 오리온 해태 크라운 것민 먹습니다 대체가 충분하니깐요.
     
       
판타지는계속… 2021-03-04 (목) 22:28
그냥 비싸서 손이 안갈뿐
     
       
한글3자33 2021-03-04 (목) 22:28
농심과자 잘 팔려요
고소한 스낵은 농심이 극강임
          
            
유랑천하 2021-03-05 (금) 00:13
농심도 롯데 동생이 하는 회사에요. 결국은 아나더 롯데죠.
               
                 
토렝뜨 2021-03-05 (금) 05:12
또하나의 가족
     
       
겨울아가지마 2021-03-04 (목) 23:33
추천 받으세요!
     
       
신카자마 2021-03-05 (금) 00:55
저도 라면은 오뚜기, 과자는 해태나 오리온을 주로 사죠.
     
       
토렝뜨 2021-03-05 (금) 05:14
로떼는 기를 쓰고 안먹지만 사실 니뽕기업답게 박리다매로 행사 자주해서 싸긴해요
오리온이 더 비싼듯
     
       
프란시드 2021-03-05 (금) 08:41
오리온의 2020년 매출액은 2조2304억, 영업이익은 3756억.
롯데제과의 2020년 매출액은 2조760억, 영업이익은 1126억.

역전!!!
     
       
엘리친위대 2021-03-05 (금) 08:48
예전보다 안팔리는건 불매운동 때문이 아니라 먹을수 있는 간식종류가 많아서 그럼. 외국과자들도 많이 유입되고 다른 경쟁사들도 계속 상품 내놓으니까 분산되는것 뿐
그늘날개 2021-03-04 (목) 22:28
봉다리가 안무너지고 저렇게 쌓이네 .. ?
ragsak 2021-03-04 (목) 22:28
저거 저두 했었는데 와이프가...지켜보더니 그거 가지고가서 다 먹을거야?  가져가서 뭐해 라며 무너트렷....흑흑흑흑 나도 ㅜㅜ하고싶었다규
초보집사 2021-03-04 (목) 22:28
와 질소 봐라...
디스이즈잇 2021-03-04 (목) 22:28
이야~
Rylan 2021-03-04 (목) 22:28
올해도 하려나 재고처리 ㅋㅋㅋ
1kkasdf 2021-03-04 (목) 22:28
질소로 얼마나 이득을봤으면
아숲 2021-03-04 (목) 22:28
이마트가 롯데 엿먹이는 마케팅이지

잘한거임
첫잔자 2021-03-04 (목) 22:28
줘도 안먹어 ㅋㅋ
삵ㅇ 2021-03-04 (목) 22:28
저정도 못담으면 손해같애 그냥 안삼
굳맨 2021-03-04 (목) 22:28
흠...
상식적으로 생각 해 보자고요
내가 이벤트 진행 한다면
박스에 몇번을 담아 보고
가격을 정했을겁니다
그리고 평균 가격에 적당한 이익을 추가 해서
최종 금액을 정했을겁니다

즉, 저정도 하면 잘 산것이도
저것보다 적으면 더 주고 산거죠

물론 소비자 입장에서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샀겠죠

요지는 이마트가 손해 봤다는 생각은 좀 아니라는 거죠
끄덕좌의스테… 2021-03-04 (목) 22:28
과자는 많이 먹는게 손해임
여름밤공기 2021-03-04 (목) 22:28
과자 맛없어
김재규열사만… 2021-03-04 (목) 22:28
테이프 사용한거 같은 짤도 보이네....

롯데 농심 ABC는 거르시는게 좋은듯
하이패스 2021-03-04 (목) 22:28
뭐야 졷데야?
저렇게 해도 안에 질소가 80%;
그람수를 봐야 이해가 갈거 같은데;
레호아스 2021-03-04 (목) 22:28
저게 가능하구나 ㅡㅡ...
럽흐케리건™ 2021-03-04 (목) 2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fgdfdsd 2021-03-04 (목) 22:28
저래도 남긴 할텐데 암튼 롯데는 골수까지 빼먹으면 됨.
     
       
겨울아가지마 2021-03-04 (목) 23:33
당신도 추천!
프란시드 2021-03-04 (목) 22:28
그래도 롯데는 안사.
     
       
겨울아가지마 2021-03-04 (목) 23:33
너도 추천!
          
            
토렝뜨 2021-03-05 (금) 05:17
열심히 추천하는 님도 추천
coco01 2021-03-04 (목) 22:28


이미지 보고 깜놀했네 ㅋㅋ
중국인줄 알고 ㅋㅋㅋㅋ
추천 5 반대 11
     
       
슬림덕 2021-03-04 (목) 22:28
얘네들은 남기잖아요. 그것도 더럽게
싸기우기도 하고

비교대상이 아니지.
     
       
니속사정 2021-03-04 (목) 22:28
짱골라? 비교할걸 비교해야지 어이가 없네
     
       
FCBarca 2021-03-05 (금) 01:24
나도 이 생각

저 이미지에 중국인 담는 건 좋은 음식이기라도 하지
몸에도 좋지 않은 걸 3만원어치 사들고 와서
안샀으면 안먹었을 걸 처먹으면서 좋다고

절레절레임
     
       
워너샤이닝 2021-03-05 (금) 01:40
이후 짤도 올리지..

반도 못 먹고 남기고가는거랑  질소 수거랑 같냐?
리안츠 2021-03-04 (목) 22:28
ㅋㅋㅋ 멋있네
제이커스 2021-03-04 (목) 22:28
저 행사 계속 하고 있는 건가요?
저희 동네 이마트에선 딱 한 번 봤는데.(마트를 그리 자주 가진 않아서)
병장회의 2021-03-04 (목) 22:28
이제 안하는거 보면 손해본거 같지 않냐?
엠식스 2021-03-04 (목) 22:28
저리 가져가도 과자회사는 절대 손해는 안볼거 같다....
오른손운차이 2021-03-04 (목) 22:28
롯데 불매운동  잘되는거 같더라고요

자주 가는 마트가 롯데(기린)빵만 팔고  과자 코너 절반넘게 롯데과자로 채워넣는데  대부분 유통기한 다되가서

급 할인하더라고요 근데도 안팔림. 갈때마다  폐기되는 빵 따로 빼놓은거보면 수북해요
발노리 2021-03-04 (목) 22:28
좃데 요즘 하락세임 신제품은 커녕 맨날 남의기업 상품배껴서 팔다보니
근데 문제가 11월11일 왜놈데이 이날 불티나게 사주는 호구들 덕에 안망함
teki 2021-03-04 (목) 22:28
궁금해 지는 한가지..
저거 봉지 뜯어서 박스에 넣으면
박스가 다 차기는 할까요 ??? ㅋㅋ
     
       
NewSpring 2021-03-04 (목) 22:28
안찰거 같아요 ㅎㅎ
하얀손수건 2021-03-04 (목) 22:28
행사 주체는 롯데고 장소가 이마트인 거...
플라자유 2021-03-04 (목) 22:28
옛날 피자집 샐러드바에서 탑쌓기 하던거 생각나네
검색왕 2021-03-04 (목) 22:28
유통기한 얼마 안남은거 저렇게 처리 많이 하죠
archjang 2021-03-04 (목) 22:28
음… 대형마트 수익구조 상…
이마트의 수익은 매장 수수료랑 PB상품 매출 등이죠.

해당 행사는 롯데의 재고떨이로 보이고, 이마트는 행사장 & 매대 수수료 챙길 뿐…
걸음걸이 2021-03-04 (목) 22:28
재고떨이할겸 광고용 미끼 상품인거죠.ㅎㅎ;
광고비에 얼마나 소모되는지 생각하면 이마트는 저거 뽕을 뽑고도 남음.
이토에까지 사진이 흘러 들어올정도면.기획한사람 칭찬 받을걸요.ㅎㅎ;
각두기 2021-03-04 (목) 22:28
롯데 불매도 할인에 무너지는구나.
타다샤 2021-03-04 (목) 22:28
롯데 팔리는게 별거 없다는 건 아직도 쏠로 거나 애가 없거나..

예전에 우리나라엔 제과 업체가 제법 있었는데
지금은 뭐.. 롯데랑 농심 크라운제과 세가지가 거의 전부임..(군소 업체가 있긴 함)

애들이 뭘 먹을까? 그걸 생각하면 저 세가지 회사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고..
저런 행사에서 저렇게 싸가는 이유가 단지..

"얼마나 쌓을지 알아보고 싶어서" 나, "가격이 싸서" 인줄 아세요?
솔까말 혼자 사는분들 롯데 과자 많이 먹나요? 안먹어요. 아무리 싸도 잘 안먹어요.
하지만 애들은 먹죠.

애들 때문에 저런걸 하는겁니다.
어른들이야 외국 과자를 먹어도 되고 하는데.. 어린애들은 음.. 벗어나기 힘들어요.
어린애들 입맛은 간단해요.
기름이 끌리고, 설탕이 끌려요.
기름지고 설탕 많은 과자를 원한다구요. 단짠 초코렛도 별로 안좋아해요. 그건 어른들의 맛이고..
그냥 잘 튀겨진 설탕 많은 과자.. 이걸 원해요.
뭐겠어요? 농심 롯데에서 많이 만드는거죠.
     
       
프란시드 2021-03-05 (금) 08:24
한가지 잘못 알고 계시는군요.
현재 국내 제과업계 1위는 오리온입니다.
라면업계에서 오뚜기가 농심에 역전했듯이 제과업계에서 오리온도 롯데에 역전했습니다.

1위 오리온의 2020년 매출액은 2조2304억, 영업이익은 3756억이죠.
2위 롯데제과의 2020년 매출액은 2조760억, 영업이익은 1126억이구요.

농심은 원래 라면류가 주력이라 전체 매출액은 위 두 업체와 비슷하지만 제과(스낵사업부) 매출액은 그리 크지 않아요.

크라운이 2005년에 인수한 해태가 제과업계 3위구요.
크라운제과 자체 매출은 해태제과 보다 작아요.
따라서 국내에서 제과3사라고 하면 오리온, 롯데, 해태를 꼽습니다.
          
            
아알라딘 2021-03-05 (금) 15:44
가짜뉴스를 진짜처럼 퍼트리네요.
라면시장 국내점유율 통계를 보면 농심 54%, 오뚜기 24%로 나오는데 오뚜기가 농심을 역전했다고요?
               
                 
프란시드 2021-03-09 (화) 07:35
'라면업계'라는 것은 잘못 썼네요. 인정합니다.
두 식품업체간의 매출기준으로 역전이라고 정정하죠.
초코초코a 2021-03-04 (목) 22:28
좃데네 ㄷㄷ
     
       
겨울아가지마 2021-03-04 (목) 23:35
댓글이 맘에 들어 추천
good212 2021-03-04 (목) 22:28
챙피해 ㅠㅠ
가니에 2021-03-04 (목) 22:28
요새는 일본 인터넷놈 들도 롯데를 지내기업이라고 하던데 ㅋ
     
       
겨울아가지마 2021-03-04 (목) 23:35
팩트체크! ㅊㅊ
벌레척살 2021-03-04 (목) 22:28
저걸 들수 있게 질소를 채웠다는게 놀랍다. 다 공갈빵급인듯..
noodles 2021-03-04 (목) 22:31
실제 과자양까지  비교 하면 딱 재밌을 것 같은데  -0-;;
광악 2021-03-04 (목) 22:50
나는 조떼꺼는 공짜루 줘도 안 먹음
     
       
겨울아가지마 2021-03-04 (목) 23:35
두번 추천 주고 싶네요!
gogo1024 2021-03-04 (목) 23: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짱깨국에서 핏자헛 샐러드바가 사라진 이유!
악명이 자자한 짱깨들이 무한정 퍼가는 만행에 화가 난 핏자헛이
오직 한 번만 샐러드 바를 제공하겠다며 규정을 바꿨더니 짱깨가 짱깨했음!
짱깨국에서 저런 행사를 했다면 거덜났음!
     
       
반츠투 2021-03-05 (금) 19:35
뭐 이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우리나라도 한때 피자헛 샐러드바에서 좀 했음 ㅋ
donn 2021-03-04 (목) 23:12
2018년 행사인가요???
제주도거북이 2021-03-04 (목) 23:20
어차피 재고 처리한거... 좆데의 승리임..
xlzkvp 2021-03-04 (목) 23:27
요즘 마트안가보셨나보네 ㅋㅋ 묶음으로파는거 엄청싸요
로키구십오 2021-03-04 (목) 23:42
걍 롯데가 행사한걸텐데 이마트는 걍 장소제공 ㅎㅎ
디초콜릿 2021-03-04 (목) 23:51
창피해서 저렇게 못 들고 올거 같은데
김대위 2021-03-05 (금) 02:24
아무리 좆데라지만 나는 저런 진상들이 더싫다
yesimmad 2021-03-05 (금) 04:08
접시 크기마다 가격 다른, 셀프서비스 식당 가도
한국인은 아크로바틱하게 담아서 감.
아이켄 2021-03-05 (금) 04:25
이런 참여유도형 챌린지가 바이럴 마케팅의 올바른 사용 예시죠.
저기서 많이 가져간 사람이 진상이 아닙니다. 오히려 유도한 바죠
신세계가 확실히 롯데에 비해서 마케팅 맛집이네요
     
       
르로이사네 2021-03-05 (금) 10:18
좃데라서 배알꼴리긴 하지만...

진짜 마케팅 하나는 기가막히네요
많이들 따라할듯 싶네요 제과업계에서...
sfocus 2021-03-05 (금) 06:47
핀으로 공기 빼고 담으면 200개도 가능할듯
택꾸 2021-03-05 (금) 08:39
왠지 추잡스럽다...
나희 2021-03-05 (금) 08:55
만만하게본게 아니라 딱 저렇게 본거임
어차피 돈도 못받고 다 폐기처분할것들을
푼돈이나마 받고 대량으로 처분까지 해주는데
제주녹차 2021-03-05 (금) 09:18
불매운동 후폭풍이후 폐기처분할거 일부러 저렇게 한듯
penpen 2021-03-05 (금) 10:04
박스도 작아서 24000원 먹을려다 당했네 ㅋㅋㅋㅋ
노예조교 2021-03-05 (금) 12:30
줘도 안먹는 좆대과자
얀도르 2021-03-05 (금) 14:09
테이핑안하고 저게 가능해요?
경해 2021-03-05 (금) 17:03
양면 접착제 써도 모르겠네요
사이사이 붙여서 한 사람이 다 털어가면 좋을듯
숑쓰 2021-03-05 (금) 17:37
재미는 있겠네여 ㅋㅋ
반츠투 2021-03-05 (금) 19:34
예전에 피자헛 샐러드바 생각나네..
   

  • 쉴드부스터
  • 판다페이
  • 카멜레옹
  • 슈가워시
  • 통신의달인2
  • 도어스
  • 도어스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26513  [연예인] 방송중에 방해하고 싶지 않은 홍은지 암살짤 나옴 (11)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3:41 12009 0
26512  [블박] 전방주차 시도하다 옆차 긁고 빤스런 신고.. (40) 이미지 샤방사ㄴr 01:27 12175 20
26511  [기타] 보수 유튜버들의 실체 (84) 이미지 사나미나 00:18 19798 59
26510  [엽기] 숭어회 만원 됩니까? 횟집의 충격 근황 (71) 이미지 허랭득이 04-23 37585 39
26509  [회원게시판] 전직 군수과장 입장에서 바라본 도시락사건 (79) 천사와커피를 04-23 11069 47
26508  [유머] 육군 도시락사건 엔딩.jpg (103) 이미지 삶은달걀O 04-23 25405 68
26507  [연예인] 에일리 노브라 (48) 이미지 이공20 04-23 36230 51
26506  [회원게시판] 영국남자 & 국가비 컴백 (97) 이미지 다앨 04-23 19932 58
26505  [기타] 이하늘의 김창렬 추가 폭로 ㄷㄷ (103) 이미지 마발이 04-23 48432 45
26504  [블박] 정신 나간 ㅂㅅ인증 (70)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4-23 28865 56
26503  [연예인] 브레이브 걸스 유정-배밍아웃.gif (26) 이미지 짜냥해옌니 04-23 26116 56
26502  [회원게시판] 이토랜드 고인물 인증 테스트 (205) 이미지 빈폴 04-23 15371 69
26501  [연예인] 브브걸 팬들이 흑은지를 원하는 이유 (31) 이미지 낭만객잔 04-23 28205 45
26500  [기타] 맘까페에서 터진 LH 사고친거.. (58) 이미지 샤방사ㄴr 04-23 32658 98
26499  [기타] 콘돔 미사용 결과물들.jpg (45) 이미지 프로츠 04-23 45157 63
26498  [유머] 역도하는 여자랑 한 썰 (42)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23 42633 43
26497  [유머] 환경단체들이 숨기고 있는 바다오염의 진실...jpg (72)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3 24170 81
26496  [연예인] 다 비치는 망사 식탁보 입은 전효성 ㄷㄷ (26) 이미지 사나미나 04-23 37346 44
26495  [연예인] 섹시 아이유 주입식 교육 (47) 이미지 사나미나 04-23 26159 59
26494  [기타] 김연아 근황.gif (76) 이미지 사나미나 04-23 36227 49
26493  [연예인] 모모랜드 연우 데뷔 전 (37) 이미지 posmall 04-23 32741 51
26492  [기타] 문신남 잘 거른 여자 (65) 이미지 사나미나 04-23 43822 87
26491  [기타]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78) 이미지 미친강아지 04-23 27211 67
26490  [기타] 현재 난리 난 납치강간사건 (78) 이미지 사나미나 04-23 43879 93
26489  [기타] 대한의 가장 아름다운 단어를 말살하려는 인간들 (160) 이미지 블루복스 04-22 27868 142
26488  [회원게시판]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이거 실화인가요 (84) 수리새 04-22 28703 70
26487  [감동] 기찻길에 빠진 아이 구한 인도남자 ㄷㄷ (46) 이미지 마발이 04-22 23507 81
26486  [유머] 무료로 행사 뛰는 가수.jpg (37) 이미지 스마일1 04-22 51332 90
26485  [기타] GV70 협찬받은 뚜벅이 여자 유튜버 .GIF (1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22 45245 67
26484  [연예인] 등산객들이 민망해지는 우월한 몸매의 bj벨벳ㅎㄷㄷ (112)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2204 88
26483  [기타] 여자들이 가슴을 키우고 싶어하는 이유.. (122)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54072 95
26482  [기타] 이토인들 야구짤 올리지 마시길.. (106)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29751 106
26481  [나혼자산다] 깊은숲속 캠핑장에서 연박하며 힐링중 입니다~!! (93) 이미지 DJBaM 04-22 16725 76
26480  [연예인] 가수 김나희의 고혹적인 몸매ㄷㄷ (62)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2591 91
26479  [회원게시판] 드디어 장가갑니다!!!!.jpg (157) 이미지 ehfdl다 04-22 23537 186
26478  [감동] 7개월간 1만보걷기 다이어트중입니다 과연 얼마나 빠젔을지 ? (152) 이미지 갓유리 04-22 25062 92
26477  [유머] 썸녀 집에 초대해서 고백한 후기.jpg (135) 이미지 콘듀치킨 04-22 49891 93
26476  [컴퓨터] 인터넷 속도제한 이슈에 당한 잇섭 성토 영상. (74) 이미지 황복 04-21 29730 108
26475  [회원게시판] 일반도로 전구간 50km 속도제한 (257) 카일러스 04-21 23308 102
26474  [회원게시판] 속도제한 때문에 아주 난리네요. (226) 천재미남 04-21 28404 84
26473  [연예인] 70C컵 레인보우 시절 재경 (3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4-21 56145 66
26472  [반려동물] 아깽이가족 근황입니다. (13) 이미지 안내실장 04-21 11895 38
26471  [유머] 엄살많은 여성의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JPG (116) 이미지 미친강아지 04-21 57028 62
26470  [유머] 요즘 리얼돌 근황 (57) 이미지 팔렌가든 04-21 53159 53
26469  [블박] 정신나간 신혼부부 레전드.. (47)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44016 65
26468  [자동차] 1차선 과속충이 싫은 이유 (68) 나룻터뱃사공 04-21 11632 49
26467  [블박] 오늘자 난리난 포르쉐 타이칸 사고 블박 (264) 이미지 마발이 04-21 29332 82
26466  [반려동물] 멈춰!! 슈퍼스타 주무신다!!! (24) 이미지 브라우니찡 04-21 15754 35
26465  [기타] 지금 전기차 까페들 난리남 ㅋㅋㅋㅋㅋ (152) 이미지 無答 04-21 38641 52
2646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9 (18) 이미지 뚜껑 04-21 10114 83
26463  [엽기] 월 500만원 여대생 유사성행위 업소 (60) 이미지 스미노프 04-21 47534 59
26462  [유머] 달마과장 레전드 of 레전드.jpg (40) 이미지 뚝형 04-21 34754 84
26461  [회원게시판]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아리랑 라이브 무대에 대하여.. (35) 이미지 행복한미소 04-21 16284 62
26460  [기타] 여경은 왜 당직 안 서요?.. (108)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31874 142
26459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의 쩌는 원피스 몸매 라인 (37)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3028 80
26458  [유머] 장윤정: 내가 이걸 왜 해야되는데 (52) 이미지 k2k23 04-20 54928 74
26457  [기타] 부산 미친 더러운 식당 결말.. (90)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47062 120
26456  [기타] 결국 브브걸마저 논란...jpg (82) 이미지 1등당첨자 04-20 61363 71
26455  [반려동물] 눈팅만 하다가 가족소개^^ (30) 이미지 마화된등애 04-20 17675 83
26454  [회원게시판] 민방위 시험 100점 받았습니다 ㅠㅠ 축하해주세여 (116) 돈벌자 04-20 18301 1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