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자동차
  • 시사
  • 사회
  • 게임
  • 컴퓨터
  • 동물
  • 영화
  • 정보
  • 회원
  • 유머


   
[유머]

무리해서 집 산 청년의 최후

[댓글수 (157)]
글쓴이 : 마춤법파괘자 날짜 : 2021-03-04 (목) 18:01 조회 : 56805 추천 : 65  



나도 15년에 서울에서 아파트 샀는데 잘했다고 생각함

ㅋㅋㅋ


댓글에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반말/인신공격 관련 내용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회원모두가 이용하는 게시판인만큼 기본매너를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로간의 생각이 다르다고 하여 상처를 주는 댓글 / 불편함을 주는 댓글 보다는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글에 문제가 있다면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스스로 고소미 피해를 보지 않도록 신중한 언행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스스로 자정작용이 가능하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마춤법파괘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찐만빵두 2021-03-04 (목) 18:10 추천 34 반대 6
집값 떨어지면 아주 폭동 수준일껄?

[원문보기]

teki 2021-03-04 (목) 18:01 추천 20 반대 6
이런 글들이 인터넷에 정말 넘쳐 나죠..
집을 사면 얼마 벌었다 이런 이야기들..

어느 회사에서 만든 집이 잘 만들었다. 층간소음도 없고. 방음 단열도 잘된다. 이런 기사 및 글은 전혀 안 보이고요..
집을 주거의 수단으로 생각한다면.. 얼마 오르고 보다는.. 제대로 된 집인지가 더 중요한거 같은데 말이죠..

[원문보기]

디제이쿠쿠 2021-03-04 (목) 18:01 추천 17 반대 9
나라에서 집을 살수 있도록 공평하게 기회를 주는 게 맞는거냐?

젊은이들을 임대로 가둬두고 살게 하는게 맞는거냐??

그 젊은 애들 평생 임대공간에서만 살게 하는게 진짜 옳다고 보는거임???

https://youtu.be/xCU6aAVeUds

이거 한번 봐주길

[원문보기]

홀롤로롤로로… 2021-03-04 (목) 23:28 추천 10 반대 5
오죽하면 정부 요직에 있는 인간들이 1인 1주택 하라고 정부에서 강제하니까 걍 사퇴해버릴까ㅋㅋㅋㅋ
이런데도 눈물의 쉴드치는 대깨들은 참 대단하다 신천지랑 다를게 뭐임

[원문보기]

스캇피츠제럴… 2021-03-04 (목) 18:01 추천 7 반대 1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청년여러분, 발전가능성있는 지방 신축아파트 프리미엄주고라도 사세요
꼭꼭 19.07월에 3억1천에 사서 현재 7억2천 거래되고있습니다. 진짜 사세요 영끌 아직늦지않았어요
힘내자구요

[원문보기]

teki 2021-03-04 (목) 18: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런 글들이 인터넷에 정말 넘쳐 나죠..
집을 사면 얼마 벌었다 이런 이야기들..

어느 회사에서 만든 집이 잘 만들었다. 층간소음도 없고. 방음 단열도 잘된다. 이런 기사 및 글은 전혀 안 보이고요..
집을 주거의 수단으로 생각한다면.. 얼마 오르고 보다는.. 제대로 된 집인지가 더 중요한거 같은데 말이죠..
추천 20 반대 6
lillilill 2021-03-04 (목) 18:01
근데 다들 작정하시면 살수있는 집을 관심이 없는거 아니었나
20년전 서초 아파트4-5억 자리  짐 20억이 넘어가는데
오리역근처 도 일억 칠천 하던거 지금13억
지금도 마찬가지 분당 라인 기흥까지도
미친듯 오르고 있고 올리는 중인 아파트들도
개많음
맨날 왈가불가 해도  항상 관심가지고 직접뛰는
사람들이나 피팔이 라도 하는거지
인터넷이나 보며  그놈에 정부탓이나 하고 있고
디드릿도 2021-03-04 (목) 18:01
진짜 맞음
3년전에는 집값 떨어지겠지, 떨어진후 사야지 했다가 후회중임
진짜 1억~2억 가까이 올랐음, 여긴 서울도 아니고 경기도인데 ㅎ
나은차 2021-03-04 (목) 18:01
이번에 부동산으로 재미본 사람들은 전부 주식 코인 비웃고 있다죠//

주식으로 돈 몇억 벌기 힘드니...뭐 아직은 부동산이;
해밀♡ 2021-03-04 (목) 18:01
현금가치가 점점 하락하고 있으니
집이든. 주식이든. 어딘가에 넣어둬야 하는건 맞죠..
집 영끌해서 대출이자 내도. 몇년이면 억단위로 올라버리니..
     
       
페미는정신병… 2021-03-04 (목) 18:01
영끌도 돈 좀 있는 사람이나 가능
아파트 가격의 50%이상
가지고 있는 사람만 가능한 영끌
초보집사 2021-03-04 (목) 18:01
스트레이트에 나왔던 집값 상승편이 생각이 나네요. #주호영23억
정부와 국회가 좀 더 확실한 대책을 내줬으면 좋겠네요.
그러나  집값이 여지껏 상승 안 한 정부가 없는데 이걸 나라팔먹은 당과 똑같다고 말하는건 좀 그렇네요.
추천 9 반대 11
바쥬라99 2021-03-04 (목) 18:01
지금 오른거지 이게 계속 오른다는 보장이 있는게 아닙니다. 나중에 떨어지면 그때는 뭐라 할건가요? 영끌했더니 정부가 나를 망하게했다라고 하겠죠 언젠가 집값은 내려갑니다. 다만 수도권은 유지되거나 오르겠죠 굳이 사야 하면 수도권을 사세요 아니면 지방 전철 역근처에 브랜드 아파트로 구매 하던지
추천 9 반대 10
찐만빵두 2021-03-04 (목) 18:1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집값 떨어지면 아주 폭동 수준일껄?
추천 34 반대 6
     
       
ilulil 2021-03-04 (목) 19:36
ㅇㅇ 못얻는거보다 잃는게 화가 더나긴하지
     
       
이종횬 2021-03-04 (목) 21:08
부동산 이야기는 올리니맙시다 지지율 떨어져요
     
       
검사독재국가 2021-03-04 (목) 21:20
떨어 질 수가 없슴.
돈가치가 떨어져서.
     
       
일본짜져라 2021-03-04 (목) 22:47
IMF이후에 떨어진다 떨어진다 하면서 떨군적 있음? 매년 10% ~20% 올라도 떨구면 1%정도밖에 없었는데 수요가 몰리는 서울 경기 인천은 집값이 내려간적이 없음
심지어 그 싸다고 하는 인천도 청약으로 하면 최소 5억은 필요함
한번 오른 김치찌개나 삼겹살 가격이 다신 안내려가듯 수도권 집값은 떨굴일은 전쟁이 나는일밖에 없음
생각좀해봅시… 2021-03-04 (목) 18:18
부모님 부동산 투자하시는거 보니까 최소 10년 최대 30년까지 존버하시더라..그냥 일단 사면 안 파심...
그럼 10년 20년 뒤엔 오르더라..그게 부동산 투자더라..

무슨 1년이 지나면 얼마가 오르고 2년이 지나면 자산가치 얼마가 뻥튀기 되고..그건 그냥 투기 아니냐ㅡㅡ;
주식 급등주 쫒아다니면서 돈 꼬라박는거랑 다를게 없지.
생각좀해봅시… 2021-03-04 (목) 18:29
부동산 폭락은 예정된 미래긴 함. 인구수 폭락..지금의 초딩들이 어른이 돼서 독립할 무렵..
근데 그 미래까지 내집산다고 집 없이 살거임?

심지어 지금은 다주택보유자가 많아서 재산세 올리면서 매도하게끔 유도하는데
그 때 되면 제발 다주택 보유해주세요.. 재산세 낮춰드릴게요. 하면서 집값 올리려고 아등바등 할지도 모름. 그러다보면 또 인구수 증가추세가 올지도 모르지.

결국 부동산 투자는 우량주 중에 제일 굼뜨고 안정적이면서 시장변동성 더럽게 적은 개씹노잼 종목이랑 같은듯.
예술적무전병 2021-03-04 (목) 18:36
집값도 떨어집니다. 이명박때부터 박근혜 정부때까지 집값 떨어져서 초이노믹스라고 빚내서 집사라는 정책을 펼쳤는데 기억 안나나요? 그때 집값 하락하면서 전세가랑 비슷해지면서 위랑 딱 정반대의 상황. 집산사람은 피눈물 흘리고 전세 들어간 사람은 전세 끝나고 집을 사버릴수 있을 정도. 그래서 대통령 입에서 뭐 전세 없어질거다 그런 소리 나오던 시대였는데... 인간은 정말 근시안적인거 같네요.
     
       
생각좀해봅시… 2021-03-04 (목) 18:47
ㄹㅇ..존나 근시안적인것 같음..

쉽고 빠르게 돈 벌고 싶어서 재산 몰빵하는게 요새 트렌드인가봄. 그러려다보니 근심도 많고 걱정도 많고 이걸 사야해 말아야해 생각도 많고ㅡㅡ;

주가에 일희일비 하는 것처럼 부동산 가치에 일희일비 하고;;
그냥 사면 묻어두는게 투자인데 부동산으로 단기투자 할 기세임..
깔프레드 2021-03-04 (목) 18:57
서울집값 100억만들어도 민주당뽑는다
일본에 나라팔아먹는당 찍을수없지
추천 4 반대 17
     
       
xlzkvp 2021-03-04 (목) 23:34
짱깨랑 북한에 팔아먹는거보단 낫지
ㅇㅇ4800 2021-03-04 (목) 19:02
부동산은 심리임 오를때는 너도나도 오르는거 알고있으니까 빛내서라도 오르기전에 살려함 사면 오른다는거 알고있으니까 어짜피 오를꺼 무리안할 이유가없다는 심리가 깔려있지
근데 반대로 떨어질게 불보듯 뻔한상황이되면 어쩔꺼같음? 당연히 너도나도 더 떨어지기전에 팔려하겠지 그럼 물건이 더많이 팔리니까 당연히 값은 계속 더 떨어짐 그러다 어느순간에 갚아야할 대출금보다 집이 더 싸지면 그때부턴 대출금 값겠슴? 그때부턴 여기저기 은행들 터져나가고 지옥도 펼쳐지는겨 정부에서는 폭락하는게 엄청난부담이라 오르지도않고 내리지도않고 이수준에서 계속 유지만바라겠지만 멍청하게 영혼까지 끌어모은 인간들이나 지잘났다고 갭투자한쓰레기들은 오르지않고 현상유지만되도 이자감당못하고 픽픽 쓰러지고 쓰러진 물량 풀리다보면 어느순간 픽! 하고 심리가 넘어간다 이거지 ~
아닌거같다고? 작년보다 인구3만 줄고 돈이 부동산으로 못가고 주식 3000넘는순간 이미 게임 끝난겨....
     
       
홈빠™ 2021-03-04 (목) 20:34
대출으로 부동산을 산 사람들이 이글을 싫어합니다.
     
       
최대8자이상… 2021-03-04 (목) 21:16
빛 에서 거름
osan1201 2021-03-04 (목) 19:03
저것도 옛날 얘기. 지금은 더 올랐음.
가니나 2021-03-04 (목) 19:28
오르든가 내리든가
현상유지는 지옥
태범 2021-03-04 (목) 19:35
대깨들 집값 상승때문에 재인이 욕먹을까봐 물타기 하고 있네 ㅋㅋ
추천 26 반대 27
     
       
에리카모카 2021-03-04 (목) 19:41
그러게요 ㅋㅋ
한번오른 물가는 절대로 안내림
그걸로 디폴트값이 되지 떨어지는법이 없죠
부동산은 더하지 ㅅㅂ
이제 앞으로 청년들에겐 죽음 뿐임
하... 노답이다 진짜
추천 12 반대 6
          
            
아니 2021-03-04 (목) 20:35
제기랄 ㅜㅡㅜ
          
            
에리카모카 2021-03-04 (목) 20:48
이악물고 반대
죽기좋은날 2021-03-04 (목) 19:40
그러니까 저 B란 분은

7억7천짜리 집을 4억4천에 전세 놓고
자신은 전세에 살고있다며 전세대출까지 받고 매입했는데
1.5억이 올랐다는거죠?  전세대출은 얼마나 받으셨으려냐...
제주녹차 2021-03-04 (목) 19:42
조심해라 진짜 은행이 바보인줄 아냐
지금 영끌에 죄다 끌어모아서 집사서 집값 폭등했니 올랐니 좋아했다가 나중에 집값 떨어지다 시세보다 떨어지면
은행에서는 바로 일부 대출상환 하라고 전화온다
거기서 대출상환 못하지? 그럼 집 압류는 물론 집값올랐다고 영끌해서 수입의 50%훨씬 넘게 매달 원금이자 간신히 갚아나갔던 그 생활이 어떻게 될거 같냐? 그다음은 은행에서 너네 계좌 까지 얼려버리는거야
신귀루가밀 2021-03-04 (목) 19:46
문재인이 집 값 엄청 올려놓았으니 이 정도지.....만약 집값 폭락했으면 진짜 문재인 돌 맞고 죽을 수도 있음...
성소 2021-03-04 (목) 19:52
하~ 나도 마포에 아파트 사고 싶다.
다음생 2021-03-04 (목) 19:53
이것만큼은 명박이를 믿었어야했는데
추천 12 반대 12
r하야하라우 2021-03-04 (목) 20:39
오르면 오른다 ㅈㄹ
내리면 내린다 ㅈㄹ
그리고 저 집은 팔아야 돈이 되는건데 ㅎㅎ;
저 집 팔면 어디로 갈꺼?
그러지마제발 2021-03-04 (목) 21:23
솔직히 집값 오르면 뭐해? 그래서 오른 만큼 팔아서 통장에 들어오면 더 넓은 평수로 갈수 잇을거 같나? 그만큼 다른 곳도 올랏을텐데.....그냥 자기 아파트 집값 올랏으면 혼자 정신 승리하고 조용히 살아....자랑할 깜냥도 안되는거.....
     
       
무리한요구 2021-03-04 (목) 23:29
그런데 집없는 사람은 아예 못삼
너무 올라서
나모네모 2021-03-04 (목) 21:29
나라가 성장하는데 집값이 내리겠나.. 약간의 진폭은 있지만 경제성장에 따라 집값도 계속 우상향하는게 정상인데, 지금도 집값 잡겠다고 하는 것들은 나라 망해라 망해라 기도하는것과 똑같은 거지...
곱등팟 2021-03-04 (목) 21:34
1~2억 올랐으면 다행인데 분당쪽은 4~5억 하던게 1년만에 8~9억 하고있네요...
아니왜글쎄왜 2021-03-04 (목) 21:44
ㅅㅂ 집값 반토막 나기를 비나이다 비나이다~~
CHOCOMO 2021-03-04 (목) 21:53
팔아야 니돈이지....
이생망 2021-03-04 (목) 22:32
수도권 집값은 떨어질 일이 없고 지방은 버블 터져야 하는데...
꽃날린다 2021-03-04 (목) 22:37
확실한건. 부동산 오르면 앞으로 성장 가능성 없다..뭔말이냐면 월급 오를 일 없단 얘기. 적당히 천천히 내려오는게 모두를 위한 길임. 이번에 초등학교 입학한 애들 숫자보고, 대학신입생 10%도 안들어온 대학교들 엄청 많은데.. 그거보면 공부하고, 일할 인구 졸라 줄고 있다는걸 알고 있어야돼. 취학인구가 준다는건 아파트 굳이 사서 이동할 가구들도 준다는 얘기야. 점점 줄거고 앞으로 길어야 10년본다. 10년 안에 천천히 가격 내리는게 앞으로 정부들이 해야할 일임. 만약,, 부동산 가격 풀어주는 정부가 있잖아?? 그 정부는 나라 망하게 하려고 작정한 정부야..ㅋㅋ 좋아하면 안되고 좆됐다 라고 생각해야돼.. 부동산 버블이 한방에 터지면 도미노처럼 다 파산하게 되거든.. 그때는 아파트값 때문에 징징 정도가 아니라 쌀값 떄문에 징징해야할거다..
나무arme타불 2021-03-04 (목) 22:50
아직도 집값이 떨어진다는 멍청한 생각을 하는 바보들이 많구나 ㅠㅠ
nemio 2021-03-04 (목) 22:55
여기 댓글들 보니 아직도 서울이나 신도시 부동산은 불패할듯. 폭락론은 20년, 아니 30년전부터 계속해서 있네. 그저 집살 능력없는 자들의 바램인것을... 주변에 집 사서 돈벌었다는 사람은 많아도 집값 떨어질거 염두에 두고 안사서 돈 벌었다는 사람을 본적이 없음.
몰라새캬 2021-03-04 (목) 23:00
어차피 현직 전직 국회의원 300명

친인척까지 해서 싸그리 부동산 투기꾼 새끼들이라

개꿀빠는데 부동산값 내릴거라고 생각하는게 좆병신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회의원만 꿀빠냐? 어느정도 정보있는 공무원 새끼들만 하더라도

싸그리 투기꾼 새끼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집값이 괜히 오른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 병신들

그리고 한국 부동산 투기 하루이틀 지랄난게 아니야

4~50년 꾸준하게 이어왔기 때문에 그 카르텔 전쟁나지 않는 이상 절대 못무너 뜨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생각해봐라

4~50년 그 오랜 시간동안 부동산투기로 개 좆꿀빠는데

그걸 법으로 제재하거나 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냐? 존나 머가리 텅텅 아닌이상 불가능인거

초딩도 알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파는 매국노새끼도 처리 못하는 병신국가에서 부동산을 잡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가 웃겠다
홀롤로롤로로… 2021-03-04 (목) 23: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오죽하면 정부 요직에 있는 인간들이 1인 1주택 하라고 정부에서 강제하니까 걍 사퇴해버릴까ㅋㅋㅋㅋ
이런데도 눈물의 쉴드치는 대깨들은 참 대단하다 신천지랑 다를게 뭐임
추천 10 반대 5
     
       
xlzkvp 2021-03-04 (목) 23:35
웃긴건 이토에 대깨문새기들 졸라많음
          
            
얄로롱 2021-03-05 (금) 00:04
이토에 민주당 알바 많아요...
로키구십오 2021-03-04 (목) 23:40
살던 아파트가 뉴스에 매일 나올정도로 화제였고  재건축 되는걸 눈으로보고 느껴봤는데

확실히 말할 수 있음  집값은  추락이 없음... 살수있을때 사는게 맞음.

하지만 집값폭등은 그어떤 정부도 못잡음.. 청년주택이나 신혼부부에게 집을 빌려주는 그런 시스템은 좋다고생각함
허니노랑 2021-03-04 (목) 23:43
아직도 집값 떨어지라고 기대하시는 분 계시고.

나라지표. 도시별 인구 증감. 순증. 유입. 유입 원인 보시면 생각이 바뀌실겁니다.

그리고 나서 메가시티 를 검색해봅니다.
왜 투기가 생길수 밖에 없는지.
정책들이 백약무효 일 수 밖에 없었는지.

그럼 이제는 뉴욕 도쿄 매가시티를 검색해봅니다.
그럼 단추가 어디서부터 잘못 맞춰졌는지 보입니다
김장독 2021-03-05 (금) 00:09
그냥 조삼모사죠 뭐 집값 떨어지면 집값 떨어져서 나라 망한다고 하고 올라가면 올라가서 망한다고 하고 근데 웃긴건 자기 집값은 올라야 하고 내가 살 집값은 떨어져야 하니 둘 다 욕하는 사태가 벌어지는거죠 어쩜 그렇게들 이기적인지
das4343 2021-03-05 (금) 00:15
일베몰이 또 졸라하네 어휴
ke23w3t5 2021-03-05 (금) 00:25
서울집값이 오르는 건 기본적으로 수요에 비해 공급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기본적인 물가상승폭을 적용하면 사실상 마이너스 금리입니다.
이러한 저금리기조가 유지되는 한 서울 집값은 떨어지진 않을 겁니다.
투자든 뭐든 주택소유자가 매수가 이하로 손해보면서 팔지는 않을것입니다.
천만도시, 배후 수도권까지 합하면 전국민의 절반이 수도권에 살고 있습니다.
교육·상업 인프라, 문화·의료시설부터 관공서까지
시쳇말로 없는거 빼고 다있는 수도권 특히 서울의 집값이 떨어지는게 되려 더 이상한겁니다.
서울인구 크게 증가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확연하게 감소하지도 않습니다.
단지 상대적으로 집값이 저렴한 경기도나 인천등
인접도시로 거주지를 이동했을뿐 전체 수도권 인구는 매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방은 농촌은 기본이고 읍면지역의 인구감소가 본격화 되고 있습니다.
수도권에 전입한 인구가 전출인구보다 더 많은 상황에 연동되는 집값이 안오를수 없는거지요
다만 서울에 실수요자가 원하는 대규모주택공급이 이뤄지고,
정책적 규제로 부동산투기 및 잉여수요가 감소되며, 금리마저도 하락을 멈추고 소폭이라도 추세적 상승반전되면 지금과는 상황이 달라지겠지요.
특히 한번 오른 집값은 절대 떨어지지않는다는 시장에 존재하는 전제가 계속 성립되려면
기본적으로 오른 주택 가격에 다시주택을 사줄수있는 충분하 대기 수요가 있어야 합니다.
생산가능 인구감소와 더불어 수요에 맞춘 다양한 공공임대주택이 시장에 충분히 공급되면
작금의 주택가격 상승곡선은 이전보단 많이 완만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nemio 2021-03-05 (금) 00:50
공임도 분양전환 된다는게 문제죠. 오히려 로또 아파트라고 편법의 향연.
     
       
das4343 2021-03-05 (금) 00:53
돌아가는 추세보면 금리인상할일은 앞으로도 평생 없어보입니다.!
폐비윤씨2 2021-03-05 (금) 03:37
오른쪽은 부모찬스 ㅋㅋ
ReiGnkor 2021-03-06 (토) 15:21
이제.. 집값이 올라도 문제, 내려도 문제임.
집값이 오른다? 안 그래도 헬인데 더 오르면.. 더 격차가 벌어지고 자수성가로 집 사는건 ... 그저웃지요
집값이 내린다? 현상태 가격 유지되더라도 마이너스 되시는 분들도 계실거임. 망하는 사람이 적지 않음.

이제 이걸 해결하려면.. 다음 정권은 피똥싸고 욕 오지게 먹으면서 단행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대통령이 누가 될진 몰라도 일단 부동산은 본인 잘못도 아닌데 일단 욕먹고 시작해야함...
미리 응원드림 화이팅.. 다음대통령... ㅋㅋㅋ
처음  1  2
   

  • 통신의달인2
  • 슈가워시
  • 판다페이
  • 카멜레옹
  • 쉴드부스터
  • 도어스
  • 도어스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26512  [블박] 전방주차 시도하다 옆차 긁고 빤스런 신고.. (39) 이미지 샤방사ㄴr 01:27 11301 17
26511  [기타] 보수 유튜버들의 실체 (53) 이미지 사나미나 00:18 18893 51
26510  [엽기] 숭어회 만원 됩니까? 횟집의 충격 근황 (71) 이미지 허랭득이 04-23 36802 39
26509  [회원게시판] 전직 군수과장 입장에서 바라본 도시락사건 (78) 천사와커피를 04-23 10477 43
26508  [유머] 육군 도시락사건 엔딩.jpg (103) 이미지 삶은달걀O 04-23 24803 67
26507  [연예인] 에일리 노브라 (47) 이미지 이공20 04-23 34963 51
26506  [회원게시판] 영국남자 & 국가비 컴백 (94) 이미지 다앨 04-23 19354 58
26505  [기타] 이하늘의 김창렬 추가 폭로 ㄷㄷ (101) 이미지 마발이 04-23 47731 44
26504  [블박] 정신 나간 ㅂㅅ인증 (70)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4-23 28697 56
26503  [연예인] 브레이브 걸스 유정-배밍아웃.gif (26) 이미지 짜냥해옌니 04-23 25972 56
26502  [회원게시판] 이토랜드 고인물 인증 테스트 (205) 이미지 빈폴 04-23 15274 69
26501  [연예인] 브브걸 팬들이 흑은지를 원하는 이유 (31) 이미지 낭만객잔 04-23 28097 45
26500  [기타] 맘까페에서 터진 LH 사고친거.. (58) 이미지 샤방사ㄴr 04-23 32541 98
26499  [기타] 콘돔 미사용 결과물들.jpg (45) 이미지 프로츠 04-23 44962 62
26498  [유머] 역도하는 여자랑 한 썰 (42)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23 42518 43
26497  [유머] 환경단체들이 숨기고 있는 바다오염의 진실...jpg (72)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3 24100 80
26496  [연예인] 다 비치는 망사 식탁보 입은 전효성 ㄷㄷ (26) 이미지 사나미나 04-23 37225 44
26495  [연예인] 섹시 아이유 주입식 교육 (47) 이미지 사나미나 04-23 26083 59
26494  [기타] 김연아 근황.gif (76) 이미지 사나미나 04-23 36135 48
26493  [연예인] 모모랜드 연우 데뷔 전 (36) 이미지 posmall 04-23 32665 51
26492  [기타] 문신남 잘 거른 여자 (65) 이미지 사나미나 04-23 43734 87
26491  [기타]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78) 이미지 미친강아지 04-23 27168 67
26490  [기타] 현재 난리 난 납치강간사건 (78) 이미지 사나미나 04-23 43805 93
26489  [기타] 대한의 가장 아름다운 단어를 말살하려는 인간들 (160) 이미지 블루복스 04-22 27822 142
26488  [회원게시판]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이거 실화인가요 (84) 수리새 04-22 28666 70
26487  [감동] 기찻길에 빠진 아이 구한 인도남자 ㄷㄷ (46) 이미지 마발이 04-22 23482 81
26486  [유머] 무료로 행사 뛰는 가수.jpg (37) 이미지 스마일1 04-22 51269 90
26485  [기타] GV70 협찬받은 뚜벅이 여자 유튜버 .GIF (1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22 45198 66
26484  [연예인] 등산객들이 민망해지는 우월한 몸매의 bj벨벳ㅎㄷㄷ (112)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2135 88
26483  [기타] 여자들이 가슴을 키우고 싶어하는 이유.. (122)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54021 95
26482  [기타] 이토인들 야구짤 올리지 마시길.. (106)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29720 106
26481  [나혼자산다] 깊은숲속 캠핑장에서 연박하며 힐링중 입니다~!! (93) 이미지 DJBaM 04-22 16706 76
26480  [연예인] 가수 김나희의 고혹적인 몸매ㄷㄷ (62)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2533 91
26479  [회원게시판] 드디어 장가갑니다!!!!.jpg (157) 이미지 ehfdl다 04-22 23508 186
26478  [감동] 7개월간 1만보걷기 다이어트중입니다 과연 얼마나 빠젔을지 ? (152) 이미지 갓유리 04-22 25042 92
26477  [유머] 썸녀 집에 초대해서 고백한 후기.jpg (135) 이미지 콘듀치킨 04-22 49863 93
26476  [컴퓨터] 인터넷 속도제한 이슈에 당한 잇섭 성토 영상. (74) 이미지 황복 04-21 29708 108
26475  [회원게시판] 일반도로 전구간 50km 속도제한 (257) 카일러스 04-21 23288 102
26474  [회원게시판] 속도제한 때문에 아주 난리네요. (225) 천재미남 04-21 28382 84
26473  [연예인] 70C컵 레인보우 시절 재경 (3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4-21 56108 66
26472  [반려동물] 아깽이가족 근황입니다. (13) 이미지 안내실장 04-21 11888 38
26471  [유머] 엄살많은 여성의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JPG (116) 이미지 미친강아지 04-21 56992 62
26470  [유머] 요즘 리얼돌 근황 (57) 이미지 팔렌가든 04-21 53127 53
26469  [블박] 정신나간 신혼부부 레전드.. (47)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43983 65
26468  [자동차] 1차선 과속충이 싫은 이유 (68) 나룻터뱃사공 04-21 11620 49
26467  [블박] 오늘자 난리난 포르쉐 타이칸 사고 블박 (264) 이미지 마발이 04-21 29294 82
26466  [반려동물] 멈춰!! 슈퍼스타 주무신다!!! (24) 이미지 브라우니찡 04-21 15743 35
26465  [기타] 지금 전기차 까페들 난리남 ㅋㅋㅋㅋㅋ (152) 이미지 無答 04-21 38624 52
2646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9 (18) 이미지 뚜껑 04-21 10101 83
26463  [엽기] 월 500만원 여대생 유사성행위 업소 (60) 이미지 스미노프 04-21 47513 59
26462  [유머] 달마과장 레전드 of 레전드.jpg (40) 이미지 뚝형 04-21 34740 83
26461  [회원게시판]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아리랑 라이브 무대에 대하여.. (35) 이미지 행복한미소 04-21 16276 62
26460  [기타] 여경은 왜 당직 안 서요?.. (108)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31852 142
26459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의 쩌는 원피스 몸매 라인 (37)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3006 80
26458  [유머] 장윤정: 내가 이걸 왜 해야되는데 (52) 이미지 k2k23 04-20 54914 74
26457  [기타] 부산 미친 더러운 식당 결말.. (90)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47046 120
26456  [기타] 결국 브브걸마저 논란...jpg (82) 이미지 1등당첨자 04-20 61348 71
26455  [반려동물] 눈팅만 하다가 가족소개^^ (30) 이미지 마화된등애 04-20 17667 83
26454  [회원게시판] 민방위 시험 100점 받았습니다 ㅠㅠ 축하해주세여 (116) 돈벌자 04-20 18282 155
26453  [유머] 가슴이 컸던 후배 (41) 이미지 posmall 04-20 61328 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