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동물
  • 회원
  • 정보
  • 시사
  • 영화
  • 연예
  • 사회
  • 유머
  • 게임
  • 자동차


   
[유머]

넷플릭스 성공이유

[댓글수 (71)]
글쓴이 : MERCY 날짜 : 2021-03-04 (목) 13:53 조회 : 37900 추천 : 105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MERCY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우왕우우왕 2021-03-04 (목) 13:53 추천 31 반대 0
광고 1개던게 3개까지 늘어남 vod..

[원문보기]

빙신에게인사… 2021-03-04 (목) 13:53 추천 19 반대 0
I시나브로l 2021-03-04 (목) 13:53 추천 3 반대 0
4인공유면 한달에 4천원도 안되는데 그런 혜자가 없쥐

[원문보기]

빙신에게인사… 2021-03-04 (목) 13: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공감
추천 19 반대 0
우왕우우왕 2021-03-04 (목) 13: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광고 1개던게 3개까지 늘어남 vod..
추천 31 반대 0
아니 2021-03-04 (목) 13:53
ㅎㄷㄷㄷㄷㄷㄷㄷ
박배치씨 2021-03-04 (목) 13:53
지금은 지상파도 사실상 중간광고 나오는 셈.
     
       
잇히 2021-03-04 (목) 13:53
지상파는 안테나만달면 꽁짜로 볼수있잖아여
          
            
ThatMinus 2021-03-04 (목) 13:53
KBS 수신료... KBS 수신료...
          
            
rustyrya 2021-03-05 (금) 00:24
전기요금에 포함되어 나와유
I시나브로l 2021-03-04 (목) 13: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4인공유면 한달에 4천원도 안되는데 그런 혜자가 없쥐
     
       
1212ㅇㄴㅁ 2021-03-04 (목) 14:33
중고딩나라에서 잘찾으면 하루에 백원꼴로 볼수있죠
호랭이똥구녕 2021-03-04 (목) 13:53
넷플릭스도 케이블 채널 다 나오나요?
     
       
개덥다와 2021-03-04 (목) 13:53
그런 개념이 아니라 넷플에서 라이센스 사는거같음 보면 지상파 케이블 다 나오는데 모두다가 아니라 몇개가 나옴
     
       
망고맛쥬스 2021-03-04 (목) 13:53
넷플릭스는 방송국 개념이 아니라

영상 플랫폼이고 넷플릭스와 계약한 방송컨텐츠(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등등)를

서비스 해줍니다.

우리나라 방송국 컨텐츠와 계약해서 영상을 제공하거나

오리지날 시리즈라고 해서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한 컨텐츠도 있고요
          
            
칼카리 2021-03-04 (목) 18:54
스크롤 내리다가 반대 잘못눌렀네요..
               
                 
박핸섬 2021-03-04 (목) 20:06
제가추천눌러드림
     
       
건이23 2021-03-04 (목) 15:53
주로 tv n(CJ), JTBC 컨텐츠 서비스중
유자나무 2021-03-04 (목) 13:53
거실에서 티비 간만에 봤는데
케이블 보는데 뭔 광고가 그리 오래도 하는지라...
광고때문에 흐름 끊겨서 그냥 꺼버리게 되더군요.
그냥 PC나 태블릿으로 넷플릭스 보는게 편하네요.
어머님 아니었으면 웨이브도 해지할텐데... 어머님이 태블릿으로 웨이브를 너무 잘 보셔서 해지를 못하네요. ㅎ
     
       
망고맛쥬스 2021-03-04 (목) 13:53
별개의 의야기인데

사실 어머님이라는 호칭은 돌아가신 어머니를 말할 때 높여 부르는 표현입니다

살아계신 어머니는 엄마 or 어머니 두개이고

어머님이란 표현은 돌아가신 어머니나 친구의 어머니 혹은 타인의 어머니를 높여부르는 표현입니다
추천 7 반대 16
          
            
이비드오 2021-03-04 (목) 17:17
작성자분의 장모님이나 시어머니셨을지도..
아이아이 2021-03-04 (목) 13:53
광고.. 광고.. 광고..
styner2k 2021-03-04 (목) 13:53
근데 한국 iptv가 수만원씩 하나요?
주변분들 보면, 집 인터넷+iptv+모바일폰 묶어서 하면
iptv가 공짜나 마찬가지다...라고 하면서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근데 막상 가서 보면 진짜 볼거 없긴 하더라고요.
     
       
가나다oo 2021-03-04 (목) 13:53
정액료도 있고 아니면 클릭당 얼마가 붙지요.
     
       
레드보틀 2021-03-04 (목) 13:53
네 기본요금 이삼만원에
심지어 다시보기 빨리보고싶으면 돈또내야됨
공중파정액제 제이티비씨 정액제 cj정액제등등
     
       
슬래쉬 2021-03-04 (목) 15:11
인터넷 500메가이상 tv2대정도하면 최소 5만이상 나옴
달려라달려 2021-03-04 (목) 13:53
중간중간 팝업 광고도 엄청 뜨는데 너무 심한것 같아요 특히 tvn 계열..
붉은언덕 2021-03-04 (목) 13:53
??:고(호)갱님 그동안 vod 보시면서 광고가 자주 나와 불편하셨죠?
이번에 광고 없이 영상을 바로 시청할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나와서 그러는데요
한번 가입해보시겠어요?
     
       
ThatMinus 2021-03-04 (목) 13: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시드링 2021-03-04 (목) 15:35
어 그거 유튜브 ?
우유맛곰탕 2021-03-04 (목) 13:53
티빙 프리미엄 구독했는데 서비스중인 최신영화 보려면 건당 돈내고 봐야하더군요??
구독서비스로 돈냈는데 또 돈내야 볼수있다니?? ㅋㅋ
어이털려서 구독해지했네요
     
       
라시드링 2021-03-04 (목) 15:35
프리미엄도 돈내고 봐야 해요 ???
스레트지붕 2021-03-04 (목) 13:53
올레TV 해지 두달 넘었는데 크게 불편함 없네요
토렌소환사 2021-03-04 (목) 13:53
100% 공감
와워우어엌 2021-03-04 (목) 13:53
티빙이랑 웨이브 정기구독 한달에 13000원 가량 내고 왠만한 건 다 보는 것 같은데 저것들 가입 하면 더 혜택이 있나요?
니속사정 2021-03-04 (목) 13:53
넷플릭스 좋은건 오프닝도 스킵할 수 있다는거!
     
       
라시드링 2021-03-04 (목) 15:36
진짜 드라마 볼때 개꿀이에요
     
       
랜디113 2021-03-05 (금) 10:58
이거 개공감 !!!
이현암 2021-03-04 (목) 13:53
저거 하나 질러서 보느니 아마존 웨이브 넷플 왓챠 중 두 개 결제해서 보는게 이득.
성남로드맨 2021-03-04 (목) 13:53
이번에 아이티티비 해지함 한달에 15천원 아낄수있음 ㅋㅋ
절대 안 쓸겁니다.
네버님 2021-03-04 (목) 13:53
요즘은 주간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도 있지만 어지간한 드라마는 다음주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도 메리트가 크죠.
김민 2021-03-04 (목) 13:53
유료 vod 광고는 공감요.
달에 5만원 넘게 내는데 실상은 볼 게 별로 없죠.
시드주세요 2021-03-04 (목) 13:53
돈내고 tv 인ㄷㅔ 광고가 또 잇음. 참 희한한 구조임. 근데 냅두는거 또한 희한함 참내..
sionic 2021-03-04 (목) 13:53
솔직히 광고도 재밋음 ㅋㅋ
긍정빔 2021-03-04 (목) 13:53
ㄹㅇ ㄱ공짜 vod볼때 광고 나오는거 개극혐 빡침
     
       
흔적 2021-03-04 (목) 15:03
공짜 vod는 나오는게 정상..
slzmsl 2021-03-04 (목) 13:53
틀다보면 광고 타임이 연결되어 계속 광고만 볼떄도 있음
작은동전 2021-03-04 (목) 13:53
알아야할게 어르신들 국내 시장 거의 시멘트 급이라 안변함 오히려 광고가 더 늘어가는 추세...

이제 우리 세대 올라가면 넷플이나 외국 플랫폼 보지 국내 vod 시장 처다도 안봄
버닝500 2021-03-04 (목) 13:53
TV VOD 그냥다 무료로 풀고 중간 광고만 본방 수준으로 넣어도 수익이 더 좋아 질텐데..
곰보선짱 2021-03-04 (목) 13:53
인터넷 회선으로 돈을 뽑기때문에 넷플봐도 흐믓할 듯 하네요 4K 보려면 기가인터넷으로 가야 그나마 넷플 인터넷 속도찍어 보면 25MB 정도 나오는 듯 하더라구요
tkandk 2021-03-04 (목) 14:04
지상파 다시보기 기능도, 광고땜에 짱나서 이번에 웨이브로 갈아탔는데 가격대비 영화까지 볼 수 있으니 훨씬 좋고, 무엇보다 끝나자마자 바로바로 올라와서 좋네요
불타는 2021-03-04 (목) 14:09
사실상 성공에 가장큰 이유는 선점이었죠.
그리고 선점을 위해 돈을 많이 부었구요.
만약에 디즈니플러스 뒤에 나왔었으면 성공하기 힘들었을거예요.
생각좀해봅시… 2021-03-04 (목) 14:10
프리미엄 14500원인가 내면 4인까지 동접 가능함. 그래서 친구끼리 월 3500원인가? 3400원인가 모아서 한 계정으로 봄.

저같은 경우는 가족계정 하나 만들어서 저 혼자 14000원짜리 프리미엄 결제해서 가족들 하나씩 프로필 만들어줌.
내용물은 많은데 생각보다 취향에 맞는걸 찾기가 힘든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돈 아까우니까 봐야지..하고 볼만한 것들은 제법 많음.
걍 심심풀이 땅콩으로 볼만한 플랫폼같음. 아니면 한달걸러 한달씩 계약하거나. ㅇㅅㅇ
세침 2021-03-04 (목) 14:40
이러다 넷플릭스에 양질의 컨텐츠 다 뺐길 거임...
한국 미디어는 넷플릭스에 종속될 수도 있음...
지금이라도 경각심을 갖고...단합으로 대응해야함.
개개인의 사익이 걸려 있어서 통합이 어려우면...정부가 나서 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
심각하다고 봅니다.
빅토리아송 2021-03-04 (목) 15:35
vod보는데 광고 존나 나오길래 다신 안봄 ㅋ
거위털이불 2021-03-04 (목) 15:48
다른 건 아쉬울 게 없는데
저런 OTT 서비스로는 스포티비를 볼 수 없는 점이 저에겐 큰 마이너스네요. 큰 tv로 스포츠 보는 맛이 제일인데.
북해흑룡왕 2021-03-04 (목) 16:07
아니..저 방송TV들 안봐서 몰랐는데 돈주고 산 프로그램인데 광고를 봐야 합니까?
정말 어이가 없네요.
쌔지 2021-03-04 (목) 16:52
누가보면 넷플릭스가 한국에서만 성공한줄 알겟네요
저게 성공이유가 아닐텐데;;
구뜨럭 2021-03-04 (목) 17:05
넷플릭스는 망을 안깔잖아여 먼 말도안되는 비교를 하고 앉았나몰라

넷플릭스도 인터넷이랑 케이블 망 깔아주고 동일하게 비교해야지

IPTV는 망까는거에 대한 부가적인 서비스일 뿐이고
앨빈과토플러 2021-03-04 (목) 17:05
솔까 케이블 유선TV가 더 좋음... 프로그램 선택은 안되지만, 아파트 단체로 가입시 5000원 정도면 분배기로 TV가 몇 대든 상관없이 연결해서 볼수 있음. 근데 요즘 신축들은 티비 안본다고 가입을 안함. 그래서 빛좋은 개살구 같은 ipTV를 가입해야 함.
제주도거북이 2021-03-04 (목) 17:15
넷플릭스 넘나 좋아~ㅋㅋ
미처리 2021-03-04 (목) 17:20
품빠이 하면 한달에 만원도 안됩니다. 넷플릭스는 정말 최고의 투자.
https://esharepool.mysoho.com/#
눈물상자 2021-03-04 (목) 17:20
울트라hd 6개월에 22000원 내고 보는데 정말 혜자임.
인디고퍼플 2021-03-04 (목) 17:43
난 방송사 로고 상단 우측이나 좌측에 계속 떠있는게 없어서 좋음.
올레드라서 계속 떠있으면 신경쓰임
치사빤쓰 2021-03-04 (목) 17:49
넷플릭스도 언젠간 광고 넣을꺼에요....
유투브도 첨엔 광고 없었는데...지금은 아주 기냥...
     
       
iodi 2021-03-05 (금) 07:42
그래서 광고 안나오는 유튜브 프리미엄이 있잖아요
무료로 보면 광고 보는건 공중파도 마찬가지고,
근데 유로로 돈내고 보는 IPTV 에 광고 도배하는걸 말하는건데
내용이 이해가 안가세요?
          
            
치사빤쓰 2021-03-05 (금) 19:07
이해가 안가는게 아니고 유튜브도 처음엔 광고 없었다가 슬슬 광고 도배하고
꼬우면 돈내고 프리미엄 봐라 이런식으로 바꾼거자나요..
넷플릭스도 한달 이용료와 별개로 슬슬 광고 집어넣고 프리미엄 뭐 이딴거 만들지 누가 알아요...
까칠하시긴...
블랙커피M 2021-03-04 (목) 17:50
국내 iptv는 요즘 갈수록 광고가 더 늘어나서 더욱더 보기 싫어지더군요...
토렌트를 2021-03-04 (목) 18:11
예전처럼 시간 맞춰 뭐 보는 것도 요새는 별로 재밌는거 없고...
지상파 케이블 다 끊어버리고
넷플릭스 하나만 결제해놓고 온가족 다 보고 있음.
이순신장 2021-03-04 (목) 19:01
진짜 국내 지상파에 중간 광고 내준 새끼 대가리 따개버리고 싶다. IPTV도 볼게 없어서 해지하고 있습니다.
졸 재미도 없는데 광고만 덕지덕지...
윤태준 2021-03-04 (목) 19:12
단편적인 논리잖아.

종합적으로 생각해봐.
ILBO 2021-03-05 (금) 00:14
넷플 더 많은 작품들 올려줬으면 좋겠음
고전 드라마 중에 명작들 많은데 구하기도 어려움
화핸 2021-03-05 (금) 10:10
채널이 하나 건너 하나 홈쇼핑이 나오고, 게다가 2주 정도 지난 방송은 또 추가로 돈 더 내고 봐야됨.
축구장 2021-03-07 (일) 03:24
영화관가서 광고 관람하는게 더 쫘증남
티비는 본방사수 or 다른걸로 결제해서 보기 등 대체가 있음
근데 영화관은 대체가 안됨....
   

  • 슈가워시
  • 통신의달인2
  • 판다페이
  • 쉴드부스터
  • 카멜레옹
  • 도어스
  • 도어스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26499  [기타] 콘돔 미사용 결과물들.jpg (32) 이미지 프로츠 14:34 28519 0
26498  [유머] 역도하는 여자랑 한 썰 (35)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46 33342 8
26497  [유머] 환경단체들이 숨기고 있는 바다오염의 진실...jpg (59) 이미지 아무도없네 12:06 18451 38
26496  [연예인] 다 비치는 망사 식탁보 입은 전효성 ㄷㄷ (19) 이미지 사나미나 11:49 29182 19
26495  [연예인] 섹시 아이유 주입식 교육 (42) 이미지 사나미나 10:16 21270 40
26494  [기타] 김연아 근황.gif (72) 이미지 사나미나 10:12 32683 27
26493  [연예인] 모모랜드 연우 데뷔 전 (33) 이미지 posmall 03:56 30022 40
26492  [기타] 문신남 잘 거른 여자 (64) 이미지 사나미나 02:10 41183 76
26491  [기타]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75) 이미지 미친강아지 02:01 25739 61
26490  [기타] 현재 난리 난 납치강간사건 (74) 이미지 사나미나 01:08 41391 85
26489  [기타] 대한의 가장 아름다운 단어를 말살하려는 인간들 (158) 이미지 블루복스 04-22 26571 135
26488  [회원게시판]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이거 실화인가요 (80) 수리새 04-22 27269 64
26487  [감동] 기찻길에 빠진 아이 구한 인도남자 ㄷㄷ (43) 이미지 마발이 04-22 22650 71
26486  [유머] 무료로 행사 뛰는 가수.jpg (37) 이미지 스마일1 04-22 49888 86
26485  [기타] GV70 협찬받은 뚜벅이 여자 유튜버 .GIF (13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22 43891 62
26484  [연예인] 등산객들이 민망해지는 우월한 몸매의 bj벨벳ㅎㄷㄷ (108)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0576 84
26483  [기타] 여자들이 가슴을 키우고 싶어하는 이유.. (121)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52644 93
26482  [기타] 이토인들 야구짤 올리지 마시길.. (104)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29159 101
26481  [나혼자산다] 깊은숲속 캠핑장에서 연박하며 힐링중 입니다~!! (90) 이미지 DJBaM 04-22 16303 74
26480  [연예인] 가수 김나희의 고혹적인 몸매ㄷㄷ (61)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1247 87
26479  [회원게시판] 드디어 장가갑니다!!!!.jpg (157) 이미지 ehfdl다 04-22 23003 185
26478  [감동] 7개월간 1만보걷기 다이어트중입니다 과연 얼마나 빠젔을지 ? (152) 이미지 갓유리 04-22 24617 91
26477  [유머] 썸녀 집에 초대해서 고백한 후기.jpg (135) 이미지 콘듀치킨 04-22 49129 92
26476  [컴퓨터] 인터넷 속도제한 이슈에 당한 잇섭 성토 영상. (73) 이미지 황복 04-21 29271 108
26475  [회원게시판] 일반도로 전구간 50km 속도제한 (257) 카일러스 04-21 22893 102
26474  [회원게시판] 속도제한 때문에 아주 난리네요. (223) 천재미남 04-21 28061 83
26473  [연예인] 70C컵 레인보우 시절 재경 (3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4-21 55390 66
26472  [반려동물] 아깽이가족 근황입니다. (13) 이미지 안내실장 04-21 11711 38
26471  [유머] 엄살많은 여성의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JPG (115) 이미지 미친강아지 04-21 56398 61
26470  [유머] 요즘 리얼돌 근황 (57) 이미지 팔렌가든 04-21 52551 52
26469  [블박] 정신나간 신혼부부 레전드.. (47)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43300 65
26468  [자동차] 1차선 과속충이 싫은 이유 (68) 나룻터뱃사공 04-21 11377 49
26467  [블박] 오늘자 난리난 포르쉐 타이칸 사고 블박 (262) 이미지 마발이 04-21 28783 82
26466  [반려동물] 멈춰!! 슈퍼스타 주무신다!!! (24) 이미지 브라우니찡 04-21 15449 34
26465  [기타] 지금 전기차 까페들 난리남 ㅋㅋㅋㅋㅋ (152) 이미지 無答 04-21 38174 52
2646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9 (18) 이미지 뚜껑 04-21 9954 83
26463  [엽기] 월 500만원 여대생 유사성행위 업소 (60) 이미지 스미노프 04-21 46943 59
26462  [유머] 달마과장 레전드 of 레전드.jpg (40) 이미지 뚝형 04-21 34400 83
26461  [회원게시판]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아리랑 라이브 무대에 대하여.. (35) 이미지 행복한미소 04-21 16082 62
26460  [기타] 여경은 왜 당직 안 서요?.. (108)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31423 141
26459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의 쩌는 원피스 몸매 라인 (37)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2603 80
26458  [유머] 장윤정: 내가 이걸 왜 해야되는데 (52) 이미지 k2k23 04-20 54607 73
26457  [기타] 부산 미친 더러운 식당 결말.. (90)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46570 120
26456  [기타] 결국 브브걸마저 논란...jpg (82) 이미지 1등당첨자 04-20 61001 71
26455  [반려동물] 눈팅만 하다가 가족소개^^ (30) 이미지 마화된등애 04-20 17523 83
26454  [회원게시판] 민방위 시험 100점 받았습니다 ㅠㅠ 축하해주세여 (113) 돈벌자 04-20 18043 152
26453  [유머] 가슴이 컸던 후배 (41) 이미지 posmall 04-20 60833 63
26452  [기타] 중국 방송 근황....ㄷㄷㄷ...jpg (112) 이미지 패션피플 04-20 61812 94
26451  [유머] 생기자마자 ㅈ된 카페들...jpg (197)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0 59461 122
26450  [연예인] 이제 볼수없는 연우의 팬 서비스 (21)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5588 61
26449  [기타] 한국군의 이상한 규정.. (87)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34634 177
26448  [유머] 간편) KT인터넷 원래속도 찾는법...jpg (226)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0 36299 195
26447  [게임게시판] [에픽 무료] Deponia / The Pillars of the Earth / The First Tree (3종) (8) 이미지 M13A1Rx4 04-19 10217 31
26446  [기타] 이하늘 김창열 사건 요약.txt (134) 이미지 만두맨 04-19 48499 133
26445  [기타] 19살 여자랑 50살 아재 동거로 심란한 친구 (183) 이미지 사나미나 04-19 57781 89
26444  [기타] 북한이 보는 한국군 위엄.jpg (139) 이미지 사나미나 04-19 45642 198
26443  [정보게시판] 소액 빌려준 돈 돌려 받는 팁.jpg (36) 이미지 뚝형 04-19 30825 107
26442  [유머] 유재석 뺨 때려도 전혀 논란 없는 연예인 (49) 이미지 에취냥 04-19 60997 100
26441  [유머] 한국인 종특...jpg (72) 이미지 아무도없네 04-19 40724 137
26440  [기타] 요즘 연예인들이 엄청 무서워한다는 것 (69) 이미지 마발이 04-19 60856 9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