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회원
  • 사회
  • 동물
  • 자동차
  • 정보
  • 연예
  • 유머
  • 시사
  • 게임
  • 컴퓨터


   
[영화게시판]

'소림축구' 오맹달, 간암 투병 중 별세..향년 68세

[댓글수 (31)]
글쓴이 : 디아블로하고… 날짜 : 2021-03-02 (화) 03:03 조회 : 17307 추천 : 59  

오맹달님이 별세하셨네요..


참..

시간은 정말 빠르다 하아.
디아블로하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마르크샤갈 2021-03-02 (화) 03:03 추천 25 반대 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

[원문보기]

마르크샤갈 2021-03-02 (화) 03:0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
추천 25 반대 0
참된자아 2021-03-02 (화) 03:03
고인의 명복을...
주먼이 2021-03-02 (화) 03:03
에구.....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ourplay 2021-03-02 (화) 03:0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봉그레큐 2021-03-02 (화) 03:0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감독 2021-03-02 (화) 03:03
이젠 다신 주성치와의 콤비를 볼수없겠군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슬림덕 2021-03-02 (화) 03:0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캪틴큐 2021-03-02 (화) 03:03
감사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처던컨 2021-03-02 (화) 03:03
결국은  주성치랑 다시 영화를 못 찍었군 안타깝네요
꾸꾸방 2021-03-02 (화) 03:0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세미소다 2021-03-02 (화) 03:0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시절 2021-03-02 (화) 03:39
헐.............
맹달이형..........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대넓얕 2021-03-02 (화) 03:40
생각보다 젊은분이셨구나...ㅜㅜ
화염의사도 2021-03-02 (화) 06:4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영화를 보면서 참 많이 웃었어요. 감사합니다.
울트라짱12 2021-03-02 (화) 07:2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재밋는영화로 많이 웃엇는데 특히 소림족구 소장용으로다가 간직한 작품인데
브라운아이둘 2021-03-02 (화) 07:48
고인의명복을빕니다 유쾌한 연기가 좋았었는데
니속사정 2021-03-02 (화) 08:07
헐 주성치랑 단골 콤비였는데  ㅜ,.ㅜ
쫄졸이 2021-03-02 (화) 08:14
여기서는 사람들을 웃게해주는 사람이였지만. 좋은곳에서는 자신을 위해서 많이 웃으시길~~
벅스리 2021-03-02 (화) 08:44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브라운스탁 2021-03-02 (화) 09:16
얀도르 2021-03-02 (화) 10:07
좋은 곳 가세요
루시에드 2021-03-02 (화) 10:08
하아.... 내 어린시절 친구랑 같이 정신없이 봤었던 주성치 시리즈
주성치의 영혼의 단짝이 이리 가셨네요
asdasdcvf 2021-03-02 (화) 10:2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SaSook 2021-03-02 (화) 10:43
명복을 빌어야겠네요.
수윗 2021-03-02 (화) 10:44
내 20대를 빛내주던 따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만글한2 2021-03-02 (화) 11:41
RIP....
랜디113 2021-03-02 (화) 12:11
소림축구에서 주성치와 오맹달 콤비 보는재미가 있었는데 떠나셨네.. ㅠㅠ
엊그제상상 2021-03-02 (화) 16:19
네이버 인기검색어 없어져서 이걸 지금봤네..
거울의길 2021-03-02 (화) 17:53
믿을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
주성치와 콤비 개그 연기는 평생 잊지 못할겁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_()_
랭보야 2021-03-03 (수) 00:46
형님 때문에 어릴적에 많이 웃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편히 쉬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순신장 2021-03-03 (수) 11:51
간암이라 그런지 살도 엄청 빠졌네요.
   

  • 통신의달인2
  • 쉴드부스터
  • 판다페이
  • 카멜레옹
  • 슈가워시
  • 도어스
  • 도어스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26506  [회원게시판] 영국남자 & 국가비 컴백 (49) 이미지 다앨 18:30 9610 19
26505  [기타] 이하늘의 김창렬 추가 폭로 ㄷㄷ (84) 이미지 마발이 18:11 35103 18
26504  [블박] 정신 나간 ㅂㅅ인증 (49)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7:46 17443 21
26503  [연예인] 브레이브 걸스 유정-배밍아웃.gif (22) 이미지 짜냥해옌니 17:11 18966 25
26502  [회원게시판] 이토랜드 고인물 인증 테스트 (177) 이미지 빈폴 15:32 11779 47
26501  [연예인] 브브걸 팬들이 흑은지를 원하는 이유 (29) 이미지 낭만객잔 15:14 24055 32
26500  [기타] 맘까페에서 터진 LH 사고친거.. (57) 이미지 샤방사ㄴr 14:36 29447 75
26499  [기타] 콘돔 미사용 결과물들.jpg (44) 이미지 프로츠 14:34 40855 44
26498  [유머] 역도하는 여자랑 한 썰 (4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46 40422 36
26497  [유머] 환경단체들이 숨기고 있는 바다오염의 진실...jpg (69) 이미지 아무도없네 12:06 22903 69
26496  [연예인] 다 비치는 망사 식탁보 입은 전효성 ㄷㄷ (26) 이미지 사나미나 11:49 35470 37
26495  [연예인] 섹시 아이유 주입식 교육 (48) 이미지 사나미나 10:16 24941 51
26494  [기타] 김연아 근황.gif (76) 이미지 사나미나 10:12 34978 40
26493  [연예인] 모모랜드 연우 데뷔 전 (35) 이미지 posmall 03:56 31698 48
26492  [기타] 문신남 잘 거른 여자 (65) 이미지 사나미나 02:10 42487 85
26491  [기타]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78) 이미지 미친강아지 02:01 26538 65
26490  [기타] 현재 난리 난 납치강간사건 (77) 이미지 사나미나 01:08 42562 92
26489  [기타] 대한의 가장 아름다운 단어를 말살하려는 인간들 (159) 이미지 블루복스 04-22 27265 140
26488  [회원게시판]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이거 실화인가요 (84) 수리새 04-22 28067 70
26487  [감동] 기찻길에 빠진 아이 구한 인도남자 ㄷㄷ (46) 이미지 마발이 04-22 23144 78
26486  [유머] 무료로 행사 뛰는 가수.jpg (37) 이미지 스마일1 04-22 50681 88
26485  [기타] GV70 협찬받은 뚜벅이 여자 유튜버 .GIF (1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22 44569 63
26484  [연예인] 등산객들이 민망해지는 우월한 몸매의 bj벨벳ㅎㄷㄷ (108)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1464 84
26483  [기타] 여자들이 가슴을 키우고 싶어하는 이유.. (121)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53406 93
26482  [기타] 이토인들 야구짤 올리지 마시길.. (106)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29455 104
26481  [나혼자산다] 깊은숲속 캠핑장에서 연박하며 힐링중 입니다~!! (92) 이미지 DJBaM 04-22 16499 74
26480  [연예인] 가수 김나희의 고혹적인 몸매ㄷㄷ (62)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1910 88
26479  [회원게시판] 드디어 장가갑니다!!!!.jpg (157) 이미지 ehfdl다 04-22 23242 185
26478  [감동] 7개월간 1만보걷기 다이어트중입니다 과연 얼마나 빠젔을지 ? (152) 이미지 갓유리 04-22 24843 91
26477  [유머] 썸녀 집에 초대해서 고백한 후기.jpg (135) 이미지 콘듀치킨 04-22 49495 92
26476  [컴퓨터] 인터넷 속도제한 이슈에 당한 잇섭 성토 영상. (74) 이미지 황복 04-21 29485 108
26475  [회원게시판] 일반도로 전구간 50km 속도제한 (257) 카일러스 04-21 23095 102
26474  [회원게시판] 속도제한 때문에 아주 난리네요. (224) 천재미남 04-21 28226 84
26473  [연예인] 70C컵 레인보우 시절 재경 (3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4-21 55713 66
26472  [반려동물] 아깽이가족 근황입니다. (13) 이미지 안내실장 04-21 11800 38
26471  [유머] 엄살많은 여성의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JPG (116) 이미지 미친강아지 04-21 56688 61
26470  [유머] 요즘 리얼돌 근황 (57) 이미지 팔렌가든 04-21 52835 52
26469  [블박] 정신나간 신혼부부 레전드.. (47)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43620 65
26468  [자동차] 1차선 과속충이 싫은 이유 (68) 나룻터뱃사공 04-21 11495 49
26467  [블박] 오늘자 난리난 포르쉐 타이칸 사고 블박 (262) 이미지 마발이 04-21 28999 82
26466  [반려동물] 멈춰!! 슈퍼스타 주무신다!!! (24) 이미지 브라우니찡 04-21 15580 34
26465  [기타] 지금 전기차 까페들 난리남 ㅋㅋㅋㅋㅋ (152) 이미지 無答 04-21 38391 52
2646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9 (18) 이미지 뚜껑 04-21 10013 83
26463  [엽기] 월 500만원 여대생 유사성행위 업소 (60) 이미지 스미노프 04-21 47200 59
26462  [유머] 달마과장 레전드 of 레전드.jpg (40) 이미지 뚝형 04-21 34540 83
26461  [회원게시판]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아리랑 라이브 무대에 대하여.. (35) 이미지 행복한미소 04-21 16171 62
26460  [기타] 여경은 왜 당직 안 서요?.. (108)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31621 141
26459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의 쩌는 원피스 몸매 라인 (37)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2774 80
26458  [유머] 장윤정: 내가 이걸 왜 해야되는데 (52) 이미지 k2k23 04-20 54747 73
26457  [기타] 부산 미친 더러운 식당 결말.. (90)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46808 120
26456  [기타] 결국 브브걸마저 논란...jpg (82) 이미지 1등당첨자 04-20 61152 71
26455  [반려동물] 눈팅만 하다가 가족소개^^ (30) 이미지 마화된등애 04-20 17584 83
26454  [회원게시판] 민방위 시험 100점 받았습니다 ㅠㅠ 축하해주세여 (113) 돈벌자 04-20 18145 152
26453  [유머] 가슴이 컸던 후배 (41) 이미지 posmall 04-20 61018 63
26452  [기타] 중국 방송 근황....ㄷㄷㄷ...jpg (112) 이미지 패션피플 04-20 61995 94
26451  [유머] 생기자마자 ㅈ된 카페들...jpg (198)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0 59728 122
26450  [연예인] 이제 볼수없는 연우의 팬 서비스 (21)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5742 61
26449  [기타] 한국군의 이상한 규정.. (87)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34814 177
26448  [유머] 간편) KT인터넷 원래속도 찾는법...jpg (226)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0 36676 195
26447  [게임게시판] [에픽 무료] Deponia / The Pillars of the Earth / The First Tree (3종) (8) 이미지 M13A1Rx4 04-19 10251 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