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컴퓨터
  • 회원
  • 시사
  • 게임
  • 자동차
  • 정보
  • 연예
  • 동물
  • 영화
  • 유머
   
[기타]

오늘 조선족 7명 사망

[댓글수 (233)]
글쓴이 : 정청래 날짜 : 2021-02-02 (화) 15:51 조회 : 45873 추천 : 107  



이들은 모두 조선족 건설현장 근로자로 운전자를 포함한 2명은 한국 국적을 취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철근회사 소속 근로자인 이들은 이날 오전 전남 남원시의 한 건설현장으로 출근하던 중 사고를 당했다.


남세종IC 인근에 설치된 한국도로공사 폐쇄회로TV(CCTV) 영상에서도 2차로를 달리던 사고 차량이 앞에 가선 벤츠 승용차를 추월한 뒤 급하게 나들목 쪽으로 차선을 변경하는 모습이 확인됐다. 경찰은 “사고 차량이 앞차를 추월하며 나들목으로 과속 진출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인다”며 "왜 갑지가 추월해서 급하게 들어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 승합차는 빗길에 고속도로를 시속 120km로 달린 것으로 확인됐다. 전북 남원 일터로 갈때 남세종IC에서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IC까지 1시간만에 주파했다. 이어 돌아 올때는 남세종 IC까지 1시간8분 걸렸다. 스타렉스 승합차 블랙박스는 파손됐다. 경찰은 벤츠 승용차 블랙박스를 확보해 분석중이다.  
 
 조사 결과 운전자를 제외한 나머지 탑승자 11명 전원은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




요약:


- IC 코너 시속 40km 제한속도인데 시속 120km까지 밟음


- 무리하게 앞차 추월하려다가 사고남


- 운전자 빼고 전원 안전벨트를 매지 않음


12명 조선족(그중 2명 한국국적 취득) 이게 맞는듯합니다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정청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성원거사 2021-02-02 (화) 15:51 추천 156 반대 18
흠... 조선족이고 한국인이고 외국이건간에 40키로 구간에서 120키로 달리다가 뒤진거면 잘뒤진거지....
무슨 일베타령하냐..... 민폐인놈들이 민폐 안끼치고 뒤지고 다친거면 난 찬성이다. 내가 저길 운전하고가는데 옆에서 120키로로 달려왔으면 개 쌍욕부터 박았을텐데...
쏘쏘잉 2021-02-02 (화) 16:42 추천 93 반대 4
기사제목이 잘못됐네
조선족 x
중국인 o
크앙캬오 2021-02-02 (화) 17:15 추천 72 반대 8
아니 걍 블박영상 난폭운전 ㅈ같은거 올라오면 잘죽었다~ 저게사네 ㄲㅂ 이런 분위기 아니었나? 그동안 아무 문제없이 지나갔는데 갑자기 조선족이라니까 막 불편함?ㅋㅋㅋㅋ 개웃기네 걍 난폭운전하다 선의의 피해자 없이 잘 디졌고만 갑자기 타국살이 하는 선량한 노동자들로 포장하는거 어이가없네 선량한 운전자는 저따구로 운전 안해요~
해리보더 2021-02-02 (화) 15:51 추천 68 반대 6
CCTV 보고 왔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잘죽었다 라고 하는건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1.안전벨트 미착용 (기사내용으로 확인)
2.무리한 추월에 이은 나들목 코너 과속 진출
위 내용만 봤을때는 언제 어떤 사고가 나도 이상하지 않은 조합이네요.
한국 국적이든 아니든 고인이 되신 분들께는 안타깝지만 결과를 자초했다고 볼 수밖에 없습니다.
물약상점 2021-02-02 (화) 23:06 추천 22 반대 1


피해전담반~ 우리세금으로 보상및 장례~ 꺄~ ^^
아톰이다 2021-02-02 (화) 22:36
무슨 카트라이더 하냐. 꼬시네
이생망 2021-02-02 (화) 23:00
한국 국적 취득했으면 한국인 아닌감요?/
물약상점 2021-02-02 (화) 23: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피해전담반~ 우리세금으로 보상및 장례~ 꺄~ ^^
추천 22 반대 1
     
       
신카자마 2021-02-03 (수) 01:45
잉? 자국민이 저런 사고 당해도 국가에서 보상 해주는건가?
     
       
해피미오 2021-02-03 (수) 02:32
공무중 순직한 공무원급 대우내 ㅋㅋㅋㅋ
     
       
베르나인 2021-02-03 (수) 08:47
?????
어이 정부 아저씨 제정신이야?

저것들이 미친놈처럼 운전하다 갔는디 외교적 문제는 무슨 와서 시신 수급해가라 그래~
우리나라 국민 피해 안당한 것만해도 다행이구만.
     
       
실버크로스 2021-02-03 (수) 11:09
본인들이 사고 내고 죽은걸 누가 보상해준다는건지 어처구니 없네요
     
       
유사물회 2021-02-03 (수) 23:01
정권이 어떻게 바껴야 저란 ㅂㅅ같은 기사가 안나올까
     
       
anakal 2021-02-04 (목) 00:03
씨바...

중국에 가서 저런 사고 당하면 중국정부에서 저런 처우를 해줄거라 생각하는건지...

그냥 죽었으니 고이 포장해서 중국에 살고 있는 중국인가족에게 보내주는것만으로도 할일은 다 한거 같은데...
김찰수 2021-02-03 (수) 00:08
착해진 중국인들
팝넛 2021-02-03 (수) 00:14
잘뒤졌다 보다는 뒤질만해서 뒤졌다가 맞는듯
안불편 2021-02-03 (수) 00:41
진짜 혐오스러운놈들 많네...
내 주위에도 이런 미친놈들이 있을까봐 겁난다
오히려 댓글반응이 압도적인게
내가 이상한건가 라는 착각이 들 정도다
와 ㅅㅂ..여기 존나 역겨운곳이네
추천 3 반대 16
다바더 2021-02-03 (수) 00:43
과속도 너네 나라 가서 하고
사고도 너네 나라 가서 나고
죽는것도 너네 나라 가서 죽어
왜 남의 나라에 와서 그러냐. 이 짱깨들아...
tasadar 2021-02-03 (수) 01:37
저래났다고 죽나...

안전밸트만 메도 안죽는걸..
H마스 2021-02-03 (수) 01:58
국적 떠나서 저렇게 운전하면 죽을만한 사건.
ㅈ어너 2021-02-03 (수) 02:26
노가다하는사람들이면 전날 술 거나하게 해서 아직 안깰수도있겠네
SylphiD 2021-02-03 (수) 04:32
저건 자국민이고 조선족이고를떠나서
과속에 안전벨트 미착용만으로도 죽어 마땅한거지...
막말로 지네끼리뒤졌으니 망정이지 애꿎은 사람끌고가서 대형사고났으면 어쩔판임????
죽은사람들 두고 잘죽었다하는건 잘한일은 아니라지만 옳은일하다 뒈지신거도 아닌데 좋은말이 나올리가없지
하물며 그나라사람들인데
디모나 2021-02-03 (수) 05:10
자아아아앙아ㅏ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뒤졌다
이빌류 2021-02-03 (수) 08:39
착해졌군아
구루마후 2021-02-03 (수) 08:57
특히 짱개 불법 외국인 체류자 처리 좀 하자. 조선족은 동포가 아니다. 중국 국적을 가진 떼놈이지
잡채고로케 2021-02-03 (수) 09:03
댓글들 보니까 외국인에 대한 혐오가 많이 심각한 수준에 달한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조선족이건 중국인이건, 기타 다른 나라 외국인이건 죽음에 있어서 잘~죽었다 라고 하는건
혐오로 인해 우리가 가진 이성의 끈을 많이 놓아버린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테라ㅈㅈ 2021-02-03 (수) 09:33
중국인들임 관심주면안됨
시계박사 2021-02-03 (수) 09:38
그러니까 좆족님들 평소에 좀 잘하세요

이게 뭡니까 이게
lotto1등 2021-02-03 (수) 09:47
짱개새끼들은 지들만다른 세계관을 사나?
쟤들은 뭔 아포칼립스 세계서 나라 전체가 귀환한 것도 아니고, 칼차고 다니고 시비걸면 칼침놓고 도로에선 법따윈 무시하고
브링브링 2021-02-03 (수) 10:23
법원은 차선 변경이 허용되지 않는 노상장애물(백색안전지대) 표시를 가로질러 사고간 난 경우 이를 신호위반과 같은 지시위반으로 보고 처벌했습니다.

신호위반+ 안전벨트 미착용
랜디113 2021-02-03 (수) 10:25
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인원맨팀토… 2021-02-03 (수) 1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스
뜻밖의행운 2021-02-03 (수) 16:01
이토 관리자의 개입이 필요한 시점.
타조왕자 2021-02-03 (수) 17:12
우리나라 보험회사 목돈 뽑아쓰시겠네..... 운전자는 안전벨트를 했으니 사망하지 않았을거고... 운전자의 잘못이니.. 사망한 사람 7명 모두 손해배상 처리되고 안전벨트 미착용에 대한 손해가 확대되었으니 10~20% 사망자들에게 과실이 있으니.. 나나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몇억씩의 보험회사에서 배상하게 되겠네요...
음.........왠지 씁쓸......
미처리 2021-02-04 (목) 15:28
죄송합니다. 전혀 슬픈 뉴스가 아닙니다. 더 슬픈 국내 뉴스, 국내인 뉴스 많습니다.
반다크 2021-02-04 (목) 15:30
짱개새끼들 짐승이네 어쩌네 감성팔이 쳐하면서 일베몰이 하는거봐라 ㅋㅋㅋ
니들이 쌓아온 업보인데 무슨 사람대접받을라고
아쉬울때만 동포고 이득 안된다 싶으면 바로 중국인 되는것들이
역겹다 역겨워
911킨더하임 2021-02-05 (금) 08:03
한국인 데려가지 않고 깔끔하게 지들끼리 죽어 다행이네
친구아이디 2021-02-19 (금) 21:30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지들끼리 죽었으니 그나마 다행이지.
처음  1  2  3
   

  • 도어스
  • 비밀상점
  • 슈가워시
  • 쉴드부스터
  • 통신의달인2
  • 도어스
  • 판다페이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월드클래스 디즈니 디퓨저 8종 (정품 특가 행사) (555) 이플러스
26394  [연예인] 27세 소녀 초아 (21) 이미지 피그시 04-15 24108 31
26393  [연예인] 개그콘서트에 나왔던 윤사랑 몸매 (20) 이미지 몽매난망 04-15 35356 30
26392  [기타] 미국이 안전하다고 말한 후쿠시마 방류의 위험성 (131) 이미지 미친강아지 04-15 25147 101
26391  [회원게시판] 셀프로 한탕 해먹으려다 훅가게 생긴 남양 (69) 이미지 †와룡 04-15 21826 113
26390  [정보게시판] 지금까지 속고 먹은 해산물 5 (33) 이미지 fourplay 04-15 27119 53
26389  [기타] 화웨이 "한국아. 나 믿지? 우리 함께 가자" (103) 이미지 사나미나 04-15 31944 78
26388  [자동차] 무사고기원 신차 인증입니다.. (56) 이미지 mildbeat 04-15 11569 61
26387  [유머] 급똥은 경찰도 봐줍니다 ㅋㅋㅋ (73) 이미지 사나미나 04-15 37333 143
26386  [연예인] 근엄하게 묵직한 전효성 (34) 이미지 사나미나 04-15 44667 77
26385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화장 지운거 첨봤는데.... 어떻게하죠.. (144) 하지의낮은길… 04-15 35883 97
26384  [유머] 김은숙 작가 믿고 한 방 노리다 망해버린 SBS (125) 이미지 온우주 04-15 43557 72
26383  [블박] 엄마파워 (7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15 31235 85
26382  [기타] 중국인을 파악한 유튜버 (77) 이미지 사나미나 04-14 38370 155
26381  [자동차] 트레일 블레이저 8개월타고 쓰는 후기입니다. (77) 이미지 싸리군 04-14 19971 50
26380  [영상] 마이클잭슨 뜨거운 커피 마시는 방법.. (72) 샤방사ㄴr 04-14 30628 111
26379  [회원게시판] 여친과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네요... 도와주세요 형님들 (156) 앙기맛모찌 04-14 28267 52
26378  [기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근황....jpg (135) 이미지 1등당첨자 04-14 44584 57
26377  [연예인] 핑크탑 안지현 레전드 가슴골 농구장 공연ㅗㅜㅑ (27) 이미지 몽매난망 04-14 42765 63
26376  [기타] 전설로 남을 생생정보 낚시편.jpg (83) 이미지 뚝형 04-14 49136 70
26375  [정보게시판] 빠진 치아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59) 이미지 마발이 04-14 32719 60
26374  [유머] 백종원이 극찬한 호떡 (50) 이미지 붉은언덕 04-14 36020 64
26373  [기타] 남친 성씨가 고민인 여자...jpg (216) 이미지 1등당첨자 04-14 37624 52
26372  [유머] 유재석이 방송 그만둘뻔했던 시절 (38) 이미지 Onepic 04-14 31521 71
26371  [회원게시판] 낡은 카메라로 찍은 딸래미 (95) 이미지 나고고양이 04-14 23780 81
26370  [기타] 여성 기동대 폭로 신작 .JPG (14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4 42231 172
26369  [유머] 윤여정이 유일하게 무서워 하는 사람 (41) 이미지 붉은언덕 04-14 39362 116
26368  [유머] 원룸녀랑 주차하다 썸탄 썰 (140) 이미지 마발이 04-14 49719 87
26367  [유머] 이소룡 국적 (66) 이미지 MERCY 04-13 36137 119
26366  [감동] 용감한 형제가 5년전부터 하던일 (74) 이미지 까라면까 04-13 37084 132
26365  [기타] 결혼식까지 단축시킨 프로단축러.. (56) 이미지 샤방사ㄴr 04-13 49655 111
26364  [연예인] 에스파 카리나 학창시절 미모 수준 (65) 이미지 사나미나 04-13 45979 60
26363  [영화게시판] 이토분들 눈물 좀 흘리시라고 올립니다. (24) 성철스님 04-13 22742 52
26362  [영화게시판] 이번에 개봉하는 "노바디" 주인공이 브레이킹 베드 "사울"이네요 ㅋ (39) 이미지 yohji 04-13 23495 48
26361  [회원게시판] 서현만 불쌍하네요 ㅠㅠㅠ (74) 이미지 I시나브로l 04-13 30624 78
26360  [영화게시판] 모탈컴뱃 리뷰 (49) 이미지 왕십리곰 04-13 19124 33
26359  [연예인] 조금 묵직스러운 김세정 (26) 이미지 사나미나 04-13 44649 44
26358  [기타] 이번에 분당 노래방 도우미 터진 초등학교 교사.. (117) 이미지 샤방사ㄴr 04-13 48407 83
26357  [회원게시판] 6개월 운동하니 운동화 상태가 ㅋㅋ (65) 이미지 갓유리 04-13 28041 85
26356  [기타] 30대 남자가 비혼인 이유 .JPG (11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3 47275 100
26355  [기타] 화가 몹시 난 방위사업청.jpg (58) 이미지 뚝형 04-12 39562 137
26354  [엽기] 지금 난리난 간호사 사건 ㄷㄷㄷ (65) 이미지 마발이 04-12 60403 86
26353  [기타] 호불호 갈리는 햄버거.. (203) 이미지 샤방사ㄴr 04-12 45060 76
26352  [동물] BBC에서 40년만에 성공한 촬영 (61) 이미지 생나기헌 04-12 45188 86
26351  [엽기] 오빠라는 단어는 유흥업소에서 기인한 단어 (86) 이미지 푸른권율 04-12 43138 97
26350  [기타] 도서관에 온 미시녀.. (48) 이미지 샤방사ㄴr 04-12 63403 45
26349  [유머] 한국 공군 잔혹사 (112) 이미지 제미니 04-12 36300 66
26348  [기타] 외제차 뽑고 자랑하는 중졸 디시인 (94) 이미지 유일愛 04-12 54670 97
26347  [연예인] 31살의 고혹적인 꼬북좌 (34) 이미지 낭만객잔 04-12 50912 73
26346  [기타] 집안일 하나도 안하는 남편....jpg (221) 이미지 1등당첨자 04-12 41769 85
26345  [자동차] 새차는 인증해야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81) 이미지 리오리이로이 04-12 15269 67
26344  [유머] 존나 어의없는 교통사고 (80)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12 42195 133
26343  [연예인] 오하영 슴부심.jpg (27) 이미지 Kasus 04-12 43855 85
26342  [영화게시판] 낙원의 밤 이정도면 된거 아닌가요?? (스포 x) (92) 흑백영화처럼 04-12 25383 71
26341  [회원게시판] 20대를 착취해먹으려는 노땅들의 심정을 알겠네 (65) 뒹굴푸우 04-12 26678 76
26340  [자동차] 카마로 이야기 (사용기+튜닝기) (35) 이미지 라스트쉽 04-12 19398 43
26339  [반려동물] 폰 바꾸고 요즘 사진찍을 맛이 나네요 ㅎㅎ (44) 이미지 달롱달롱 04-11 21762 55
26338  [기타] 요즘 중학교 성교육 과제.jpg (176) 이미지 사나미나 04-11 44486 178
26337  [기타] 결혼 12년 중 11년을 혼자 살다 이혼한 개그맨.. (77)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50848 99
26336  [정보게시판] 신용카드 결제일이 중요한 이유.jpg (60) 이미지 뚝형 04-11 37161 63
26335  [연예인] 브레이브걸스 숙소.. (37) 이미지 샤방사ㄴr 04-11 44678 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