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컴퓨터
  • 동물
  • 연예
  • 유머
  • 시사
  • 회원
  • 정보
  • 영화
  • 자동차
  • 게임
  • 사회
   
[유머]

여자사장에게 고백하러 간 청년.jpg

[댓글수 (177)]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21-01-22 (금) 19:00 조회 : 54330 추천 : 63  


 

나이 : 첫사랑의 결혼소식을 들을 나이..
주소 : 린과 시원을 먹을 수 있는 동네~
특기 :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기~
고민 : 장가갈 수 있을까..
P.S : 커피 한 잔 할래요?
잇힝e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마이고파 2021-01-22 (금) 19:38 추천 54 반대 2
미쳤네..이혼한것도아니고 유부남인 40대아재가 20대 중반한테 들이대는게 정상인건가..자랑스럽게 글을 써놓는거보니 심각하고만...
cposnje 2021-01-22 (금) 19:00 추천 51 반대 0


여사장 20대, 남자배달원 40대 맞습니다. 설상가상 남자는 이혼 '준비' 중.... 할말하않....ㅋㅋㅋ
거북기린 2021-01-22 (금) 20:06 추천 50 반대 1
.....배달하느라 빨간불 녹색불 상관없이 달리니까 아저씨가 그린라이트가 뭔지 모르나본데;;
osan1201 2021-01-22 (금) 19:37 추천 39 반대 0
2시간동안 졸라 무서웠겠다 여사장
동네강아지 2021-01-22 (금) 19:58 추천 35 반대 26
의외로 40대 이혼준비 중인 유부남인 건 정말 둘째 문제다. 택배하는 남자한테 자기 가게 갖고 있는 20대 여자가 호감이라도 가질 줄 아나. 직업에 귀천 없다고? ㅋㅋㅋ 그건 우리가 지향해야 할 지점인 거고 현실은 택배하는 남자는 돈을 얼마를 벌든 최하층 서민계급일 뿐임. 서로 충분히 친해지다보면 여자가 남자 직업에 상관없이 호감을 보일 순 있지만 친하지도 않은 여자한테 택배 아저씨가 고백하면 여자가 어떤 기분이 들까? 내가 이딴 남자한테 고백받는 수준인가 하는 자괴감 들 듯. 저 나이 먹고 현실감각이 고딩 수준도 안 되나.
teki 2021-01-22 (금) 19:00
두시간 동안 조목 조목 설명 했다는 말 듣고.
남자가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댓글보니.  좀 심하네요. 헐.
몸통새 2021-01-22 (금) 19:00
혹시 이 후로 양아치짓 하지 않을까 걱정되네... 요즘 세상이 워낙 험해서.
llllllll 2021-01-22 (금) 19:00
정황상 남자가 15살 많다는거 같긴한데 반대일수도...
     
       
어라하 2021-01-23 (토) 01:36


정황이 아닌데요;

마흔 넘은 이혼 준비중인 배달하는 남자가 스무살 중반 커피숍 여사장에게 들이댄거
철수랑 2021-01-22 (금) 19:00
불혹은 "혹하지 않는다" 가 아니라 "혹하지 마라"지...
라디아램 2021-01-22 (금) 19:00
저 정도를 극복하려면 양준혁 처럼 돈이라도 많아야 .....
 택배 기사에 아직 이혼도 안한 유부남에.. 여자가 허락해준다 그래도 그 여자 부모님이 죽어라 뜯어말릴 거임.
     
       
kakiko 2021-01-22 (금) 21:36
ㅇㅇ 동감

양준혁처럼 똑같이 같이 늙어도 양준혁처럼 결혼하는 건 능력이 바탕이 되어야 함
     
       
울랄할라라 2021-01-23 (토) 13:12
택배아니고 오토바이 배달인듯
파란기둥 2021-01-22 (금) 19:00
40도  청년이었군요.
광폭강아지 2021-01-22 (금) 19:12
40대 청년?!
ㅋㅋ
토랭토렝 2021-01-22 (금) 19:15
아 존나 싫다 ㅋㅋ 이혼중은 뭐야 ㅋㅋㅋ
doredore 2021-01-22 (금) 19:27
40대 아재가 도둑이네 ㅋㅋ
USNewYork 2021-01-22 (금) 19:29
잘하셨네요 고배ㄱ은
???:ㅋㅋㅋ작전인데...,
osan1201 2021-01-22 (금) 19: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2시간동안 졸라 무서웠겠다 여사장
추천 39 반대 0
마이고파 2021-01-22 (금) 19: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쳤네..이혼한것도아니고 유부남인 40대아재가 20대 중반한테 들이대는게 정상인건가..자랑스럽게 글을 써놓는거보니 심각하고만...
추천 54 반대 2
classy 2021-01-22 (금) 19:39
40대 배달원이 20대 사장을 탐한 스토리구만
뻔한결말이지만 내가 다 20대 사장한테 미안하다...
벌크커피 2021-01-22 (금) 19:54
여사장이 남자보는눈있네요 잘하셨습니다.
동네강아지 2021-01-22 (금) 19: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의외로 40대 이혼준비 중인 유부남인 건 정말 둘째 문제다. 택배하는 남자한테 자기 가게 갖고 있는 20대 여자가 호감이라도 가질 줄 아나. 직업에 귀천 없다고? ㅋㅋㅋ 그건 우리가 지향해야 할 지점인 거고 현실은 택배하는 남자는 돈을 얼마를 벌든 최하층 서민계급일 뿐임. 서로 충분히 친해지다보면 여자가 남자 직업에 상관없이 호감을 보일 순 있지만 친하지도 않은 여자한테 택배 아저씨가 고백하면 여자가 어떤 기분이 들까? 내가 이딴 남자한테 고백받는 수준인가 하는 자괴감 들 듯. 저 나이 먹고 현실감각이 고딩 수준도 안 되나.
추천 35 반대 26
     
       
노올자식아 2021-01-22 (금) 21:32
뼈 때리네 현실적인 댓글이긴 함
     
       
akfjal 2021-01-22 (금) 22:49
언제부터 직업이 불륜보다 우선이었나요?
현실이 아무리 힘들어도 이혼준비 중인 유부남이라는게 저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혼준비 중인거지 이혼남이 아닌데 결국엔 불륜이 되는거 아닌가요?
택배하는 남자는 얼마를 벌든 최하층 서민이라고 하는데 그것도 일자리 없어서 못하는 사람 많아요
직업에 굉장히 민감하신것 같네요 택배 기사님도 사람입니다 계급따져서 무시하지 마세요
이딴 남자라뇨
저 남자는 40대고 불륜인데 20대한테 들이댄게 욕을 먹어야지
택배기사가 카페 사장한테 들이댄게 욕을 먹을일이 아니란겁니다
추천 11 반대 0
     
       
충혈된노을 2021-01-23 (토) 10:07
택배일 하시는 분들 이 댓글 보면 상처 받겠네요. 마음 엄청 상할듯
     
       
파란피99 2021-01-25 (월) 10:41
역시 차단은 과학이라지만 이런 글이 현실이라는 미명 하에 쓰여지고 있다니.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갑질을 해도 모르는 것이고, 남생각 안 하는 소시오패스가 생기는 것 같음. 베플이라는 것도 소름이다.
표창장 2021-01-22 (금) 19:59
아.. 넘하네 ㅋㅋ
Altruisti 2021-01-22 (금) 20:03
머머리가 아니라는 가정하에 두산그룹 아들은 못될지언정 어느정도 사는 중소기업 아들은 돼야지 무슨 자신감이냐
눈물상자 2021-01-22 (금) 20:05
도대체 이새끼는 무슨 자존감으로 들이댔지? 이정도면 정신병 말기인데.
거북기린 2021-01-22 (금) 20: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배달하느라 빨간불 녹색불 상관없이 달리니까 아저씨가 그린라이트가 뭔지 모르나본데;;
추천 50 반대 1
돌아온롸커 2021-01-22 (금) 20:11
결국 저런 노력의 접점은 어떻게 한 번 자볼 수 없을까...그러다 아 같이 살고 싶다지 뭐.....안되면 같이 안 살면
되는 거고...
슈샤드밀크초… 2021-01-22 (금) 20:17
이토에 이런글 자~체가~
나인티나인티… 2021-01-22 (금) 20:20
정신 질환 오지네. 이혼 전이면 부남이인데, 20대 미혼여성 한테 드리데는게.... ㅋㅋㅋ 미친넘이네!! 이혼 중이면 이혼진행 중에 책잡히기 싫어서 행동이 조심스러울테고, 이혼후에는 혼자 살 필요까진 없지만 대게 사람만나기 조심스러운데.

이서방 2021-01-22 (금) 20:26
여러 면에서 참 대단하네 ㅋㅋㅋㅋ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다' 역시 진리네요
투미소 2021-01-22 (금) 20:38
그러니까 40대 유부남이 이혼준비중에 20대 여사장에게 고백했다는거군요?
랑꾸 2021-01-22 (금) 20:50
무서워서 딸 키우겠나.
아나콘도 2021-01-22 (금) 20:54
윤네 가서 먹던 팝콘이 어디 남았을텐데...
kickit 2021-01-22 (금) 20:58
도라이네 ;;
정신차리고 살아야지 ㅅㅂ
PinnacleL 2021-01-22 (금) 21:03
사장이 40대 인줄 알았는데 반대였네...ㄷㄷㄷ
단단 2021-01-22 (금) 21:12
정신병자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WERTY  2021-01-22 (금) 21:14
서비스업이 저렇게 힘든거군...
바라슬 2021-01-22 (금) 21:30
개쌍놈이네
kakiko 2021-01-22 (금) 21:35
요새 세상이 하도 흉흉하니 그냥 일방적으로 거절했다가는 살인도 나는 세상이라

진짜 여자가 보살....
정의구현 2021-01-22 (금) 21:49
나만 개소름 돋나
문재인 2021-01-22 (금) 22:02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나영 2021-01-22 (금) 22:10
병신이 당당한 경우
IGLi 2021-01-22 (금) 22:11
애초에 청년이 아니자나!!
청년이라길래 당연히 연하남 연상녀 생각했구만...
     
       
타누 2021-01-23 (토) 02:02
저치는 청년 뜻도 모르는 거
시골 청년회 기준 청년이라는거 아니면..
그냥....아 말 해 뭐하나.....
jays 2021-01-22 (금) 22:33
자기 혼자 좋아하고
자기 혼자 진도나가다가
자기 혼자 고백하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좀 생각해보자.
조우리♡ 2021-01-22 (금) 22:34
여사장도 세상이 무서운줄 아는거지. 대놓고 싫은티 내면 보복할거 뻔히 아니까
정중하게 거절하면서 속으로 얼마나 떨었을까 ㅠㅠ
크래커1 2021-01-22 (금) 22:49
사랑은 나이차도 직업도 넘어 설수 있다지만 와이프가 있으면서 20대 아가씨가 날 좋아하는거 같아서 고백하다니 이건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 같은데요??.....복장도 심상치가 않고 젊은 여사장이 무서웠을거 같네요
존버킹 2021-01-22 (금) 2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cienda 2021-01-22 (금) 23:13
언더테이커 복장으로가서 여사장 개 쫄았을듯
elle12 2021-01-23 (토) 00:26
'사' 자 직업도 힘들거같은데 ㅋㅋㅋ 무슨 자신감이지..............이혼중ㅋㅋ
쳐돌았네.. 20, 30대면 이해하겠는데
아 열심히 살아야겠다.ㅋㅋ
실화냐 2021-01-23 (토) 00:31
여사장 솔직히 무서웠겠네 ㅋㅋ
나우컴미 2021-01-23 (토) 00:48
진짜 너무 무섭지않음? 40대 아저씨가 청혼.. ㄷㄷ
아톰이다 2021-01-23 (토) 00:58
헉 ㄹㅇ 소름끼침. 이래서 아무한테나 상냥하게 대하면 안되나보다.착각도 유분수지. 저 여성분은 뭐하러 두시간이나 수다떨고 그런거지?이해가 안되네.청년이래서 남자가 15살 어린줄 ㅋㅋㅋㅋㅋㅋ 미쳤냐 아재야
momotaro 2021-01-23 (토) 01:00
....베댓보고 소름;
뭐하는데 친절하게 몇시간을 설명했나 했더니....여사장 입장에서 무서워서 좋게 끝내고 싶었던 것 같네요.
owesif 2021-01-23 (토) 01:17
그와중에 흔녀라고 후려치는 수준
7club 2021-01-23 (토) 02:20
아! 의외로 저런 사람 많습니다.
저런 사람들이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냐면요.
한 열 명, 스무 명, 백 명, 계속 찍다보면, 그중에서 한 명은 걸리지 않겠느냐는 개념으로 접근하는 분들이거든요.
그래서 저렇게 틈만 보이면 달려들고 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저 사람은 아주 악질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무슨 배짱인지, 아니면 내 미모가 뛰어나다고 생각해서인지, 정면 승부를 했으니까요.
그러니 여성분 입장에서도 거르기 쉬웠을 겁니다.

진짜 악질들은 저렇게 직접 고백하고 그런 식으로 접근하지 않습니다.
대신 불쌍하게 보이도록 유도해서 여성분들의 모성애를 자극합니다.
그게 의외로 잘 먹히거든요.
그중에서도 특히 전문직, 그러니까 주로 여자들끼리만 많이 보게되는 직종에 있는 여성들.
간호사, 미용사, 어린이집 선생님 등등이 모성애를 자극하는 악질들에게 잘 걸립니다.
그것도 연애 경험이 부족할수록 더 잘걸리죠.
남자쪽에서 작정하고 그쪽으로 파고들면 '아! 이 남자는 내가 없으면 안 되겠구나.'라는 황당한 결론에 도달하게 되는 경우가 있거든요.
뭐, 지금에 와서는 그 정도로 순진한 여성들이 그리 많지 않을 테니, 과거보다는 좀 낫겠습니다만.
예날에는 그렇게 걸려서 애 딸린 유부남에게 시집가는 순진한 아가씨들 꽤 많았죠.
심지어는 실컷 농락당하다가 버림 받는 경우도 많았고요.

아! 참고로 서로 좋아서 맺어진 분들을 욕한 것은 아닙니다.
처음부터 아예, 여럿 중에서 하나만 걸려라는 식으로 노리고 들어가는 남자들도 있다는 것이니까요.
애헤헷 2021-01-23 (토) 02:34
고백해서 혼내주는거 아닌가 이거는...

왜 괴롭히냐... 그린라이트는 무슨...
필립구든리스… 2021-01-23 (토) 02:54
여사장 저 후로 존나 무서웠겠다;;
샤까 2021-01-23 (토) 03:54
제목이 청년인데 ? 제목으로 낚았네...
타이레놀그만 2021-01-23 (토) 04:38
어지간하면 응원하고 용기주고 싶은데

이건 진짜 아니다. 이러니까 남자들이 한남 소리 듣고 욕 먹지.

아냐, 이건 남자라서가 아니라, 그냥 개념이 없네. 더 쓰면 욕 나올 거 같아서 그만 씀.
토렌트날아다… 2021-01-23 (토) 04:39
진짜 주작이길 빈다.. ㅋㅋ
무슨 근자감으로.. ㅋㅋ
본인이 연하인줄 알앗는데 오히려 반대였고 ㅎㅎ
거기에 이혼준비중?? .. 진짜 주작이길 빈다 ㅋㅋ
SylphiD 2021-01-23 (토) 04:43
응원할랬더니 뭔 시바...
40대 이혼준비중인 사내놈이..20대 팔팔한 여자한테 들이댄겨?
에라이 개샛키야..................
나이를떠나서 이혼준비중인놈이...와씨...
미처리 2021-01-23 (토) 05:50
밥 먹는 곳에서는 똥을 싸는것이 아닙니다. 절대로!
gjrkclal 2021-01-23 (토) 06:09
이와중에 올블랙에 페도라까지 쓰고갔으면 ㅅㅂ ㅋㅋㅋㅋ존나 극혐이네 곱게 늙어라 아저씨
     
       
yongeeee 2021-01-23 (토) 13:14
블랙 블랙 거리길래 20초반 모쏠 정도 되는줄. 페도라에서 와 2021에 왠 페도라 와 진짜 씹돌아이
거울의길 2021-01-23 (토) 06:10
흠.. 통념상 염치없는건 맞지만.... 인간관계란게 글만 가지고 판단하긴 좀 그렇군요.
숲냥 2021-01-23 (토) 08:46
옷차림부터가 딱 봐도 병X 같네.
여사장은 니가 하도 찐따 같아서 혹시모를 보복을 당하기 싫어 친절했던 거야
Mides 2021-01-23 (토) 08:54
청년이 아니라 아재잖아
풀아우터 2021-01-23 (토) 09:48
뭐 누구 말 처럼 "사랑한게 죄는 아니쟎아~" 머 그런? ㅎㅎ
앙앙팡팡 2021-01-23 (토) 10:56
40대 유부청년?
브랜뉴 2021-01-23 (토) 11:34
옷스타일 진짜 황당하네 ㅋㅋㅋㅋㅋ
썬라이트파워 2021-01-23 (토) 12:52
2시간의 설명은 제발 해코지 하지 말아달라는 여사장의 간절한 몸부림.
     
       
yongeeee 2021-01-23 (토) 13:15
속사정 까진 몰라도 선의로 잘해줬을거 같은데. 급 대쉬가 들어와도 뒤부터 걱정해야하는 여자 또는 자영업자 너무 약자다 진짜.
yongeeee 2021-01-23 (토) 13:12
존나 씹무개념 똘아이네. 누구 팔자를 망칠려고 그린라이트 ㅏ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와. 누가 대쉬 들어와도 피해줘야할 판에. 흔녀흔남 드립은 무슨 씹개념이고. 와. 이혼중? 신경안씀? 그건 니 사정이고 남이 그걸 들으면 어떤 생각이 드는지 5초만 생각해도 이런글 올리는게 가능키나 한지 와. 진짜 이건 그냥 개인의 일로 끝나는게 아니라 택배 배달일 하시는 분들 욕먹이는 고정관념 생성 정도의 병신짓이다. 와 진짜.. 글 싸지른게 하도 해맑아서 첨에 남자가 20초고 여자를 20중반으로 봤는데 30중반이라서 15살 차이인줄. 헐헐헐
메롱이이 2021-01-23 (토) 16:16
기레기인가 제목 왜 저래 ?
냥이크앙 2021-01-25 (월) 01:22
자기주제파악 안되는 사랑표현은 상대에겐 폭력이죠.
구루루룽 2021-01-25 (월) 08:21
누가 제발 소설이라고 해줘
처음  1  2
   

  • 레드닥터
  • 승부사
  • 탑툰
  • 스토어핫딜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비밀상점] [이토특가] 레드닥터 아치패드 기능성신발깔창 17차완판/100억판매 (235) 레드닥터
25831  [정보게시판] 2021년에 변경되는 제도들 (4) 이미지 루히비통 15:24 10641 1
25830  [유머] 12살이나 속인 동거녀... (47)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59 34357 17
25829  [엽기] 시골 인심 레전드 사건 (66) 이미지 사쿨a 11:34 33873 37
25828  [연예인] 주작없는 진짜미드 전소미 (34) 이미지 몽매난망 08:05 42694 43
25827  [회원게시판] LH투기직원들은 좋겠다 (98) 치푸의삶 05:51 19452 85
25826  [기타] AOA 권모씨 근황 (206) 이미지 無答 04:18 40374 93
25825  [유머] 일본의 이미지 변화 (47) 이미지 제미니 03:26 29979 104
25824  [회원게시판] 헐.. 역주행 하는 브레이브걸스 진짜 은퇴할뻔 했군요. (77) 뉴러씨니아 03-08 33325 74
25823  [기타] 몸매좋은 여자를 쳐다보는 남자들.. (93) 이미지 샤방사ㄴr 03-08 58393 77
25822  [기타] 에이프릴 현주 탈퇴 전 마지막무대.. (52) 이미지 샤방사ㄴr 03-08 34926 82
25821  [정보게시판] 한국사 공부하고 싶은분들을 위한 최고의 자료-삼국사기부터 실록까지 방대한 데이타베이스 (28) 이미지 거스기 03-08 18703 105
25820  [기타] 스웨덴 이민자입니다. 북유럽은 오지마세요. (157) 이미지 셀랑스 03-08 35917 82
25819  [기타] 팀킬 레전드 bj (73) 이미지 無答 03-08 53707 75
25818  [연예인] 살짝 미니스커트 노출, 이날 에이프릴 나은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56) 이미지 데이터히어로 03-08 55079 42
25817  [기타] 남녀가 한방에서 잔다는 노르웨이 군대 ㄷㄷ (75) 이미지 마발이 03-08 42004 120
25816  [자동차] T맵 운전점수 100점 찍었습니다. (103) 이미지 reyes12 03-08 19324 49
25815  [유머] 이병헌 협박녀 근황.jpg (129) 이미지 캐너비스 03-08 55616 59
25814  [기타]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 5만원권 인물선정.. (108) 이미지 샤방사ㄴr 03-08 30382 128
25813  [회원게시판] 영양제 솔직히 안믿었어요. 다 구라인줄알았습니다. (109) 산사춘1 03-08 28322 56
25812  [기타] 현주가 더 가슴 아픈 이유.. (51) 이미지 샤방사ㄴr 03-08 41402 118
25811  [유머] 대학생과 ㅅㅅ한 경찰 (36) 이미지 posmall 03-07 71521 79
25810  [회원게시판] 조건 안보고 한달만에 결혼 20개월차 후기.jpg (108) 이미지 sienic77 03-07 42420 113
25809  [기타] 어느 중국계 미국인 유튜버의 품격 (52) 이미지 사나미나 03-07 41321 194
25808  [회원게시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접종 후기 (60) 웨버 03-07 25372 145
25807  [게임게시판] 다시 핫해진 일본 게임(기) 불매에 관해 (213) 디비져따 03-07 20915 147
25806  [기타] [주의]미얀마 상황.jpg (116) 이미지 왜죠 03-07 35002 182
25805  [연예인] 에이프릴 이진솔 어디서 그렇게 눈을 떠? (43) 이미지 아이돌학교 03-07 34836 53
25804  [유머] 1,073억 (66) 이미지 물고기날개 03-07 49991 135
25803  [연예인] 섹시한 모델 보라(wanna._b) 비키니 몸매 (48) 데이터히어로 03-07 56138 72
25802  [회원게시판] [속보] AZ백신 맞기도 전에 하루에만 674명 사망 (105) 이토핵드 03-07 32726 179
25801  [엽기] 굳은살 제거하다가 발가락 3개 없어짐 (97) 이미지 마발이 03-07 49848 36
25800  [게임게시판] 게임과 불매운동(feat.김실장님 유튜브) (121) 이미지 불타는 03-07 17098 44
25799  [게임게시판] 불매운동 강요하지 마라? (147) asyyy 03-07 14227 136
25798  [유머] 한국의 타자기 vs 갓본의 타자기... 중궈 타자기... (69) 이미지 미친강아지 03-07 34505 88
25797  [유머] 열도의 멍게근황.jpg (76) 이미지 왜죠 03-06 37303 109
25796  [기타] 유입 증가한 로아크 근황 (66) 이미지 제미니 03-06 42244 43
25795  [기타] 먹방 유튜버는 식당 출입금지...jpg (58) 이미지 1등당첨자 03-06 33651 113
25794  [블박] 술 취한 20대 여성 교통사고.. (69) 이미지 샤방사ㄴr 03-06 26466 47
25793  [기타] 전국 법원의 수상한 가구 구입..jpg (71) 이미지 아무도없네 03-06 25056 133
25792  [기타] 빚만 7억, 집도 잃고 병원에서 사는 산부인과 의사 (60) 이미지 사나미나 03-06 34950 157
25791  [회원게시판] 진상 아닌 진상 고객 (78) 오로나미아 03-06 21375 72
25790  [연예인] 사나의 당부 . GIF (22) 이미지 사나미나 03-06 31342 82
25789  [게임게시판] 일본 게임에 대해 좀 더 생각해봤습니다. (151) 로드게리스 03-06 16761 56
25788  [연예인] 브레이브걸스 롤린 마침내 역주행 ㄷㄷ (68) 무기야사랑해 03-06 32195 65
25787  [연예인] 완다비전 엘리자베스 올슨 (35) 이미지 하로◇하로 03-06 35686 54
25786  [기타] 서신애 인스타 근황 .JPG (4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06 44761 56
25785  [기타] 중국의 짝퉁 레고에 대항하는 레고 회사 신작 (40) 이미지 사나미나 03-06 40809 71
25784  [기타] 한국을 공격하기 위해 역사를 공부한 일본 청년 근황 (66) 이미지 푸른권율 03-06 29127 84
25783  [정보게시판] 컴알못을 위한 컴터 살 때 꿀팁.jpg (34) 이미지 뚝형 03-06 31574 95
25782  [기타] 일본이 싫어하는 나라 3위.. (90) 이미지 샤방사ㄴr 03-06 39243 141
25781  [연예인] 최대치 섹시 아이유 (67) 이미지 사나미나 03-05 45766 97
25780  [유머] 레인보우 식스의 위엄 (60)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3-05 49478 227
25779  [영화게시판] 근래에 본 추천 영화들입니다. ( 볼 거 없으신 분들.) (40) 맛이나니젤리… 03-05 21596 55
25778  [기타] 미국 괴롭힘 당하던 학생이 일진 살해함.jpg (100) korn 03-05 44546 255
25777  [회원게시판] 필라테스 후기 (82) 이미지 블록틱스 03-05 44495 53
25776  [유머] 암 덩어리 적출한 사진.jpg (71) 이미지 그란데말입니… 03-05 60662 87
25775  [회원게시판] 우리나라가 부동산시장 개혁을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97)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03-05 22653 114
25774  [기타] 31살에 2000억 번 여자 .JPG (12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05 60490 83
25773  [연예인] 이나은 탈덕하고 새롭게 입덕한 아이돌 (48) 이미지 Conscious 03-05 35280 55
25772  [엽기] 미얀마 군부 만행.gif (99)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3-05 29871 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