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정보
  • 연예
  • 회원
  • 자동차
  • 컴퓨터
  • 유머
  • 영화
  • 사회
  • 동물
  • 시사
   
[회원게시판]

막내 직원이 다 떨어진 운동화 신고 출근하길레

[댓글수 (159)]
글쓴이 : 블록틱스 날짜 : 2020-12-10 (목) 10:16 조회 : 61421 추천 : 411  

일주일 전이었던거 같은데 정말 제조사가 어딘지도 모를 운동화 밑창이 다 벌어진거 신고 막내녀석이 출근하길레


제가 꼰대질 했는데요


나 "마 운동화 하나 사서 신고다녀라" 하고 거래처에서 받은 롯데상품권 주고나서


오늘 출근하는데 막내가 스페어파츠 가지러 왔길레 아니다 다를까 신발을 보니 그대로 낣은 운동화 신고 다니길레


"마! 내가 신발 사라고 했잖아. 상품권으로 뭐했는데?" 조금 짜증을 냈는데요. 


막내가 "동생들 신발 사줬어요."


점심에 밥한끼 먹이고 아울렛가서 한켤레 사줬음...........


에구 저새끼를 해외로 파견근무 보냈어야 하는건데 그놈의 코로나 때문에 진짜. 


지역별 맛집 모음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travel&wr_id=2026
https://www.notion.so/e9a3503d9abd4f129790d5ed0303c992


블록틱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열혈광심 2020-12-10 (목) 10:16 추천 131 반대 2
츤대
떼낄라리아 2020-12-10 (목) 10:16 추천 68 반대 3
취업 후 교육 때 들었던 강사님 말씀 생각나네요
진짜 너를 위하는 사람이 니 옷이 헤진 걸 보면
옷 사라고 하는 게 아니라 사다 준다고.

입으로만 위하는 건 위하는 것도 뭣도 아니고
그냥 자기 맘에 안 든다는 표현일 뿐이라고.

쓰니삼춘 저도 삼춘 본받겠습니다.
maybe2 2020-12-10 (목) 10:16 추천 50 반대 2
꼰대는 말로만 떠들면서 거들먹 거리는거고.
뭔가 주면서 말하는건 꼰대가 아님.
잔소리하려면 뭔가 주면서 해야됨.
Gollira 2020-12-10 (목) 10:16 추천 49 반대 1
"동생들 신발 사줬어요."  ㅜ _ㅜ
백종투 2020-12-10 (목) 10:16 추천 32 반대 1


ㅠㅠ
fhtmvpdl 2020-12-10 (목) 18:43
눈물이...
밀떡볶이 2020-12-10 (목) 19:10
이야...저도 제대하자마자 산 조깅화 10년 넘게 신고 있는데
멀쩡한대...

다 떨어질 정도 신었다면...대단하네 대단해
집안이 많이 어려운 듯
     
       
공략집 2021-01-01 (금) 15:02
신발이 메이커 사면 그나마 수명이 진짜 오래 가거든요
진짜 동내 시장 이나 인터넷 1~2만원짜리 사면은 길어야 1~2년
짧으면 반년 밖에 못가요
표독도사 2020-12-10 (목) 20:56
착한꼰대
시토우 2020-12-10 (목) 21:18


이런걸줄 알았는데...
메종 마르지엘라 하이탑 (160만원)
     
       
나라사랑짱 2020-12-11 (금) 15:58
진짜 저런 쓰레기를 신는 사람도 있군요.
     
       
별이빛나는 2020-12-13 (일) 04:07
39000원주고 사서 3년째 신은 내 프로스펙스 운동화에 칼로 난도질해도 저거보단 이쁘겠다
     
       
김광석 2020-12-17 (목) 15:09
나도.. 아무리봐도 쓰레기 같은 운동화가 빈티지 어쩌고 비싸게 파는 그런 건줄 알았는데.. 헐헐..
     
       
꿈축구 2020-12-31 (목) 14:19
이걸?? 왜사요 ㅋㅋㅋㅋ
lovemiai 2020-12-11 (금) 12:46
라카이코리아
impossi 2020-12-11 (금) 15:24
이 글 인스타에도 퍼졌네요 오래도록 회자될듯 하네요
라추추디후 2020-12-11 (금) 16:02
이런식으로 선행했답시고 티내는 꼰대들 별루
추천 2 반대 42
     
       
제로노트 2020-12-11 (금) 21:56
넌 좀 맞자
     
       
미나즈루 2020-12-12 (토) 04:03
이런식으로 티낼 선행이라도 하니?
     
       
달빛잉크 2020-12-12 (토) 19:26
이런글에 저딴식으로 댓글다는 찐따들 별루
     
       
왜죠 2020-12-13 (일) 14:25


와오...제기랄
     
       
animas 2020-12-14 (월) 00:24
라는 식으로 쿨한 척 하는 쿨찐들 극혐
     
       
1등당첨자 2020-12-16 (수) 23:12
이런식 댓글다는 인간이 제일 별루
     
       
김광석 2020-12-17 (목) 15:11
이런식으로 댓글달면서 지는 몰래몰래 더 심한 선행을 한다면 "그.나.마." 인정..
그게 아니라면 그냥 병신..
     
       
1punch 2020-12-18 (금) 20:35
형 마늘좀 더 먹어.. 그래야 사람되지
     
       
낼름사마 2020-12-22 (화) 13:08


엄마가!
꼰대티!
내지말랬지!
          
            
너는나의봄 2020-12-22 (화) 21:09
밥먹다 딸치는 영상이군요
     
       
꿈축구 2020-12-31 (목) 14:21
야이 붕신아 저기 글의 초점은 티를 내는데 있는게 아니라
막내가 동생들 사줬어요. 여기에 있는거야. 이해력이 딸리니 이런 글 썼겠지만.
이해는 한다. 너가 바보라. 닉네임도 그모양인가보다.

그리고 익명성있는 인터넷으로 티낸다고 그게 티낸거냐.
     
       
오정굿 2021-01-02 (토) 14:53
이토는 이런 볍씨들 줍줍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방문하며 정신을 환기시킬 수 있어 애용합니다.
     
       
Renerd 2021-01-10 (일) 00:22
반대수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시오패스 인가.. 공감능력 ㅇㄷ?
killpi 2020-12-12 (토) 11:03
레 x 래 o
추천드려요~
노을빛창가 2020-12-12 (토) 19:22
낣 x 낡 o
추천드려요~
딸기음료수 2020-12-13 (일) 11:42
진정한 상사다!!
Narsha 2020-12-13 (일) 17:01
맞지 ㅋㅋ
패션이던 뭐던 지적질은 그걸 사주면서 하는거지
뭣도 안주면서 이거해라 저거해라 ㅋㅋ
널지운다 2020-12-14 (월) 00:05
막내.. . ㅇ ㅏ싸 상품권 꾿었다~
나이스대만 2020-12-14 (월) 10:54
역시 클래스 있으신 분ㄷㄷㄷ
나중에 코로나 안정되면 전국 맛집 좀 또 올려주세요
우욱대장 2020-12-14 (월) 15:43
존나 쿨내나는 츤대형
노을이 2020-12-14 (월) 21:21
개꼰대...

저도 당신같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ㅡㅜ
글쓴이 2020-12-14 (월) 22:03
이건 또 왜 인기글 간건지  OTL
투갓 2020-12-15 (화) 13:34
아으 세상에 이런꼰대만 있으면 얼마나 좋게요 최고!!!
rewfd 2020-12-15 (화) 19:39
취업 후 교육 때 들었던 강사님 말씀 생각나네요
진짜 너를 위하는 사람이 니 옷이 헤진 걸 보면
옷 사라고 하는 게 아니라 사다 준다고.

입으로만 위하는 건 위하는 것도 뭣도 아니고
그냥 자기 맘에 안 든다는 표현일 뿐이라고.

쓰니삼춘 삼춘 저도 받겠습니다.
계좌번호 xxx-xx-xxx-xxxx
마황21 2020-12-17 (목) 12:49
당신은 나쁜사람이야
감동받아서 눈물이 나려 하자나 ㅠㅠ
크리미늄 2020-12-17 (목) 19:15
??? : 공짜로 신발 2켤레 얻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림
     
       
낼름사마 2020-12-22 (화) 13:07
ㅋㅋㅋㅋ 내 감동 돌려줘 ㅋㅋㅋㅋㅋ
푸른잔디밭 2020-12-18 (금) 21:36
갑자기 울컥하네요 ㅠㅠ
KIllMB 2020-12-19 (토) 12:26
대학교 다닐 때 앞창 벌어진 신발 신고다닌 기억난다
키리라스 2020-12-19 (토) 23:41
좋은일 하셨어요.
2wg2 2020-12-20 (일) 18:48
눈에서 치워버리게요?
아이준 2020-12-21 (월) 06:12
낼름사마 2020-12-22 (화) 13:07
얀녕 친구들~~ 이런 꼰대는 언제나 환영이야 그치 그치 ~?
inertia 2020-12-22 (화) 18:12
츤데래+꼰대? = 꼰대래
사악한멋쟁이 2020-12-22 (화) 19:28
오늘 감성적인 글이 넘 많네요.
jae1004 2020-12-23 (수) 23:52
꼴비기 싫게 멋지네.
BlackRock 2020-12-24 (목) 00:12
지은이처럼 "밥 좀 사주시죠!"  기대한 썰 ㅠㅠ
진사리 2020-12-26 (토) 14:52
거래처에서 받은 롯데상품권..... 개인적으로는 하청업체나 클라이언트에게 받는 모든 금품은 돌려 보내고 있는데... 말입니다..
주식회사가게 2020-12-26 (토) 15:13
그래도. 멋진상사를 둬서~ 든든하겠습니다~!!!
미농 2020-12-27 (일) 11:26
크으
loaaoads 2020-12-28 (월) 18:51
개드립에서 본거같은데 이거 ㅋㅋㅋ
충무공동주민 2020-12-30 (수) 14:59
이거 리얼이죠? ㅊㅊ
신귀루가밀 2021-01-03 (일) 10:55
골든구스 아니었을까? 생각함. ㅋㅋㅋ
     
       
918spider 2021-01-04 (월) 00:02
2020구찌 빈티지 컨셉 모델이였을 수도 ㅋㅋㅋ
골든구스.....저는 새로산 골든구스를 엄마가 신발 세턱맏김....
하루또하루 2021-01-07 (목) 10:38
잘해쪄요..쓰담쓰담..
향기바다 2021-01-08 (금) 10:26
해외파견 가면 연봉을 거의 1억 정도 번다던데 사실인가요 ㅋㅋㅋㅋ 빨리 코로나 종식되어 막내분이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도토리25 2021-01-08 (금) 14:48
good~ 멋집니다
처음  1  2
   

  • 승부사
  • 탑툰
  • 스토어핫딜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25668  [게임게시판] 디아 2를 안해보셨어도 됩니다. 근데.. (70) timefly 07:58 8224 15
25667  [기타] 김연경 근황 .JPG (1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6:16 22473 25
25666  [기타] 남녀 구별 없이 일하는게 좋다는 여경 (58) 이미지 사나미나 04:03 22045 58
25665  [유머] 당근마켓 강태공....jpg (49) 이미지 1등당첨자 02:49 23512 42
25664  [연예인] 아이유 상 받을 때 버릇 (24) 이미지 노랑노을 02:46 19560 34
25663  [유머] 다급함이 느껴지는 가세연.jpg (89) 이미지 노랑노을 00:13 32857 68
25662  [기타] 조선족 여자가 틱톡에 올리는 내용 .JPG (6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2-26 35761 92
25661  [기타] 닭집 사장님에게 도착한 뜻밖의 손편지 .JPG (7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2-26 22662 69
25660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에요!! 봄이와 훌쩍 커버린 아이들 근황입니다. (32) 이미지 KlintCC 02-26 7614 31
25659  [기타] 간호사가 주사를 놓는다구요?? (98) 이미지 사나미나 02-26 29342 117
25658  [정보게시판] 일제 제트스트림 대체품 국산 볼펜 추천.jpg (64) 이미지 뚝형 02-26 22291 69
25657  [유머] 떡 잘치는 사람과 밤일 잘하는 여자 (5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2-26 48142 61
25656  [반려동물] 편의점 고양이 구조 (28) 이미지 만성주부습진 02-26 16035 102
25655  [기타] 김새론이 손절한 드라마 근황 .JPG (7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2-26 50515 75
25654  [회원게시판] 행복 주택 입주했습니다. (151) darth1 02-26 22500 142
25653  [연예인] V앱 조심성 없는 강혜원 (29) 이미지 데이터히어로 02-26 42943 46
25652  [유머] 전설의 제기녀 (75) 이미지 미친강아지 02-26 53733 96
25651  [유머] 함소원 측근 "진화는 마음정리 끝, 출국 준비 (167) 이미지 개Dog 02-26 43835 73
25650  [기타] 이재영 이다영이 김연경을 싫어한 이유 (53) 이미지 하늬나비 02-25 52100 146
25649  [기타] 부동산 허위매물 성지 체험기 (86) 이미지 사스미리 02-25 46960 106
25648  [연예인] 1티어급 골반 뒤태 임나영 (40) 이미지 사나미나 02-25 45145 73
25647  [연예인] [속보] 서신애, 수진 해명에 2차로 내 이름, 네 입에 담지마 간접글 올림 (76) 이미지 아이돌학교 02-25 48028 75
25646  [회원게시판] 노량진 오징어나라에서 어제 혼술했으요. (65) 이미지 차미스리 02-25 23004 65
25645  [유머] 가슴이 뻥 뚤리는 사진 한장. jpg (82) 이미지 NAYEON 02-25 60172 87
25644  [기타] 왜이렇게 중국 까는글 많아졌냐?.. (111) 이미지 샤방사ㄴr 02-25 30904 133
25643  [연예인] 올라가는 치마 그리고 묵직한 트와이스 지효 (22) 이미지 사나미나 02-25 43264 44
25642  [연예인] 구구단 미나 과감한 노출 레전드 삭제 된 방송 (41) 데이터히어로 02-25 47902 52
25641  [회원게시판] 계란후라이 하나 때문에 ..손님과 참ㅋㅋ (263) 호날도도도동 02-25 30771 86
25640  [유머] 여자는 안때림. (68)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2-25 46663 143
25639  [연예인] 레드벨벳 웬디 타이트한 파란 원피스 (32) 이미지 사나미나 02-25 34225 70
25638  [유머] 맥북 도둑이 엽떡 도둑 된다 (99) 이미지 사나미나 02-25 36482 98
25637  [게임게시판] 아직도 블리자드에 희망을 버리지않으신분들이 많으시네요 (144) 연어덮밥 02-24 28310 91
25636  [기타] 한국의 주사기 확보 대작전 (124) 이미지 사나미나 02-24 35177 187
25635  [정보게시판] 현대인의 필수템... 돈 버는 스트레칭 (81) 이미지 마발이 02-24 34226 133
25634  [자동차] 넷째 데리고 왔습니다 무사고 기원~ (66) 이미지 후방 02-24 22224 71
25633  [기타] K-경찰 근황.. (123) 이미지 샤방사ㄴr 02-24 39748 224
25632  [회원게시판] 부하직원이 문구점에 간다길래 (103) 이미지 원장애 02-24 32140 82
25631  [기타] 라식,라섹 하고싶을때마다 보는 글 (204) 이미지 정청래 02-24 29531 158
25630  [연예인] 바지내리다 같이 내릴뻔한 배우 이주우 (32) 이미지 낭만객잔 02-24 50704 69
25629  [기타] 작년 약500억 매출 올린 인사돌의 비밀..jpg (65) 이미지 아무도없네 02-24 36417 102
25628  [유머] 경리 혼내준 썰 (30) 이미지 MERCY 02-24 48514 45
25627  [유머] 차앞유리로 날아 온 낙하물 (77) 이미지 정청래 02-24 32276 182
25626  [연예인] 오늘뜬 유재석 관련 기사...ㅎㅎ (33) 이미지 nogood 02-24 42742 56
25625  [기타] 일본이 진주만공격에 사과했냐고요? (135) 이미지 pgslpuki 02-24 27781 124
25624  [연예인] 라텍스 의상 입은 선미 여신의 몸매 ㄷㄷㄷ (43) 케이판다 02-24 42269 54
25623  [유머] 직원아들이 왕따당함 (52) 이미지 정청래 02-24 37534 89
25622  [연예인] 위협적인 츄 (39) 이미지 아이즈원♡ 02-24 31490 55
25621  [기타] 전남친도 터트릴꼬얌.. (60) 이미지 샤방사ㄴr 02-23 58191 131
25620  [기타] 배구선수 박상하 학폭수준 ㄷㄷㄷ.jpg (92) 이미지 천마신공 02-23 54802 94
25619  [기타] "음주운전은 다 조져야한다" (88) 이미지 마발이 02-23 31422 131
25618  [회원게시판] 결국에는 비트코인은 불법화해야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112) 나은쓰 02-23 20691 85
25617  [기타] 공공임대주택 주차장 근황 .JPG (1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2-23 51326 150
25616  [회원게시판] 1,657 볼리바르(베네수엘라 돈)로 살 수 있는 것은? ㅎㅎㅎㅎ (60) 이미지 Siempre 02-23 24513 61
25615  [기타] 흔한 대림동 조선족들 마인드 .JPG (10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2-23 52607 115
25614  [연예인] 과감했던 쩍벌 유라 . GIF (35) 이미지 사나미나 02-23 67295 97
25613  [영화게시판] 영화 후반작업 펀딩을 하고 있어요! (39) 이미지 체체체222 02-23 22288 94
25612  [유머] 실현 가능한 철권 기술들.gif (78) 이미지 개Dog 02-23 46907 147
25611  [회원게시판] 다이소 갔다가 소화기 파는 줄 알고.... (73) 하이후헤호 02-23 33156 136
25610  [연예인] 권민아 살짝 후방 (36) 이미지 아이즈원♡ 02-22 57040 69
25609  [기타] 엄청났던 미얀마 모델 근황 (52) 이미지 사나미나 02-22 50126 1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