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기타]

클럽 갔다가 두들겨 맞은 썰

[댓글수 (82)]
글쓴이 : 일체유심조 날짜 : 2020-11-21 (토) 19:42 조회 : 41137 추천 : 60    








일체유심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불타는궁댕이 2020-11-21 (토) 19:42 추천 37 반대 1


.
DGTM 2020-11-21 (토) 19:42 추천 20 반대 0
실화인가?
공시생이면 돈 안받고 합의 안 해줘야할듯
만점돌파 2020-11-21 (토) 19:42 추천 15 반대 0
형사하고 까먹을때쯤 민사 가즈아!!!! 글쓴이가 잘 참았내.
맞은대는 욱씬거려도 지갑 두둑해서 따땃하게 잘 보내시것내.
Castamere 2020-11-21 (토) 19:42 추천 13 반대 0
인실좆~ 인실좆~ 신나는 노래~
마녀 2020-11-21 (토) 19:42 추천 12 반대 0
공시생이란건 거짓말일 가능성이 99%
Castamere 2020-11-21 (토) 19: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인실좆~ 인실좆~ 신나는 노래~
추천 13 반대 0
     
       
글래머웨이터 2020-11-21 (토) 19:42
막 따라 부리게 되네요 ㅎㅎ
     
       
살아간다 2020-11-21 (토) 19:42
BGM 너무 크게 틀어놓으셧네요~ㅎㅎㅎㅎ
     
       
항삼세 2020-11-21 (토) 19:42
ㅋㅋㅋ 찰떡이네.
     
       
처형자 2020-11-21 (토) 21:43
나도 한번 불러보자~~
닮은살걀 2020-11-21 (토) 19:42
이런 건 제발 더 뒤의 후기를 알고 싶당
파지올리 2020-11-21 (토) 19:42
괜히 주먹날린 넘이 여자애를 짝사랑했던 건가?ㅋㅋㅋ
공시생이면 망할 짓을 왜해. ㅉㅉ
1kkasdf 2020-11-21 (토) 19:42
멍청
DGTM 2020-11-21 (토) 19: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실화인가?
공시생이면 돈 안받고 합의 안 해줘야할듯
추천 20 반대 0
     
       
준대장 2020-11-21 (토) 19:42
공시면 더 안해줘야지 ㅋㅋㅋ
          
            
도우야 2020-11-21 (토) 20:24
그냥 합의금 얼마나 줄지 체크해보는것도 갠춘하지않나요..?
쓰레기 같긴 한데 합의해줄거처럼 금액 올려치다가 못한다 하면 그래요 합의 안해요 하면서
피 말리는 것도 해줘야할듯
               
                 
†와룡 2020-11-22 (일) 0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분 뭘 좀 아시는분
     
       
밀떡볶이 2020-11-21 (토) 23:49
저런 공시생은
절대 공무원 못하게 인실좃 경험시켜주는 거도 나쁘지 않겠군요
검은타래 2020-11-21 (토) 19:42
세명이 둘러싸고 못피하게 해서 때렸으면 폭행은 한명만 했더라도
특수폭행같은거 적용할수 있을까 싶은데
될수 있으면 3명다 인실좃 해야
아푸아루 2020-11-21 (토) 19:42
인생좆됐네 ㅋㅋㅋㅋ
그냥 자살이나 해라 인간 쓰레기 새기
훨씬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인데 클럽을 쳐다니네
혼이담긴구라 2020-11-21 (토) 19:42


인실좃
판에미로 2020-11-21 (토) 19:42
저런 놈은 절대 봐주면 안됨.
왕자의게이 2020-11-21 (토) 19:42
한국법으론 집유겠지..
     
       
살아라병아리 2020-11-21 (토) 19:42
집유는 실형이라 앞으로 공무원이나 중견기업 이상의 취업은 끝입니다
     
       
고수진 2020-11-21 (토) 19:42
해외라고 저렇다고 무조건 처벌도 아닌게 현ㅁ실..
     
       
우욱대장 2020-11-21 (토) 19:42
집유까지도 아니고 벌금형이에요.
100만원쯤 되겠네요.
전과기록 당연한거고요.
     
       
마루얍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이면 합의금 달라는대로 줘야지 ㅋㅋ
     
       
고기집삼촌 2020-11-22 (일) 00:35
집유라도 쟨 끝나는거... 전과기록뜨면 공무원쫑임 그러니 저렇게 비는거
만점돌파 2020-11-21 (토) 19: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형사하고 까먹을때쯤 민사 가즈아!!!! 글쓴이가 잘 참았내.
맞은대는 욱씬거려도 지갑 두둑해서 따땃하게 잘 보내시것내.
추천 15 반대 0
마녀 2020-11-21 (토) 19: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공시생이란건 거짓말일 가능성이 99%
추천 12 반대 0
쫄깃한인생 2020-11-21 (토) 19:42


팝콘이나 먹어볼까.ㅋ
으모으 2020-11-21 (토) 19:42
공시생ㅋㅋㅋㅋ 씹새끼 인생 조진거 축하한다
세모포누메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이 클럽가는 시점에서 그냥 등골브레이커
고수진 2020-11-21 (토) 19:42
하두 뻥도 많고 이런 거 후기가 하두 없어서 이젠 ㅡ ㅡ.....
소주랑닭똥집 2020-11-21 (토) 19:42
병신에서 선생님으로 신분 상승 ㅋㅋㅋㅋㅋㅋ 말 웃긴다..
불타는궁댕이 2020-11-21 (토) 19: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추천 37 반대 1
     
       
몸근영 2020-11-21 (토) 22:34
이때 때려잡으려고 해도 워낙 빨라서 못 잡겠던데..
꼰대머리들하…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인데 어쩌란거 ㅋㅋㅋ 불쌍하니 봐달란건가 지가 죽빵쳐놓고 ㅋㅋ
흑암 2020-11-21 (토) 19:42
사과할 생각이 없었네

욕한건 마찬가지 ??

때리니까  욕한거지  ㅋㅋㅋ 뭔~
박보검나웃겨 2020-11-21 (토) 19:42
후기 나올때까지 배만지고 있어야지 뭐
컴백룸 2020-11-21 (토) 19:42
술값뽑는다 생각했으면서 끝까지 잘 참았네
최소5백+치료비네 ㅋㅋ
빛의포효 2020-11-21 (토) 19:42
와 쌍방으로 엮으려고 욕하지 않았냐고 작업거는것봐.. 악마가 따로없네
지리지요 2020-11-21 (토) 19:42
클럽인데 녹음이 잘 되나?
     
       
준대장 2020-11-21 (토) 19:42
그러고 보니 그러네 ㅋㅋㅋ 클럽 한번도 안가본놈인가봄
     
       
갈비집사장 2020-11-21 (토) 19:42
테이블석이잖아요
테이블석은 음악 그정도로 안시끄러워요
클럽이 비좁은 클럽만 있는게 아니에요
     
       
nervous 2020-11-22 (일) 19:40
아주 잘되요 ㅋㅋ 테이블쪽은 나름 대화도 잘되고 좋아요 ㅋㅋ
蒼空 2020-11-21 (토) 19:42
근데 누가 가해자냐 뭐냐 하기 전에
지금 클럽간거 보면
양측 다 제 정신인 인간들은 아님
     
       
호날도도도동 2020-11-21 (토) 19:42
오피지지에서 옛날에 올라왔던거라 ...요즘벌어진일이아니라서...
     
       
보차 2020-11-21 (토) 19:42
저거 몇년전에 본거 같은데
그냥 그대로 올라온것 같네요
똥멍청이 2020-11-21 (토) 19:42
따른직업 알아봐야 겠네? ㅋㅋ
어2쿠yaa 2020-11-21 (토) 19:42
경상도 사투리하면 일단 부산사람으로 보는건가 ㅋㅋㅋ
핥음보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은 조시나ㅋㅋㅋㅋㅋㅋ
크린조 2020-11-21 (토) 19:42
앗 공시생이었다니
저분이 수렁텅이에서 꺼내주시겠네...
큐프론트 2020-11-21 (토) 19:42
주작
인천뱃놀이 2020-11-21 (토) 19:42
실제여부를 떠나 먼일 있으면 일단 녹음 or 녹화하라는 교훈을 주는 이야기...
노을빛창가 2020-11-21 (토) 19:42
아 좆병신새끼 시원하네~친구라고 위장해놓고 날잡아서 어떻게 해볼려다가 종쳤네 낄낄
거북기린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인데 어쩌라고; 띨빡인가.
Bitacool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이레..ㅋ
LeinuJ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이면 더 잘됐지

아싸!
글래머웨이터 2020-11-21 (토) 19:42


인생은 뭐다?
실전이지 좆만아
개CU리 2020-11-21 (토) 19:42
공시생이란 새끼가 클럽가서 놀아 재끼는거 보니 어차피 못 붙을을 놈이구만 뭘 공시생 타령이야 실전이나 치루거라
블루맘바 2020-11-21 (토) 19:42
가오가 뇌를 지배해서 여자한테 잘보이려고 깝죽거리다 인실좆 ㅋㅋㅋ

여자앞에서 가오잡는 애들이 가장 꼴불견 ㅋㅋㅋ
Desperado 2020-11-21 (토) 19:42
나이 쳐먹고 주먹질을 했으면 그 뒤에 올 책임도 질 생각으로 해야지.
능력도 빽도 없는 그지같은 것이 왜 여자 앞이라고 후까시를 잡냐.ㅋ
쉐프 2020-11-21 (토) 19:42
아니 폭행하고도 머 당당해서 계속 쳐 놀고 있었던거야 ㅋㅋㅋ
당나귀웃음 2020-11-21 (토) 19:42
공시생 좋아하네 ㅋㅋㅋㅋㅋ
카라멜커피 2020-11-21 (토) 19:42
코로나시국 월요일에 클럽오는 공시생?ㅋㅋㅋ 5년해도 9급도안될듯
aldkfjd 2020-11-21 (토) 19:42
후기없냐
후기 후기후기!!!
파고드는껑충… 2020-11-21 (토) 19:42
뭐야 똥싸다 만거야?
우훼하라아이 2020-11-21 (토) 19:42
공시생? ㅋㅋㅋ 폭행 잘 처벌되길
PancolA 2020-11-21 (토) 19:42
젤 첫 사진에 이름 보이네 ㅋㅋㅋㅋ
또웃다또 2020-11-21 (토) 19:42
경찰 부르면 5분만에 와요?
나르는타잔 2020-11-21 (토) 19:42
ㅡㅡㅋㅋ 5억 쏴라...
미나즈루 2020-11-21 (토) 19:42
공탁금?인가 그걸로 끝날거 같은데
BlackRock 2020-11-21 (토) 20:17
아 다음화 마렵다..(⌐■_■)
광어우럭회 2020-11-21 (토) 21:02
그지들이 많냐.
Khla 2020-11-21 (토) 21:22
이런거 너무 후기가 궁금해~
illillill 2020-11-21 (토) 21:58
얼마나 빽이 좋으면 성인 되서 함부러 다른 사람 주먹 날릴까  하기사 조폭 아니더라도 손버릇 나쁜 놈 많더라 그런데 폭행에 대한 법이 죴같아서  반신 불수 시킨 전직 운동 선수 색귀는 공탁금 고작 천만원 걸고 실형 2년 받았던데 이게 대한 민국의 엿같은 양형이지 판사들이 지 꼴린 대로 판결 해주니 피해자만 당하는 세상 상식적으로 피해자가 반신 불수인데 이게 고작 2년 인가  지 가진 재산 모두 압류 하고 빵에 최소 15년 이상을 때려 야지
배고플때 2020-11-21 (토) 22:19
합의금 10억정도면 생각해 본다고 하셈 ㅋㅋ
잉여학개론 2020-11-21 (토) 22:24
공시생이면 천은 받겠는데? ㅋㅋ
푸라얌 2020-11-21 (토) 23:15
공시생ㅋㅋㅋㅋㅋ클럽폭행ㅋㅋㅋㅋ 인생견적 나온다 나와
MicroCube 2020-11-22 (일) 05:41
브압도 아니고 무슨 테이블에서 녹음..??
암덩어리 소설 이구나
yesimmad 2020-11-22 (일) 06:04
맞는게 이익이라니깐  ㅋㅋ
월드클래스벤… 2020-11-22 (일) 07:42
헐 돈벌었네 ㄷㄷ
부치기 2020-11-22 (일) 07:50
제목만 보고 버닝썬인줄
얀도르 2020-11-22 (일) 13:24
근데 글쓴사람도 한두번 맞아본게 아닌거같은데?
때리자마자 술값 뽑았다 생각들고 바로
녹음켤정도면
일상복귀 2020-11-22 (일) 17:12


   

  • 노니
  • myotp
  • 스토어핫딜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임박상품 노마진 특가] 신이주신 기적의 열매 노니즙 30포 (19) 하이헬스
24340  [기타] 극한직업 학원강사.jpg (60) 이미지 노랑노을 19:04 28914 7
24339  [기타] 이혼 후 TV 출연한 배동성 딸 .JPG (8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8:18 31694 13
24338  [기타] 술취해서 난동부리는 쯔양 (92) 이미지 유일愛 18:07 32289 19
24337  [회원게시판] 연예인 매니저 직종 Q&A 받습니다 (151) 백삼이 17:08 9001 15
24336  [정보게시판] 뇌졸중 진단하는 방법.jpg (13) 이미지 뚝형 15:09 14439 28
24335  [유머] 인권위 드디어 칼 뽑음 (178) 이미지 알랄라 13:18 34995 42
24334  [연예인] 카리나 에스파 리더의 묵직한 무브먼트 (42) 이미지 사나미나 12:32 25060 39
24333  [베스트10] 일본 젊은 여성들이 한국에서의 삶을 경험하며 일본과 비교한 10 가지 [자필] (19) 삶과죽음의경… 10:03 19843 62
24332  [기타] 민.종아 멀리 안나간다... (83) 이미지 無答 09:32 31514 94
24331  [기타] 인사과 여직원 올타임 레전드...jpg (103) 이미지 1등당첨자 08:43 45322 53
24330  [회원게시판] 애플 이번 사건의 당사자 말인데요 (66) 이미지 도끼자국 08:07 21435 44
24329  [기타] 포기 단계까지 간 이탈리아 근황.jpg (98) 이미지 사나미나 07:23 44343 54
24328  [연예인] 너무나 압도적인 에스파 카리나 (73) 이미지 사나미나 03:47 33355 37
24327  [연예인] 화투짤 재연하는 신세경 (27) 이미지 사나미나 01:59 31130 60
24326  [연예인] 아이유 5대 섹시짤 . GIF (44)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3010 63
24325  [기타] 35세 여자가 느끼는 35세 여자들 jpg (108)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9 48439 72
24324  [기타] 요즘 이상한 대학생들 근황 (64) 이미지 fourplay 11-29 36382 182
24323  [기타] 호빵 크기가 작아진것 같아서 찾아본 보배인 (66)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5345 103
24322  [기타] 조선의 방탄복 (60) 이미지 천상유희 11-29 31975 133
24321  [기타] 어느 아파트의 고3 (138) 이미지 에스카노르 11-29 36202 58
24320  [회원게시판] 강서수산시장 저울치기 항의 한 유튜버 살해 협박 받다!!! (51) 행인4 11-29 19988 86
24319  [감동] 진정한 종교인 (57) 이미지 행복하세욤 11-29 23465 88
24318  [연예인] 이나은 레깅스 몸매 .JPG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9 46239 68
24317  [유머] 고려인 여자 VS 조선족 여자 (80)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9 40153 91
24316  [기타] 방송에서 탄로난 사회주의자 (99) 이미지 냥이사모 11-29 46609 78
24315  [기타] 숭실대 학생이 배달대행업체 직원에게 한 막말...jpg (122) 이미지 1등당첨자 11-29 36248 104
24314  [회원게시판] 국산차 정비가 편리해서 사신다고요? 현직 정비사의 답변은.. (126) 이미지 행인4 11-29 26284 92
24313  [연예인] 벌크 업 된 거 같은 트와이스 사나 (32)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8254 53
24312  [유머] 슬기롭게 악플러 퇴치한 신세경 (46) 이미지 사나미나 11-28 40036 116
24311  [유머] "라면 먹고 갈래?" 는 남녀 차별 (59) 이미지 매직메탈 11-28 38151 155
24310  [정보게시판] TV 화면 사이즈 고르는 공식.jpg (86) 이미지 뚝형 11-28 32102 48
24309  [유머] K-여경 근황 in 부산 (15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8 38656 166
24308  [감동] 세월호때 제자 16명 구한 故유니나 선생님 (88) 이미지 사나미나 11-28 30719 166
24307  [기타] '맹승지 성관계 영상'이라고 퍼진 허위영상을 신고하러간 맹승지 (63) 이미지 사나미나 11-28 51961 125
24306  [연예인] 경리 무대의상 레전드.gif (16) 이미지 Basica 11-28 52377 60
24305  [회원게시판] 여자 군복무 의무화 추진 (92) 전장에핀꽃 11-28 30111 158
24304  [기타] 20년동안 억울하게 옥살이한 윤성여씨의 출소 후 생활 (75) 이미지 사나미나 11-28 30603 112
24303  [엽기] 요즘 T맵 네비 근황.jpg (142) 이미지 노랑노을 11-28 48111 63
24302  [정보게시판] 에어프라이 황금 레시피 (간식).jpg (45) 이미지 뚝형 11-28 21603 78
24301  [회원게시판] 42년만에 우리집에 여자가 태어났습니다. (85) 이미지 블록틱스 11-28 28595 114
24300  [기타] 어제자 답십리역 노마스크녀.jpg (136) 이미지 아이언엉아 11-27 54957 135
24299  [블박] 차랑 맞짱 뜨는 여자 .GIF (7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7 34225 121
24298  [유머] 애플당한 앱등이 (17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35809 110
24297  [연예인] 화보촬영하는 조현 허벅지 ㄷㄷ (48) 이미지 사나미나 11-27 44925 60
24296  [유머] 아파트 주자장에 주차봉세운 아줌마 근황 (153) 이미지 핑크보호주의 11-27 39962 102
24295  [동물] 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93) 이미지 팔렌가든 11-27 20082 140
24294  [유머] 한때 세계 1위겜...근황...jpg (91) 이미지 패션피플 11-27 62525 45
24293  [유머] 광훈이네 불구경 댕겨옴[이토 단독취재 직찍] (4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27549 102
24292  [회원게시판] 부동산 가격 폭등이라고 지역주택조합에 솔깃해 하지 마세요 큰일납니다. (101) 뉴러씨니아 11-27 17394 100
24291  [연예인] 태연 일본 화보.jpg (53) 이미지 빠가까를만든… 11-27 35368 81
24290  [회원게시판] 나주 성폭행 사건 당시 기레기 레전드.jpg (55) 이미지 발주나 11-27 25950 115
24289  [유머] 한국은 침대 밑 괴물 이야기가 없는 이유 (48) 이미지 일체유심조 11-27 38268 79
24288  [동물] 새끼 제비 주운 디씨인 (67) 이미지 사나미나 11-27 23270 168
24287  [정보게시판] 빨리 늙고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jpg (43) korn 11-27 38656 59
24286  [유머] 일본에서 판매금지 됐다는 칵테일.gif (57) 이미지 사나미나 11-27 50041 85
24285  [유머] 리얼돌 구매 증가.....한국 여성들의 입장..ㄷㄷㄷ...jpg (120) 이미지 패션피플 11-27 49740 138
24284  [엽기] 충격 주의 ) 애플 빅서 게이트 (198) 이미지 IlIIIlll 11-27 35583 130
24283  [동물] 얼떨결에 강아지 키우게 된 디씨인.jpg (50) 이미지 노랑노을 11-26 30834 122
24282  [동물] 펭귄을 위해 불문율을 깬 감독.jpg (39) 이미지 사나미나 11-26 29893 176
24281  [유머] 세대별 10분의 차이 (269)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1-26 48850 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